파인더홀
혈당일기 6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105
어제 저녁으로 모임이 있어서 파스타와 바지락술찜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다음으로 집에 와서 오징어회를 포장해서 초장에 맛나게 먹었다 오늘아침 혈당수치가
좋게나와서 기분이 좋다 오늘도 더운날씨네! 즐거운 주말!
0
0
댓글1
혈당일기 6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105
어제 저녁으로 모임이 있어서 파스타와 바지락술찜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다음으로 집에 와서 오징어회를 포장해서 초장에 맛나게 먹었다 오늘아침 혈당수치가
좋게나와서 기분이 좋다 오늘도 더운날씨네! 즐거운 주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