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맛집

쭈꾸미 볶음 맛집이라 사람이 북적북적 했어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맛집

☆야채 김밥.🍙

재료:다시마.양배추.오이.단무지.햄 저녁 안 먹고 나가 만보하고 후다닥 만들었어요.완전 굿.👍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야채 김밥.🍙

오메가 덩어리 초란 (효능도최고죠)

퇴근길 계란사러 갔는데, 초란이 나왔네요  작지만 영양분이 가득이죠 !~~ 소금조금과 들기름 넣고,  그냥 마셔요 ㅎ 초란 너무 좋아하는데, 만나기 정말 힘들어요 하루에 1인당 1판 한정이어서 ㅋ 내일 퇴근길에 또 가야겠어요  하루에 한알 챙겨야죠~~~ 초란의 효능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눈 건강을 지켜주는 성분이다. 특히 눈 노화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다른 신체 부위와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면 눈도 노화가 된다.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한다. 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두 성분은 특히 시력 저하를 유발하는 퇴행성 질환인 황반변성에 효과적이다. 체내합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에서 보충해줘야 하는데, 초란에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초란에는 비타민 E의 일종인 토코페롤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 토코페롤은 우리 몸에서 활성산소를 없애고 과산화지질의 해로운 작용을 억제하는 등 항산화 작용을 발휘한다. 노화 억제, 성인병 예방, 피부 탄력 유지 작용 등의 효능이 있다. 또 세포막을 유지하며 면역기능을 유지하는데 관여한다. 다가불포화지방산은 오메가 6 지방산, 오메가 3 지방산 두 가지로 나뉜다. 혈액 내 중성지방 수치와 혈액이 엉기는 성질을 감소시켜 심장질환의 발병 위험을 낮춘다. 혈액순환 개선, 항염증 등의 효과도 있다. 다가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으로는 초란 외에도 호두, 연어, 참치 등이 있다. [출처] : https://news.hidoc.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399 | 하이닥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메가 덩어리 초란 (효능도최고죠)

저녁

볶음밥 먹었어요 맛있네요~ 제가 만든 음식은 아니예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저녁

나만의 두부국으로 간단한 다이어트 아침식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아침에는 항상 혈당이 너무 급 상승하는 바람에 간단하게 샐러드를 먹거나 두부국, 계란후라이 정도 먹고 있어요.  두부는 거의 구워서 조림을 하거나 빨간 찌개를 했었는데요.  순두부 맑은 국을 한번 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 거에요.  어느날은 순두부가 없는데 순두부국을 먹고싶어서 집에있는 두부로 끓여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최애 아침메뉴가 되었어요.  우선 냄비에 물을 조금 받고 참치액을 조금 넣어주세요.  그리고는 무우와 양파를 조금 넉넉히 넣어주세요.  야채를 먹어야 하잖아요? ㅎㅎㅎ 야채가 조금 끓으면 깍뚝썰기한 두부 넣고 파 넣고 두부가 익을 정도만 끓이면 끝 너무 간단하죠? 간단하게 다이어트 아침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나만의 두부국으로 간단한 다이어트 아침식사

점심은 소불고기샐러드

샐러드는 배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에 와인식초드레싱뿌리고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방울토마토 소불고기(+팽이버섯)와 두부2개 넣고 시리얼 견과류 햄프씨드 뿌렸어요. 야채부터 조금 먹고 배추에 불고기와 버섯 두부 야채랑 싸먹어요 견과류 시리얼도 같이 있어서 고소하기까지 해요~♡ 배추가 얼마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 먹고 후식으로 배추야자도 하나 먹었네요. 저번에 삼춘이 동생 주라고해서 갖고 왔는데 동생은 새로운 거는 안먹고싶다고 남겨 이제 먹네요 이것까지만 딱 먹고 일어섰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 또 시리얼하고 견과류은 먹었답니다. 아무래도 덜 먹은 것 같고 졸립고 몸은 피곤하고 자꾸 뭐가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소불고기샐러드

맛점들 하세요

전 수제비와 참치 보리밥 먹었어요  점심 꼭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다이어트 두부요리 들기름두부부침.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두부는 어디에 넣어도 잘 어울리지만  메인으로 먹으려고 하면 두부부침만한거 없는거 같아요. 어제 만든 겉절이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신김치볶음에도 잘 어울리는 두부부침입니다. 오메가3 풍부한 들기름에 부쳐서 더 건강해졌구요. 먼저 두부부침만 먼저 먹어서 배를 채운 후에 밥을 먹으니 밥양도 적어져서 다이어트에 그만이에요. 다들 다이어트에 두부부침 많이 해드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다이어트 두부요리 들기름두부부침.

11/21(목)점심은 샐러드로 먹어요🥗

양배추 채썰어서 깔고~ 고구마 슬라이스 해서 그위에~ 사과 썰어서 또 올리고~~ 블루베리, 아보카도, 치즈도~ 그리고 양배추 소스 뿌려줍니다. 오늘도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21(목)점심은 샐러드로 먹어요🥗

건강하게 점심 먹어요

양배추로 초무침해서 간단하지만 건강한 점심먹어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건강하게 점심 먹어요

계란을 넣고 계란 찜을 했어요

아침에 먹으려고 양배추와 계란을 넣고 계란 찜을 했어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계란을 넣고 계란 찜을 했어요

공복 운동후 식사 🥚치킨샐러드 🥗

공복 운동후 식사 🥚치킨샐러드 🥗 평소 루틴데로 아침 운동 마치고 아침 챙겨 먹어요. 양배추 가득 아래에 깔고 아삭한 양상추 계란 사과 호두 치킨텐더 올리고 오리엔탈소스로 뿌렸습니다. 오늘은 기온이 좀 올라서 먹을만 하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치킨샐러드 🥗

"다이어트 위해"… 아일릿 원희, '이 음식' 먹지 않지만 가지고 다닌다?

"다이어트 위해"… 아일릿 원희, '이 음식' 먹지 않지만 가지고 다닌다? 이해나 기자, 윤승현 인턴기자 님의 스토리   "다이어트 위해"… 아일릿 원희, '이 음식' 먹지 않지만 가지고 다닌다?   걸그룹 아일릿 멤버 원희(17)가 식단 관리를 위해 가방에 컵라면을 챙긴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VOGUE KOREA'에는 걸그룹 아일릿 멤버들이 가방에 챙겨 다니는 물건을 소개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원희는 가방에서 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꺼냈다.  그는 "(라면을) 먹을 수 없는데 챙기기만 해도 충족이 되는 게 있다"고 말했다. 원희는 과거 같은 그룹 멤버 윤아가 과자를 챙기는 모습을 보고 따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안 먹는데 왜 이렇게 챙기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이해했다"고 말했다. 윤아도 공감하며 "식단 관리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고 말했다. 원희가 챙겨만 다니고 먹지 않는 라면, 실제 건강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 먼저 라면과 같은 정제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에 안 좋다. 정제 탄수화물은 당 분자의 결합이 짧아 체내에서 빠르게 포도당으로 바뀐다. 갑자기 상승한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인슐린도 과다하게 나온다. 인슐린이 혈당을 급격히 떨어뜨리면 우리 몸은 다시 허기를 느끼고, 과식까지 이어질 수 있다. 정제 탄수화물은 피부 건강에도 좋지 않다. 정제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몸에서 포도당을 대사하는 능력이 촉진된다. 이때 체내 성분 'IGF-1'이 증가한다. 이 성분은 피부 염증을 쉽게 유발해 여드름, 모낭염의 원인이 된다. 한편, 라면 속 나트륨은 부기를 유발한다. 우리 혈액은 적혈구, 백혈구, 혈소판과 액체인 혈장으로 구성돼 있다. 혈장은 혈관을 타고 흐르며 호르몬, 노폐물을 몸 곳곳으로 전한다. 밤에 나트륨이 많이 든 라면을 먹으면 혈장은 다량의 나트륨을 세포로 전한다. 이로 인해 삼투압 현상이 발생하고, 세포들이 수분을 끌어안는다. 혈관을 돌아야 할 수분이 세포에 잡히면 일종의 부종이 형성된다. 얼굴은 특히 모세혈관이 많은 부위라 더 쉽게 붓는다. 나트륨은 고혈압의 원인이기도 하다. 영상에 나온 까르보 불닭볶음면 큰 컵에는 나트륨이 1190mg 들어 있다. 국물이 없는 비빔라면 특성상 전부 섭취할 가능성이 크다. 하루 적정 나트륨 섭취량은 2000mg으로, 컵라면 하나만 먹어도 절반을 넘는다. 나트륨을 과잉 섭취하면 혈관 내 삼투압이 상승한다. 이 때문에 혈액량이 늘어 혈관이 팽창한다. 혈관 내부 압력도 높아져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다. 실제 한국영양학회 학술지에 게재된 한 연구는 라면, 우동 등 면류 섭취가 많은 여성의 고혈압 위험을 분석했다. 주 5회 이상 면류를 섭취한 여성은 아예 먹지 않은 여성에 비해 고혈압 발생 위험이 2.3배나 컸다. ========= 라면언제 먹어도 맛이좋은데 그냥 챙기는 것만으로충족이네요  자기최면의 효과 이런건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위해"… 아일릿 원희, '이 음식' 먹지 않지만 가지고 다닌다?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달걀버섯볶음밥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후라이팬 원팬으로 끝내는 두부요리입니다. 두부를 볶아 수분기를 날려줍니다! 팽이버섯, 파를 준비하고 기름넣어 두부와 볶아줍니다. 팬 한켠에 달걀도 볶아주고 간장1스푼, 소금간을 살짝 해줍니다. 밥도 넣어서 같이 볶아주고 간을 보고  소금,후추 톡톡 뿌리고 불끄고 참기름,통깨뿌려 맛있게 먹는다.

jaerin님의 프로필 이미지

jaerin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달걀버섯볶음밥

☆오이양배추 김밥

운동하고 와 배고파 만들었어요 뭔가 가공식품 맛살.햄이 안들어가니 심심한 맛이네요. 내일은 넣어서 해 먹어야겠어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오이양배추 김밥

고추잡채밥

점심은 고추잡채밥 지인꺼 뺏어 먹었어요 내꺼는 새우볶음밥인데 고추잡채밥이  더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추잡채밥

단백질 섭취에 좋은 👍👍😁

단백질충전 하기 좋은 씨몬스터 순살참치 굽굽 하고있어요 ~^^ 반찬으로 딱인것같아요ㅡ 히히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단백질 섭취에 좋은 👍👍😁

점심 샐러드랑 통밀식빵, 요거트

오늘 근무가 있어서 집에서 샐러드랑 통밀식빵 도시락으로 싸서 챙겨 나갔어요. 간단한 진료 얼능 받고 11시 50분에 일하러 플라워 카페 갔어요. 커피집 피크타임 끝내고 1시 반쯤 점심 챙겨 먹네요. 갖고 온 샐러드는 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그린올리브 3개는 더 추가했답니다. 차지키소스는 따로 담고 식빵은 전자렌지에 살짝 데웠어요. 토스트기에 굽거나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구우면 좋지만 그럴 여유는 없어서 그냥 전자렌지에 조금 데웠는데 너무 부드러워지긴 했네요. 이것만 먹을 생각이었지만 가게에 요거트가 좀 많이 남은 관계로 요거트까지 더 했네요. 카푸치노 커피 잔에 요거트와 레몬청 조금 넣고 블루베리 견과류를 넣었어요. 우선 샐러드부터 맛있게 어느 정도 먹고 식빵 하나에 차지소스 듬뿍 넣어서 접어서 하나 먹었고~ 하나는 샐러드에 있는 양배추라페와 야채 넣어서 접어서 먹었답니다~~ 빵 먹고 요거트까지 후식처럼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점심도 생각지도 않았던 요거트를 더 먹었지만 점심도 좀 바빴었고 힘내서 혼자 장사 잘 하보려고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샐러드랑 통밀식빵, 요거트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 동그랑땡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두부 동그량땡은 맛도 영양도 좋고 가족들도 모두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 편이에요 그냥 두부에 갖은 야채와 계란 약간의 밀가루만 넣어주어도 맛있지만 가끔씩은 돼지고기,소고기,참치등을 넣어서 해먹으면 별미처럼 다양한 맛을 먹을수 있어 좋아요 두부는 영양도 풍부해서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동그랑땡으로 해먹으면 밥,술안주,간식으로 먹어도 넘 좋아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 동그랑땡

밑반찬 준비해 놓았네요.

멸치볶음 대파로 파기름 내어 고추장으로  양념하여 볶아줍니다. 꽈리고추멸치볶음 ㆍ숙주나물 만들었네요. 멸치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밑반찬 준비해 놓았네요.

다이어트 두부요리-이영자 들기름 김치찜과 두부면

🟣 이영자 들기름 김치찜 + 들기름 두부면 만들기 🟠 ✅ 준비 재료 김치 2포기  다시마물(물 500미리, 다시마 손바닥 크기) 들기름 2큰술 참치액 1큰술 매실액 1큰술 고춧가루 1/2큰술 깨(마지막) 계량스푼 계량(1큰술=15그램 ✅ 조리순서 1️⃣손바닥만한 다시마를 물 500미리에 넣어 10분간 우려주세요. 다시마가 없으시면 코인육수 한알 넣으셔도 됩니다.  2️⃣들기름 2큰술, 참치액 1큰술,매실액 1큰술,고춧가루 1/2큰술 넣은 양념장을 만듭니다. 양념장은 김치 2포기(800그램 정도)에 버무려 30분 숙성합니다 3️⃣냄비에 통묵은지를 담아주세요. 다시마물을 옆으로 부어주세요.  위에 뿌리면 양념이 다 밑으로 내려갑니다. 다시마물이 없으시면 코인육수 한알 넣어주세요 김치 양념이 너무 많으면 약간 씻으셔도 됩니다 저희집 김치는 맵지 않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다시마물 양은김치가 살짝 잠길 정도로 넣어주면 됩니다 4️⃣뚜껑 닫고 센불에서 10분 끓이고 중간 불에서 10분 약불에서 10분~20분(죵엄마 약불 10분) 끓여주면 됩니다 총 3~40분 끓여주면 됩니다.  물 줄어드는 양 봐서 시간 조절하세요. 저는 50분 끓였어요.  5️⃣시중에서 파는 두부면 100g을 찬물에 한번 씻고 뜨거운 물에 데쳐서 물기를 빼주세요. 6️⃣물기를 뺀 두부면에 들기름과 진간장 티스푼의 2분의1만 넣고 잘 버무려주세요. 진간장은 아주 살짝만 넣어주시면 되요. 정말 간단하죠??  이영자님 레시피도 정말 따라하기 쉬워요  평소 고기 잔뜩 넣은 김치찜도 정말 좋아하는데.. 이영자님의 고기 없는 들기름 김치찜도 정말 밥도둑이예요 👍👍 김치찜과 함께 두부면을 잘 싸서 밥 대용으로 드세요. 정말 포만감이 좋구요.  맛도 좋습니다. 평소에 저는 밀가루나 면종류를 좋아하는데  면같이 꼬들꼬들 맛있어요 들기름향이 진하게 나면서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들은 김치와 두부면, 김을 싸서 먹구요.  저는 김치찜에 두부면을 싸서 먹어요 다이어트중에 밥 대용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두부면을 김치찜 양념에 비벼서 드셔도 좋습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두부요리-이영자 들기름 김치찜과 두부면

KT구내식당 밥 맛있는데요.

친한 언니들과 점심 먹었네요. 식판에 밥 먹으니 추억이 떠오르네요. 황태뭇국에 감자조림 정말 맛있어요. 생선가스 머스터드 소스에 콕 찍어 한 입에 쑥쑥 들어갑니다. 양배추 나물까지 왜 이리 다 맛있는지! 두 번 날라다 영양 보충 확실히 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KT구내식당 밥 맛있는데요.

다이어트 두부요리 - 두부 김치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재료 - 김치, 고추가루, 설탕, 간장, 참기름, 깨소금, 두부. 먼저 김치볶음을 만들어줍니다. 식용유 1큰술 넣고 썰어놓은 김치를 볶아주다가 간장, 설탕, 고추가루를 넣어주고 마저 볶아줍니다. 마지막에 참기름과 깨소금을 넣어주고 마무리합니다. 그 다음에는 두부는 반모를 큼직하게 썰어서 식용유 두른 팬에 먹기좋게 구워줍니다. 먼저 볶아놓았던 김치볶음과 함께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면 맛있는 두부김치 완성됩니다.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다이어트 두부요리 - 두부 김치

야채와 단백질 식단

야채볶음과 닭고기 구운거에 잡곡밥 반공기로 저녁먹었어요. 건강을 위해 노력하려구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야채와 단백질 식단

11/19(화)훈제오리 두부볶음

오늘 저녁은 냉장고를 살펴보니  훈제오리가 있네요~소비기한 지나기전에  먹어야해서 훈제오리와 얼린두부  같이 볶아서 먹어요~~ 얼린두부는 단백질이 밀착되고 그로인해 구멍이 뽕뽕~쫄깃한 식감이  있네요. 그리고 고소함이 더 느껴지는것 같아요.  훈제오리와 얼린두부 그리고 갓김치로  오늘저녁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9(화)훈제오리 두부볶음

저녁한상차림

주말에 닭고기 요리해먹고 남은 닭 냉장고에 있길래  닮곰탕 끓여서 저녁 먹었어요  그런데 오늘 반찬중에 볶음 김치가 제일 맛있었네요 ㅎㅎㅎ 저녁 맛있게 드세요 샐러드가 확실히 배불러요 ㅎㅎ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한상차림

걷기 후 식사

걷기운동 하고나서 맛나게 식사도 했어요^^ 후라이랑 연근조림, 마늘장아찌, 가지볶음등 날이 추우니 더 맛나네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걷기 후 식사

11/19(화)점심 샐러드 한접시~🥗

오늘도 한끼는 샐러드~먹어요~^^ 엔비사과 작은거1개, 키위1개, 견과류1봉 그리고 얼린두부 반모 소스는 양배추 소스로~ 양배추 소스는 샐러드에 아주 잘 어울리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9(화)점심 샐러드 한접시~🥗

아침 식단은 요렇게.

브로콜리 찐계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살짝 올리브오일에 볶음이네요. 사과는 올리브오일 드레싱 부어 먹어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단은 요렇게.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김치만)

400g은 빠졌어요. 어제는 조금만 덜 먹은 거라 이 정도로 빠질 줄 알았거든요. 오늘 금식필요한 검사받는 김에 좀 더 빼야 될 거 같애요. 금식이 8시부터라 일찍 준비해서 6시반에 차렸어요. 두부 구워서 두부 샐러드 해먹으려했지만 그것도 시간이 걸려서 오늘은 패스하고 그냥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넣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귤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그린올리브로 마무리 했네요. 오늘도 풍성한 샐러드 완성 모두의 아침밥 인증사진 찍으러 밥도 같이 차렸는데 반찬이 김치밖에 없길래 젓갈도 냈지만 사진만 찍고 젓갈은 다시 집어넣었어요😅 그동안 어머니가 해준 다른 반찬이 그래도 좀 있었는데 아마 어제로 똑 떨어졌었나봐요. 오늘은 김치밖에 없었답니다. 막상 사진 찍으라고 보니까 되게 초라해 보여서 젓갈도 내서 찍고 고스라니 다시 냉장고로 들어갔네요. 샐러드 먼저 먹고 밥도 맛있게 먹었네요.  8시부터 금식이라 아까워 하며 먹었답니다.ㅋㅋㅋ 밥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김치만)

오늘 저녁은 맛있는 고기 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맛있는 고기 먹었습니다. 맛있는 고기 먹고 마무리로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 너무 배부르게 먹은 나머지 집에 오자마자 잠을 자는 부작용이 있었지만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저녁은 맛있는 고기 먹었어요

두부강정

두부를 색다르게 만들어 봤어요 먼저 두부에 전분가루 묻혀서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앞뒤로 굽습니다  소스를 간장, 참치액젓, 설탕대신 스테비아 물엿대신에 알룰로스, 마늘, 후추 넣어서 바글바글 끓여서 두부랑 섞어서 버무립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나노20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노2012

두부강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