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0/23(수)1일1샐러드~🥗(생고구마+사과+견과류)

양배추를 다먹어서 생고구마랑 사과  깨끗하게 씻어서 채썰고 양배추소스  뿌려주고 견과류까지 함께~~~ 생고구마랑 사과 은근 잘 어울리네요.😁 🍠고구마는 혈당 지수가 낮아 혈당을 천천히 상승시켜서 당뇨병 환자에게 좋다고 하지요. 그런데!! 고구마를 찌거나 삶으면 당분함량이 올라가서 혈당이 빠르게 올라간다네요. 근데 넘 맛있긴 하지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23(수)1일1샐러드~🥗(생고구마+사과+견과류)

다이어트 일기 10.23 17차 트레일 런 12k 도시락 준비

계란 스팸 베이컨 볶음밥이 오늘 도시락  렛츠 고!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10.23 17차 트레일 런 12k 도시락 준비

☆꿀 라떼.☕

오늘 아.점 오징어볶음밥  일찍 먹었어요. 다른날 보다 이른 커피타임. 오늘 햇살이 따뜻합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꿀 라떼.☕

단단한 음식vs부드러운 음식… 뭐가 더 살 찔까?

단단한 음식vs부드러운 음식… 뭐가 더 살 찔까? 의외로 음식의 식감에 따라 살이 더 찌거나, 덜 찌는 음식으로 나뉠 수 있다. 살을 빼고 싶다면, 부드러운 음식보단 단단한 음식을 먹는 게 더 좋다. ◇단단한 식감, 열량 26% 덜 섭취하게 만들어   실제로 음식의 식감이 섭취 열량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연구 결과가 있다. 네덜란드 바헤닝언대 감각과학과 섭식행동전공 시안 포드 교수 연구팀은 실험참가자 50명을 네 그룹으로 나누어, ▲단단한 식감의 초가공식품 ▲부드러운 식감의 초가공식품 ▲단단한 식감의 최소 가공 식품 ▲부드러운 식감의 최소 가공 식품을 점심으로 제공했다. 모두 동일한 열량으로 구성됐고, 맛 역시 비슷하다고 평가받았다. 연구팀은 실험참가자가 점심을 얼마나 먹었는지 비디오 판독을 통해 확인했다. 저녁 식사는 실험참가자가 자유롭게 섭취하고, 얼마나 먹었는지 보고하도록 했다. 그 결과, 단단한 식감의 음식을 먹은 그룹은 얼마나 가공됐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드러운 식감의 음식을 섭취한 그룹보다 열량의 26%를 더 적게 섭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녁 식사를 얼마나 먹었는지 비교했을 땐, 모든 그룹의 섭취량이 비슷했다. 한편, 단단한 음식을 먹은 그룹은 부드러운 음식을 먹은 그룹보다 식사 속도가 약 50% 더 느려진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단단한 음식을 먹으면 에너지 섭취량을 줄이고, 섭취 감소가 다음 식사까지 이어지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밀했다. 연구팀은 이전의 연구에서도 당근을 먹을 때 더 크고 두꺼운 부분을 잘라 섭취하면 약 3배 더 천천히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밥, 샐러드, 닭가슴살, 사과… 포만감 높이고, 식사 속도 줄여   단단한 음식은 부드러운 음식보다 더 작게 한 입을 베어 물 수 있고, 더 오래 씹어야 힌다. 자연스럽게 먹는 속도가 느려질 수밖에 없다. 먹는 속도가 느리면 포만감이 크게 느껴져 음식을 보다 적게 섭취할 수 있다. 연구팀이 제시한 단단한 음식의 종류는 ▲으깬 감자 대신 밥  ▲양배추샐러드 대신 아삭한 재료가 들어간 샐러드 ▲생선 살 대신 쫄깃한 닭가슴살 ▲부드러운 망고 대신 단단한 사과 ▲타르타르소스 대신 덩어리진 토마토 살사 소스 등이다. 연구팀이 제시한 음식 종류가 아니어도 된다.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평상 시 빵을 먹을 때도 부드러운 카스텔라보단 딱딱한 바게트를 선택하고, 고기가 생각난다면 햄보단 지방 함량이 적은 돼지고기나 소고기 부위를 먹는 게 좋다.   =========== 2일전 통밀깜빠뉴 구매해서  아침에 한조각씩 챙기고 있는데, 통밀이 씹는시간도  일반빵보다 더 오래 걸리네요 씹을수록 고소함도오래 가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단한 음식vs부드러운 음식… 뭐가 더 살 찔까?

비오는날엔 맛난거 먹어야지요ㅎㅎ

비가 종일 내렸네요 제육볶음 만들고 나물 준비해서 맛있게 제육 비빔밥 먹었어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비오는날엔 맛난거 먹어야지요ㅎㅎ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야채죽!!🙂🙂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잘 삶은 고구마에 + 사과 + 양배추 + 바나나 넣고 믹서에 곱게 갈아주었어요!  단맛이 더해져서 한 끼 식사로도 너무 좋아요  요즘 이렇게 한 끼 건강하게 먹고 있어요🙂

Sunday9292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day9292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야채죽!!🙂🙂

고구마다욧트레시피- 고구마에그사라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1.고구마사라다 샐러드가 먹고싶은데 특히 마요 샐러드가 먹고싶어서 저당 저칼로리 마요네즈를 주문햇어요 ㅎ 설탕은 빼고 다이어트 용으로 나온 저당 올리고당 등을 넣어 금사과 랑,  고구마 잘라서 (고구마는 렌지에 익혓어요) 당근 포도 넣어 만든 옛날식 사라다! 집에잇는 자투리 복숭아  과일넣어 급하게만든건데 넘나 맛잇네요 . 파란통은 도시락용^-^ 아침 도시락으로 싸왓어요 ㅎ 2.고구마 샌드위치 집에잇는 옥수수 캔따서  양배추 생 당근잘라준후 삶은 고구마랑 감자넣고  드레싱뿌려준후에 식빵 구워서 올려서  먹는 고구마간식 ^^ 밥대신에 먹는 저만의레시피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고구마다욧트레시피- 고구마에그사라다

점심

점심으로 간짬뽕 먹었어요 진짬뽕에 빠져서 간짬뽕은 오랜만에 먹는데 확실히 진짬뽕과는 다른맛이네요 그래도 해물향도 나고 나름 맛있어요 양배추랑 미니새송이 추가해서 계란후라이 올려 먹었습니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점심

화요일 아침

100g이 늘었어요. 어제 좀 식단 하려고 했다가 배고파서 점심을 잘 먹었는데 그거 치고는 덜 찐거지만 😅 오늘도 아침에 빵 먹을 거라😮‍💨 언제 좀 뺄 수 있을까요? 지금 61대가 너무 불만족스러워요. 그러나 빵 먹을 생각은 고수했답니다. 이거라도 스트레스 풀어야죠 뭐 오늘 비 온다 그러더니 새벽 5시후반에는 아직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홈트 하나와 약만 먹고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딱 6시 반에 나갔는데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어차피 내내 비 온다고 그래서 라떼 비옷 입혀서 30분만 나갔다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나서 아침밥 먹을려고 대대적으로 준비했어요. 빵을 먹을 거지만 그전에 샐러드를 맛있게 먹으려고요. 두부부터 깍뚝썰어 구워 놓고 팽이버섯도 볶아 놓고 샐러드오이도 잘라 놓고 차지키소스도 레몬즙 짜서 만들었어요. 이렇게 시간이 꽤 걸려서 차지키소스 만드는 동안 어머니 동생은 벌써 밥 다 먹고 일어나고 나는 샐러드 만들어서 빵이랑 같이 아침 차렸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 두부 갈비3점 넣고 스프링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단백질까지 듬뿍 챙긴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어제 동생이 엄마가 단팥빵 먹고 싶대서 빵 여러 개를 사 왔거든요. 어제밤부터 먹고 싶었지만 저녁이라 참고 오늘 아침에 빵 챙겨 먹었답니다. 나머지는 먹으라고 놔뒀는데 동생이 먹거나 엄마가 저녁에 먹겠죠. 밤식빵 3쪽과 초코소라빵 3분의 1, 모카크림 3분의 1 접시에 담아 같이 아침상으로 차렸네요. 우선 샐러드에서 야채 부분을 먼저 먹고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두부랑 고기도 먹고 차지키소스와 남은샐러드를  밤 식빵에다는 얹혀서 먹었어요. 마치 샌드위치처럼~ 밤식빵 3쪽이었지만 엄마도 1개정도 드셔서 전 두개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거 다 먹고 나서 초코소라빵하고 모카 크림 빵은 후식처럼 마지막에 먹었네요. 칼로리는 걱정되지만 든든해서 엄청 기분이 좋았답니다. 양심상 초코크림은 4분의 3은 뺐네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마음챙김 챌린지가 끝났어도 그냥 사진 계속 찍어놨는데 오늘부터 42기 다시 시작했더라고요. 아침에 산책 나갔더니 비가 오기 시작해서 비옷 입혀서 나갔어요. 아직 저렇게 어두웠답니다. 그래서 우리 아파트 근처만 돌아다녔는데 라떼가 작은것 큰것 볼일  다 봐서 다행이에요. 우리 라때는 비옷 중에 지 머리를 꽉 묶는 부분을 제일 싫어하거든요. 들어오면서 엘리베이터에서 비옷을 다 벗겨주신 못하고 머리만 먼저 벗겨줬답니다. 다녀와서 차지키 소스 만들 때 사진이에요.  오이는 230g, 그릭요거트는 130g 정도 된답니다. 10분간 소금 약간에 절였다가 탈수기로 짜서 레몬즙 레몬제스트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다진마늘 건조바질 오이에 넣고 양념하고 그릭요거트까지 섞으면 완성된답니다. 저걸로 한 3~4일 정도 먹는 거 같네요. 아끼고 싶은데 그릭 요거트라 오래가지는 못해요. 생레몬에서 레몬즙 짜고 껍질로 레몬제스트 낸다고 채칼로 하다가 비었답니다. 아침부터 피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10/22(화)1일1샐러드(오리지널 닭가슴살)

1일1샐러드로 양배추+사과+양배추소스 뿌려서 먹는데 오늘은 오리지널 닭가슴살 큐브로 잘라서 같이 먹었네요~^^ 점심으로 든든하니 좋은것 같아요~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0/22(화)1일1샐러드(오리지널 닭가슴살)

혈기챌 13기 2일

날짜: 2024.10.22(화) 측정시간: 공복 김치볶음해서 저녁 먹었으며 자기전에 홈트.플랭크 로 스트레칭을 했다. 공복상태에서 수치는 116mg/ml. 아침 후 가볍게 산책해야겠다.

고모2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모2

혈기챌 13기 2일

점심에 아들과

볶음밥 해 먹었어요. 어제 남은 해물찌무양념에 간단히 밥 볶구 계란 후라이 하나 해서 올려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점심에 아들과

고구마 레시피 / 고구마는 삶아야 맛이납니다

매일매일 고구마를 삶아서 먹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최고의 고구마레시피는 푹 삶은 고구마와 함께 먹는 파김치 입니다. 생거로 먹는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푹 삶아서 파김치랑 먹으면 끝내줍니다.  파김치가 없을경우에는종종 양배추랑도 같이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합니다. 아시다시피 고구마에는 식이섬유가 가득해서 포만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지요. 하지만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가있기에,채소를 같이먹으면 모자란 영양소를 잘 채워집니다.거기다가 그날그날에 있는 과일도 함께 먹으면서 비타민도 채우고있어요. 저는 고구마로 다른 요리보다도 삶은고구마가 최고라 생각합니다.ㅎㅎ 무엇과 먹어도 잘 어울리지요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고구마 레시피 / 고구마는 삶아야 맛이납니다

점심식후혈당

10월 21일 월요일 점심식후혈당 125mg  양호 점심으로 닭가슴살 계란볶음밥 먹었습니다 오이 병아리콩도 들어가서 혈당이 좋게 나온듯 합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점심식후혈당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

포만감을 채위 준다는 의미로 물이 있으며 가종 채소류로서  오이 양배추 상추  당근등은 전분이들어가지 않은것으로 풍부한 식이섬유를 가지고 있으며  혈당감소를 돕고 체중증가를 둔화시킨다 두부와 삶은계란  닭가슴살은 단백질원으로서  영양의  균형을 가져오며  그 밖에  흰생선살 번데기 귀리올리브오일 샐러드 곤약  천사채 한천버섯등이 좋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딸과 함께하는 점심

딸과 평일에 점심을 같이 먹으니 꿀맛이네요. 들기름김치볶음 숙주나물 어묵 부침개 총각무 김치 무우청시래기된장국  이것저것 밥상을 차려서 이야기 나누며 먹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자식 입에 들어가는 것만 보아도 좋은 마음을 울 엄마도 그런 마음으로 챙겨 주셨겠죠. 할머니 총각무 김치 먹으면서 딸도 엄마의 딸인 저도 행복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딸과 함께하는 점심

고구마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

고구마는 섬유질이 풍부해 소화와 대장을 건강하게 해주고 황산화 성분도 풍부해서  면역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고구마 100g에 탄수화물3g섬유질이 4,18g 지방은 0,05g  으로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고구마를 깍뚜기 처럼 먹기좋게 자른후,  에어프라이어에 돌린후 어린 야채잎과 치커리 양배추 샐러리에 건포도와 아몬드 몇알 토핑하고 파인애플 소스 살짝 뿌렸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고구마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

식사는 맛나게

오후식사 맛나게들 하셨나요 저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양배추,연근, 이랑 아점으로 골고루 먹었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식사는 맛나게

딸에게 줄 수 있는 엄마의 마음

타지역에서 근무하는 딸이 월차를 내고 주말을 함께 보내고 간다는 말에 후다닥 밑반찬이라도 만들어 챙겨야 한다는 생각에 3시간 동안을 부엌에서  꼼지락 거려 완성한 반찬입니다.   메추리알 소시지 야채볶음  진미채볶음 ㆍ꽈리고추 멸치볶음  닭가슴살 마늘 구이 재워주고 좋아하는 어묵 부침개도 만들었네요 혼자서 밥 해서 먹고 출근하느라  고생하는 딸을 위해 제 마음도 살짝 담아주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딸에게 줄 수 있는 엄마의 마음

오늘의 아침밥~

밥이 애매하게 남아서 아이들 볶음밥 만들어줬어요. 오늘은 첫째 동복 다 꺼내서 와이셔츠는 빨고 자켓은 드라이 맡기고  본격적으로 동절기 준비하려 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돼지고기 숭덩숭덩

돼지고기 정말 많이 들어 갔죠  국물이 이런 진국이 없네요 ㅎ 배추 김치도 좋고, 김을 젓갈에 버물버물한것도 맛있고 청경채볶음에 탕슉+동그랑땡 까지~~ 한상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돼지고기 숭덩숭덩

[고구마레시피] 삶은고구마 샐러드 추천

저는 주로 고구마를 물넣고 푹 삶아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고구마는 탄수화물이 높은 편이라, 그냥 먹으면 혈당 스파크가 생길수 있죠. 그래서 주로 샐러드와 같이 만들어서 먹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소스는 뿌리지않고 생야채와 같이 먹습니다. 저는 이게 제일 좋은 다이어트 고구마 요리라고 생각합니다. 샐러드에는 그때그때 다르지만 대부분 삶은 계란, 양배추, 당근, 오이 그리고 파프리카를 넣습니다. 과일은 만약사과가 있으면 사과를 먹고 없으면 안먹기도합니다. 그거랑 같이 삶아놓은 고구마를 함께먹으면 균형잡힌 영양을 챙길 수 있죠. 단순히 탄수화물만 있는게 아니라 단백질과 다른 영양가를 챙길 수 있으니깐요. 저는 고구마 샐러드 추천합니다.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고구마레시피] 삶은고구마 샐러드 추천

요새 배에 가스가 자주 차요ㅠㅠ

자꾸 속이 더부룩하고 배에 가스가 차서 찾아보니 고포드맵 식단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참, 신경쓸수록 수렁으로 빠지는 느낌이네요 잡곡류 유제품 양배추 양파 브로콜리 커피 차류 대체당 등등... 좀 양을 줄여보려고요. 아예 신경쓰지 말고 대충 살까... 양배추는 위에는 좋고 장에는 안 좋은데 위장이 둘다 나쁜 나는 양배추를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문득 궁금해지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감자스프

감자가 너무 많아서 상하기 전에 먹으려고 감자볶음하고 감자스프도 했어요 보기엔 죽같지만 ㅋ 완전 맛나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감자스프

해물찜 시켜 먹었어요.

오늘은 해물찜 시켜 먹었어요. 양념에 볶음밥까지 해 먹었는데 맛나네요. 간만에 저녁에 과식했어요 ㅠㅠ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해물찜 시켜 먹었어요.

감자탕 라면

감자탕 국물에 라면 끓여먹었어요 엄청 맛있네요 ㅋㅋㅋ 아쉬워서 돼지목살 볶음도 추가했더니 딱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감자탕 라면

고구마 레시피 에프에구운 찐고구마

밤고구마 사서 쪘는데 생각보다 덜 달아 에프에 다시 구우니 그나마 먹을만 하네요 자주 해먹는 당근라페를 오늘은 양배추까지 곁들여 만들었어요 고구마만 먹음 퍽퍽해서 새콤달콤한 샐러드와 곁들이니 영양도 맛도 좋아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고구마 레시피  에프에구운 찐고구마

점심

집에서 잘해 먹는 메뉴  볶음우동 으로 챙깁니다  모두 맛점하셨죠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점심

참치마요와 치킨마요^^ 간단한 일요일 점심이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

(당뇨병) 채소 썰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이런’ 효과 볼 수 있어  

채소 썰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이런’ 효과 볼 수 있어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당뇨병은 생활습관 관리가 중요한 병으로, 그중에서도 식사 관리는 혈당 조절의 핵심이다. 미국 체중 감량 및 질병 관리 식이 전문가 마이클 댄싱어가 ‘웹엠디’에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식사 관리 팁’을 공유했다.   ◇덜 가공된 식품으로 당뇨병 환자는 현미, 통밀, 보리 등 통 곡물을 섭취하는 게 좋다. 통 곡물은 흰쌀, 밀가루 등 정제된 곡물보다 섬유질,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해 섭취 시 혈당을 덜 올린다. 포만감도 더 오래 유지돼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된다. 통 곡물을 고를 때는 영양 성분표를 확인해 통 곡물 함량이 100%인 제품 위주로 선택하는 게 좋다.   ◇한 끼에 섬유질 8g 이상 섭취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할 때는 한 끼에 최소 8g의 섬유질을 섭취해야 한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당뇨병 등 만성질환에 의해 사망할 위험이 15~30% 감소하며 섬유질 8g을 추가로 섭취할 때마다 질환 발병 위험이 5~27% 감소했다는 뉴질랜드 오타고대 연구 결과가 있다. 섬유질은 브로콜리, 당근, 양배추 등 각종 채소와 베리류, 감귤류 등 과일, 콩류 등에 풍부하다. ◇건강한 지방으로 대체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는 대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을 식단에 추가하자. 불포화지방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영양소로, 당뇨병 대표 합병증인 심혈관질환 예방을 돕는다. 불포화지방산은 견과류,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 등에 풍부하다.   ◇채소 썰어서 보관해두고 시금치, 양상추 등 각종 채소를 썰어 밀폐 용기에 보관해두자. 꺼내서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에도 편리하고 간단하고 빠르게 샐러드를 만들어 끼니에 곁들일 수 있어 채소를 쉽게 섭취하게 해준다. 섬유질 섭취량을 늘릴 수 있다.   ◇디저트는 조각 내서 섭취 설탕 및 지방 함량이 높은 디저트류는 되도록 섭취하지 않는 게 바람직하다. 디저트 섭취 욕구를 참지 못하면 점차 단맛에 길들여지고 종국에는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 만약 디저트를 먹게 된다면 디저트를 몇 등분으로 나눠 소량만 섭취해야 한다. 디저트를 먹은 칼로리만큼 식사량을 줄이는 것은 기본이다 ============ 채소를 미리 썰어서 보관할  생각은 안해봤는데, 이렇게 해두면 먹기는 편할것 같아요  바로바로 꺼내서 요리를 하거나, 샐러드로도 섭취가 가능하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당뇨병) 채소 썰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이런’ 효과 볼 수 있어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아침잠 조금 더자고 느긋하게 또띠아롤 만들어서 둥글레차랑 식사해요. 계란두개 양배추지단이 들어가서 포만감 든든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또띠아롤🌯

점심은 부추전과 두부김치 먹었어요

방금 부쳐 낸 바삭바삭한 부추전과 뜨끈뜨끈한 두부와 들기름김치볶음  마치 옛날 주막 같은 밥상입니다. 가족들이 모이는 주말은 뭘 먹어도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부추전과 두부김치 먹었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