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카페인가득이 필요해요

커피는 2인분처럼가득...

얼음도 2개 ..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불때어서 ..그나마 시원하네요

 

커피한잔 마시면서... 2탄.. 진미채, 멸치 볶음 해야죠 ㅋㅋㅋㅋㅋㅋ

 

카페인가득이 필요해요

0
0
댓글4
  • 자스민꽃
    크~~~ 얼음 가득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좋지요 😄😄👍
    저두 지금 커피마시며 가고있어요 ㅋ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커피마시고  좋죠.
    전 반찬때문에 집에서 가득이네요 
  • 굳트
    카페인이 필요하죠.. 저도 카페인 충전하러 가야겠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카페인 완전이요 ㅎ
    어제 오늘 아주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