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송이 잘게잘게 찢어서 돼지갈비에 올려 먹어도 아주 좋아요.
송이는 향이 좋아서요.. 아무곳에서 다 잘어울리죠 ㅋ
쏘가리 매운탕 꼬리 남은거하고,
오늘 반찬(알감자. 진미채. 멸치. 감자볶음)
빨갛게 익어가는 고추도 달고.매콤함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밥도 카뮤트하고 블랙과 적색 렌틸콩 넣어서 밥을하면
고소함도 아주 좋죠
2
0
댓글2
송이 잘게잘게 찢어서 돼지갈비에 올려 먹어도 아주 좋아요.
송이는 향이 좋아서요.. 아무곳에서 다 잘어울리죠 ㅋ
쏘가리 매운탕 꼬리 남은거하고,
오늘 반찬(알감자. 진미채. 멸치. 감자볶음)
빨갛게 익어가는 고추도 달고.매콤함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밥도 카뮤트하고 블랙과 적색 렌틸콩 넣어서 밥을하면
고소함도 아주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