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두부ㆍ계란ㆍ양배추 리조또
두부 계란 채썬양배추 다 섞고~~ 모짜렐라치즈 뿌려서 전자렌지에 5분! 간단한데 건강하게 한끼먹기 좋네요😁 스리라차소스가 없어서 저당케첩 뿌려 먹었는데 ㅎㅎ이것도 맛있네요~
냥식집사
🐖다이어트엔 제육볶음 돼지뒷다리부위
오늘 화요일 돼지고기 나오는날 오랫만에 제육복음이네요 저희회사는 제육볶음 돼지 뒷다리로 하는것 같아요 삼겹살은 아주조금 넣고~ 전 비계있는 것보다... 뒷다리가 더 단백하고 맛 좋던데요 지방이 적은 부위로 다이어트 하세요 ~
뽀봉
🥬양배추 짜파게티🍳
🥬양배추 짜파게티🍳 오늘은 시간이 늦어서 양배추 썰어 놓은거 많이 넣어서 짜파게티 끓였어요. 포만감도 높이고 식이섬유도 섭취하고 계란후라이로 단백질 보충까지 해서 먹어요.
레몬그린
[다이어트포케] 직접만든 참치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명절 급찐으로 참치포케 만들었어요. 밥3스푼에 참기름1,식초1,소금 한꼬집 섞은후 샐러드야채,채썬양파,옥수수콘,양파후레이크올려요. 그위에 기름뺀참치100그램에 스리라차1,저당마요1,다진고추1,으깬 깨1,와사비조금 섞어 올려줘요. 방토와 오이도있음좋은데 오이가너무비싸요ㅋㅋ 참치라 포만감있고 야채도많아서 배불러요. 한번만들어보세요.
zine
닭볶음탕
닭 볶음탕에 넙적당면 물에 담가 불려서 넣어주면 맛나지요
HEREUN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부대찌개
10시에 음악 치료 수업 듣고 수업동기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잡곡밥과 부대찌개 사먹었어요. 양배추옥수수 샐러드 두접시 갖고 오고 잡곡밥 반그릇, 부대찌개(체다치즈를 따로 주길래 치즈는 안 넣고 따로 챙겼답니다), 호박볶음, 참나물생채. 그리고 너비아니 같은 것도 4개 줬는데 이거는 메뉴에 안 적혀 있더라고요. 우선 양배추샐러드에 견과류 뿌려서 두접시 다 먹고 두부 조금 건져 먹다가 밥이랑 반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같이 먹는 언니가 빨리 먹는 편이지만 다 먹으면 샐러드도 한 접시 갖다 먹어서 천천히 먹으라고 하거든요. 저도 그렇게 너무 빨리 먹진 않는답니다. 그래도 직원 식당에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거기 가면 평소보단 훨씬 빨리 먹어서 한 20분 안에 먹은 거 같네요. 밥이고 반찬이고 남긴 거 없이 거의 다 먹었는데 부대찌개는 건더기중 콩나물과 두부는 다 먹고 햄은 3분의 1만 먹었네요. 특히 떡은 안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는 아침 잘 먹었으니까 점심을 좀 간단히 먹을까 잠깐 생각했는데 음악수업할 때 힘이 없고 기운이 안차려지고 마칠 때쯤은 배까지 고팠답니다. 수업하기 전에 메뉴를 보고 가서 부대찌개는 피해 하는 메뉴인데 싶었는데 막상 먹을 때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반찬이며 특히 부대찌개가 좀 싱싱한 편이라 괜찮은것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중식 간짜장, 볶음밥 좋아하는분을 위해
포항 길성관 삼선짜장(곱) + 볶음밥 각 12,000 원 8,000원 죽도시장 옆 포항시내 근처 저녁6시 쯤안에는 주문해야 안전 그외 간짜장 1티어 경북 상주의 "청자" 부산 "백객도"
야고
🍅 토마토 돼지고기 김치볶음 깔끔해요.
추운 날씨에 토마토퓨레의 달콤한 맛 과 김치의 매콤한 맛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맛에 깔끔하고 개운한 볶음이 네요. 🍅 토마토에 함유된 비타민 C는 면역 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칼륨은 혈압 조 절에 효과가 있습니다. 🍅 토마토의 라이코펜이 피부를 건 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정수기지안맘
*낙지볶음 약간맵게~^^
오늘 점심은 동네맛집!! 힘찬낙지에서 낙지볶음 먹었어요~~ 요즘 낙지가 2월 제철이지요~~ 타우린과 영양소가 풍부하데요~^^ 밥에 나물이랑 낙지볶음 넣어서 비벼서 먹으면👍👍 여기는 잔치국수도 무한리필이에요~~^^♡
냥식집사
마녀스프
야채 왕창 넣어서 먹으니 다이어트를 떠나서 속이 편안해요 ㅎ 소고기 감자 브로콜리 마늘 양파 양배추 왕창 토마토홀 왕창 당근 배추넣었어요 간은 치킨스톡 없어서 참치액젓 소금 후추 신맛 잡으려고 설탕 약간 월계수잎 2장 넣었고요 아주 좋네요
수수깡7
🍛닭볶음탕 비빔밥에 파래 초무침
국물 닭볶음탕에 밥 넣어서 볶았어요. 파래에 무우 썰어서 새콤달콤 무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파래 초무침이 닭볶음탕 비빔밥을 더 맛깔나게 해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점심식후 혈당
2월 8일 토요일 점심식후 1시간 혈당 129mg 점심으로 컵라면 작은사이즈 볶음밥 소량 김치 양배추 조금 먹었습니다. 식후 20분 정도 실내 운동 했습니다
알비나2
오징어채 볶음
오징어채 볶음 만들었어요 밑반찬이 떨어져서 냉동실에 잠자고 있는 오징어채 정리했어요 올리고당이 많이 들어가니 달달하고 윤기도 나서 먹음직스럽네요
숨은꽃처럼
매콤한 닭볶음탕과 감자
매콤한 고추장에 양파 당근 감자를 넣어서 닭볶음탕 꿇였네요.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각종 채소가 들어가 영양 가득한 밥상입니다. 감자는 알칼리 식품으로 소화불량ㆍ 위경련 ㆍ쓰림 등에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포케 추천 슬로우캘리 참치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다이어트 할때 자주먹었던 슬로우캘리의 스파이시 참치포케 추천드립니다 밥대신 퀴노아로도 변경 가능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후레이크가 있어 포만감도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신선도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좋구요^^ 넣을수 있는 재료도 많아서 취향껏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당^^
뭉파
양배추샐러드
식전 샐러드는 중요합니다 오늘은 양배추로 샐러드했어요 소금 후추 뿌리고 올리브유 참기름 간단하고 맛있어요
알비나2
(저속노화 레시피) 생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잘 씻어서 물기를 빼요 💛💚 양배추 + 들기름 + 조미김 💙💜 쉽죠잉? ㅎㅎ 정말 편하네요 양배추가 커서 씻어서 소분해두고 먹으면 좋아요 양배추 자체가 아삭아삭 달고 조미김과 들기름을 넣어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이거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밥도 덜 먹게 되네요
우리화이팅
양배추 샐러드
운동후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썰어 식촛물 담거 물빼고 쌀핫도그 썰어 전자렌지 데우고 계란 2개 찌고 시간잘못 실패요 사과.당근.대추토마토 썰고 견과류 한봉지 넣고요 쏘스는 유기농케찹.마요네즈.발사믹 밥 보다 맛있고 포만감이 굿.
biki1013
닭갈비 볶음밥~😋😋
맛있는 저녁식사 하셨어요? 저는 닭갈비 양념해서 볶음밥 만들었어요~ 치즈까지 솔솔 뿌려 줬네요ㅎㅎ 요렇게 먹으면 끝내주는 맛이지요ㅎㅎ 즐겁고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제벌
저녁은 일단 볶음밥 🤭
둘찌 데꼬와서 밥해요♡ 저녁은 제육넣어 볶음밥 볶아버렸어요😁💕 신랑이 양념해준 제육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고기 조금이랑 양념 남았길래 놔뒀다가 볶음밥 해버렸지요. 다른거 아무것도 안넣어도 맛나요^^
자스민꽃
새송이 버섯 볶음밥
저녁은 혼자라서 간단하게 새송이 버섯으로 볶음밥 해서 먹었습니다. 버섯을 볶으면서 계란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간장 참기름 넣고비벼 먹으면 간도 딱 맞고 고소합니다
알비나2
낙지볶음
낙지볶음 해먹었네요. 매운걸 좋아해서 낙지볶음 즐겨가는 맛집이 있는데 가격인상 되어서 이젠 집에서 해먹어야겠어요. 올해는 외식 한두번은 줄여 나가야지 물가가 감당이 안되네요.
워터멜론
저녁은 닭가슴살 볶음밥 ❤️❤️
오늘 저녁은 볶음밥입니다 ㅋㅋㅋㅋ 김치랑 닭가슴살바 넣어 볶아버렸어요😀🧡 시댁에서 주신 김치가 있으니 언제나 든든하답니다 :)
자스민꽃
아들 점심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아들 점심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소고기 돼지고기 오징어 우유 등 무거운것 배송 받았어요. 아들 이거 샀다고 알려주니 알아서 점심으로 덜어서 계란후라이도 직접하고 식사하네요. 오늘 안과 검사 받고 오니 이제 눈이 편안하고 안심되는것 같아요.
레몬그린
고단백 저열량 참치김치찌개
참치 영양과 효능 다량어와 새치류를 총칭하는 참치는 가장 큰 육식어류로 성장이 빠르고 맛이 좋아 귀중한 수산자원입니다. 부위에 따라 각종 영양소의 함유량이 다른데 성인병을 예방하는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지방을 구성하고 있는 지방산의 특성이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어 혈액응고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연어, 고등어, 정어리,전갱이등 등푸른 생선류의 특징에 따라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있습니다 참치는 단백질의 아미노산 조성도 우수하고 비타민B군 토코페롤 칼슘, 철분, 마크네슘등 영양소의 보고라 어린이의 균형 있는 성장을 도우고 고단백 저열량 식품으로 비만이나 고혈압 당뇨환자의 영양식으로도 추천됩니다 참치 고유의 감칠맛은 이노신산이라는 성분이 많고 이는 핵산 조미료의 구성 성분 입니다. 즉 참치 캔 하나만 사용하더라도 충분한 맛을 낼수 있다는 말씀 작은 뚝배기에 뚝배기에 끓이면 더 맛도 좋은거 같아요 따뜻하게도 오래 먹고요 ~~ 김장김치 송송썰어 넣어서 참치 한캔 작은거 1개면 충분해요 파송송 썰어서 넣으면 맛 좋아요 참치액젖 넣어주면 감칠맛도 최고최고
뽀봉
쭈꾸미 볶음
매콤한 쭈꾸미 볶음으로 비벼 먹으니 매콤함은 중화되네요 나중엔 젤 매운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예지영준맘
양배추 샐러드
똑같은 양배추라도 가늘게 채 써니 샐러드의 식감이 더 좋네요. 식당에서 나오는 양배추채처럼 가늘게는 아니어도 나름 신경썼어요.
들풀지기
쭈꾸미볶음
주말이라 외식했어요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알비나2
🦐새우 토달볶음
🦐새우 토달볶음 토마토가 물어진게 있어서 당근 양파랑 볶고 새우랑 스크램블에그 놓어 볶아 새우 토달볶음 만들었어요. 양이 많아서 일부는 토달볶파스타로 먹으려구요.
레몬그린
부추가득 넣은 주물럭과 볶음밥~😋
영양가득한 부추넣고 주물럭 만들었어요 맛점 하셨나요? 주물럭 먹고나면 볶음밥은 국룰이지요🫠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제벌
오징어볶음 소면
저녁으로 오징어볶음 했습니다 있는 야채넣고 볶아주었습니다 건새우넣어 맛이더 좋습니다 소면삶아서 김가루 간장 참기름으로 무쳐주고 같이 먹으면 잘어울립니다
알비나2
양배추 샐러드
식전 야채섭취는 양배추 샐러드로 합니다 생양배추 소금후추 뿌리고 참기름 올리브유 넣고 버무립니다 생각보다 맛나요 다 먹었습니다
알비나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