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김치볶음밥

오랜만에 햄김치볶음밥 만들고 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김치볶음밥

공복 양배추즙

양배추즙 마셨어요 공복에 마시면 좋다고 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공복 양배추즙

닭볶음탕

어제 삼시세끼 보고 오늘 저녁메뉴를 닭볶음탕으로 정했어요. 감자와 고구마를 넣어 밥은 생략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닭볶음탕

미루었던 양배추라페 만듬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점심 커피 장사하고 라떼랑 2시 10분에 집에 들어왔답니다. 들어오니 어머니는 동생이랑 점심을 먹었고 저는 아침에 너무 달달한 빵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땐 배가 고프지 않고 오히려 약간 배불러서 먹고 싶진 않았네요. 집에 있는 귤 반개 먹고  어머니가 당근과 콜라비 그리고 양배추를 기계로 채썰어 놓으셔서 채썬 양배추가 있는 김에 양배추라페 만들기 시작했어요. 우선 양배추는 1,600g 저울로 재서 식초에 10분 담급니다 10분이 지나면 씻어서 물을 좀 빼야 되요.  탈수기로 살짝 물을 빼서 소금 2.5T에절10분 절여 놔요 오늘 양배추가 1.6kg이고 나머지 레시피도 정리해 봤어요. 소금이 절여지는 동안 양념할 거 준비해요. 홀그렌드머스타드, 애사비,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준비하고 네 가지를 계량스푼으로 정확히 재서 저렇게 섞어놔요. 그새 10분이 지나면 절여진 양배추는 직접 손으로 꼭~~~ 짜서  볼에 담아놓습니다. 만들어 놓은 소스를 양배추에다 부어요. 장갑 낀 손으로 뭉쳐져 있는 양배추도 풀어가며 골고루 섞습니다. 양배추라페는 오래 먹을 거라 큰 유리통에다 담고 바로 먹을 거는 조그만 통에다도 담아놔요. 이번 양배추라페는 그렇게 짜지 않게 새콤하게 잘됐답니다. 그래서 생당근은 넣지 않았어. 양배추라페가 없어서 차지키소스만 만들어 먹었는데 양배추도 사놨기 때문에 굉장히 머리가 무거웠거든요. 어머니가 기계로 체썰어주셔서 그나마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양배추라페 만들기는 채써는 것과 소금에 절인후 꽉 짜는 게 가장 어렵거든요. 그리고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힘이 많이 필요한데 한 1.6kg은 그런대로 할 수 있었던 거 같애요. 어제 힘겨운 목요일을 보내고 오늘도 빵집 갔다오고 일하고 집에 들어와서 너무 힘들어서 양배추라떼까지 만드는건 좀 무리긴 했지만 막상 해놓고 나니 또 몇 주간은 식단 챙기는데 도움이 되서 든든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미루었던 양배추라페 만듬

꽈리고추 멸치볶음

오늘은 꽈리고추멸치볶음을 했는데요 우선 멸치를 미리 바삮하게 볶아줍니다  꽈리고추 다듬어서 뜨거운 물에 한번 데칩니다. 매운 기을 빼줍니다. 후라이팬에 기름 넣고 마늘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간장을 넣고 10분 이상 졸인 다음 멸치를 넣고 다시 한번 볶아줍니다. 다 조린 후 참기름 살짝 통깨도 넣어줍니다. 김하고 싸 먹으면 밥반찬으로 좋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꽈리고추 멸치볶음

공복 운동후 식사 🍳청경채에그스크램블 볶음

공복 운동후 식사 🍳청경채에그스크램블 볶음 청경채 식감을 좋아해서 사놓고 차일피일 미루다가 오늘 만들어 먹어요. 팽이버섯 청경채 병아리콩 계란 2개 굴소스 간장소스 넣었어요. 마지막에 참기름 통깨올리구요. 포만감도 맛도 좋은 요리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청경채에그스크램블 볶음

점심은 집밥이네요

양배추 쪄서 양념장과 한 입 영양 듬뿍 감자채 볶음 멸치양파볶음 ㆍ갓김치 들기름볶음 총각무 김치와 파김치  혼밥도 맛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집밥이네요

아침식사 챙겨요

브로콜리 🥦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오이 찐계란. 병아리콩귀리 잡곡밥과 감자채볶음 양배추 멸치양파볶음.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챙겨요

감자채 볶음이네요

저녁은 감자채 볶음이네요. 남동생 부부가 보내 준 감자 양파 당근 채썰어 마늘 소금 슴슴하게 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어릴적 도시락 반찬으로 엄마가 자주 해 주셨던 그 맛이네요   감자는 천연 인슐린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당뇨에 좋다고 합니다. 《감자의 효능 》 빈혈 예방에 좋아요  노폐물 배출에 좋아요  몸속 유해물질 천연 해독제  고혈압 예방에 좋아요  피로회복에 좋아요  위염ㆍ위궤양에 좋아요  성인병 예방에 좋아요   다이어트에 좋아요  피부미용에 좋아요  변비 예방에 좋아요  면역력 향상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감자채 볶음이네요

멸치꽈리고추 볶음

저녁에 밑반찬 만들었어요 멸치꽈리고추 볶음입니다 매콤하면서 입맛 돋구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멸치꽈리고추 볶음

가지볶음

저녁에 가지볶음 해먹었어요  고추를 넣어서 매콤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가지볶음

가지볶음

가지볶음 맛있게 볶았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남편이 엄청 맛나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가지볶음

참치 김찌찌개

묵은김치 잘게썰고   참치한캔 같이 넣고 끊입니다  보글끊어오르면  대파 고추 썰어서넣어줍니다 다시다도 약간 넣습니다  액전반수저로 간을 맞춥니다 오래 끓이지않고 보글보글 하면 불을 끕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참치 김찌찌개

참치김치찌개

참치 넣고 칼칼하게 김치찌개 끓입니다 이따 아점으로 아들이 먹겠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참치김치찌개

굿모닝 양배추로 시작하기

양배추즙 먹고 하루 시작합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굿모닝 양배추로 시작하기

곱창순대볶음

집 근처 푸드트럭이 오늘은 곱창볶음이네요 불맛도 나고 맛있어요  소자 시켰는데 양이 많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곱창순대볶음

목요일 아침^^~

600g이 쪘어요. 어제 저녁에 시리얼 반통이 가장 큰 원인이랍니다. 이럴 줄 알았어요 시리얼을 많이 먹으면 그 칼로리가 상당해서 찌기 마련인데 특히 저녁에 먹었으니 완전히 살찌는 지름길이었죠. 그치만 어젠 몸이 상당히 안 좋았으니까 나를 이해하려고 합니다. 내가 벌써 먹었는데 비난만 하면 뭐 하겠어요? 오늘은 일이 많아서 보통 식단대로 3끼 먹고 주말이나 다음주쯤 한 번 타이트하게 다이어트해서 조금 빼놓으려고요.  그러나 오늘은 아침부터 잘 챙겨 먹어요. 두부 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상추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 사과 귤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에 두부 얹고 찰옥수수 시리얼 견과류 햄프씨드까지 뿌렸어요.  이제 견과류인 햄프시드도 샐러드에 뿌려 먹으려고 통에 넣어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밥할 때도 넣고 견과류 쓸때도 같이 먹으려 합니다. 양만  많이 먹지 않으면 몸에 좋다고해서 헬시딜에서 샀네요😁 오늘 햇빛이 너무 좋아서 식탁에서 샐러드 사진 찍을라니까 햇빛이 여기까지 비치더라고요. 오늘은 온도는 비슷하다는 게 조금 더 더울 수도 있겠어요. 맛나게 샐러드 혼자 다 먹고(어머니는 또 동생이 남긴 라면 반개로 아침 드셨답니다. 동생이 한 번 먹은 음식은 일주일안에 잘 안 먹는데 라면은 먹고 싶다해서 놀랬네요) 냉장고에 있는 잡곡밥(이번에는 잡곡들과 햄프씨드 넣었어요) 데워서 밥상 차렸어요. 레트로 육개장이 하나 있어서 어머니표 무청볶음 넣고 물 더 넣어서 무청육개장을 끓였네요. 그거에다가 알타리김치 해가지고 아침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국은 건더기만 먹고 국물은 남겼답니다.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요. 이제는 내가 마음 챙김 사진 찍을 때 일어나지도 않고 그렇게 잘 잔답니다. 누나가 자주 하니까 그냥 그러는구나 하나 봐요. 이때부터 누나는 이불 개고 라떼를 엄마방으로 보내거든요. 그런데 누나가 일어날 때까지는 우선 잤답니다. 6시 37분 우리 집에서 보는 낙산공원 쪽 뷰예요. 해뜰때 색깔이 연하고 맑은게 오늘 날이 맑을 것 같죠?ㅎ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돼지고기 야채볶음~

잡채 만들려고 잡채용 돼지고기 샀는데... 조금 귀찮아서ㅎㅎ 오늘은 돼지고기 야채볶음 만들어 먹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돼지고기 야채볶음~

참치 덮밥과 물 마시기💦

수요일 물 마시기 어제 종일 단식을 했더니 목이 엄청 마르네요 저녁으로 단백질 풍부한 참치 덮밥🍛 먹고 물 마셔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참치 덮밥과 물 마시기💦

저녁은 볶음밥 ~🥰

비엔나랑 볶음밥용 채소 이것저것 넣고 볶음밥 했지요오 ❤️👍 애들 야채 잘 안먹어두 이리 볶음밥 해줌 먹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볶음밥 ~🥰

낚지볶음 또 먹고 왔어요

금욜 점심에 지인이 사 준 낚지볶음 맛있어서 남편과 저녁에 또 먹으러갔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낚지볶음 또 먹고 왔어요

저녁 먹기전 샐러드 한접시 🧡

첫째는 오늘 학원 보강이라 9시에 와요 한창 먹을때라 배가 고플까봐.. 학원 가기전에 샐러드 한접시 만들어 같이 먹어요 김치볶음밥 미리 해둔거에 치즈 올려서 오븐 돌리고 어남 선생 크림 떡볶이 만들어 줬어요 우유랑 참치액젓..마지막 버터만 넣고 후추 톡톡.. 정말 쉬워요 국물 많은걸 좋아해서 우유 많이 넣었어요 생크림 없어도 되서 너무 좋아요 저는 샐러드만 공략하네요  샐러드엔 감홍사과 깍고 고구마 큐브 넣고 견과류와 호박씨 넣었어요 곧 신랑 오면 저녁 먹어야죠~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저녁 먹기전 샐러드 한접시 🧡

꿀맛 식사

만보걷기 다녀오면 늘 식사가 꿀맛입니다.  가지볶음, 무생채, 양배추 샐러드와 맛나게 먹었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꿀맛 식사

토마토와 양배추

토마토와 양배추도 그릭요거트랑 먹었어요 비타민도 섭취해야 힘나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토마토와 양배추

점심은 무난한 백반

오늘은 반찬이 별로이네요  너무도 안익은 김치는 당일 말고는 그냥 ㅋㅋㅋ 좀 익거나, 볶음김치도 좋은데, 마른반찬이 없어서 아쉽네요 제육이 나왔는데, 그닥 ㅋㅋ 양배추는  다 먹고 왔지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심은 무난한 백반

점심은 달걀볶음밥 (feat. 대기업)

몸도 뻐근하고 나가기도 귀찮고하니 오늘 점심은 대충 떼우려고요 냉동실에서 잠자고 있는 대기업표 달걀 볶음밥 한봉 해치우고 좀 쉬게요 유튜브 보면서 혼밥모드 몸도 뻐근하고 나가기도 귀찮고하니 오늘 점심은 대충 떼우려고요 냉동실에서 잠자고 있는 대기업표 달걀 볶음밥 한봉 해치우고 좀 쉬게요 유튜브 보면서 혼밥모드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월요일 아침 평소대로~~

600g이 빠졌어요. 사실 왜 빠졌는지 정확힌 잘 모르겠어요. 어제 적지 않게 먹었다고 생각했거든요. 물론 빠지니까 좋긴 하죠. 오늘도 어제만큼만 먹으면 되는데 어제 양이 제가 측정이 잘 안 되나 봐요. 저는 빠져도 100~200g 빠지거나 유지일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물론 빠져서 기분 좋게 아침 챙겨먹었답니다. 어제로 두부는 다 먹어서 오늘은 그냥 샐러드 했어요. 야채믹스 양배추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사과 3쪽, 방울토마토 포도도 넣고 그릭요거트 한스쿱에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보통때보다 양배추 배추를 좀 더 넣었더니 오늘따라 엄청 풍성해졌네요. 그리고 사과와 방울토마토마저 양이 많았답니다. 어제 적게 먹긴 먹었나봐요. 아침부터 배가 고파서 많이 준비할 것 같네요. 그래서 귤도 하나씩 일일이 까서 준비했는데 다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내일 샐러드 때 쓰려구요 이 샐러드 먹으니 배가 차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정말 금방 꺼지기 때문에 냉장고 안에 있는 저항성 전분이 된 잡곡밥 조금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네요. 엄마가 알타리김치하면서 무청을 조금 삶아놨거든요. 어제 무청볶음을 해놔서 그거랑 맛있는 김치랑 맛나게 먹었어요. 이렇게 든든히 아침 먹고 어제 못봤던 TV 프로그램도 엄마랑 좀 보다가 엄마를 출근하시고 저는 우리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라떼가 오른쪽 앞발이 뭐가 문젠지 제대로 걷질못했거든요. 아침부터 오른쪽 앞발쪽만 가면은 성질내고 누나 물고 온몸을 덜덜 떨어서 어디 크게 잘못을 됐으니까봐 굉장히 걱정을 했는데요. 산책은 볼일만 보고 올려고 나갔더니 냄새 맡고 잘 돌아다니네요. 들어가고 싶다고 눈치주면 10분 20분에도 들어올라 했더니 그럴 기미를 안 보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평소대로~~

감자탕 넣고 볶음밥😄👍

울 딸래미는 요전에 감자탕 남은거 포장해온걸루 볶음밥으로 해서 먹는다구 하네용 😋 저는 간단히 샐러드만 먹고 오늘은 다 취향대로 먹는 날이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감자탕 넣고 볶음밥😄👍

토요일 아침밥

오늘은 참치김치찌개랑 감자볶음 그리고 콩나물 무침, 떡갈비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늦게 일어나서 거의 열시쯤 먹은거 같아요^^; 기분좋은 토요일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토요일 아침밥

쭈꾸미볶음

오늘 저녁 메뉴는 쭈꾸미 볶음이에요~~ 간편하게 밀키트로 했는데 매콤하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쭈꾸미볶음

간식으로 볶음땅콩

산책하며 가을단풍 구경하고 마트에 들려서 가을옷도 구경하고 그러다 집으로 돌아와서 간식으로 볶음땅콩 크게 한줌 먹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간식으로 볶음땅콩

아점으로 두부계란볶음

냉장고에 묵혀있던 유통기간 지난 두부 발견. 두부계란볶음으로 아점 해결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으로 두부계란볶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