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올리타리아 모데나 발사믹식초 내돈내산
올리타리아 모데나 발사믹식초는 발사믹 특유의 새콤한 산미가 적당했어요 저는 주로 올리브유와 믹스해서 빵을 찍어먹거나 샐러드 드레싱으로 곁들여 먹었어요 그리고 구이나 그릴요리 소스에도 좋더라구요 시판에 판매되고있는 달달한 소스가 아니라서 당류걱정도 없고 산뜻하니 좋았습니다
도브
고구마 샐러드~
먼저, 고구마를 껍질을 벗겨 1인분 크기로 잘라주세요. 고구마 조각들을 끓는 물에 살짝 삶아서 부드럽게 익힌 후 찬물에 헹궈 식힙니다. 상큼한 식초와 올리브 오일을 섞은 드레싱을 만들어주세요. 식힌 고구마 조각과 상큼한 드레싱을 큰 그릇에 넣고 잘 섞어주세요. 마지막으로, 통조림 옥수수와 새콤한 체리 토마토를 고구마 샐러드 위에 골고루 올리고, 솔트와 후추로 간을 맞춰주세요. 이 고구마 샐러드는 시원하고 건강한 옵션으로, 가볍게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피직스3282
🍊콜라겐과 과일 챙겨요
🍊콜라겐과 과일 챙겨요 늘어지는 피부에 탄력아 생겨라~~ 🍊젤리형 모로오렌지 S콜라겐 콜라겐도 계속해서 제품 개발이 발전하고 있어요. 나이드니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잖아요. 요즘 20대 분들부터도 콜라겐 챙기지요. 이전에는 가루형태 스틱형 분말을 마셨었어요. 지금은 젤리형 제품이 먹어보니 물도 필요없고 어디서나 먹을수 있어서 잘 챙기게되요. ✏️콜라겐이라면 고함량과 흡수가 관건이겠죠? 성분이 제일 중요하고 맛도 좋아야하고 휴대도 편하면 좋고 포장도 이쁘면 더 호감이 가죠. 매우 만족 스러워서 등산 간식으로 챙겨 왔어요^^ •모로 오렌지 농축액 90%함유 1,800mg 함유 •100프로 이탈리아산 모로오렌지 품종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 함유 •하알루론산•엘라스틴•밀크세라마이드 함유 •스틱형 젤리로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HACCP 인증마크로 안심하고 섭취 ✏️모로오렌지란? ✏️일반 콜라겐 VS 저분자 콜라겐 흡수차이 ✏️콜라겐이란?? 우리 피부 진피층의 약90%를 구성합니다. 피부속 콜라겐은 20대부터 감소하고 나이들면 체내 콜라겐 합성이 줄고, 40대 이후 부터는 콜라겐 합성이 급속히 줄게 됩니다. 🐟콜라겐은 체내 합성만으로는 부족하여 미리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죠. 🐟콜라겐 섭취하기🍅과일이랑 같이 간식으로 영양제로 먹어요.
레몬그린
내돈내산 이탈리안드레싱
소스 건강하게 먹으면 좋지요. 그래서 저는 음식의 고유한 맛을 헤치지 않고 담백한 소스를 선호해요. 하지만 맛이 없으면 안돼죠 독일 퀴네제품으로 각종바질과 와인식초로 새콤한 맛을 줘요 해산물에도 좋고 샐러드에도 뿌려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해사랑랑
다이어트 소스 기본 알룰로스
당섭취를 줄이기 위해 단당류,액상과당,백설탕 등등 피해야 할 것들이 참 많죠. 무심코 먹는 드레싱이나 소스.양념장에도 상당한 양의 딩이 첨가되어 있어서 다이어트엔 치명적이죠. 그러나 단맛없이 어떻게 살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가장 안전하고 칼로리 흡수가 잘 안되는 알룰로스로 소스를 대체해보세요. 꿀 대신 알룰로스로, 샐러드 드레싱엔 그릭요거트+알룰로스 이렇게 뿌려 드세요. 구운 고구마에 알룰로스를 뿌려 먹어도 좋아요.
길곰도리
쥬세페쥬스티 발사믹 20년산 5골드 메달
저의 최애 드레싱 소스는 쥬세페쥬스티 20년산 5골드 메달이에요. 년도가 깊을수록 발사믹 자체가 농축되어 글레이즈 처럼 시지 읺고 단맛이 생기고 점도도 강해집니다. 다이어트식이 곧 건강식인 만큼 드레싱 하나도 꼼꼼히 챙기고 있어요. 다른 거 더하지 앟고 이것만 뿌려 먹어도 샐러드가 무척 맛있어집니다. 이렇게 자두 샐러드 만들어 보세요. 예쁘고 맛도 좋은 다이어트 샐러드가 금세 완성됩니다 . 이렇게
미니니슈
내돈내산 발사믹 식초
발사믹 식초는 이탈리아 모데다 지역에서 유래한 특별한 식초입니다. 발사믹 식초는 포도를 발효 시켜 만든 식초이지요~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 해서 좋고 발사믹 식초에 올리브 오일 조합으로 샐러드 드레싱에 넣어서 먹고 있어요!ㅎ
킹로또
다이어트 소스 드레싱 추천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소스도 신경쓰이잖아요 케찹은 제일 보편적인 소스라서 잘먹자나요 하겐다즈 케찹은 칼로리도 낮고 그렇다고 케찹이 맛없지도 않아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하늘이12
내돈내산 오미자청
제가 소개할 소스는 오미자 청입니다 오미자청은 탄산수와 물에 타먹을수 있고 그것을 이용해서 드레싱소스로 활용가능한 만능 소스이자 청이라 생각합니다
ZGMF
0브랜드 발사믹 올리브 오일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발사믹올리브오일 드레싱 좋아해요 다른제품등은 다 큰통에 들어있는데 요건 1뢰용으로 소포장되어있어 너무 좋아요 위에 똑 따서 쓰면되서 아주 편리해요 작은 한박스에 많이들어있어요 레스토랑 같은데가면 빵과 함께 발사믹올리브오일 나오잖아요 딱 그 소스예요 빵찍어먹어도 되고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너무 좋아요 우리집 항상 구비되어있다는~^^ (사진은 네이버에서 가져왔어요)
바다파랑
다이어트 소스는 올리브오일
최애 소스인 오리엔탈 드레싱. 올리브오일베이스에 간장, 식초에 여러가지 야채도 들었어요. 야채에 뿌리면 새콤하고 짭짤하고 먹기싫은 야채도 후룩후룩 넘어가요.
마루룽
어떤 김 드세요?를 보고 김반찬 보여드려요.
김부각 만들어 먹어요. 저는요. 하루 날잡아 시골집에 가서 풀쑤고 김에 발라서 김은 곱창김으로 해요. 곱창김이 두껍고 비싸고 맛있고 제일 좋아요. 김밥김은 얇고ㅡ 100장에 18,000~20,000 정도하는 곱창김으로요. 풀바르고 히루 바짝 말리려면 아침 9시 전에 시작해야해요. 물론 풀은 전 날 만들어야합니다. 아침에는 바르기 시작! 가장 좋은 볕이 10-3시까지니 하루에 충분히 다 말라요. 마르면 비닐봉지에 꼭꼭 묶어거 보관하고 먹을맘큼만 그때그때 튀겨서 먹습니나. 꽤 맛있다하여 가족 친구 지인 후배들한테 조금씩 선물합니다.
scholat
오뚜기 1/2하프마요네즈 추천이요
마요네즈 너무 좋아해요 어떤 음식이랑 먹어도맛나요 근데 칼로리가 높으니 먹을때마다 죄책감이 .... 그러다 1/2하프 마요네즈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고소함은 그대로구 지방함량은 1/2 로 줄여서 죄책감도 덜해요 ㅎㅎ 크래미 + 마요네즈 조금해서 간식으로 먹어요
Ya135
양념치킨 소스
저는 오뚜기 양념치킨 소스를 추천합니다 달콤한 소스라서 음식 여기저기 다 잘 어울려요 저는 주로 구운계란과 함께 먹어요 진짜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ㅎ 가격은 3천원대초반이구요 모든음식에 두루두루 잘 어울려서 완전 제 최애소스예요 ^^
달려볼꺼야
다이어트소스 발사믹식초
발사믹식초는 10년전에는 그리 대중화된 소스 재료는 아니었을거에요 그러다 치아바타를 찍먹하는데 발사믹올리브유가 유명해졌고 그러다보니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인기를 끌기 시작했지요 저도 처음에는 식초가 생소해서 이런걸 왜먹나 싶었는데 몇번 맛보다보니 이것만큼 깔끔한 맛이 없는거 같아요 1회 서빙용량 15ml기준 5kcal이니 올리브유 양만 조절한다면 최고의 다이어트소스가 될 수 있답니다
울트라돼지런
저당 비비드키친 소스
이미 다이어터라면 많이들 아실 비비드키친 소스!! 저당이라 당 걱정도 덜구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기본 케첩 머스터드부터해서 샐러드 드레싱까지 많아요. 신제품으로 드레싱 종류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가격도 넘 비싸지 않고 착해서 좋아요. 비비드키친 토마토케첩은 진하고 풍부한 감칠맛이 그대로 담겨 있지만 100g당 35kca라 부담 없어 자주 애용할 거 같아요~
칼츠
하프토마토케찹
안녕하세요! 저는 샐러드 먹으면서 다이어트 중인데, 소스 없이는 먹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하프토마토케찹을 먹고 있어요! 오뚜기제품인데 기존 토마토보다 당은 반, 나트륨과 칼로리는 60%정도밖에 안되더라구요. 케찹과 잘 어울리는 양배추 샐러드 먹을때 잘어울린답니다. 여러분들도 드셔보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살빼서광교가자
발사믹 식초 최고!!
샐로드나 샌드위치 먹을 땨 소스는 거의 선택하지 않는 편이에요. 옛날에는 소스 넘치게 발라먹는게 습관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질퍽거리는 게 싫더라구요. 물론 정말 맛있는 소스도 많고 하지만 샐러드와 샌드위치에는 드레싱을 따로 첨가하지 않고 먹는 날이 많아요. 그래서 옛날에는 햄버거를 정말 좋아했렀는데 요즘은 그 소스가 싫어서 잘 안 먹어요. 하지만 어쩌다 샐로드가 너무 풋내난다 싶을 때는 발사믹 식초를 이용해 줍니다. 발사믹 드레싱과는 달라요. 발사믹 드레싱에는 발사믹 소스에 다른 여러 드레싱 재료를 더 첨가해서 만든거라고 하는데 저는 그녕 식초 자체만 이용해요. 풋내나는 풀떼기에 시큼한 발사믹 식초를 첨가하면 꽤 감칠맛이 돌아서 먹기 좋더라구요. 제가 먹는 발사믹 라벨에는 칼로리가 씌어져 있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1큰술에 14-20kcal 정도 된다더라구요. 많이 넣는다 해도 2슫가락 이상은 안 넣으니 확실히 저칼로리 샬러드 소스가 맞겠죠~~
미여니70
독립된나라
독립정신 1916년 아일랜드 1918년 폴란드 1918년 체코 1921년 그리스 1945년 대한민국 1948년 헝가리 1956년 모르코 1962년 알제리 1993년 슬로바키아
코로세움
저칼로리 머스타드소스 맛있어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를 구매해서 치킨이나 너겟먹을때 뿌려먹어요 일반 머스타드 소스랑 맛이 똑같고 오히려 더 맛있는것 같아요 칼로리 걱정없이 소스에 푹 담궈서 마음껏 양껏 먹으니 너무 좋아요 닭가슴살요리나 샐러드 드레싱 및 샌드위치 소스로도 곁들여서 먹기에 최고 다이어트 필수 소스로 추천합니다~~ 여러가지로 활용도 굿이예요
순동
소스엔 유기농 발베로 발사믹식초만한게 없지요
유기농 발베로 발사믹식초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오늘도 샐러드 예쁘게 담아 소금 올리브오일 뿌린뒤 발사믹 살짝 드레싱해서 먹었습니다. 그럼 모데나산 인증마크를 획득한 발베로 유기농 발사믹 식초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급적 노첨가물 유기농을 찾다보니 저는 이 브랜드 제품을 자주 애용합니다. 250미리에 샐러드 위에 드레싱할때도 흘러내리지 않고 사용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새콤달콤 진한듯하지만 꾸덕하진 않아도 풍미가 좋아 조금만 사용해도 샐러드의 맛을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유기농에 포도 농축액 75%라면 충분히 가성비 있게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럼 발사믹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고영
저의 공복 유지비결
1.늦잠을 잔다 2.운동은 하루2시간 이상 3.아침 굶기 4.활동량 늘려 하루 10000보 기본으로 걷기 5.제일 중요한 비법 ●●●물마시기●●● 배고플 때 특히 탄산수 마시면 도움이 되요
노노구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좋아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소스나 드레싱이 없으면 맛이 없지요. 가능하면 저칼로리로 맛있는 소스로 먹어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좋아요. 100g에 40칼로리 이하라 좋고요. 닭가슴살이나샐러드 먹을 때 골라 먹을 수 있어 선호해요.
인생중
허니머스터드 소스-내돈내산
샐러드 싫어하는 제가 여러 가지 소스 먹어보고 찾은 소스. 풀무원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입니다. 이렇게 썰어놓은 양배추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전 또띠아에 야채 넣어 말아서 먹을 때에도 또띠아 바닥에 살짝 발라요. 치킨텐더 찍어 먹어도 맛있는 머스타드. 다른 머스타드도 먹어봤는데 전 이게 가장 낫더라고요.~
valor314
풀무원 클래식 시저 추천
다이어트 소스로 이 만한게 없어서 강력하게 추천해요, 풀무원에서 나온 클래식시저 러는 드레싱인데요, 닭가슴살, 치키, 샐러드, 게살 등 여러 샐러드나 다이어트 음식에 잘 맞고 맛있어요. 풀무원에서 나온 거라 믿을만 하고 건강과 친환경을 표방하는 회사 제품에다가, 다이어트용우로 가장 많이 먹는 닭가슴살에 젤 잘맞는 소스라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제임스김7
슬기로운 식생활의 힘 레오나르디 발사믹
저탄고지식단에서 함께 하는건 샐러드! 건강한 샐러드 풍미 가득 샐러드에 없어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레오나르디 발사믹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아침부터 집을 나서기 위해 샐러드로 에너지를 충전해봅니다. 레오나르디 발사믹으로 풍미를 입안가득 몸으로 느껴봅니다. 숙성시킨 나무통의 맛이 느껴지는듯한 레드발사믹이어서 전해지는 입맛이 너무도 묵직하고 찐하게 느껴집니다. 다양한 야채 샐러드와 함께 어우러지니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발사믹 식초 고를때 저는 이 마크는 꼭 확인을 합니다. 지니어터님들도 참고하심 좋을듯 합니다. 빨강 마크(DOP)는 모데나에서 생산한 특정포도품종을 이용하여12년 이상 정통방법으로 숙성시켜야만 얻을수 있는 마크인데 너무 비싸서 저는 딱 한번 사먹고 그 뒤론 파란 마크만 사 먹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사용한 발사믹은 8년산 레드발사믹입니다. 파랑마크인 IGP도 숙성기간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가 되더라구요(아래 사진) 발사믹 성분은 포도농축액과 포도식초 비율을 보고 고르는데요 농축액 비율이 높으면서 숙성기간이 길고 모데나산 빨강 인증마크가 있다면 프리미엄급 발사믹입니다. 저는 최소한 저 두가지 성분외 글레이즈라던가 설탕 등 다른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는 발사믹은 패쓰합니다. 최근엔 레오나르디만 찾게되는데 또 가성비 좋은 것 찾게되면 또 비교하면서 먹어보긴할듯합니다. 제가 구매한 레드발사믹은 이렇게 활용합니다. 화이트발사믹은 발사믹 초보 입문자들에게 잘 어울리는데요 저탄고지식 하는 분들에게 다른 용도로도 많은 쓰임새가 되기도 한답니다. 맛은 가볍고 새콤달콤하구요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의 경우엔 지속 드시다보면 소화대사가 촉진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로 발사믹만 드레싱하기보다는 약간의 미네랄소금도 뿌리고 올리브오일도 드레싱해주는데요 저는 이 올리브오일도 동일 회사제품 산도 0.15인 제품 오칼을 최근 사용중인데 이것도 아주 맛있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자죽염도 갈갈갈 샐러드에 뿌려주세요) 저는 클린한 소스를 접하기 어려워서 발사믹과 오일 소금 이렇게 세가지만 활용해서 거의 모든 다양한 샐러드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건강하고 맛있게 드레싱한 샐러드로 오늘 하루의 건강과 행복도 모두 삼켜버리시킬 응원합니다
여울햇살
다이어트 소스
트러플오일과 발사믹소스 이용해서 오리엔탈 드레싱 만들거나 그냥 발사믹소스만 먹기도해요
셰어
샐러드에 무슨 라임즙이야?!
샐러드에 무슨 라임즙이야! ...라고 저도 생각했습니다. 저녁에 다이어트로 생양배추만 먹다가 심심해서 소스를 찾다가 발견했어요 드레싱은 칼로리나 당도 많고 가미된 맛이 많아서 싫더라구요 그렇다고 발사믹은 생양배추랑 안어울리는거 같았어요 그러던 중 엄마가 아빠한테 레몬즙을 사오라고 했는데, 아빠가 실수로 잘못 사와서 엄마한테 구박받고 남겨진 라임즙을 냉장고 구석탱이에서 발견했어요 신 것이 어울릴거같아서 시험삼아 뿌려먹어봤는데 상콤하고 뒷맛도 안남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 이후에 계속 뿌려먹고 있습니다!! 칼로리도 덜하구 완전 좋은 라임즙 추천해용!!
으갸
다이어트 소스 리뷰 올리브오일과 식초
이만한것 없어요 칼로리도 낮아요 드레싱으로 최고에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식초 그리고 설탕 약간 섞 어 빵, 샐러드 위에 뿌립니다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요
수수깡7
다이어트엔 칼로리 낮은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입맛에 맞지않는 다이어트 음식을 먹다보면 소스를 찾게되죠 소스도 참 많은 종류가 있는데 칼로리가 높다든지 당분 함유 성분 때문에 꺼려지고 고지방 고칼로리 소스가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다이어트용 소스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드레싱소스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고 몸에도 좋아서 강력 추천합니다
해볼랑가
내돈내산 홀드래쉬
내돈으로 산 홀드래디쉬예요 주로 연어 샐러드에 드레싱해서 먹어요 연어 샌드위치에도 굿굿~~ 튀김에도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늘 애용마는 소스입니다~^^
샤벳리
저당 비비드키친 소스 추천해요
이미 다이어터라면 많이들 아실 비비드키친 소스!! 저당이라 당 걱정도 덜구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기본 케첩 머스터드부터해서 샐러드 드레싱까지 많아요. 신제품으로 드레싱 종류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가격도 넘 비싸지 않고 착해서 좋아요.
옹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