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천포인트 당첨 됐어요.
요즘 지니어트 포인트 잘 주네요. 얼마전 100,1000,10000포인트 한꺼번에 당첨된적 있는데 오늘도 1000포인트 당첨됐어요. 와우~~지니어트 활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한결맘
동국제약 유어핏
동국제약에서 판매하는 유어핏 추천합니다 하루 2알 섭취로 가르시니아 1000을 섭취할 수 있어요 알약 키기도 작아서 삼키기에도 쉬워요 가르시니아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주로 잠자기 전에 먹어요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을 거에요
쏘쏘라
와 이거 안잡히네요
만잡이가 힘들어요 9999에 한 걸음만 더하면 되는데 요놈의 숫자가 안바뀌더니 갑자기 10008로 확바뀌네요 😭
차칸청춘
랜선 텃밭
농협 헬스케어에서 랜선 텃밭 상추를 재배 했는데 일주일 됐다고 보너스 100포인트를 주네요 농협 카드 있으신분은 참여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하루 7000보 걸으면 50포인트 주고 일주일후엔 보너스 100포인트 받아요 어차피 만보 걸으시니까 괜찮을것 같아요
핑크한울이
아침 식사는 골고루..혈당스파이크 없는 것으로
혈당스파이크 예방위해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으로 드레싱해서 양껏 먹고 있네요 모두들 건강하루되시길요
여울햇살
지니어트 소통왕 1000캐시 받았습니다.
기분이. 넘 좋아요
올란도
씨씨앙 뽀
씨씨앙 계오챌 플챌 뽀 들어왔어요 1000!!!!! 감사합니다
현유리
스쿼트
스쿼트 일찍 했습니다 1000개 완료 ✔️
담율로
오늘도 열심히 캐시 모아요
어제 치킨 사 먹고 캐시가 4000 점대로 내려가 또 열심히 모아야죠. 아침부터 이 시간 까지 100캐시 넘었어요. 클릭하다보면 중간중간 광고 보고 200점 가까이 모을 수 있을 거에요. 요즘 효자앱 똑똑보카로 영어도 공부하고 캐시도 열심히 모아요
러브복동
캐시 소통왕 1000캐시 받았어요
올란도
오늘 단 하루 홈플앱으로 한우🐮구입하세요
홈플 온라인 단독 농협안심한우 50% 할인하네요. 등심도 100그램에 1등급 기준 6000 원도 안 하고 사태나 설도는 1등급에 2870 원 아주 저렴해요. 전 사태 덩어리로 사서 푹 삶아서 수육으로도 먹고 손으로 쭉쭉 찢어서 장조림도 해 먹어요. 살코기라 단백질 보충용으로 아주 좋아요
러브복동
비 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비 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리페어 슬리핑 마스크 아침에 해줬어요 세안하고 씻어내면 피부가 진정도고 맑아져요. 병풀추출물 1000ppm 함유 입니다.
레몬그린
7월2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 7월 2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수육에 상추쌈 잡곡밥 반공기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에 파프리카양배추참깨드레싱, 빵 1개먹고 간식으로 아이스커피라떼 한잔 마셔서 어제보다는 내려갈 줄 알았는데...오늘점심은 잡곡밥 반공기, LA갈비, 취나물, 죽순볶음, 오이소박이 먹고 저녁은 수제요거트, 파프리카양상추참깨드레싱, 빵1개 먹었다 내일도 여전할 것 같다
sara1298
팀워크 오뚜기컵누들 1캐시
컵누들20주년기념21일차 인증하고 1캐시 받았어요 ㅎ 즐건밤 되세요 ㅡㅎ
꿈이룸♡
혈당일기 6기 6일차
7월 2일 저녁 식후 유러피안 야채+양배추 콘 샐러드 오리엔탈 드레싱에 계란 두부 치즈볶음과 아보카도 한개 같이 따뜻한 라테랑 마시곧티비보면서 좀 쉬었으니 이제 운동가자!
랜디랜디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21일차
컵누들20주년기념21일차 만보달성 하고 인증했어요 ㅎ
꿈이룸♡
이날을 기다렸다.지니어트 러너들 뉴발 신제품 일정
이날을위해 내가 모아논 포인트 신제품 발매 일정 7월 5일 SC 엘리트 v4 신규 컬러 (민트 컬러팩 멀티위드스 2E/D, D모델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만 입고) 1 퓨어셀 프로펠 v5 발매 전작에 비해 경량된 것이 포인트 2 3 4 5 6 (무게 280g, 힐 31mm 힐드롭 6mm, 퓨어셀, 푹신함, TPU플레이트, 데일리 트레이너, 169,000원, 힐풋 착지에는 불리함) 1080과의 비교 - 조금 더 가볍고 내전에 적합하다. 7월 12일 SC 페이서 v2 발매 7 8 9 10 11 무게 214g, 힐33mm, 힐드롭 8mm, 퓨어셀(100% PEBA), 에너지 아크 카본, 엔지니어드 에어매쉬 어퍼, 단거리 속주 용 비슷한 신발 - 타쿠미센, 높은 추진력에 안정성 높은 것이 특징, 269,000원 8월 2일 SC 트레이너 v3 발매 - 12 13 14 15 16 무게 260g(16g감소), 힐40mm, 힐드롭6mm(전작 동일), 퓨어셀 PEBA 미드솔(질소 주입 증가), FANTOMFIT메쉬 어퍼, 슈퍼트레이너, 249,000원(10000원 향상) 8월 9일 퓨어셀 레벨 v4 신규 컬러(블루, 민트) 17 18 19 20 9월 중 SC 엘리트 v4, 레벨 v4 신규 컬러(핑크 팩) 21 22 모든 모델 멀티 위드스 발매(발볼 2E, D 여성 모델 예외 있을 수 있음)
야고
오늘의 식사
어제 고등어를 샀어요. 오전 9시에 가스점검이 있어 안들어온다고 해서 일찍 나가는 식구들 먼저 구워 챙겨줬어요 저는 닭가슴살 샐러드고 소스는 참께 드레싱이에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화요일 아침 모처럼 집에서 샐러드랑 집밥~♡
200g이 빠졌어요😅 아침에 체중계가 왔다 갔다 해서 훨씬 더 빠지게 잡혔었다니까요. 그걸 못 믿고 계속 재보니 야금야금 올라가더라고요. 어휴 정말 바꿔버려야지. 사람 진빠지게 해요😆 어제 예보에는 분명 10시부터 비가 온댔는데 아침부터 꾸물꾸물하고 네이버도 7시부터도 온다고 했다가 바뀌더라구요. 불안해서 일어나자마자 준비해가지고 5시 56분에 산책나갔어요. 일찍 나왔음에도 여전히 바람에 물기를 머물고 있는게 불안해서 뭐 한 방울 떨어지자마자 그냥 들어왔어요. 한 20분 산책했네요. 그래도 라떼는 볼일 볼 건 다 하고 들어왔어요 들어와서 라떼 닦고 나라도 산책 나갈까 싶었지만 덥고 찝찝하고 배고파서 그냥 씻고 천천히 아침 준비했답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새벽꽃시장 가셔서 1인분만 준비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그릭 요거트 샐러드입니다. 야채(양상추 배추 상치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과일(방울토마토 천도복숭아 사과 수박), 찰옥수수(뜨거운 물에 잠시 담가 놔서 조금 말랑하게 만듬), 양배추라페와 국물까지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떠서 넣고 그위에 발사믹식초와 알룰로스 뿌렸어요. 토핑으로 견과류와 시리얼로 마무리했네요. 따로 드레싱 안 넣고 양배추라페 국물로도 충분한 드레싱이 됐어요. 모처럼 아침을 도시락이 아니고 집에서 샐러드 만들어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듬뿍 만들어서 혼자 다 먹었네요😅 먹고 나니 든든한 느낌이 있긴 있었지만 이거야 금방 꺼지니 바로 잡곡밥도 준비했죠. 어제 엄마가 동생 먹으라고 소세지 전을 조금 했는데 그것도 많이 나았거든요. 되도록이면 가공육 안먹으려고 하지만 냉장고에 남은 게 있기도 하고 오늘은 왠지 땡기는게 그중에 3개만 데워서 준비하고 숙주나물과 호박나물 깻잎김치, 고추지무침 어묵볶음과 배추김치 파김치까지 반찬을 조금씩 여러 개 꺼내 오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파김치 몇 조각 남은 거 말고는 싹 다 먹었어요. 밥을 데울 때 한 숟갈 정도 덜어내고 데웠는데 밥 다 먹을 땐 그게 정말 아쉬웠어요. 조금만 더 먹으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물론 더 작게 먹어도 되는데 식탐 같아서 마땅치는 않네요. 제 의지와 제 먹성은 전혀 다른 인격을 갖고 있나봐요.😆😁 오늘 아침에 진짜 얼른 준비하고 나왔을 때 라떼 사진이에요. 멀뚱멀뚱~ 나 아까 자고 있었는데 지금은 밖이네🫨 그렇게 어리둥절해 보이지 않아요?ㅎㅎ 그때 비가 잠깐 안 온다니 우리 아파트 내에서도 두 마리나 만났답니다. 그애들도 밖으로 못 나가고 아파트만 돌고 있었어요. 그나마 우리 라떼는 잠시 나갔지만 정말 금방 다시 아파트로 들어왔고요. 20분 만에 산책을 끝냈지만 큰볼일 작은 볼일 다 보고 라떼가 그만 들어가자고 하는 완벽한 산책이었어요. 일기예보는 오늘 내내 비 온다니 아무래도 오늘 라떼산책은 이걸로 끝일 것 같네요. 누나는 오후에 이것저것 나갈 일이 있긴 한데 우리 라떼는 내내 집에 있을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팀워크 100캐시
팀워크하루6000보13일차 인증하고 100캐시 득템했어요 ㅡ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
꿈이룸♡
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 저녁 6시쯤 샐러드 먹고 잰 사진입니다 . 단호박 샐러드에 하얀 소스였어요 . 소스 드레싱 류가 당도 있고 칼로리도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데 그래도 드레싱 없이 샐러드 먹는 건 너무 힘들어서 어쩔 수가 없어요. 그렇게라도 먹는걸 위안삼아봅니다 ㅎ
티얼그레이
후식은 까망애플수박
까망애플수박 2개 10000 원 주고 산 거 두 개 다 잘 익었고 맛있네요. 3개짼데 다 성공했어요.
러브복동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20일차
컵누들20주년기념20일차 만만보달성하고오늘도 인증했어요 ㅎ
꿈이룸♡
내일 비온다하니 짤짤이 쿠폰 몇개 정리
룰렛 1000x4 출석 쥬시 고양이 롯데리아 쿠폰이 이번주까지 시한부라 비오기전에 정리
야고
점심은 삼겹살 샐러드
집에는 11시쯤 도착했답니다. 이때부터도 배고팠어요. 하지만 들어와서 라떼 발 닦고 나도 씻고 집안 정리 좀 하고 나서야 밥 차려먹을 시간이 생겼네요 어제 엄마랑 동생은 삼겹살 먹었거든요. 나량 라떼랑 먹을 고기가 남아있어서 그중에 1개반정도 준비하고 팽이버섯도 반개 정도 같이 구웠어요. 근데 굽고 나니 라떼 줄 것을 생각하니까 양이 작은 거 같아서 한 줄 더 구웠어요. 결국 두 줄 반이나 구웠네요. 먼저 구워서 약간 식혀놓고 라떼 몫으로 몇개 쫑쫑 썰어서 라떼 사료에 섞어놨어요(그래서 구울 때 일부러 소금간은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내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네요. 접시에 배추와 상추몇개를 쌈 싸 먹을 수 있게 깔고 야채(오이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들과 과일(방울토마토와 사과)를 중간에 소복히 담고 애사비드레싱을 좀 뿌린 다음에 양배추라페도 옆에 담았어요. 그런 다음 식혀놓은 팽이버섯과 삼겹살 구이를 푸짐히 올리고 마늘과 고추를 쫑쫑 썰어서 듬뿍 올리고 어제 먹고 남은 파절이도 고기 옆에 놔두고 아까 만든 두부 쌈장도 조금 넣었네요. 이렇게 야채와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밥은 넣지 않았답니다. 밥까지 먹으면 배부르니까 고기 좀 더 먹을라고 밥은 아예 빼고 샐러드 마무리 했네요 물론 포크로 방울 토마토랑 사과 골라 먹으면 샐러드처럼 먹기도 했지만 밑에 깔려 있는 배추와 상추에 고기며 양배추라페 파절이 고추 마늘 두부쌈장까지 넣고 짤 거 같으면 생야채까지 더해서 쌈싸먹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양이지만 금방 먹었었답니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른 거예요. 밥이 없으니까 고기양이 좀 많아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너무 배부름을 느끼니 샐러드나 고기양을 많아 그런가 약간의 후회도 되긴 했지만 그래도 고기는 푸짐하게 쌈싸 먹어야지 먹은 거 같잖아요?😅😁🥰 그리고 야채도 막 먹으면 배는 부르거든요. 단지 빨리 꺼질 뿐이지... 곧 꺼지겠죠. 오전 산책만으로 13000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6기 4일
6월30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 적채 상추 오이 토마토 견과류 치즈 병아리콩 닭가슴살 오리엔탈드레싱) 비빔면 수박 점심-밥 김치찌개 열무김치 계란찜 간식-미싯가루 방울토맡느 천도복숭아
bluesea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 30일 저녁식후 두부 계란 치즈 볶음이랑 유러피안 야채 파프리카 콘 샐러드에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서 먹고 주말에 몰아서 집안일 좀 하면서 땀 좀 빼고 잼
랜디랜디
배추겉절이와 부추김치
알배기 1통 1000 원 세일하길래 사 와서 김장양념 냉동실에 둔 거 꺼내 겉절이 만들었어요. 통깨와 설탕, 참기름 더 넣어서 뚝딲 완성 양념이 남아서 낮에 부추전 부치고 남은 부추랑 양파 넣어 부추김치도 뚝딲 완성했어요.
러브복동
점심은 짜장밥
오늘 점심으로 짜장밥 했어요~~ 감자랑 양파가 많으니 좋네요~~ 오뚜기 짜장은 달달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꼼꼼엄마
6월 30일 (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 날짜 : 2024.06.3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번에 그래밀 베이글 먹었을때는 괜찮았는데 역시 양이 문제인가봐요. 아르토스 통밀식빵 2장에 순탄수가 26g이라 프로틴 저당 큐브식빵 하나 더 먹었더니 과했나보네요. 혈당 격파하러 얼른 가야 겠어요. 거기다 못참고 스트링 치즈까지 하나 같이 먹고 말이죠. 요즘은 왜이렇게 식욕 조절이 안되는지 멈추는게 참 쉽지 않네요. 점 GS25 혜자로운 샐러드 통 닭가슴살 샐러드 210g(드레싱 없이) 닭가슴살 40g만 먼저 먹고 나머지는 본식사때 ------------------------------- 연세두유 무첨가 두유 검은콩 190ml 아르토스 통밀식빵 30g*2 ProjectH 프로틴 저당 큐브식빵 흑미병아리콩 70g 올레길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1개(20g) 피비핏 무설탕 피넛버터 파우더 16g
run2
뒤늦은 토스 행운복권
6월 마지막 행운 복권 ㅋ 그냥 재미로 보는 복권이지만 오늘 진짜 재물운이 좋아요 오뚜기도 100 나왔어요 ㅎ
우리화이팅
팀워크 오뚜기컵누들1캐시
컵누들20주년기념19일차 만보 달성 하고 1캐시 받았어요 ㅎ
꿈이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