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2일차

다행히 비가 그쳐 공원산책 하며  바람이 불어  만보달성 하기좋았어요 .  팀워크 12일차 인증했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2일차

머니트리 돌림판 1,000원~!

머니트리 매번 10원만 나오다가... 100원도 아니고, 1,000원이 똭~!!! 기분 좋네요~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머니트리 돌림판 1,000원~!

샐러드 한 양푼이 만들었어요

오랜만에 거의 7개월 만에 아는 동생들이랑  점심 약속 있어서 아침에도 먹고 제가 없는 동안 남편과 엄마 점심 반찬으로 샐러드 한 양푼이 만들었어요. 양상추ㆍ완숙토마토ㆍ양파ㆍ파프리카ㆍ브로컬리 넣고 발사믹 드레싱 만들어 넣었어요.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ㆍ소금ㆍ통깨ㆍ마늘 다진 것 넣고 드레싱 만들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샐러드 한 양푼이 만들었어요

일요일 아침 잡곡밥과 돼지고기구이쌈~

100g 쪘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어제 어쨌든 3끼니 다 먹고 아침은 소금빵에 샌드위치까지 많이 먹었으니 더 찔만도 한데 어제 2만보 걸어서 그나마 선전해서 이 정도 막은거 같아요. 오늘은 더 열심히 식단 해야겠죠. 일어나보니까 길바닥이 척척하더라고요. 새벽에도 계속 비가 내렸었나 봐요 그러니 당장 나가면 라떼 라떼 목욕할 정도로 더러워질 것 같아서 우선 7시이전 산책은 포기하고 감정일기 쓰고 캐시홈트도 하나 하고 플랭크까지 한 다음에 샐러드 준비해서 밥 먹으려고 합니다. 야채가 거의 다 있지만 파프리카만 없어서 얼른 파프리카 준비하는 동안 어머니가 브로콜리도 데쳐주셨어요. 교회 가시고 출근하셔서 여유는 없으시지만 엄마랑 동생 밥하면서 얼른 해주셨답니다. 있는 야채에 다 넣는데 양상추와 상추 배추를 더  넣었고 과일도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을 넣고 토핑으로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치즈 올리브 뿌린다음에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해요. 그동안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 그런지 오늘따라 좀 심심해보였어요. 천도복숭아 딸랑 하나 뺀 것밖엔 없는데 왜 그럴까요? 그날 느낌에 따라서도 달라 보이기도 하겠죠? 제일 밑에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오늘따라 먹는 시간도 조금 더 걸렸거든요. 그러니까 오늘 굉장히 푸짐하게 많았는데 허전한 느낌을 눈이 보내는 가짜 신호였을까요?😆😅 어머니는 같이 샐러드 먹으면서 미니압럭솥으로 밥해서 누룽지 끓여서 동생하고 드셨어요. 동생이 계란 후라이 먹는다고 해서 하는 김에 내것으로 소금뺀 것도 부탁드렸네요. 저는 샐러드 먹는데 시간이 좀더 걸렸고 아침에 쌈 먹을 생각에 고기 굽는 동안 동생과 엄마는 벌써 다 먹고 일어섰답니다. 어제아침을 빵을 먹고 와서 점심 고기 먹을 때 도저히 밥을 먹을 수는 없어가지고 돼지고기 넣은 샐러드를 먹었거든요. 원래 쌈을 너무 좋아하고 고기가 아니어도 단백질로 된것은 다 쌈으로 먹은 걸 좋아하는데 그중에 최고는 고기쌈이었거든요. 어제 못 먹었으니 얼마나 먹고 싶었겠어요? 그래서 오늘 아침 먹을려고 했답니다. 어제 3토막중 하나만 구워서 요리하고 라떼주었고 오늘도 한토막 구워서 쌈싸 먹고 조금은 라떼 주려고 합니다.  그냥 후라이팬으로 구워서 키친타월로 기름기 제거하고 상추와 고추 마늘 파절임들도 차렸네요  껍질까지 있는 앞다리살이니 구우니 고기는 좀 뻑뻑하고 중간에 비계는 좀 푸석하며 껍질은 과자처럼 쫀득쫀득했어요. 그런데 삼겹살처럼 맛있는 비계는 아니라서 가위로 비계만 제거했어요. 껍질은 너무 맛있어서 꼭 먹어야 했거든요.  우리 라떼 아침도 내가 구운 고기 조금을 더 잘게 잘라서 사료랑 섞어줬어요. 얼픽보니 라떼가 냄새만 맡고 가길래 돼지고기도 안 먹나 하고 쳐다보니 어느새 고기만 싹 골라먹고 사료 놔두고 갔더라고요🤣라떼 불러서 조금씩 고기 더 주면서 아침 다 먹였네요. 우리 라떼도 준다고 구울때 양념을 안 해서 나중에 찍어 먹으려 했지만 막상 먹을때 쌈장도 있고 파절도 있으니 굳이 필요 없었어요.  아침부터 고기랑 맛있게 쌈싸 먹는다고 엄마가 해 주신 달걀 후라이 그대로 남았더라고요. 남겨놓고 다음 끼니 먹어도 되지만 워낙 계란을 좋아하는 건 저는 그냥 계란후라이  먹었답니다. 노른자만 좋아하는 라떼위해 노른자는 주고 나머지 제가 맛있게 먹었죠. 오늘도 되게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잡곡밥과 돼지고기구이쌈~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병풀추출물 1000ppm으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오늘 아침 픽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지니 1000포 당첨

어머 오늘 복터졌네요

채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람

지니 1000포 당첨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점심은 11시때 돼지고기팽이버섯 샐러드를 혼자 먹었답니다. 레몬 마트에서 돼지고기랑 과자 비빔면 콜라 같은 거 사와서 집에 와보니 엄마는 라떼 발 씻기고 엄마도 샤워하고 정리하고 있었고 저도 땀 얼른 식힐려고 상체는 조심히 닦고 발이랑 얼굴 팔 깨끗이 씻고 통풍 잘 되게 실내복으로 갈아입었네요.  그러고 있는데 동생이 아점을 먹겠다고 해서 엄마가 얼른 압력솥으로 밥하고 자이글 꺼내서 오겹살 구울려고 준비 다 했어요. 저는 지금 고기로 점심을 먹을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내가 고기 구워준다고 했네요. 엄마와 동생 먹을 오겹살 3토막은 먼저 굽고 팽이버섯도 조금 올리고 라떼랑 좀 이따 먹을 내 몫으로 돼지고기 앞다릿살도 한토막는 구웠어요. 그런데 오겹살 익은게 나오기 시작했을 때 동생을 부르니 일어나진 않네요. 지금 안 먹는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던 엄마와 내가 허탈했답니다😮‍💨 고기 구워놓은 김에 엄마는 밥과 오겹살 쌈싸서 조금 드시고 다 치워버렸네요. 내몫으로 구운 앞다리살 한토막을 잘라 라떼 반 주고 반은 내 샐러드에 넣었어요.  오늘은 아침에 소금빵 하나와 바게트 샌드위치 반정도 먹었으니 더 이상 탄수화물 안 먹어도 될 것 같아 고기를 넣은 샐러드로 점심을 할 생각이었는데 고기 구운 김에 그냥 지금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준비해서 빵 먹으러 가기 전에 쉼터 같은 데서 앉아서 엄마랑 먹고 빵집에 들어갈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흐릿한 하늘 때문에 그렇게 여유가 있질 않아서 샐러드 먹는 걸 까먹고 우리 라떼 아침만 줬었거든요. 그러니까 샐러드도시락을 고스란히 다시 갖고 온 거죠😅  그 샐러드 고스란히 다넣고 양상추와 치커리 상추 추가하고 구운 앞다리살과 생마늘 잘게 잘라 올리고 구운 팽이버섯도 올리고 양배추라페와 올리브 할라피뇨까지 추가하고 애사비로 맛을 낸 수제 드레싱까지 뿌리니  단백질이 추가된 완벽한 한끼의 샐러드가 됐네요~😁 이거 먹고 나니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배도 불렀어요. 하긴 아침 먹고도 시간이 그렇게 많이 지나지 않았으니 배부를 만하죠 라떼도 옆에서 자기몫의 고기 맛있게 간식으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팀워크 ㅡ 오뚜기

만보걷기 달성이요 2캐시 나왔어요 ㅎㅎ  오늘 숙제 끝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팀워크 ㅡ 오뚜기

2024 러닝화 계급도

가격 월드클래스 3종 나이키 알파플라이3 (452,390원) 아디다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에보1 (826,400원) 나이키 베이퍼플라이3 (379,000원) 국가대표 3종 아식스 메타스피드 스카이 파리 (234,140원) 아디다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3 (234,140원) 써코니 엔돌핀 프로4 (309,060원) 지역대표 4종 뉴발란스 퓨어셀 엘리트 v4 (296,120원) 호카 씨엘로 X1 (482,400원) 미즈노 웨이브 리벨리온 프로2 (260,920원) 온 클라우드 붐 에코 3 (710,000원) 동네대표 5종 호카 마하X (484,700원) 아식스 슈퍼블라스트 (200,000원)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4 (188,100원) 아디디스 아디제로 프라임 X2 (490,000원) 호카 스카이워드 X (361,870원) 마실용 5종 호카 마하6 (225,590원) 아식스 노바블라스트4 (0원)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197,100원) 나이키 페가수스 41 (159,000원) 아디다스 아디제로 보스턴 12 (141,780원) 입문용 5종 호카 클리프톤9 (229,800원) 뉴발란스 프레쉬폼X 1080 v13 (185,070원) 아식스 젤님버스 26 (172,800원) 나이키 인피니티 런4 (143,200원) 호카 본디8 (174,720원)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2024 러닝화 계급도

파파존스

땡겨요앱에서 신한쏠뱅크 11000원 할인쿠폰주네요  첫구매면 5000원 쿠폰까지 알뜰 피자 드세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파파존스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1일차

컵누들20주년기념  만보 달성 하고 11일차 인증했어요 . ㅡ 즐건 시간 보내세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1일차

연이은 행운 100캐시당첨 🎉🎉🎉

처음에 출석체크 2차에 100캐시 당첨되고 6000보 걷기 눌렀는데 또 나왔네요 ㅎㅎ 2시간 텀으로 당첨되니 좋으네요 6월 100캐시의 달인가 봅니다 작은 캐시지만 여러번 당첨도 좋으네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연이은 행운 100캐시당첨 🎉🎉🎉

캐시워크 출첵 100캐시당첨🎉

2000보 걷고 인증하는데 100캐시 당첨! 🎉 소소한 캐시 당첨 좋아요 가끔이지만 이렇게 당첨 되니 좋으네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캐시워크 출첵 100캐시당첨🎉

오뚜기 팀워크

9일 남았네요 꾸준히 달려봅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뚜기 팀워크

팀워크 2가지

오뚜기 ㅡ 2캐시  6천보 걷기  ㅡ 2캐시  둘다 2캐시로 마무리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팀워크 2가지

토스 등반 완료😁

토스 등반 완료했어요 ㅎㅎ 오늘도 뿌듯한 하루완성입니다 곧 1000포 도달하겠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토스 등반 완료😁

지니어트 출석체크

지니어트 1000-3000보 걷고 캐시 챙겼어요 캐시가 잘 안 나오네요 그래도 매일 걷고 챙겨요 건강한 오후 사간 되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지니어트 출석체크

Kb 주간 걷기

KB 주간 걷기 70,000보 달성! 100 포인트 챙겼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요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랄게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Kb 주간 걷기

점심은 야채배추쌈과 요거트볼

점심으로 야채배추쌈3개와 요거트볼 만들어서 배추쌈부터 맛있게 차근차근 먹었네요. 요거트 볼까지 먹고 나니 배부르긴 했어요😁 오늘 점심 먹고 2시 40분쯤에는 다시 병원에 가서 어제 수술부위 소독해야 하거든요. 점심을 먼저 먹고 준비하면 조금 일찍 먹은 점심에 저녁에 배고플까봐 1시에 화장과 준비  다 해놓고 2시에 밥 먹고 간단히 더 준비해서 나가려고 합니다.  그냥 요거트볼만 먹으면 야채를 너무 안 먹은 거 같았어요. 그렀다고 내 샐러드 만들어 먹기엔 요거트볼에 과일과 견과류 시리얼이 들어갔니 중복이 됐어요(야채는 많이 먹어도 되지만 과일과 견과류 시리얼은 적당량만 먹어야 되니 중복은 안 좋죠) 그래서 야채위주인 야채배추쌈을 준비했어요 배추 잎파리부분으로 준비하고 치커리와 파프리카 오이 당근 상큼함을 위해 사과조금, 아몬드하나씩, 치즈조금, 마늘넣은 드레싱이 여기에다 조금 뿌려주면 정말 맛있답니다. 쌈배추의 조그만 사이즈에 만드는게 이쁘지만 매번 딱 맞는 배추사이즈만 있지 않으니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배추를 준비했구요. 손으로 그냥 먹어도 되서 포크가 필요없어요. 그때그때 있는 재료로 만드니 편하고 특히 훈제연어가 있어다면 비주얼과 영양을 다 잡을 수 있어요(설연휴 때 훈제연어가 선물로 들어와서 이렇게 몇 번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요거트볼은 그릇에 시리얼과 견과류 깔고 집에 있는 냉동과일(망고,용과,파파야) 잘라 넣고 쥬스얼음도 2개 넣고( 예전에 만들어진게 아직까지 있어서 써버리려고) 수제요거트 그릇에 푸짐이 담고 그 위에 토핑으로 사과 오렌지 천도복숭아 초당 옥수수를 올렸어요 보이기는 과일과 옥수수 뿐이지만 안에 견과류와 시리얼이 있어서 다 먹고 나면 굉장히 든든하답니다.  이거 점심으로 먹고 저녁은 물만 마저 마시려는데 괜찮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야채배추쌈과 요거트볼

샐러드

씻어 놓은 샐러드 야채가 있어서 발사믹 크림 뿌려서 먹었어요. 이 드레싱 소스 컬리에서 구매 했는데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용돈 퀴즈

아침 일찍 일어난 보람이 있네요 걱정했던 동화구연  자격증 시혐도 무난하게 보고 용돈 퀴즈 룰렛 돌리는데 아!글쎄 000이 세개 있었어요. 1000캐시  받았어요. 지니어트는 처음이거든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용돈 퀴즈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2캐시

컵누들20주년기념 10일차 2캐시  득템했어요.  맛있게 즐점하세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2캐시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0일차

컵누들20주년기념 10일차 만보달성 하고 인증했어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0일차

금요일 아침은 산책후 맛있고 푸짐하게~

8시에 들어와서 라떼발 물티슈로 딲아주고 저도 얼른 씻었답니다. 얼른 땀 식히려 선풍기 바람 쐬면 라떼발 닦아주고요. 상체는 물티슈로 얼굴이랑 팔 다리는 물로 얼른 씻어줬죠. 그러면 있던 땀도 싹 없어지지 않겠어요?😅 보통때 같으면 아침이 늦어졌으니 얼른 와서 아침부터 차려 먼저 먹겠지만 특별한 상황에 그렇게도 못 했네요 내가 먹는 아침치고는 벌써 많이 늦어져서 빨리 준비 시작했답니다. 야채 준비는 다 돼 있었고 오렌지하고 천도복숭아만 썰어서 준비했어요 2인분 접시에 양상추부터 깔고 내야채들 쭉 넣고 (방울토마토는 똑 떨어졌고 수박은 잘라 놓지 못했어요)사과 오렌지 천도복숭아 넣고 초당 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 올리브 넣은 다음에 모짜렐라 치즈도 잘게 썰어서 고루고루 뿌렸어요(모짜렐라치즈가 거의 끝날 쯤이라 종이 호일을 싸놯는데 한번 열어보니 뭐가 피었더라고요. 그 부분 잘라내고 잘잘하게 많이 썰어놨어요 빨리 쓰려구요) 수박과 방울 토마토가 없었다고 오늘따라 샐러드가 양이 좀 작아 보였어요. 그동안 내가 수박을 너무 많이 넣었었나봐요.  양배추 라페를 마지막에 올리고 내 수제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애사비랑 월남쌈 소스에다가 할라피뇨과 마늘까지 넣어 만든거라 저는 마늘을 걱정했는데 엄마는 너무 시다고 하시네요. 다음부턴 애사비 양을 좀 적게 넣어야겠어요) 샐러드 먹고 거의 바로 잡곡밥 한상 차렸네요. 나는 잡곡밥 3분의2 그릇 데우고 엄마는 작은 흰밥 데워서 돼지김치찌개랑 쌈채소에 마늘 쌈장까지 놓고 냉장고에 있는 맛있는 반찬들과 엄마가 아침에 해주신 깻잎 나물까지 차리니 근사한 밥상이 됐어요.  아침에 500g도 쪘고 지금까지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놓은 잡곡밥도 마지막이라 밥도 저것밖에는 없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저번에 좀 빼놓은 게 있어서 3분의2 밖에 안 되니까 조금 배고플까봐 쌈 싸서 먹었어요. 쌈싸먹으면 적은 양이라도 배가 좀 더 든든하더라고요.  김치찌개는 어제 오후에 동생이 시켜 먹고 남은 건데 고기 몇점도 있고 김치도 제법 있고 깨끗하게 먹고 남겨놓은거  아침에 물 더 부어서 끓여내놨어요. 어머니도 잘 드시고 저도 고기 한 점씩 쌈싸먹을때 넣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네요. 동생이 남긴 김치찌개 잘 먹고 나머진 버렸답니다. 집에서 만든 김치찌개는 남으면 몇 번씩 데워 먹어도 되던데 이렇게 음식점에서 시켜 먹은 김치찌개는 한 번 정도 데워 먹는게 낫지 두 번째부터는 영 이상해지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은 산책후 맛있고 푸짐하게~

혈당일기5기 4일

6월 20일 점심식전 혈당 아침-양배추 양상추 병아리콩 치즈 견과류 등과 오리엔탈드레싱 샐러드, 우유, 수박 출근후 간식-건빵 한주먹, 참외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5기 4일

팀워크 2가지

새로나온 6천보 걷기 ㅡ 3캐시 오뚜기  ㅡ3캐시 오늘 두가지다 3캐시 나와줍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팀워크 2가지

복터진 날

캐시워크 행운 룰렛 100캐시에 이어 캐시닥 용돈 퀴즈에서 1000캐시 받았어요 오늘 운수 대통인가 봐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복터진 날

점심은 심란할수록 잘 먹기

그렇게 마음이 심란하지만 오늘 점심은 잘 먹을 생각이랍니다. 아침도 밥 먹고 가려고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먹고 샐러드만 먹었잖아요. 수술 마치고 10시부터 배가 많이 고프든라고요.  우선 샐러드 준비하려고 보니 야채 준비 좀 필요하네요.  오이 썰어 넣고 양상추 반정도 씻어 준비해서 샐러드부터 만들기 시작했어요. 1인분 접시에 양상추 청상추 치커리 담고 당근 오이 파프리카까지 채소 넣고 사과 천도복숭아 방울토마토 수박까지 넣은후 마지막 남은 브리치즈 넣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과 올리브까지 토핑으로 얹었네요. 그리고 수제 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월남쌈 소스 적당량에 최근에 산 애사비 2T 넣고 할라피뇽과 생마늘 쫑쫑 썰어넣어요. 이 드레싱소스를 1.5 T 부었답니다. 마늘이 씹히는 게 채소하고 어울렸는데 과일하곤 좀 그랬네요. 그래도 내샐러드는 채소 더 많으니까🤗  접시만 1인분이지 정말 산처럼 쌓아올려서 만들었는데 저 혼자 다 먹었답니다. 아까 만들었다는 수제 드레싱입니다. 다른 게 훨씬 많은데 마늘이 떠 있고 냄새도 좌우하네요. 맛은 식초맛이 강하지만 월남쌈 소스가 원래 달짝해서 단맛도 있고요. 제가 원래 생마늘을 좋아해서 제 취향이긴 한데 엄마가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 이거 먹고 잡곡밥 데워서 돼지김치볶음과 집에 있는 반찬과 김치들 빼서 먹었어요. 오늘은 식탁에서 혼자 안 먹고 거실의 조금만 탁자에서 먹니라 반찬도 조금씩 빼서 먹었는데 그래도 근사한 한상이죠?😆😉☺️ 우선 집밥으로 잘 먹어노니 심난하던 마음도 조금 가라앉습니다.  뭐 어쩌겠어요? 10일 원래 내가 먹던 대로 먹고 운동은 덜하고 더운데 밖에 안 나가고 집에서 시원하게 있는 쪽을 택하는 게 또 그동안 열심히 걸어 다녔던 나한테 주는 보상이라 생각하고 그 열흘을 즐기려고 합니다. 마음 애타봤자 어쩔 수 없고 벌어진 일이니 그냥 받아들일려구요. 이게 정신건강상 좋을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심란할수록 잘 먹기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목요일 아침이 밝았답니다. 오늘은 저에게 결전의 날이거든요 그래도 할 건 해야 돼서 몸무게에 쟀더니 600g이 빠졌네요. 한 400g만 빠져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을 텐데 200g더 빠져서 땡큐니다. 기분이 계속 좋기에는 결전의 날이라  시크하게 넘어가긴 했네요. 제가 오늘 8시 20분에 간단한 수술을 받거든요. 정말 간단해서 전신 마취도 안 하고 보호자도 필요 없답니다. 그래도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고 칼 대는 거라 조금은 무섭거든요.  금식도 필요 없어서 바로 샐러드 준비했네요. 어제 양상추를 사오긴 했지만 아침에 씻을 여유는 없었거든요. 그냥 배추 밑에 깔고 내 야채들 싹 다 넣은 다음에 과일은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풍성히 올리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올린 다음에 브리치즈 넣고 올리브와 할라피뇨까지도 넣고 요거트드레싱 뿌렸어요. 이번에 만든 요거트드레싱은 묽지 않아 흐르지 않아서 뿌리면 위에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야채만 있는 부분은 안 묻어 있을 것 같아서 찍어 먹으라고 놨뒀네요. 샐러드 옆에 요거트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반찬처럼 곁들여서 놔뒀어요. 엄마랑 둘이 맛있게 아침으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 샐러드 먹고 잡곡밥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맛있게 먹으려 했지만 별거 아닌 수술이라도 뭐 그렇게 싱숭생숭했는지 준비하다가도 생각하고 그랬더니 여유가 없어 밥은 먹을 시간이 없었어요. 색조는 안하고 메이크업 베이스까지만 바르고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겨우 우리 라떼 아침만 먹이고 나왔네요. 다녀와서 한낮 되기전에 우리 라떼 잠깐 산책시킬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병원으로 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축포 세레모니

캐시워크 행운 룰렛에서 100포 받았어요 소통방에서 다른 분들은 1000.5000..10000 캐시 받았다고 해서 내심 저도 부러웠거은요 저는 100포도 감사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축포 세레모니

제로딜 속초물회🥰구입했어요

지난번 명태회무침 너무 맛있어서  수산대전 20% 쿠폰 사용하고 상품권사용하고  적립금 다 쓰니 카드결제액 1000원 미만은 안 돼서 적립금은 남겨두고 카드 1000 원 결제했어요.  날씨가 더우니 물회 어서 빨리 받아서 먹어 보고 싶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제로딜 속초물회🥰구입했어요

[간편식] 컵라면 1 + 어묵탕 한 그릇 = 2인분 어묵탕면

가끔씩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어묵탕이 한 그릇 남아 있었고 컵라면이 1개 있더라구요! 두 명이서 식사해야 할 때 어묵탕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컵라면 스프는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합니다. 절반은 어묵탕 국물, 절반은 끓는 물을 부어요! 채썬 파가 있어서 조금 얹구요. 3분 지나면 2인분의 어묵탕면 완성!! 전 오뚜기 육개장으로 만들었는데 국물이 달라요! 매콤한 어묵 국물 맛으로 훨씬 진해요! 요즘은 진짬뽕 컵라면 + 편의점 어묵탕 으로 먹기도 하더라구요! 초간편식으로 두명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간편식] 컵라면 1 + 어묵탕 한 그릇 = 2인분 어묵탕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