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프
돈까스 나오 기 전에 스프 가 먼저 나오네요 보통 저렴한 오뚜기 스프가 아니라 맛이 진 했어요. 크림을 많이 넣어서 깊은 맛이나네여
로블ㅎ
걸으며 사진 정리해서!!
어제 21000장이였는데 18000대까지 줄였어욬ㅋㅋㅋ 사진 지우기 정말 힘들어하는데 ㅠㅠ 저의 추억들이라.. 큰맘먹고 정리했네요
구룸구룸
출석체크(지니어트, 캐시워크)
매일 1000-3000보 걷고 출석체크 하면서 캐시 챙겨요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시죠?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저스트영
6월16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 측정시간: 아침 식사 2시간 후 - 식후혈당- 115 - 오늘 수박,김밥, 야채샐러드를 먹은 후 혈당을 줄이기위해 동네 10000보 걷기를 하고 측정을 했는데 좀 높게 나와 내일은 당제품 먹는것을 줄여야함.
저승사자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1캐시
컵누들20주년기념 5일차 1캐시 받았어요. 맛있게 즐점 하세요 ㅡㅎ
꿈이룸♡
일요일 아침 치킨웡을 반찬으로
300g이 빠졌네요 어제 조금 배고파도 견과류 서너개만 먹고 잔게 보람이 있었어요. 아니면 어제 먹은 치아바타가 그렇게 열량이 높지 않은 걸까요?😅 너무 방심하면 안 되겠죠? 오늘 샐러드는 어제 너무 많아서 조금 적게 만든다고 만들었지만 어머니는 여전히 많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양상추도 좀 덜 넣고 수박도 잘게 짤라서 수북하게 넣진 않았거든요. 오늘은 드레싱 대신 양배추라페를 조금 더 듬뿍 넣어서 맛있게 비벼 먹었네요. 그걸로 엄마랑 맛있게 먹었구요. 오늘 아침 반찬은 무려 치킨웡이랍니다 어제 밤에 동생이 반반 치킨웡 시켜 먹었네요. 엄마는 어제 한 3개 정도 드셨구요. 전 밤에는 못 먹으니까 아침 반찬으로 먹을려고 합니다. 원래는 샐러드에 넣어 먹을까 했는데 엄마가 샐러드에는 치킨냄새 맡기 싫다고 하셔서 나만 넣을까 하다가 어차피 치킨도 단백질이니 그냥 밥이랑 같이 먹는 게 제일 낫겠다 싶어서 반찬으로 냈어요. 그래도 7개나 되니까 되게 부담스러워서 후라이드는 껍질이 벗겨내고 양념도 3개 있는데 양념은 물에 씻어서 껍질을 좀 벗기려 하는데 잘 안 벗겨지더라고요. 그래서 먹을 때 좀 더 벗겨냈었네요. 그래도 먹을 때 보니까 치킨이 짭짤하고 맛있는게 아무리 껍질을 벗겨내도 다이어트 식은 아닌 것 같네요🤣 확실히 4개 정도 먹으면 부담없는데 벌써 하루 된 치킨을 남겨놔도 먹을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버리게 될 가능성이 높거든요. 그럴 바엔 제가 먹었네요. 음식 아까워하는 마음을 버려야 다이어트가 더 잘될까요?(이건 어릴 때 음식 남기면 지옥에서 다 먹어야 된다는 어머니의 가르침에서 비롯된 알뜰 정신이랍니다. 전 대학교 때 우리 친구가 김밥에서 오이 빼고 먹는데 친구가 지옥 가서 먹기 싫어 오이 먹을까 봐 제가 그 오이도 먹었네요 🤣) 숙주나물 조금 남아있는 거 오늘 다 먹었었고요. 어제 어머니가 매운 어묵 볶음도 해주셔서 맛있게 밥 반그릇 먹었답니다(치킨을 먹으니 밥이라도 적게 먹어야 될 것 같아서 반그릇만 데웠어요) 캐시홈트는 밥 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2개 정도 했고 플랭크를 못해서 갔다 와서 해야 되겠네요. 플랭크는 공복에 할 때가 훨씬 할만한데 오늘은 오후에는 좀 힘들게 하죠 뭐 밥 차려 먹고 어머니는 교회 가셨다가 출퇴근하시고 저는 아침 산책 나왔답니다. 9시 다 되가니 햇살 굉장히 따갑네요. 내일부터는 이런 여유도 못 풀릴 것 같아요. 오늘보다 더워진다니...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용품 측정기 사용리뷰(보령케어터치MM1000)
보령혈당기를 사용중이며 아직까지 큰아픔?불편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수없이 한번에 측정하려고 4나 4.5로 혈당측정하고 있습니다. 측정시트지 끼우는거 측정바늘 끼우는것등 조금의 시간이 소요되긴 하지만 거의 모든 혈당기가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는거 같아서 큰 불만은 없습니다.그러나 조금 욕심을 내어본다면 버튼하나로 이루어지는 적당한 가격의 혈당기가 나온다면 구매의사 있습니다 .
돌푸
팀워크 오뚜기 컵누들 5일차
햇볕나기전에 부지런히 만보 컵누들20주년기념 5일차 인증했어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푸석해진 아침 피부에 영양공급 합니다 스킨케어 후 시카리페어 마스크 했어요 병풀추출물 1000ppm 함유로 피부 진정을 시켜 줍니다. 필오프 없이 씻어내면 되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5기 2일
6월 15일 점심 식전 혈당 아침- 양배추 양상추 오이 토마토 삶은 병아리콩 닭가슴살 치즈 오리엔탈드레싱 뿌린 샐러드, 삶은달걀,우유 출근후 간식-여러가지빵 종류별로 한조각씩, 콤부차
bluesea
너무깜놀한 홈트포인트!
홈트포인트 10000포 당첨 내눈이 잘못된건가 진짜 놀라서 몇번이고 다시봤네요!!
귀요미왔당
녹십차 국민첵 혈당측정기 사용 후기
올해 1월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공복혈당 경계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당수치를 체크하고자 녹십자 국민첵 혈당측정기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세트는 혈당측정기, 시험지100개, 침, 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9,000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약간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으나 건강을 주기적으로 체크한다고 생각하면 또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였습니다. 당 측정기 조작도 쉽고, 결과도 비교적 정확해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녹십자라는 네임밸류가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가기도 합니다. 혈당 체크하는게 무슨 도움이 되겠느냐고 생각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이게 굉장히 큰 도움을 주더라구요. 공복혈당, 식후혈당 등을 수시로 체크하면서 저의 혈당 수치를 살펴보는 것은 식생활 개선 및 평소 습관 개선에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집에 하나씩 두고 나 뿐만이 아니라 가족들 혈당도 챙겨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매화나무
양배추와 요거트의 만남
집에 있는 재료로 정말 간편하게 뚝딱 만들어 보았어요ᆢ 적양배추 위에 요거트와 후루츠칵테일 올리고 키위드레싱 사~알짝 뿌려 맛있게 냠냠
곤냥이나와
노인 대상 보일러 점검 사기 극성 이래요.
1.개별 난방 아파트, 빌라 등을 대상 2.노인들을 대상으로 보일러를 점검 3.집에 방문한 뒤 과잉 점검으로 돈을 챙겨 달아나는 사례 4.과잉 점검해 수리비를 170만원을 청구했다. 5.연립 주택 내 다섯 가구가 똑같은 사기를 당해 최소 1000만원가량의 피해가 발생 보일러 수리 정검 왔다고 하면 문 열어주지 마세요.
야고
6월14일(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 2024. 6.14(금)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쿠팡에서 제로쿠키를 사서 간식으로 하나 먹어봤는데 혈당을 올리지는 않았다. 삶은 계란과 토마토, 오이, 떡1조각도 간식으로 먹었다. 오늘은 동네 수목원을 돌며 10000보를 채웠고 저녁식사후 뒷꿈치들기 운동 100회를 실시하였다.
superjob
하만챌17기 완주
하루 만보걷기 챌린지 17기 오늘 누적 7일간 사진인증 마치고 성공인증 설문지 제출했습니다. 하루 10000보 계속 완주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특히 날씨 더워져서 더 힘드네요.
밥잘먹고잠코자자
6월14일 혈당일기 5기 3일차
저녁 식후 1시간 반 혈당 113 저녁 식사는 바나나 두개, 오뚜기 연어구이 60g, 토마토 1개, 후식으로 무가당 요거트와 냉동 블루베리 먹었습니다 운동은 안했네요
황펭
제로딜 신비복숭아🍑
지니어트에 제로딜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할 수 없이 캐시워크에서 12000캐시 10000 원 상품권 교환하고 요즘 이 시기에 반짝 나온다는 신비복숭아🍑 중사이즈 3203 원에 결제했어요. 먹어 보고 나중에 후기 올릴게요
러브복동
오늘운동
오늘은 계단도 맘에들게 탔어요 그래서 같이 올려요 계단 150층 스퀏 50개 벽푸쉬업 500개 발뒤꿈치운동 1000개 만보
수국이
저녁은 조금 일찍 샐러드😅
양배추라페 만들고 배가 많이 고파졌어요. 한 3~4시에 요거트볼이나 만들어 먹을라 그랬는데 그때까지도 못 참겠더라고요. 그래서 양배추라페와 수박 듬뿍 넣은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네요. 방울토마토를 통으로 넣고 초당 옥수수 통에 조금 남았길래 그것도 다 넣었어요. 물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넣은 드레싱은 원래 월남쌈 드레싱에 사과 식초랑 할라피뇨 더 넣었던 거거든요. 여기에 이번에 산 애사비 1T 더 넣었서 만들어봤어요. 맛은 있더라고요. 수박이 먹고 싶었는데 많이 먹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2시 때 저녁을 먹어서 어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결국 한 6시쯤 간식을 조금 먹었네요. 견과류 한줌과 말린 고구마 조금 먹었어요(어제 고구마 쪄서 냉장고 넣어놨다가 오늘 말리고 있거든요. 고구마가 너무 많이 쪄지는 바람에 말리기도 어렵네요. 이번 고구마 말리기는 실패각) 아까 점심때 들어와서 씻기 전에 캐시홈트 2개 하고 플랭크도 했어요. 어차피 홈트 하면 다시 땀이 나니까 씻기 전에 하는 게 더 좋더라구요. 오늘은 스쿼트도 하고 운동은 할만큼 했네요. 오늘 만천보 걷고 마무리 하려니 이 정도 운동은 해야겠더라고요. 아침에 생각은 아침산책으로 만보 정도만 하고 해 지고 오후쯤에는 라떼랑 30분 정도 간단하게 걸을 생각이었지만 양배추 라페 만들고 샐러드 먹고 어머니까지 퇴근하고 들어오실 때가 되도 발도 너무 아프고 온몸이 쳐지는 게 오늘 더 나가는건 무리일 것 같애요. 오늘은 만천보만 하는 걸로 마무리합니다. 그렇게 마무리할 줄 알았는데 라떼가 전과 다르게 낑낑거리드라구요. 오늘 12시 때 들어오고 그 뒤로 안나가고 더웠는지 물도 많이 마셔서 혹시나 하고 7시반에 잠시 같이 나갔답니다. 그랬더니 오줌을 제법 싸더라고요(얘가 분명히 처음에는 실내 배변을 했거든요. 근데 제가 거의 매일 산책을 시켜주니 4개월 이상은 밖에서만 일을 봅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볼일 보고 나서 더 어디 가자고 안 하고 근처만 쪼끔 돌고 간식 먹더니 바로 집 쪽으로 방향을 틀더라고요. 그래서 한 300보 걸었나보네요.😆 하긴 나도 아까 다 샤워하고 쉬다가 막 자려고 하던 참이라 화장도 안 하고 옷도 집에서 입던 옷 대충 입고 나갔는데 울라떼가 눈치챈것 같기도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오뚜기 20만보 걷기
잘하고 계시죠?? 오늘 만보이상 걸어서 3캐시 획득!! 뀨준히 해봅니다~~
우리화이팅
cu편의점 근황
1000원 미만 초저가 pb상품 출시 이거 좋네 ㅋ
야고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3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3. 닭가슴살 샐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통밀빵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3일
깨개갱
샤워후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포근한 파우더향이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보습 잘 되고 1000ml이라 몇개월째 듬뿍 발라주네요 ㅎ
우리화이팅
6/13(목)경남하동 황매실액
캐시딜에서 황매실액 구매했어요~ 매실액은 활용도가 아주 높지요~~ 물에 타서 마시고 요리에도 넣고~ 황매실액 1000ml 두병 올여름에 맛있게 잘~~먹을 수 있겠어요~~^^
냥식집사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사와 먹음
라떼랑 산책 나가서 조금 돌아다니다가 가게에다 라떼 놔두고 11시 동작수업 들으러 갔어요. 12시쯤 가게 와서 점심을 먹고 움직이려고 가게 근처 신선식탁이라는 곳에서 샐러드 사와서 차렸어요 가장 기본인 신선 샐러드를 시켰고요. 녹색 채소에 찐달걀 하나, 방울토마토 2개 올리브, 옥수수 정도 들었구요 바게트2쪽도 주네요. 드레싱은 바질드레싱으로 골랐는데 맛이 있어서 저당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갖고 다니던 견과류가 없어서 땅콩만 조금 넣어서 먹었네요. 맛있게 먹었는데 채소가 녹색만 있어서 좀 심심했어요. 전 정말 다양하게 넣는데 밖에서 그렇게 다양한 거는 쉽지 않네요. 하여튼 점심도 잘 먹었답니다. 아침 산책할 때 성균관대 옆 샛길로 올라가서 고려대 사이버대까지 연결되는 길을 처음 가봤어요😁 대학에서 나가면 바로 북촌로라 거기서 그늘 찾아가며 창덕궁까지 쭉 내려왔네요. 창덕궁 가니까 라떼가 저렇게 포즈를 잡아줘서 1장 찍었네요. 거기서 율곡터널 지나서 다시 대학로로 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케어센스엔 측정기
거의 3~4년 째 케어센스엔 측정기 사용하고 있습니다. 측정 시간이 빠르고 체계적인 혈당 관리를 위해 식전과 식후 구분이 가능합니다. 사용설명서에 1000개의 대용량 메모리가 있다고 써있습니다. 건전지 수명은 3000회 측정이라고 합니다. 혈당측정검사지도 같이 샀는데 그냥 꽂기만 하면 되어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용기 뚜껑을 닫아서 보관해야 하는 것 외에는 주의할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so2
케어센스 2종류 체크
케어센스로 2년정도 기록했는데 매번 들쑥날쑥 유튜브 검색해보니 평가가. 별로좋지 않았다 케어센스N은 귄장하는 편이라 바꾸어 사용하고 있다 오늘 아침 식전 두개모두 체크해보니 비슷하게 나왔다 기온차이와 계절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알고있다 새로바꾼 케어센스N은 들쑥 날쑥은 없다. 처음 구입할때 구성품은 까만 지갑안에 소모품은 혈당지10개 본체기계 혈침10개 알코올10개 들어있었고 혈당지는 케어센스N가격이 많이높다 50개 16000원정도이고 케어센스구형은 10000원정도 인것같다 구형케어센스 구입할때는 핀셋 과 본체기기 건전지도 있었지만 케어센스N은 없었다오늘은 두제품 비슷하게 나왔다 아침식전
사랑합니다4
6월12일(수)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 : 2024. 6.12(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도 한여름 날씨로 무척 더워 한낮에 걷기는 무척 힘들었다. 점심식사 후 인근 수목원을 두바퀴 돌아서 7000보를 달성하였다. 저녁식사 후 스트레칭과 스쿼트 50회, 발뒤꿈치들기 100회를 하였다.
superjob
만보인증#오늘 저녁은 카레
만보인증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카레 먹어요. 인도 카레라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오뚜기 카레와 뭔 차이인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복희님
팀워크 포인트는 두자리 없어요?
팀워크는 두자리수 없나요?? 1포인트만 나오는 오늘의 팀워크 ㅋㅋ 6천보도 오뚜기도 오늘은 사이좋게 1포인트네요 ㅋㅋ 1포인트 말고 최대 3포인트 받은게 다인데 다들 어떠신가요?
우리화이팅
캐홈챌 보상왔네요😃
갑자기 1000이늘었길래 뭐냐했더니!! 보상이들어왔었어요❤️ 기분 좋게 캐홈챌 챙겨갑니당 다들 보상 축하드려요!!
구룸구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