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아침 고대하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400g이 빠졌어요. 어제도 그런데로 식단 지키고(점심은 잘 먹었지만 수다로 열량소모) 산책도 이만보하고 특히 저녁을 좀 배고파도 수박과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로 마무리한 게 크게 작용한것 같네요.  근데 조금 불안해요. 이틀에 800g은 내 기준에서는 조금 무리일 것 같아서 오늘은 백 그람만 빠지거나 유지하면 제일 좋을 것 같은데 그러다 찔까봐 걱정하긴 하네요. 이게 내 맘대로 되냐고요😆 뭐 하여튼 그런 저런 걱정이 있어도 아침은 가장 잘 먹어야 되죠. 거기다가 어제 저녁에 들어와서 힘든데도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를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놨기 때문에 샐러드 먹고 그거 먹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샐러드에는 그릭요거트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사실 오나오라면 거기 들어가는 견과류나 시리얼 과일은 다 빼려고 했는데 오늘은 오나오가 아니라서 다 집어넣고 제가 잘 먹는 애사비드레싱 뿌린 렌틸콩 샐러드 2인분 해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 토핑은 초당옥수수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이고요. 양배추라페는 샐러드에 넣지 않고 곁들여  같이 차렸네요. 그리고 냉장고에 넣어 두었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수 꺼내서 저혼자 먹었어요. 어머니는 샐러드 반 드시고 배부르다고 들어가셨고 새로 만든거니까 한 입만 먹자고 했지만 본인은 먹기 싫대요. 내가 만든 다이어트 음식이 그렇게 땡기진 않은 거 같애요😆😅 곰친자님의 레시피를 참조했고요. 그분 레시피 중 카카오닙스만 없어서 그거는 진짜 초콜릿으로 대처했어요.  이번에 이거 하려고 발루나 카카오파우더도 샀거든요. 이건 예전에 제과배울때 쓴 적이 있어서 활용도가 좋아서 얼능 샀는데 카카오닙스는 내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가격도 비싸서 그냥 패스 했네요. 그리고 이모부가 미국에서 오면서 면세점에서 사다주신 비싼 초코렛도 있구요😅 약간은 열량이 올라가겠지만 우선은 그렇게 했네요. 처음 만들어 보는 거니까 계속 만들어 먹을지는 결과를 모르는 거잖아요. 어제 만들 때 초콜렛 하나 부셔서 같이 만들었는데 막상 다 만들고 보니까 마지막에 카카오파우더 뿌리고 카카오닙스 하나 토핑으로 놔뒀더라고요. 저는 다 써버려 가지고 오히려 아침에 꺼냈을 때 초콜릿 3분의 1만 잘라 토빙으로 올렸어요. 레시피에는 컵이 좀 작아서 컵 위에 찰랑거리게 보였거든요. 저는 레시피 용량대로 했는데 컵은 작은 게 없어서 컵을 다 못 채웠더니 비주얼이 좀 안 살았어요. 이런 것도 다 경험인가 봐요. 그래도 저 중앙에 딱 보이는 게 다크 초콜렛이랍니다. 초코렛도 진짜 맛있었어요 저렇게 수저로 쑥 떠서 먹었죠. 안에 인스턴트 커피도 오트밀이라고 같이 섞여 있으니까 커피향과 초코, 코코아 파우더까지 더해져서 티라미슈 느낌이 나요. 물론 아무리 크림질감이라도 그릭요거트니 알룰로스 1T 넣었어도 신맛을 완전히 가릴 수는 없어서 특유의 신맛이 나지만  커피향과 초콜렛 향과 맛이 잠시나마 살짝 사기를 친답니다😆 이거 티라미슈야~~♡ 어제는 초코 1개 뿌셔넣고요. 오늘은 저렇게 칼로 잘라 올린 거예요. 정말 갖가지 초콜릿이 맛있겠겠죠? 저기 흰색이랑 밀크초콜릿은 안 먹으려고요. 그나마 다크가 낫겠죠?ㅎㅎ 어제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만들 만드는 과정입니다. 오트밀25g 그릭요거트 200g 알룰로스2T 카카오닙스(초콜렛으로 대체) 인스턴트커피+물2T(원래 레시피는 커피추출액인데 이분도 대처했더라고요. 저도 인스턴트 커피가 있어서 사용) 인스턴트 커피를 물 2T에 녹여서 오트밀에 섞어 줍니다. 이때 알룰로스도 취향것 추가합니다.  전  1T넣었어요 약간 꾸덕이 좋다던데 전 좀 물이 많았던 것 같긴 했네요. 그릭요거트도 꾸덕과 흐르는 중간 제형이 좋데요. 4시간 이상 재놓는 거라 너무 꾸덕하면 별로 안 좋다네요. 그릭요거트에 신맛을 잡아 정도로 알룰로스를 넣습니다. 저는 1T 넣었어요. 좀 맛있게 먹을 수도 있었지만 제가 카카오닙스 대신 초콜렛을 사용하니까 이거라도 줄여야겠더라고요. 카카오닙스 사용하면 아무래도 더 넣어도 될 거 같애요 1층에 커피 넣은 오트밀 넣고 2층에 그릭요거트 안섞이게 넣고 3층에 다시 오트밀 넣고 이때 초콜렛(카카오닙스)넣고 저는 3층에 초콜렛 하나 뿌셔서 넣고 오트밀도 넣고 4층에 다시 그릭요거트 넣고 이때 마저 다 넣습니다. 맨 위에는 무당 카카오 파우더 체에 바쳐서 골고루 뿌립니다. 그리고 4시간 이상 냉장고에 놔두는데 전 어제 밤에 만들어서 아침에 먹었으니까 좀 더 많이 놔뒀네요. 그릇으로 덮어논다 그랬는데 전 컵에 다 채우지 못하서  랩에 씌워놨어요. 어제 아침에 쿠팡에서 배달된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고대하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지니홈트1000캐시

저도 되는구요 ㅎㅎ 운수대통입니다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지니홈트1000캐시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아침에 병풀 추출물 1000ppm이 들어있는 시카리페어마스크를 얼굴 피부에 발라 줬어요. 지친 피부에 영양과 진정을 준다고 합니다. 이제 세수하고 기초하면 될것 같아요. 하고나면 피부결이 매끈하게 부드러워 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랜선 포인트

농협 카드 헬스케어라는 앱이 있어요 7000보  걸으면 50포인트를 주는데 랜선에서 작물을 키우는데 일주일 되면 100 포인트 주는데 오늘이 그날이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랜선 포인트

샐러디 상추 추천해요!

 얼마 전 주말농장 하는 친구에게서 상추를 크게 한 봉지를 선뭍받았습니다. 그래서 상추 샐러디를 만들어 먹어 보았습니다. 다음달에 휴가때 수영복을 입어야되서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인데 샐러드로 만들어먹으면 어떨까 생각하다가 만들게 되었습니다. 상추를 먹기좋게 자른다음 채썬 당근, 양배추, 아몬드까지 넣어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나만의 샐러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칼로리를 위해 드레싱은 넣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야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샐러디 상추 추천해요!

혈당일기 7기 3일

7월11일 점심식후 2시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닭가슴살 병아리콩 견과류 블루베리 파프리카 오리엔탈드레싱) 간식-피자R1조각 점심-밥 소고기무국 고등어구이 채소비빔국수1주먹크기 배추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 7기 3일

7월11일(목) /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 2024. 7.11(목)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밀린 업무가 많아 활동량이 적어 10000보를 넘기지 못했다. 그래서 식사량은 다소 줄였고 점심간식은 먹지 않았다. 저녁식사후 스쿼트 50개와 뒤꿈치들기 100회를 하였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7월11일(목) / 혈당일기 7기 4일차

라방도 1000포가 나왔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고운밤되세요 🫠

알차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라방도  1000포가 나왔네요

[샐러디] 연어샐러드

훈제연어 토핑에 신선한 야채들 그리고 방울토마토까지! 드레싱은 다 좋은데 저는 레몬드레싱 조합이 쨀 맛있는거 같아요. 가볍게 건강한 한끼로 샐러디 좋은거 같아요. 여름이라 다이어트도 할겸 건강식으로 샐러디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지금이순간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금이순간7

[샐러디] 연어샐러드

비타민D

아이들 먹일 비타민D 구매했어요  소아과 선생님께서 1000 IU용량 정해주셨어요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비타민D

만보인증

만보 인증입니다. 만보 인증하고 오뚜기 팀워크 눌렀는데 캡쳐를 못했네요 1캐시 받았어요 ㅎㅎ 매일 꾸준히 하는데 살은 왜 안빠지죠?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만보인증

지니 500케시 두배로 받았어요 (❁´◡`❁)

 ㅎㅎㅎ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찾아왔어요 500케시인데 두배로 1000시가 되었어요  언파가 케시 제일 높게주네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지니 500케시 두배로 받았어요 (❁´◡`❁)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4일차

-2024년 7월 11일 -혈당측정 점심식후2시간 -점심에 연어포케에 현미밥아보카도추가 아일랜드소스다부어서 먹고 후식으로 봄봄어른커피에 과자 여러개 조금씩 먹었음. 저녁에도 혈당관리 잘해보자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4일차

대박~~

지니어트 출첵 에서..100원도 아닌 1000원이 당첨되었어요..너무 얼떨떨 캡처가 안되었는데..진짜 들어왔네요.ㅋ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대박~~

팀워크

팀워크 ㅡ 오뚜기 만보걷기  2캐시 나왔어요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팀워크

캐시워크 출석체크

1000-3000보 3번 출석체크 하고 캐시 챙겼어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에도 화이팅' 힘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캐시워크 출석체크

7기 4일차

7/11 아침 식사 후 혈당 104 오늘 하루종일 나가서 밥을 먹을 예정이기에 아침으로는 샐러드를 조금만 먹었다 혈당이 거의 공복처럼 나와서 신기했다 드레싱을 안뿌려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이젠 아침은 이렇게만 먹을까 고민 중이다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7기 4일차

어머낫 캐시홈트 5000포인트!?

순간 잘못본건줄 일고 깜짝 놀랐습니다 100포인트는 가끔 봤는데 5000이라니~ 너무 기분좋네요ㅎㅎ

여루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루별

어머낫 캐시홈트 5000포인트!?

목요일 활기차게 시작~

다시 400g이 빠졌어요. 다시 62.8대로 갔네요. 진짜 62 때 유지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우선 유지하는 거에 중점을 둬야겠어요. 어제는 의도치 않게 이만보를 걸어서 손쉽게 빠질 수 있었지만 좀 어지러웠거든요. 더울 때 걷는 건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어제 저녁 너무 작게 먹는 거 아니냐고  좀 걱정해 주셨는데 확실히 작게 먹어서 배고프게 잤거든요. 그 보상을 아침에 다 했네요. 샐러드 근사하게 만들어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의 샐러드는 렌틸콩그릭요거트샐러드. 드레싱은 애사비드레싱. 오늘 야채는 다른 야채들과 팽이버섯과 당근 파프리카를 올리브 오일에다 볶아 식혀서 넣고요. 과일은 방울토마토 자두 수박 사과 바나나반개(어제 아침 오나먹고 남은 바나나 반개 냉장고가 넣어놨다가 오늘은 다 먹어버려야 될 것 같아서) 넣었네요  어머니가 어제 아침에 반찬을 많이 해주셨거든요. 꽈리고추 돼지고기 조림과 매운 오뎅 볶음, 무채지 하셨구요. 오늘도 콩나물 무침과 콩나물국을 얼른 하셨네요. 그래서 우리 세식구 다같이 먹기 시작했는데 먹는 속도가 조금 차이가 나요. 엄마랑 나랑 샐러드 먹는 동안 동생은 진짜 밥 한숟가락 얼른 뜨고 약 먹고 일어나 버리고 엄마가 샐러드 그만 먹고 누룽지 먹는 동안 나는 남은 샐러드 마저 다 먹고 내가 밥 먹으려 할 때는 엄마가 벌써 다 먹고 일어섰답니다. 그래서 혼자상처럼 보여도 나머지 식구들은 다 먹고 자기 밥그릇까지 챙겨서 일어선 거랍니다. 원래 제가 우리 집에서 천천히 먹는 걸로 굉장히 구박받았던 아이였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지나니 천천히 먹는 게 제가 갖고 있었던 식습관 중에 가장 좋았던 거더라고요.😁🤣 저기 반찬통에 조금 있는 계란말이는 동생이 어제 시켜 먹고 남은 건데 맛이 괜찮아서 놔뒀다고 하더라고요. 내가 먹어도 삼삼할 정도니 시켜 먹는 음식이라고 다 맵고 짠 건 아닌가봐요. 아니면 메인이 매워서 이게 삼삼한 걸 수도 있고요. 동생은 매운 거 좋아하니 그럴 가능성이 클 거 같네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옆에서 쿨쿨 자던 라떼사진 찍을 때 새삼 더 사랑스러워요. 아가랑 강아지는 잘 때 제일 이쁘잖아요~ 쿠팡으로 시킨 발로나 코코아파우더가 오늘 아침 새벽에 도착했네요. 우리 동생 콜라 8개랑 같이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몸무게 재기 전에 스트레칭과 플랭크를 했네요  근데 다른날과는 전혀 다른 이유로 했답니다. 내 체중계가 왔다 갔다 하는데 두 번째 갑자기 더 낮은 몸무게가 나오는 거예요? 아무래도 이 몸무게는 이상해서 스트레칭을 하고 다시 재니 처음몸무게로 나오더라고요. 이 고물 체중계까지 저를 희망고문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활기차게 시작~

7기3일차

6시50분 샐러드+ 라떼 힌잔  8시15분 측정 오늘은 아침에 가볍게 샐러드에 참깨드레싱을. 뿌려서 먹었다 이제 아침운동 나가야겠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7기3일차

[샐러디] 바질치킨 핫샌드위치 추천

샐러디 바질치킨 핫샌드위치를 먹어 보았습니다! 샐러디에 우삼겹메밀면이나 연어, 탄단지 샐러드는 워낙 대표 메뉴라 한번씩 드셔보셨잖아요? 더군다나 저는 빵도 좋아해서 이런 건강한 샌드위치를 종종 즐겨 먹는데요~ 드레싱은 반도 말고 아예 빼고 드세요. 특히 다이어트 중이라면 더더욱 드레싱은 과감히 빼고 드셔도 야채와 고기, 빵의 본연의 맛이 정말 잘 어우러져서 환상적이예요!! 오늘 점심으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_+

부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부짱

[샐러디] 바질치킨 핫샌드위치 추천

언파 출첵 1500캐시

언파 출첵 아침부터 계속 로딩중이었는데 업데이트하니까 되더라고요.  500캐시랑 두배 받기로 1000캐시 받았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언파 출첵 1500캐시

팀워크

팀워크 ㅡ 오뚜기  1캐시 단골손님 오셨네요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팀워크

컵누들 받고 싶어요

캐시워크 팀워크 포인트 받았어요 오뚜기  컵누들 받고 싶네요. 어떤맛인지 궁금해요 아직 추첨 할려면 멀었지요 ㅎㅎ 설레발 치면 안되는데...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컵누들 받고 싶어요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사과닭가슴살샌드위치

점심은 12시 반쯤 가게 와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싸온 거 차려서 우유반컵이랑 먹었어요. 샐러드는 한통에 조금 담는다고 치커리와 오이 당근과 바나나 수박 담고 양배추라페와 초당옥수수 견과류까지 가득 담아가지고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왔거든요. 가게에서 방울 토마토 5개랑 냉동 블루베리 추가했어요. 통밀빵 샌드위치는 양상추와 로메인 깔고 당근 오이 정도 넣고 사과와 훈제닭가슴살을 3분의 1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홀그레인머스타드 조금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사진이예요. 일찍 만들어서 엄마 출근하실 때 가져오라고 하고 저는 9시쯤 라떼랑 산책나갔답니다  미니 아이스팩에다 담아서 엄마한테 가져와달라고 했답니다 막 산책 나왔을 때 사진인데 그때 해가 모처럼 떠가지고 햇살에 라떼가 눈을 잘 못 뜨더라고요. 성대 정문에서 바라본 하늘이에요. 하늘이 너무 이뻤죠?😁 어제처럼 성대옆길로 해서 사유의길 올라가 북촌에서 계동길 지나 창덕궁 지나 대학로로 갔답니다. 어제랑 같은 코스인데 경학공원에서 지체가 돼가지고 하우스 도착하니 10시 37분이더라고요. 그때 가도 상관은 없었는데 갑자기 아이스 커피 10잔 테이크아웃 시킨 손님이 있어서 살짝 돕고 요가를 갔더니 11시 수업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네요😅 도착은 아슬아슬했어도 요가 끝나니까. 아침산책으로 땀 흘린 것까지 해서 은근 개운하더라고요. 그렇게 개운한 기운으로 가게 가서 점심 맛있게 먹고 다시 음악수업 받으러 갔답니다. 우리 라떼는 계속 가게에서 기다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사과닭가슴살샌드위치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3. 닭가슴살 샐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통밀빵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 

혈당일기7기 2일

7월10일 점심식후 1시간 아침-샐러드(유럽채소,병아리콩,닭가슴살,견과류,오리엔탈드레싱),오드밀+우유 두부구이 토마토 점심-밥 뼈해장국,어묵파프리카볶음,풋고추쌈장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7기 2일

홈트하고 100포인트 받았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운수 대통이네요 며칠전에 무기력증이 있어서 당분간 소통을 안할려고 생각 했는데  새벽에 마음을 다잡아서 산책을 하고 홈트 스트레칭을 하는데 100포인트 받았어요 다른 분들 올린때 내심 부러웠거든요 용돈  퀴즈에서도 10.000포 받고요 오늘 같은 날만   있음 행복  하겠죠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홈트하고 100포인트 받았어요

계란+양상추로 당뇨관리해요.

양상추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약간의 드레싱과 함께라면 못해먹을 양상추가 없습니다. 여기에 맥반석 계란 쟁여놨다가 한알씩 한알씩 까먹으면 좋습니다. 기호에 따라 견과류도 좋고 새우살도 좋고 닭가슴살도 좋고 돈가스도 좋고 안어울리는 음식이 없습니다. 계란+양상추 추천합니다~~

김범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범기

계란+양상추로 당뇨관리해요.

좋은 글🌿

토마스 에디슨의 유명한 명언입니다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으실 것 같아요 1000번의 실패가 아닌 실패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낸 것이다 우리는 가끔 결과물만 보고 부러워 합니다 좋은 결과과 있기까지 숨은 노력도 함께 바라봐야 할거 같습니다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좋은 글🌿

오늘의 행운

부숭숭한 눈으로  퀴즈를 풀고 라방을 봤어요  삼천보 출첵 인증을 할려고  보니 헐 대박이었어요 용돈  퀴즈에 10000포인트가 당첨 되었네요 캐시워크나 캐시닥에서는 된적이 있는데 지니어트에서는 당첨 되지 않아서 다른 유저분들 당첨 되었다고 올리시면 부러웠어요.로또라도 구입 해야겠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오늘의 행운

수요일 아침 처음 오나오 먹음

400g이 쪘어요. 어제 4시대 점심 먹고 1시간만 산책해도 됐다고 생각했던 게 원인인 것 같아요😅 하지만 뭐 그럴 수도 있죠? 오늘부터 잘하면 되겠죠?😆😁 오늘 샐러드는 그릭요거트는 빼고 애사비 드레싱(애사비 월남쌈소스 할라피뇨 다진마늘) 새로 만들어서 상콤하게 만들었어요. 토핑으로 렌틸콩, 초당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고요. 아침에 오이랑 치커리 로메인을 씻어서 사용했고요. 나머지는 있어서 그나마 준비 시간을 많이 걸린 편은 아니지만 파프리카랑 브로콜리 다 써서 내일도 칼질이 필요해요. 과일은 방울토마토, 어제 산 사과, 수박, 자두 넣어서 양배추라페까지 넣어 풍성하고 상큼한 샐러드가 완성되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저녁에 오나오(오버나이트 오트밀)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 놨거든요. 오트밀 50g과 우유 100g 넣어 섞어서 놔뒀는데 아무래도 수분이 작은 거 같애서 수제요거트200g까지 같이 섞어 놨었어요. 그걸로 아침에 해 먹었어요  그릇에 담으니까 너무 양이 많아 보이는 거예요 그렇다고 남겼다 먹기도 좀 애매한 것 같고 그냥 다 먹기로 결정하고 토핑을 좀 덜 넣기로 했어요. 바나나 반 개, 자두 3분의 1, 견과류 조금 시리얼 조금. 이럴 줄 알았으면 아까 샐러드에 견과류와 시리얼 자두는 넣지 않을 걸 그랬어요. 맛을 얘기하자면 제가 나중에 뿌릴라고 전혀 당분을 안 했거든요. 너무 밍밍한 거예요😆 그래서 다 섞어가지고 알룰로스 설탕을 좀 넣기는 했는데 아직도 많이 밍밍하더라고요. 그냥 이런 맛인가 싶어 그냥 먹긴 먹었거든요. 그리고 내가 우유를 소화를 잘 못 시키는데 그 우유맛이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아몬드 브리즈로 해보려고요. 양도 많고 우유도 걸리고 오늘은 좀 힘들게 먹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 먹었어요. 저는 바나나보다 상큼한 과일이 좋은 것 같아요  냉장고에 우유와 요거트로 하루 재어넣은 오트밀인데 양이 많아 보이죠?ㅎㅎ 오늘 아침 새벽에 마사지 받으면서 비몽사몽간에 무가당 코코아 가루도 샀거든요. 무가당 코코아 파우더랑 커피도 넣고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다 그랬던 이유가 있었던 거예요. 오늘 첫 오나오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우선은 그걸 다 먹어서 엄청 배부르고요. 소화만 잘 된다면 몸에 좋겠죠?😁 레시피는 손 봐야 될 것 같아요. 우선 오트밀에 30g 하고 우유 말고 아몬드 브리즈로 불리고 요거트도 조금 조절하고 맛있게 만드는 분 레시피도 참조해서 만들어야 되겠어요? 오트밀도 1.5kg이나 샀으니... 또 일이 많아지네요😆 아침 마음 챙김할 때 우리 라떼 잠자는 모습이구요.  오늘은 캐시홈트 스쿼트랑 스트레칭 2 했답니다. 플랭크도 해버리고요. 아침에 다 해놔서 오후에는 좀 편할 것 같긴 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처음 오나오 먹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