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기챌 인증하기
오늘 저의 아침은 찰토마토랑 단백질미숫가루 그리고 커피 먹었어요
주안맘0413
간단하면서 혈당지킬 수 있는 식사
ㅇㅏ침 마다 먹는 식사인데요 혈당에도 좋고 영양분 골고루라 적극 추천해요 요즘 파프리카도 싸고 양상추도 싸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할때 잘 먹어요 우선 야채들을 조금조금씩 썰어요 볼에담고 소스 뿌려요 소스는 들깨가루 1: 들기름 0.5: 간장 0.5: 식초 1:알룰로스나 사카린 이런ㅂㅣ율 이구요 스파게티 소스병 하나 만들어도 상하지도 않고 좋아요 영양분을 고려해서 샐러드에 닭가슴살을 조금 얹어요 샌샐러드 완성 그리고는 또띠아에 스파게티 소스 한스푼을 바르고 피자치즈를 얹어서 약불에 올리고 팬 뚜꺼믈 닫아요 오늘은 남편이 시래기국을 먹는다고 해서 1인분입니당 샐러드를 다 먹고나면 피자가 적당히 익어있어요 지금 딱 먹으면 혈당에도 좋고 맛도있는 한끼 식사가 완성된답니다 바쁜 아침에 너무 좋은 식단이에요 혈당도 니무 착하죠? 오늘도 건겅한 하루 되세요
연완이맘
고혈당 무섭지 않은 오늘저녁메뉴
쫄깃하고 콜라겐도 풍부한 돼지껍데기가 오랫만에 먹고싶어졌어요. 1.돼지껍데기를 우유에 살짝 담갔어요.십분쯤요.(버무려놨다고해야 맞을듯요.) 2.끓고있는 물에 된장 약간,후추,미림넣고 15분쯤 끓였어요. 3.익은껍데기는 찬물에 헹궈 한입사이즈로 잘라놓았어요. 4.양념은 고춧가루,고추장,마늘.간장,굴소스.올리고당 모두 섞어놓고 껍데기를 넣고 무쳤어요. 5.약불위에 올려 조려서 상큼한 깻잎에 싸먹었어요. 쌈장없이 먹으니 깻잎의 향이 정말 좋았어요. 첨엔 생마늘과 먹었더니 향이 부딪히는 느낌이랄까? 김에 싸먹어도 좋겠다는생각도 들더라구요. 비타민많은 깻잎과 콜라겐 풍부한 돼지껍데기로 당은 생각도 안나고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가성비갑 메뉴 기분도좋아요~^^
숲마을
당뇨관리 한 끼 식단 애호박전
저는 찌짐이 너무 먹고싶은데 자주 먹는 레시피 입니다 야채찌짐은 부침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혈당을 높이는데 이 애호박전은 애호박 통으로 다 먹어도 수치가 착해요~ 식전 수치 120, 식후 30분 143, 식후 1시간 155, 식후 2시간 136 수치 너무 착하죠? 레시피 들어갑니다 애호박 1개, 부침가루 3숫가락, 계란1개, 애호박 0.5cm 두께로 썰고 부침가루 묻혀주세요 그리고 계란물에 담궈주시고 기름두른 후라이팬으로 직행!! 잘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서 간장 조금 찍어드셔도 됩니다
sunny82
40대 신지, 11kg 감량 후에도 ‘요요 없이’ 몸매 유지 중… 비결은?
다이어트 하느라 힘드신 지니어트 유저님들 이런 다이어트법도 있네요 ㅎ 춤은 저두 추는데~ 율금을 당장 사야하나 ㅋㅋ 신지 다이어트 비법이라는데 한번 참고 하세용^^ 지금 신지 너무 말라서 앙상하던데.. 가수 신지(42)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며 가디건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비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지는 머리를 양 갈래로 땋은 뒤, 핑크빛 카디건을 입었다. 과거 신지는 11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당시 신지는 울금이 다이어트에 좋고, 요요를 막기 위해 춤을 자주 췄다고 밝힌 바가 있다. ◇울금, 신진대사 촉진하고 대장 운동 도와울금은 다른 말로 강황이라고 불린다. 강황이 뿌리줄기 부분이라면 울금은 덩이뿌리를 칭했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이 둘의 혼용을 허용했다. 울금은 카레의 노란빛을 만들어내는 성분이기도 하다. 울금은 담즙의 분비를 촉진해 지방 분해가 잘 되게 한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대장 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의 축적을 막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또한 울금은 위의 혈류를 증가시켜 소화를 돕는다는 점 또한 체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울금을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은 울금가루를 하루에 한 테이블스푼(5g)씩 3번 차로 만들어 섭취하면 된다. 밥을 지을 때 가루 한 큰술 넣는다. 울금은 ▲더부룩함과 소화불량 ▲잦은 피로감 ▲피부나 관절 염증 ▲심혈관 질환 ▲자주 몸이 붓고 무거운 느낌이 들 때 먹으면 좋다. ◇춤, 신체 건강과 정신 건강에 모두 효과 좋아 춤은 걷기를 기본으로 하는 유산소성 운동으로 열량 소모와 심혈관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다. 영국 브라이튼대학 연구에 따르면 1시간 동안 춤을 춘 사람의 평균 소모 열량이 293kcal라고 나타났다. 또한 호주 웨스턴시드니대·시드니대 공동 연구팀은 춤이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을 낮췄다고 밝혔다. 중간 강도의 춤을 춘 사람은 전혀 추지 않은 사람보다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이 46% 낮았으며, 춤을 추면 빨리 걷는 것보다 심혈관질환으로 사망할 위험이 21% 더 감소했다. 춤은 정신 건강에도 좋다. 미국 필라델피아 드렉셀대 연구팀은 춤이 불안 증상, 만성 통증관리 등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기 위해 연구를 진행했다. 한 그룹은 언어 요법을, 또 다른 그룹은 춤 요법을 시행했다. 그 결과, 춤 요법을 시행한 참가자들은 그렇지 않은 그룹에 비해 환청, 편집증, 망상 사고 등의 증상이 감소했다. 감정 표현도 늘어났으며 우울증과 불안 증상도 완화했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혈당관리 레시피
나이가 들면서 혈당이 점점 올라가 병원에서 언젠가부터 당뇨 전단계라 앞으로 관리를 해야된다는 말을듣고 저녁만이라도 건강하게 먹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닭다리살과 야채 들깨볶음 냉장고에 있는 야채 썰어서 아보카도 오일에 소금간 약간한 후에 달달 볶아 어느정도 익으면 들깨가루넣어서 살짝볶아주면 끝 닭다리살은 오일에 마늘을 볶은후에 닭다리살을 앞뒤로 구운후에 소금후추로 간을 한후 썰어서 야채와 함게 접시에 담아주면 한끼 식사로 굿~ 이렇게 먹다보면 혈당도 잡을수 있겠죠 ~
오로이
7월 12일 (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 날짜 : 2024.07.1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햇반 백미 남은 거에 냉동 유기농 야채 믹스 넣어서 볶아서 먹었어요. 부족한 탄수는 어묵볶음과 크래미에서 채워진 거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근력운동을 너무 못했는데 잠시라도 하고 오려고 합니다. 결국엔 근육이 중요하니까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오아시스 붉은대게살 크래미 70g + 잇츠베러 마요 10g 햇반 백미 110g + 유기농 채소믹스 150g
run2
7월 12일 (금) |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2일 (금) |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2024.07.12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후 내용 : 오늘은 휴가라서 늦잠을 자서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로와상을 먹었고 점심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으로 양식 파스타 피자 샐러드 리조또 여러음식을 시켜서 셰어해서 먹었다 밀가루를 많이먹어서 혈당이 높게나왔다 ㅠㅠ 저녁은 클린식을 먹을 예정이다!
듀듀링
양파 볶는 냄새가 솔솔 난다 했더니 ㅋㅋ 오늘의 점심은 ?
딩동댕 짜장밥이네요 어제 짜장 노래를 불러서 그런가요? ㅋㅋ 오늘은 감자. 당근 큼직하게 고기도 듬뿍 들어간 짜장밥이네요 조기도 3마리 후딱 챙기고, 콩나물 냉채로 상큼 한 입가심 매일 그냥 어묵인데 오늘은 고추가루 풀어서 얼큰한 베이스로 구멍뚫린 어묵도 넣어주셨네요
뽀봉
7/12 혈기챌7기 5일차
7/12 오전11시 아침식사 2시간후 혈당체크 133 오전9시 미숫가루한잔 데리버거 1개 아메리카노 한잔
붐뿜
7월12일(금) /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12일(금) /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공복혈당 전날 저녁에 퇴근후 친구랑 짜장면에 탕수육을 먹고잤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수치가 많이 안올라가?있어서 휴했지만 그래도 되도록이면 밀가루, 튀김대신 건강한걸 챙겨먹어야겠다
똥뭍은개
건기챌 인증하기
사과랑 단백질 미숫가루, 커피 마셨어요
주안맘0413
혈당일기 7기 4일차
측청시간은 24.07.12 금요일 아침식사후 20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아침식사로는 물 한잔과 옥수수 반 개와 고구마 반 개를 먹었다. 밀가루를 완전히 안 먹을수는 없지만 최대한 자제해야겠다.
Heej
늘 먹는 양배추 토마토 병아리콩
높아진 혈당관리 참어럽다 단것 빼고 나면 억을게없다 그러나 의외로 살펴보면 고기도 먹을수있고 두부 신선한 야채 토마토 치즈등 먹을것이 무수이 많다 건과류도 당을 올리지 않는것 같다 늘 꼭 먹는것들이다 식용류도 마음껏 쓸수있고 올리브유 들기를 참기름등 오일은 괜찮은것 같다 처음에는 좋아하는 밀가루식품 설탕많이들어가는 빵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었지만 지금은 호밀통밀빵에 땅콩버터와 먹으니 먹을만하다. 잘참고견디는 내자신이 자랑스럽니다
사랑합니다4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7월 11일 시간; 아침 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밥 먹고 크림빵을 간식으로 먹었더니 혈당이 높게 나왔다. 밀가루를 조심해야는데 유혹을 참지 못했다. 내일은 식단에 좀 더 신경쓰자. 화이팅!!
매일다이엍
당뇨관리 한끼 식단 레시피 과일야채식
당뇨병이 있으면 가장 어려운 점이 식단관리죠 혈당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섭취를 조절해야하는데요 혈당 수치를 일정하게 유지하려면 가공된 식품과 정제 밀가루 음식은 먹지 않고 신선한 과일 야채 통곡물 위주로 섭취하는 게 좋아요 저도 혈당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챙겨먹는 게 과일 야채에요 하루 한끼는 무조건 제철 과일야채식으로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거기에 그릭요거트도 얹어서 레몬즙 애사비 등으로 소스를 뿌려서 먹는답니다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순서 또한 중요하기에 과일야채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어서 혈당이 쉬이 오르지 않도록 하고 있어요
워니s
[루틴] 저지방 수제 요거트 ~
저지방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당이라 당관리하기도 좋아요 강황가루랑 아로니아 분말 넣었어요
하늘바래기
당뇨관리 훈제오리 구이
당뇨관리에는 탄수화물을 줄이는게 제일 중요하다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곡물류 밀가루를 가급적 넣지 않고 단백질이나 비타민을 많이 먹는다 오리는 기름조차도 몸에 좋다해서 오리구이와 밥대신에 두부를 같이 구워먹고 요즘 한창 제철인 상추에 들깨소스를 부어서 만든 채소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든든하고 좋다
hongek58
7월 11일 혈당일기 7기 4일차
2024년 7월 11일 목요일 맑음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사 직후 혈당 측정 결과 : 143mg/dL 내용 : 요즘 혈당 조절이 안되는건지 아님 내가 너무 먹는건지 밥만 먹으면 높게 나오는 이놈의 혈당주치값. 이것도 스트레스네~~~오늘 먹은 칼국수의 위력이 크다. 밀가루 이제 끊어야겠다. 약속~~~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자. 화이팅!
wrinkle
소고기 시래기 찌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소고기 시래기 찌개입니다. 일반 시래기 찌개는 고기 없이 그냥 하는데, 저는 오늘 소고기를 넣어서 해볼 예정입니다. 당뇨에는 시래기 만한 것이 없지요. 하지만 근육을 늘이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육류 섭취가 꼭 필요해서 저는 꼭 고기를 넣는답니다. 일단 일반 시래기 찌개랑 같이 해 주시면 됩니다. 육수 내어 시래기 들기름에 무쳐 마늘과 함께 된장 넣고 고추가루 넣고 끓입니다. 거기다가 끓고 나서 소고기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면서도 혈당 잡는 데에는 이만한 것이 없어요. 저는 이것과 운동으로 혈당 완전히 잡았습니다.
마고할미
7/11 혈기챌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11 측정시간 : 오전 식전 혈당체크후 아침은 미숫가루를 마시고 점심은 시루떡을 먹었다! 개인적으로 떡을 좋아해서 먹다보니 혼자서 한팩을 다 먹고나니 과식한 느낌이다! 음식을 조절해서 먹어야 하는데 먹다보면 너무 많이 먹게 된다~ㅜㅜ
nulsom
혈당일기7기 1일차
2024. 07. 11 흐린날씨 오후 12시 15분 식후 1시간 20분 후 측정 혈당수치 139mg/dl 5일간의 여행중 식단은 전혀 할 상황이 안됐다. 밀가루 음식이며 혈당 팍팍 올리는 알콜도 마셨구요. 오늘 식소는 채소와 검은콩두요, 감자 2개를 먹고 커피도 마셨다. 혈당이 많이 높아졌는데 또 관리를 시작해야겠다.
은유랑
7월11일(목) 인증하기 -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2024.07.11(목) -혈당 측정 시간:AM07:25 공복 -내용:기상후 한시간 반정도 산책을 다녀와서 측정했구요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애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도 18시 이전에 저녁식사를 마쳤구요 어제는 오랜만에 밀가루 음식을 먹었네요 풀무원 물만두를 먹었는데 총 250g이구요 지금보니 515Kcal였네요 다만 밀가루만 먹기 찔려서 삶은계란 2개도 같이 먹었습니다 어제보다는 조금 오르긴 했는데 일단 100이하라 지켜보는 중입니다
켈리장
쌀과 '이것' 섞어 먹으면… 대장암, 고지혈증 예방까지
쌀과 '이것' 섞어 먹으면… 대장암, 고지혈증 예방까지 한국인의 대부분은 끼니마다 밥을 챙겨 먹는다. 보통 흰쌀밥을 먹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흰쌀밥은 도정을 많이 하다 보니 영양 성분이 본래보다 상대적으로 적다. 또한 정제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면 혈당을 빠르게 오를 수 있다. 한편, 흰쌀보다 더 영양적 가치가 높은 곡물이 있다. 바로 보리밥이다. 보리밥의 효능을 알아본다. ◇보리밥, 체내 노폐물 흡착해 배출시켜보리밥은 각종 영양 성분을 함유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보리 100g당 총 식이섬유는 2.7g이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1%에 달한다. 보리 속 식이섬유는 체내 나쁜 노폐물을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 물, 지방, 콜레스테롤과 함께 달라붙어 체외로 배설되기 때문이다. 자주 먹으면 변비를 개선하고, 대장암을 예방할 수 있다. 보리에 들어있는 토코트리에놀 성분은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고지혈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보리 속의 칼슘, 인, 아연, 엽산, 비타민B2는 현대인의 부족한 영양 상태를 보충해준다. 보리에 들어있는 칼슘의 양은 흰쌀의 4배, 엽산은 16배, 비타민B2는 3배, 아연은 2배, 인은 3배다. 철분도 쌀보다 약 4배 많아 빈혈 예방에 효과적이다. ◇쌀과 보리 섞어 먹으면 혈당 적게 올라보리를 선택할 때는 담황색이고 광택이 있으며, 알이 고르고 통통한 것이 좋다. 보관은 1개월 정도이며 벌레가 생기기 쉬우므로 밀봉한 상태로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한다. 보리는 쌀과 섞어 먹어도 좋다. 쌀과 보리를 섞어 먹으면 100% 쌀로 된 밥을 먹을 때보다 혈당이 더 적게 오르고, 혈당이 오랫동안 일정하게 지속된다. 가루로 만들어 떡이나 식혜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다만, 보리 단독으로 만든 밥은 쌀로 만든 밥보다 맛이 조금 떨어질 수 있다. 보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리고구마밥'을 소개한다. ▷보리고구마밥 만드는 방법 🔺 보리를 깨끗이 씻어 1시간 이상 물에 불린 다음 솥에 안치고 물을 충분히 부어 푹 삶는다. 🔺 고구마는 껍질을 벗겨 굵게 썰어 놓는다. 🔺 밥솥에 삶은 보리, 쌀을 넣고 고루 섞은 다음 위에 고구마를 얹어 밥을 짓는다. [출처: 헬스조선]
뽀봉
저녁 부침개
부추랑 호박이 있어서 부침개 해 먹었어요. 부침가루는 소량만 넣고 야채 듬뿍넣어 만들었다. 탄수화물은 적게 먹으려 노력중.
뷰리플
저탄수 스콘 ~ 유쥬얌님 레시피
요즘 대자연 시작일이 가까워져서인지 식사후에 자꾸 뭔가 달달한게 생각나더라구요 오늘 저녁에도 그래서...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본 스콘입니다 밀가루가 아닌 아몬드가루가 주재료이고요 그래서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혈당스파이크를 일으키지 않는다고 하네요 180도 오븐에 20분 구우라고 했는데 제 오븐은 화력이 센지 타는것같아서 170도에서 10분 굽다가 150으로 낮추고 5분 더 구웠습니다 역시나 스콘이 뭔가 말라보이네요 ㅜㅜㅜㅜ 바로 조금 먹어봤더니 파삭하는 식감이 좋긴한데 밍밍 무맛이라... 내일 아침 커피랑 제대로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제발 맛있어라~~~~🙏🙏
로사0712
7월10일 (수)혈당일기7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7.10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2시간 혈당 108mg 내용 ㅡ 아침은 공복 점심으로 햄 야채 샌드위치 간단하게 먹음 미숫가루 반잔 식후2시간혈당 108mg 저녁에는 순두부 잡곡밥반공기 상추쌈 김치 메추리알 식후 2시간 혈당 96mg 양호 저녁식후 청소로 마니 움직임
알비나2
7월10일(수)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10 혈당측정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마늘쫑장아찌 호박감자부침게 된장국을 먹었다 밀가루부침게를 먹어서 신랑이랑 동네산책을 했는데도 혈당이 높게 나왔다 밀가루음식을 조심해야겠다
벌곡댁
7월10일 혈당일기3일차
일시: 7월10일 체크시간: 오후 7시반 내용: 아점으로 양파전을 만들어 먹고 저녁은 족발 , 피자 등으로 치팅데이를 했어요. 그래도 밀가루를 덜 먹으려는 하루였어요.
준이할미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 2024.07.1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점심 식사 시간이 좀 늦었네요. 어묵볶음 말고 어묵 무침을 해서 먹어봤어요. 어묵을 끓는 물에 2분간 데쳐서 사용하다보니 안좋은 기름도 제거되고 더 나은 거 같네요. 밥먹고 조금 아쉬운 기분이 들때는 바로 양치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 아쉬운 기분에 다른 걸 찾아먹게 되면 혈당을 주체할 수 없을꺼예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새송이버섯 에프돌린거 애호박양파청경채수분볶음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순두부와 들깨를 넣고 순두부 들깨탕을 만들었다. 순두부, 들깨가루, 호박, 양파등 집에 있는 야채도 조금씩 넣어 주었다. 1.먼저 물을 끓이고 거기에 늦게 익는 감자부터 넣고 끓이다 남은 야채 넣기. 2.순두부를 그릇에 넣고 잘게잘게 부순후 넣어 같이 끓 였다. 3.끓기 시작하면 들깨 가루를 듬뿍넣고 청양고추도 약간 넣고 간은 참치액젓으로 맞췄다. 별거 없이 간단한 레시피지만 속에 부담도 없고 당 수치도 높이지 않는 건강식이다. ●두부 : ㆍ혈당지수32로 낮은 혈당수치. ㆍ당부하지수 1로 매우 낮음. ㆍ탄수화물 함량이 100g당 4g미만으로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다. ●들깨: ㆍ혈당지수 35로 낮은 혈당지수. ㆍ당부하지수 10으로 낮은 수치 ㆍ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및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ㆍ오메가3는 당뇨의 원인 트리글리세라이드 와 아포단백체의 수치를 낮춰준다.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많이 해 드세요.
뷰리플
🍀다이어트 1등공신! 2024 버전 다이어트 보조제 BEST 7💊❣️
폭식한 다음 날, 다이어트 보조제... 너만 믿는다!🤔 체중 조절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원한다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터를 원한다면!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2024 ver. 다이어트 보조제 BEST 모음👈🏻 당장 확인하고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자🫡 ------------------------------- 1️⃣포만정 (베르디) @앙칼진애미나이 식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식전에 베르디 포만정을 먹고 밥을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불러서 식탐이 줄어들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많이 먹는 게 줄어드니 확실히 이런 부분에서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28차 완판에 재구매율도 98%나 된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구매해봤는데, 안먹을 때 보다는 음식을 덜 먹게되서 만족하고 있어요🙇🏻 🔽원문🔽 99.9% 자연원물로 만들어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먹어보니 효과 좋네요🤩 2️⃣컷슬린 포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프카쟁이 타제품을 먹을 때는 배가 아픈 느낌이 좀 있었는데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배가 아픈 증상은 없고 가끔 배가 꾸루룩 소리를 내는 경우는 있어도, 소화기능이 원활해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워낙 제 위장이 활동을 안하는 게으른 위라 배고픔도 잘 못느끼고 하는데 컷슬린 포 복용 후로 딱 밥먹을 시간이 되면 배가 샥~ 고파오는 것이 소화기능에도 큰 도움을 준 거 같아요😋 🔽원문🔽 컷슬린포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했어요. 3️⃣세라컷 & 세라비움 (이너세라) @곤냥이나와 세라컷이 지방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라면 세라비움은 장을 깨끗하게~ 노폐물 배출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답니다. ✅️비움의 핵심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까지 팽창하여 장내 변을 끌어 당겨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줘요. ✅️소형환으로 쾌변소환이요 ✨️시원하게 우르르 비워내세요✨️ 🔽원문🔽 이너세라 세라컷과 세라비움 4️⃣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소휘) @레몬그린 ☘️살빠지는 핑거푸드 디져트(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이용) 🍌바나나 카나페☘️ 녹차가루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다 아는 사실. 식사 맛있게 하고도 달콤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바나나 카나페를 만들어서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또는 오후 간식타임⏲️도 좋구요 :) 🔽원문🔽 다이어트 보조제☘️ 식후 루틴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추천합니다. 👯♀️ 5️⃣이지슬리밍 잔티젠 (스키니랩) @초이용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요걸 자기전 먹고자면 잠을 좀 더 잘 자는 것 같아요🌙 제가 불면증이 있어 새벽까지 뒤척이고 깊게 못자서 매일 피곤하거든요. 그나마 잔티젠 먹으면서는 좀 잠이 빨리 드는것도 같아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지만요) 🔽원문🔽 스키니랩 잔티젠 6️⃣브이타블렛 (미잇) @안델라 이 제품을 먹은 뒤로 변비 해결만 되어도 반은 성공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붓기와 배변해결이 되더라고요! 정제크기도 작고 슬림한 편이라 목넘김에 어려움이 없고, 하루에 1정으로 많은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원문🔽 미잇 브이타블렛 리뷰 7️⃣나오미정 (방기황기탕) @응가야 회사 다니면서 매번 앉아만 있다보니 몸이 붓고 하체비만에 뱃살만 쪄가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 약을 먹고나서 붓기와 출렁이는 물살에 효과를 좀 봤어요! 처음 한달 정도는 그냥저냥 그런가보다~ 하고 내몸인지라 붓기가 빠져서 1-2키로 빠지나 하고 지나갔는데, 두달째쯤 되니까 뱃살의 출렁살이 조금 빠지는 게 눈바디로 티가나더라고요👀 🔽원문🔽 방기황기탕 처방의 나오미정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