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울금팩으로 피부 환해 질꺼 같아요 ~

오늘 울금 가루를 넣어서 밥을 하는데요  울금이 혈당관리에도 좋다고 하는데, 보니까 우유, 주스  그리고 미백, 잡태 관리에 울금 팩도 좋다고 하네요  한번 실험을 해 봤는데요  울금가루 , 일반 요거트 1:1로 배합을 해주면 되요  울금을 바르기 전에 손부터 깨끗하게 씻어 주고요~ 미세먼지나, 핸드크림등 화장품의 잔여 물이 없어야지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손등에 잘 펴서 발라 줬어요  그리고 10분~15분 정도 기다려 주면 되요  15분후 미온수로 롤링 하면 서 잘 닦아 주었는데요  와~~ 정말 전후 사진을 보면 손이 좀 밝아 진거 같지 않은가요 ? 울금팩을 하고 난후에는 보습을 충분히 해준것이 좋고,  매일 사용하기 보다는 1-2주간에 한번정도 해주는 것이 더 낫다고 하네요  예민한 피부인경우는 얼굴보다는 손에 먼저 테스트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단, 단점이 있는데, 냄새가 ㅋㅋㅋ 이거 카레 냄새하고 똑같은 냄새가 나는데요  향신료 냄새를 꺼려 하시는 분들은  안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손에 해도 냄새가 솔솔 올라 와서 코를 자극하는데, 얼굴에 한다면 , 바로 코로 냄새들이 엄청 자극할것 같아요  오늘은 손에 해봤는데, 얼굴에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냄새는 영~~~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울금팩으로 피부 환해 질꺼 같아요 ~

황금 보약 울금으로 비만 예방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울금 가루 넣은 잡곡밥 지을려고 해요  잡곡도  캬뮤트, 귀리, 현미3가지, 렌틸콩블랙, 까만콩까지~ 골고루 넣었죠 울금 가루 밥을 하면, 밥알이 노란색으로 이쁘긴해요  약간의 카레향이 밥에 나거든요  카레 향이 싫어 하시는 분들은  안드실것 같아요  울금 가루로 먹을 수 있는 주스, 우유 , 보니까 피부에 팩도 가능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황금 보약 울금으로 비만 예방하세요

[다이어트포케] 생선칩이 고소한 건강식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혈당을 올리는데는 흰색 음식 백미, 밀가루, 설탕 이런것들이잖아요  그래서 저녁에 약속이 없는 날은 포케 같은걸로 먹고 혈당을 덜 섭취하려 노력합니다 매 끼니 풀만 먹고 살수는 없으니까 저녁 한끼라도 챙기려고해요 일반식을 할때는 샐러드 조금을 에피타이저로 먼저 먹고 본 식사를 하려고도 하고요 혈당관리는 운동도 좋지만 식단 안하면 쉽지 않더라고요 달걀의 단백질로도 충분히 보충 가능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다이어트포케] 생선칩이 고소한 건강식 포케

시원하고 뜨끈한 비사벌 콩나물국

눈길 산책하고 몸녹이려고 콩나물국밥 먹으러 왔어요.. 오징어가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특히 쌍란이 킥이죠^^ 김가루 살짝 넣고 콩나물국물 한스푼 넣어주면 고소함이 더 극대화 되요 홍대근처라 임영웅맛집으로 유명한...ㅎㅎ *전주콩나물국 특징은  콩이 자랄때 나는 열을 잡아준다고 해요   이틀에 한번씩 찬물에 담궜다가 키워서 연하고 식감이 다르다고 하네요 *콩나물에 들어있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이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신체를 보호하고, 감기등 질환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시원하고 뜨끈한 비사벌 콩나물국

단백질 쉐이크 5가지 리뷰! - 플라이밀, 프로티원, 셀렉스, 더단백, 뺄로리

스위치온 성공은 못했지만 깔짝깔짝 거리면서 단백질 쉐이크만 사 모으게 됐는데요. 다 비우고 재구매 안한 것도 있고 새로 더 구입한 것도 있는데 지금은 플라이밀, 프로티원, 더 단백, 셀렉스, 뺄로리 이렇게 갖고 있어요. 있는 걸로 하나씩 리뷰 해보겠습니다. 일단 플라이밀을 제일 많이 쟁여두고 있는데요. 탄수도 당도 좀 있는 편이라 성분이 엄청 좋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그 덕분에 다양한 맛들이 다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공구도 자주 보이니까 여러 개 구매하게 되고요. ㅎㅎ 플라이밀은 그린 빼고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콘시리얼, 밀크티, 돌체라떼가 맛도 세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물에 타먹어도 좋았어요. 원래 흑임자 좋아하는데 블랙은 맹숭맹숭 했고 초코는 조금 애매했어요.  맛이 없진 않은데 뭐랄까 다른 초코 쉐이크도 있는데 굳이? 막 엄청 맛있다까진 아니어서요.  고구마랑 브라운은 무난하게 맛있어서 이것도 괜찮았고요. 근데 무엇보다 본인이 먹어봐야 아는 것 같아요. 저도 블로그 리뷰, 유튜브 영상들 많이 보고 샀는데 누구는 이 맛 최고다, 누구는 그 맛 별로다 다 말이 다르잖아요? ㅎㅎ 저는 별로라고 하던 맛도 먹어보니까 맛있고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스타터 팩 하나 사서 먹어보고 괜찮은 걸로 한 통씩 사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프로티원은 리뉴얼 전에 먹어보고 새로 나온 맛을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초코맛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일 많이 사 먹는 게 초코맛인데 여태 먹어본 초코맛이랑 달랐어요.  진짜 초콜릿 같은 향이랑 맛이 나요. 초코볼도 플라이밀 같은 과자류가 아니고 진짜 초콜릿이 들어있는 느낌이랄까. 다만 안에 카카오닙스가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여서 그냥 초코볼만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반대로 이게 더 좋은 분도 있겠죠? ㅎㅎ 당류도 1g 미만에 이 정도 맛이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셀렉스 웨이프로틴들은 충격적으로 맛이 없어서 그게 엄청 예전에 먹어본 건데도 아직 기억이 나네요… 근데 새로 나온 건 많이들 맛있다길래 사봤거든요.   모카초코맛은 물 탄 맛에 약간 느끼했던가 그래서 한 번 사 먹고 말았고, 바나나도 첫입은 괜찮았지만 느끼하고 인공향 나서 재구매는 안 했어요. 바닐라는 두 번째 사 먹고 하나 남은 건데요. 이것도 좀 묵직해서 느끼하긴 한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라 커피 섞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바닐라 맛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좀 느글거리는 거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근데 당이 낮으니까 그게 좋더라고요. 더 단백 후기들도 많이 봤는데 인공 향이 많이 난다고 했거든요? 근데 저는 셀렉스에 비하면 정말 하나도 안 느껴졌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가벼운데 물탄 맛도 아니고 밀크티 빼고 다 먹어봤는데 전부 다 괜찮았거든요. 그중에서 딸기는 딸기우유, 멜론은 메론맛우유 맛이라 맛있어서 편의점에서 자주 쟁여둬요. 뺄로리는 단백질은 15g이지만 당 1g미만이고 한 통에 21일 치로 양이 많은 편이라 구매했는데 무난한 맛이었어요. 안에 씹히는 과자 같은 건 많은 편이고 단맛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단거 싫어하고 미숫가루 맛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예전에 있나요도 한통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당류가 조금 높아서 재구매는 안 하고 있어요. 근데 이번에 성분 리뉴얼 하고 탄수랑 당 줄여서 나오더라고요! 아직 초코랑 고구마 맛만 나왔던데 나머지도 다 되면 재구매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단백질 쉐이크들 다 괜찮게 나오는 것 같아서 좋아요. 비록 비싸지만ㅠㅠ 다들 성분 좋은 단백질 쉐이크 찾아서 단백질 잘 채워봅시다!

YS2님의 프로필 이미지

YS2

단백질 쉐이크 5가지 리뷰! - 플라이밀, 프로티원, 셀렉스, 더단백, 뺄로리

생강 약과 바삭하게 튀겼어요.

가족들 간식거리로 약과 노릇하게  튀겨서 준비해 놓았네요. 밀가루에 생강과 계피 가루를 넣어서 반죽했어요. 약과는 따뜻한 성질로 몸에 열을 발생 시키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소화 기능 을 향상 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생강 약과 바삭하게 튀겼어요.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노란색 450g짜리 본통에 든 곡물맛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저당두유에 같이 두스쿱 타서 마셔서 운동 후에 단백질 섭취해줍니다^^ 단백질 함량 20g 이상에 당 함량은 2g 미만이라 최고의 배합같아요! 맛은 곡물맛이라 무난한 미숫가루 맛인데, 곡물맛 이외에도 녹차, 초코, 커피, 딸기, 흑임자 이렇게 6가지 맛의 매력이 다양하니 다 쟁여두고 골라드세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오필리 한끼대용 잔소리 쉐이크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드려요! 오필리에서 나오는 한끼대용 잔소리 쉐이크  강추입니다 곡물맛, 호박라떼맛, 아몬드초코맛, 호박고구마맛 네가지가 있고 네가지 모두 달지 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물에 타 마셔도 밍밍하지 않고  우유, 두유, 아몬드 브리즈에 타 마시면 더 맛있고 포만감도 좋아요  프로틴 함유량도 많아서 매일 단백질 섭취 걱정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흔들면 가루 엉키는거 없이 잘 풀리고 안에 씨리얼같이 씹히는 맛도 꽤나 있어서 좋습니다 완전 강추 드립니다 !

매일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나나

오필리 한끼대용 잔소리 쉐이크 추천합니다 !!

후라이드 VS 양념 (구내식당 대박이죠 !!!)

코코넛 가루로 튀겨진 순살 치킨  이거 처음 먹어 보네요  너무 맛이 좋아요  일반 후라이드 보다는 훨씬 ㅋㅋ  처음에 5개 가져오고 , 나중에 4개더 ㅋㅋ 추가로 먹었네요  양념은 매일 주는것으로 똑같은데, 후라이드는 오늘 최고최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후라이드 VS 양념  (구내식당 대박이죠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추천합니다!) 맛은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저는 곡물맛을 구매했어요.고소한맛으로 크런키가 씹혀서 너무 맛있었구요. 우유&두유에 타먹었는데.   미숫가루같았어요!^^곡물이라서 한끼로 딱인듯 했어요~^^ 칼로리도 높지않고 좋아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행복한예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예은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뉴트리 디 데이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당이 5g으로 적어요 ✅ 활용 방법은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물 없이 가루로 조금씩 입으로 녹여 먹어요.. 물로 타면 너무 금방 먹고 아쉽더라고요  ✅ 맛은 딸기 귀리 초코 카페라떼 등 다양해요 근데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 납니다 ✅ 칼로리는 대부분 다 80입니다 ✅ 영양 정보는 사진으로 남길게요 

탐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새

뉴트리 디 데이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치킨 데워 한끼 학원가기전 챙겨줍니다 마요네즈 약간 + 데리야끼소스  간장 , 맛술 ,생강 술,꿀 약간 넣고 데리야끼 소스 만들어서 비볐어요 김가루랑 계란지단 넣으면 더 맛있는데 애들이 싫다고 해서 패스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남은 치킨으로 치킨마요덮밥

오늘 저녁은 떡볶이~

떡볶이는 어떻게 만들어야 맛있을까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 뭔가 부족한 맛 만들때마다 다른 맛 ㅋㅋㅋㅋ 인터넷 레시피 찾아봐도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설탕 간혹 마늘 크게 다를거 없는데 맛은 천지차이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스타벅스)그레인 단백질 쉐이크 스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출출할때 먹기 좋은 스벅 그레인 쉐이크예요. 우유는 소화를 시키지 못해서 어메징오트와 섞어서 먹으면 맛과 영양 둘다 잡아주죠 맛 :   첫맛은 미숫가루맛이 나면서 걸쭉하고 구수해요        당분이 3gr 들어가서인지 약간 달달하게 느껴져요 다른 단백질 쉐이크들은 먹고나면 뭔가 속이 불편하기도 한데  미숫가루 맛이라 간식으로도 든든하고 70kcal로 부담도 덜 하네요.. 특히 나트륨 함량이 81mg 낮은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단백질 성분은 전체 18% 10gr이라 생각보다 높구요 어메징오 언스윗 오트와 같이 먹고 있는데 단백질이 2gr이라 적더라구요 주로 출근시간 아침 대용으로 먹을때는 그레인스틱(10gr)+어매징 언스윗 오트(2gr)+단백질 후레이크(32gr)믹스해서 먹으면 하루 단백질 권장량(58gr)도 다 채울수 있고, 점심까지 든든하더라구요 한박스에 4개가 들어있고, 가격도 \5,600이구요 낱개 포장이라 식전 출출할때 주로 먹는데 회사에서는 물에다 타서 먹어도 물량을 줄이면 (150gr정도) 미숫가루 맛이라 포만감이 있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스타벅스)그레인 단백질 쉐이크 스틱

어묵우동~

우동 끓여 간단히 점심 먹었어요~~~ 볶음김치도 올렸는데... 고춧가루에 가려져 안보이네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어묵우동~

2월 5일 수 다이어트 일기 아침식단

부추 왕창 넣어 부추전 했어요 노밀가루 입니다 샐러드와 밥 약간 먹었어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2월 5일 수 다이어트 일기 아침식단

*의외로 단백질 함유량 높은 최고의 겨울 간식 7

겨울이 막바지다. 지금 먹어야 가장 맛있는 겨울철 간식 중 단백질 함량이 높은 것만 골라보았다. 든든하고 훈훈하게 봄으로 향해보자. 🔸️어묵 어묵은 생선의 살과 뼈, 내장을 갈아 전분으로 뭉쳐 만든 음식이다. 생선에 포함된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간식으로 좋다. 단백질 함유량은 100g당 약 12g 수준. 어묵탕을 끓여 먹으면 훈훈한 기운에 몸이 금방 따뜻해진다. 이왕이면 밀가루보다 생선 함유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자. 🔸️계란빵 포장마차에서 파는 계란빵에는 달걀 하나가 온전히 들어간다. 빵 하나에 약 8g의 단백질이 포함된다. 치즈가 들어간 계란빵의 경우 단백질 함량이 더욱 높아진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찜통에 쪄서 만들기 때문에 담백한 간식이 된다. 우유까지 곁들여 먹으면 단백질 두둑한 의외의 영양식 완성. 🔸️황태구이 황태채를 먹기 좋게 자른 다음에 소금, 마요네즈, 올리브유, 스테비아 등을 넣고 버무려 에어프라이어에 굽는다. 100g 중 무려 80g이 고단백 간식이 완성된다. 한겨울에 자연 건조해 만든 황태는 육질이 부드럽고 깊은 감칠맛을 자랑한다. 겨울 황태는 맛있을 뿐 아니라 영양가도 가장 높다. 아르기닌과 타우린 등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숙취 해소도 할 수 있다. 🔸️군밤 달콤한 향기에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군밤 트럭. 밤은 탄수화물로 여기기 쉽지만, 생각지 못하게 100g당 약 5g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다. 단맛이 끌릴 때 다른 디저트 대신 먹기 좋다.  🔸️씨앗호떡 기름에 자글자글 튀기듯 구워내는 겨울 길거리 음식 호떡. 잣,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두를 속에 넣은 씨앗 호떡은 100g당 약 8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다. 밀가루 반죽에도 소량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므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수 있는 간식이다. 🔸️곶감 가을에 수확해 겨우내 꼬들꼬들하게 말려 먹는 곶감. 옛날 어른들이 아이를 달랠 때 “곶감 줄게 울지마라”해서 호랑이가 궁금해했다는 전설의 겨울 간식이다. 100g당 약 4g의 식물성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다. 곶감 속에 호두에 크림치즈를 말아 와인 안주로 곁들이면 겨울밤 낭만도 채울 수 있다. 🔸️군고구마 고구마는 100g당 2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다.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애용된다. 고구마를 뜨거운 김으로 찌거나, 물에 넣고 삶거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자. 포만감 두둑해 애매한 한 끼 해결하기에도 좋다.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싶다면 차가운 그릭요거트를 곁들인다. 묵직하고 맛좋은 겨울 간식 조합. 출처:GQ  다~~맛있는 것들인데 단백질 함량이  높다고 하니 단백질 섭취를 위해 먹고 싶어지네요~~^^ 그러나 뭐든지 적당한  섭취가 중요하겠죠!!!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의외로 단백질 함유량 높은 최고의 겨울 간식 7

들깨 수제비 만들었어요

메밀가루로 반죽해서 수제비 완성 좋아하는 들깨가루 왕창 넣었네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들깨 수제비 만들었어요

(단백질 쉐이크) 건강한 프로틴 RUSH! 단백질 스피드 업👍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열심히 하다가 명절때 맛있는걸 너무 먹었어요 다시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고 있어요 걷기 후 출출할때 하루 한팩씩 먹는 저의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합니다.  운동후 빠른 고단백 영양보충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프로틴  RUSH 제품이예요.        ✅ 맛있게 먹는 곡물맛! 적당한 농도와 깔끔한 목넘김!     다양한 단백질 쉐이크를 마셔봤는데요~ 어떤 단백질 쉐이크는 끝맛이 비릿비릿해서 먹기 힘든경우도 있고, 너무 달거나 혹은 짠맛이 느껴지는 경우도 있어요 또 목넘김이 어렵거나 먹고 나서 속이 더부룩한 경우도 많았어요 또 너무 농도가 묽으면 포만감도 느껴지지 않는데 이건 농도가 참 좋고, 건더기가 많아서 목넘김이 어렵거나 잔여물이 있어 입이 텁텁하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제가 먹었을땐 고소한 미숫가루맛과 두유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보리, 현미, 귀리, 백미, 율무 ' 5곡이 들어있어서 곡물맛이 나요 몸에 좋은 이 곡물들의 조화가 고소하고 텁텁하지 않아요 너무 달면 다이어트 하는데 죄책감이 또 들고 너무 밍밍하고 맛이 없으면 꾸준히 먹기 힘든데 RUSH는 매일 한팩씩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 한팩에 22g의 충분한 단백질과 520mg의 고칼슘 단백질음료 중에서도 칼슘의 양이 520mg으로 높은 함량이어서 고칼슘이예요 또 한팩을 먹을경우 단백질이 22g인데 이건 식품으로 드시게 되면 삶은 계란 158g, 닭가슴살 100g을 드셔야하는 양이예요 한팩 천천히 마시면서 이렇게 고칼슘과 단백질을 함께 섭취가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동물성단백질 + 식물성단백질 제품. 18종 아미노산을 한번에 섭취가능  똑똑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식물성의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분리유단백분말 MPI 등을 담아  동물성 + 식물성 단백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팩에 보시면 내용이 잘 설명되어 있어요. 또 아르기닌, BCAA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칼슘,인, 마그네슘, 아미노산 18종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제품이라 저는 더 마음에 들었어요   ✅ 테트라팩 사용의 멸균제품으로간편하게 보관및 휴대가 가능   여름에는 냉장보관으로 시원하게 드시면 참 맛있어요 요즘은 너무 추운 겨울이라 저는 운동하고 시원하게 먹는것보다 실온에 두고 먹고 있어요 6겹 특수팩으로 빛과 공기를 차단해줘서 장기간 안전하게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해요 입구가 플라스틱 뚜껑 캡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가방에 넣어서 휴대하기도 편해요  요즘은 운동하는 사람들만 단백질이 필요한건 아니고 성장기 청소년, 노년층도 양질의 단백질을 드셔야해요 단백질은 몸에서 꼭 필요한 3대 영양소이기도 하고, 구성 성분이고,  근육을 늘려서 체력을 유지할수 있게 만드는 아주 중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이죠. 예전에 비해 단백질에 대한 관심도 참 높은것 같아요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를 많이 하고 계시고  다이어트와 건강. 2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는 단백질은 필수지요 야근이 잦고 불규칙한 신랑, 성장기 딸, 다이어트중인 저..  가족모두 하나씩 챙겨먹기 좋은 제품이예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단백질 쉐이크) 건강한 프로틴 RUSH! 단백질 스피드 업👍

묵은지 김치찜 ~

묵은지에 들기름 두스푼 매실액 고추가루 등등 넣고 정성도 듬뿍 넣었어요 ~ 우리님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묵은지 김치찜 ~

얼큰한 매운탕에 속이 확~ 풀어지네요. 🐟🐟🐟

점심은 얼큰하고 매콤한 매운탕에  속이 확~~풀어지네요. 🐬매운탕은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매운탕에 매콤한 고춧가루, 마늘,생 강을 넣어서 감기와 독감을 예방할 수  있는 강력한 항염증 및 항균 효과가 있습니다. 🐬매콤한 국물은 소화 효소를 자극하여 소화와 영양분 흡수를 돕습니다. 🐟생선의 저지방 단백질과 야채의 저 칼로리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 미나리는 알칼리성 음식으로 혈액의 산성화를 막고 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얼큰한 매운탕에 속이 확~ 풀어지네요. 🐟🐟🐟

잇더핏 프로틴쉐이크 초코맛

잇더핏 프로틴쉐이크 초코맛을 마셔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이 좋았어요. 일반 단백질 쉐이크보다 덜 느끼하고, 달달한 초코 우유 같은 느낌이라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이나 우유에 잘 섞여서 가루가 뭉치거나 텁텁한 식감이 거의 없었어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하면서 간식 대용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초코맛 단백질 쉐이크 중에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제품이라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쟈쟈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쟈쟈쟈

잇더핏 프로틴쉐이크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일동 오늘도 프로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1일섭취량 3스픈 38그램으로 단백질이 15g 140칼로리이다. 비타민D와 칼슘도 포함되어있어 흡족하게 먹고있습니다. 평소에 엘빅과 필라운동을 하고있어서 운동 전후에 단백질 보충이 필요해서 일동 오늘도 프로틴 제품을 구입해서 먹고있습니다. 꾸준히 먹고있는중인데 단백질보충에 도움이 되고있고...맛도 약간의 미숫가루 맛이라서 우유에 타서 먹으면 더더욱 좋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단백질쉐이크 일동 오늘도 프로틴~

강황우유 한 잔

강황의 커큐민은 뜨거운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이 크게 증가합니다.     ㅡ 강황가루 효능ㅡ  ● 커큐민은 뇌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염증을 완화합니다.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커큐민은 담즙 분비를 촉진해 지방 분해를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강황우유 한 잔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곡물맛!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곡물맛이에요 친구거 먹어보고 맛이 좋아 구매했어요. 초코맛같은 단백질 쉐이크도 나오던데 전 곡물맛이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미숫가루 먹는 느낌으로 식사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쉐이커에 가루 넣고 우유넣고 쉐킷쉐킷 간편하고 아주 좋아요 고소한 단백질 쉐이크 찾는 분이면 드셔보세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곡물맛!

[단백질쉐이크]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 세일할때 쟁여두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저희집은 식구가 많아요. 그래서 뭘 하나 구매하려면 지출이 후덜덜 합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을 고르던 가성비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그렇게 따져보고 선택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입니다 프로틴가루를 우유에 타서 먹으면 너무 든든해요. 단백질이 흡수되는거는 체감할 수 없지만 분명 든든함은 있습니다. 근력운동하고 단백질을 섭취해줘야 근육이 성장한다고해서 운동 후 꾸준히 먹고 있어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단백질쉐이크]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 세일할때 쟁여두기

[단백질쉐이크] 장민호가 선택한 일동후디스하미뮨 단백질쉐이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광고속 멜로디가 귓가에 블리는 느낌 ㅋㅋ 장민호가 선택한 프로틴 단백질 ㄹㅋㅋ 옛날 사람이라 익숙한 브랜드가 믿음이 가서 선택한 제품이에요 아주 만족 하면서 섭취중이고 가끔은 끼니 대용으로도 먹기도 합니다 약이라 생각하면 먹기 싫어져서 전 걍 음료라고 생각해요 미숫가루나 두유 마시는 느낌으로 호로록 호로록 마시고 있어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단백질쉐이크] 장민호가 선택한 일동후디스하미뮨 단백질쉐이크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물만 타서 마셔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물만 타서 마셔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합니다잉😍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단백질쉐이크 #견과맛 #성분 #단백질함량 #내돈내산 #다이어터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백질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자주 챙기고 있는데요.  저는 올영 세일할 때 CJ제일제당에서 나와서 많은분들이 드신다는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시리즈를 많이 쟁여두었었어요 ^^ 50g 기준 205kcal 단백질 17g 당류 11g 탄수화물 22g 아몬드 가루, 구운 캐슈넛 분말 함유 비타민 & 미네랄 11종 일단 프로틴쉐이크 라는 이름이 있으니 단백질 함량을 살펴보면 , 우유를 굳이 넣지 않아도 이 1병에 계란 2.5개 분량의 단백질을 섭취 가능하다고 합니다 :)  고단백, 고 식이섬유, 비타민 & 미네랄 11종을 물만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저는 정말 좋은거같아요 !! 여러가지 단백질쉐이크 , 프로틴쉐이크 마셔본 저 이지만 이 밸런스밀 쉐이크 같은 경우에는 (당연히 우유에 타서 먹으면 훨씬 맛있겠지만) 카카오맛과 견과맛은 물에 타 먹어도 맛있어서 일하러 갈 때 늘 한통씩 챙겨가구있어요 ^^* 하나 먹으면 든든함까지 있으니 애용한답니다 ㅎㅎ  ************* 지니어트 헬시딜에도 판매중이라서 , 살포시 링크 첨부하고 갑니다 :) 건강하게 먹으며 다이어트 건다 합시당 ^^* https://shop.cashwalk.com/product/123270835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물만 타서 마셔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

노릇하게 구운 LA갈비 배달해요.

핏물 빼 마늘과 소금에 재워두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웠어요. 양념 없이 담백하게 구워서 만들어 둔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대구로 배 달하여 가네요.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을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되어 영양 을 보충합니다. 🍖양념에 따라 다양한 맛과 풍미를  줄 수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릇하게 구운 LA갈비 배달해요.

단백질 쉐이크 밀팜 바바리안 푸드 소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몇년전부터 먹어온 단백질 쉐이크 밀팜의 바바리안 푸드 소개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라면 특유한 맛이 느껴져서 보통 거부감이 느껴지실텐데 바바리안 푸드는 살짝 달달한 미숫가루맛으로 질리지 않는 보충제라고 할수 있어요 단백질 8 탄수화물 2의 배합으로 단백질에 귀리 보리 현미등 건강한 곡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장 스푼 1스쿱이면 20g단백질을 섭취할수 있답니다 설탕은 하나도 없고 인공 착향료도 없으며 무 합성향료 무착색료 무 보존제라 믿음이 가네요 먹는 방법은 100~250ml 물이나 우유에 내장 스푼으로 하나 넣으면 되는데  쉐이크통에 물먼저 넣고 그다음 쉐이크 넣고 쉐킷쉐킷 흔들면 잘 풀어지고 완성   고소하고 맛좋은 단백질 보충제 마시기도 편하네요 저는 우유와 물을 섞어서 먹는게 맛이 좋더라구요   오늘 아침에도 맛나게 한잔 타먹고 단백질 보충 했습니다 ~ 음식만으로 적정량 단백질 섭취 하기가 솔직히 힘든데 단백질 쉐이크로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면 좋을꺼 같아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단백질 쉐이크 밀팜 바바리안 푸드 소개합니다

바지락 으깬 감자 쑥국

올해 첫 쑥을 직접 캐서 손질만 1시간 넘게 걸려 힘들게 쑥국을 끓였어요. 설 연휴 끝이라 그런지 마트에 바지락을 깐 게 없어 바지락살도 직접 까야 했어요. 예능프로 콩콩밥밥에서 된장찌개에 으깬감자를 넣는 것을 보고 진한 국물을 위해 감자도 으깨 넣고 들깨가루도 넣은 정성과 수고가 가득 담긴 쑥국이에요. 쑥을 캐고 다듬는 시간을 합치면 쑥국 2인분을 만드는 데 자그마치 3시간 넘게 투자했어요.그래도 너무 맛있어 수고가 아깝지 않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바지락 으깬 감자 쑥국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

저는 감자과자는 예감이 맛있네요~^^ 튀기지 않고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은 안심하고 먹기 좋더라구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튀기지 않은 감자칩 '예감'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