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CU 수건케이크 🧀

초코 케이크에 코코아 파우더가 가득해요 크림이 아주 완전 가득 들어있어요 ㅋ 달달하고 쌉싸름한 다크초콜릿 향도 나구요  안에 초코칩이 씹힙니다 가격은 오늘 5,100원에 샀는데..크기는 작아요 아주 가격이 사악하죠? 아메랑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이거 파우더가루가 떨어져서 조심해서 먹어도 입가에도 잔뜩 묻고 옷에도 묻었어요 조심해서 드셔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CU 수건케이크 🧀

생포항초무침

포항초 생으로 무와 함께 고춧가루 젓갈 파 마늘 통깨 넣고 가볍게 무쳐서 먹었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생포항초무침

오징어볶음 소면

저녁으로 오징어볶음 했습니다  있는 야채넣고 볶아주었습니다 건새우넣어 맛이더 좋습니다 소면삶아서 김가루 간장 참기름으로 무쳐주고  같이 먹으면 잘어울립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징어볶음 소면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추천해요!

단백질 쉐이크 가루타먹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는 귀찮아서 팩으로 된 셀렉스 프로핏 즐겨 먹어요. 운동시작하고 나서는 단백질의 중요성에 대해서 점점 느껴서 꼭 챙겨먹고 있어요. 무엇보다 유당 0% 라서 유당에 민감한 분도 드실수 있습니다.  필수아미노산 3종 포함했으며 근육형성에 필요한 고단백을 포함하고 있어요.

안레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추천해요!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육전6개

600g이 빠졌는데 사실 왜 빠졌는지 잘 모르겠답니다. 내일 안찌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아침은 역시 잘 먹었네요. 견과류와 레몬물, 리치 듬뿍 넣은 두부 샐러드 만들어서 먼저 차렸어요. 우선 견과류 레몬물과 먼저 먹구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방울토마토 4개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전1개 썰어 펼쳐놓고 리치도 10개 까서 놓고 가운데 볶은당근 양배추라페 팽이버섯전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햄프씨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브로콜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먼저 먹고 마지막에 전과 두분 먹었답니다. 오늘슨 엄마가 아침 일찍 출근하셔서 리치 10개 내가 다 먹었답니다.😁 이렇게 먹고 잡채밥괓나물 비빔밥중 뭘 먹을까 하다가 전이 먹고 싶어서 돼지고기전2,쇠고기전1개 꺼내서  먹었어요. 단백질이다 생각은 했는데 전이라 뭐 밀가루 있긴 하죠😅 통밀가루랑 튀김가루 섞어서 전 만들기는 했어요ㅋㅋ 3개 갖고는 아무래도 좀 모자라더라고요. 돼지고기 2개에 소고기 하나 더 갖고 왔답니다. 한 접시 더 먹은 거죠😄 그래서 육전 6개 먹었네요.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긴 하더라고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로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육전6개

단백질 쉐이크 프로틴을 요렇게 섭취_꼬빡꼬박 츄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꼬박꼬밥이에요 요 제품은 저희 필라테스 강사님께서 선물해주셔서 처음 알게된거에요 우리 이쁜 강사님들은 이런거 드시고 있었어 .. 위에 뚜껑따고 공기를 가득불어넣어요 그리고 우유를 부어요 강사님은 아몬드 브리즈 드시지만 저는 두유를 그리고 쉐킷쉐킷!!!  흔들어서. 가루가 잘 섞이게~^^ 고소한 코코아 분말 덕에 맛나요😊👍 저는 간식처럼 먹는데 주식이 되면 엄청 날씬해지겠죠? 단백질쉐이크 입문으로 추천 마뮤리는 군것질로 그래도 고단백으로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단백질 쉐이크 프로틴을 요렇게 섭취_꼬빡꼬박 츄천😊

10년 사이 65% 비싸진 ‘이 음식’...그 이유는? 😵

10년사이에 짜장면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것으로 나타났다고해요. 짜장면 가격이 상대적으로 더 많이 오른 건 조리에 들어가는 주재료 가격이 많이 올랐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희 아이들도 외식할때 짜장면 늘 먹고 싶다고 해요 흠... 짜장면.. 저희 동네는 만원.. 짬뽕도 만원이상이예요 계신곳 짜장면과 짬뽕은 얼마정도 하나요?  그나마 김밥이 가장 덜 올랐다고 하는데.. 김밥 한줄도 많이 비싸다고 생각해서 전 집에서 김밥 싸게 되더라구요;; 물가가 비싸도 너~~무 비싸죠? 주요 외식 메뉴 가운데 지난 10년 사이 짜장면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한국소비자원 참가격에 따르면 작년 12월 기준 서울 지역의 7개 외식 메뉴(짜장면·냉면·김치찌개·칼국수·비빔밥·삼겹살·김밥) 가격은 2014년 12월 대비 평균 40.2% 올랐다. 해당 기간 짜장면 가격은 4500원에서 7423원으로 65.0% 올라 상승 폭이 가장 컸다. 짜장면 가격은 2019년 5000원대로 뛰었고, 2023년에는 7000원 선을 넘었다. 냉면 가격도 80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50% 뛰었다. 김치 찌개백반(5727원→8269원)과 칼국수(6500원→9385원)도 각각 44.4%씩 상승했다. 또 비빔밥(7864→1만1192원)은 42.3%, 삼겹살(200g 환산·1만4535→2만282원)은 39.5% 각각 올랐다. 김밥은 9.4% 오른 3500원으로 그나마 상승 폭이 가장 작았다. 다른 메뉴에 비해 짜장면 가격이 상대적으로 더 많이 오른 건 조리에 들어가는 주재료 가격이 많이 올랐기 때문이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을 보면 같은 기간 파의 소비자물가지수가 110% 급등했고, 오이 100%, 호박 70%, 양파 60% 등 전반적으로 주재료 가격이 크게 올랐다. 가공식품성 재료로는 소금이 80%, 설탕과 식용유가 50%, 간장이 40%, 밀가루가 30%의 상승률을 보였다. 돼지고기 가격도 40% 올랐다. 이 같은 흐름으로 내년에는 서울 지역 중국 음식점의 짜장면 평균 가격이 8000원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출처 조선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10년 사이 65% 비싸진 ‘이 음식’...그 이유는? 😵

오늘 저녁은 손만두

맛저 하셨나요? 저는요 오늘 저녁 외식하고 싶은 맘~ 굴뚝 같았으나 어머님이 만둣속을 싸주셔서 만두 빚어서 저녁 해결 했어요~~ 만두피는 제가 밀가루 반죽 숙성해놓고 밀었어요 힘은 들지만 해 냈다는 뿌듯함이 있네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오늘 저녁은 손만두

밥상위에 상비약.... 양배추전

양배추가득 채썰어서  당근넣고 양파넣고 ,  양배추 전 만들었죠  참깨소스에 찍엇 먹음 그만이네요  양배추가득 채썰어서  당근넣고 양파넣고 ,  양배추 전 만들었죠  참깨소스에 찍엇 먹음 그만이네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요즘 한끼 든든 양배추전이 좋아요  참깨소스에 후추가루를 꼭 넣어보세요  맛이 훨씬 달라 지네요  양배추의 효능 프로스타글란딘은 위점막을 만드는 호르몬이라 위장 보호에 꼭 필요하다.     그 밖에 양배추의 효능에 관하여 짤막하게 설명해 보자면,   풍부한 비타민C와 미네랄 함유로 노화 방지 효과를 가지고 있기에 피부미용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베타카로틴의 좋은 공급원이기 때문에 눈 건강뿐만 아니라 장을 정화하여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혈관 확장제인 칼륨을 포함하고 있어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된다는 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밥상위에 상비약.... 양배추전

점심은 견과류, 소금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내가(엄마은 옆에서 보조로 도와주셨답니다. 엄마 없으면 혼자는 못해요) 라떼 셀프 미용시키고 10:47에 엄마랑 같이 라떼 산책 나왔답니다.  창덕궁옆 원서공원 갔다가 익선동 지나가면서 자연도에서 소금빵4개 한 세트 사고 세운상가옆 전기가게에서 전기선 하나 사 오고 우리 플라워 카페 갔답니다. 우리 플라워 카페도 오늘까지는 휴무거든요. 그냥 들렸답니다. 엄마나 나나 커피도 고프구요.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고 나는 에스프레소 마끼야또 만들어서 소금빵 반개랑 견과류 꺼내서 점심으로 차렸네요.😊 우선 견과류부터 먼저 먹고 커피 마시면서 소금빵 먹는데 라떼가 하도 이쁘게 쳐다봐서 라떼도 주는데 가장자리는 짜서 안에 부드러운 부분만 줬답니다. 그래서 남은 반도 마저 먹었답니다. 라떼랑 먹다가도 가장자리 느끼한 부분은 엄마 드렸답니다. 그래서 반개라고 생각했는데 맞겠죠? ㅋㅋㅋㅋ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는 우유를 거품 내서 에스프레소잔에 담고 샷 2개 넣고 우유덤핑위에 초코 시럽 조금 드리즐 한 다음에 시나몬 가루 듬쀠 뿌렸답니다. 사실 초코 시럽이다 시나몬 가루는 내 취향으로 추가 된 거거든요. 설탕은 넣지 않고 초코 시럽 위에 살짝 올리면 마실 때 초코향과 달큰한 향이 나서 달지 않아도 약간의 단맛이 충족도 된답니다. 그리고 나는 계피를 좋아해서 계피 향까지 맡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아까 익선동 갔을 때 자연도에 산 소금빵 한세트입니다. 소긍빵 4개 들었어요. 12000원이고 내가 엄마 사드렸답니다. 살때만 해도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하나 먹었네요.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9시에 빵이 나온 거라서 빵이 식어서 엄마가 덜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번에 사람이 많아서 줄 서서 산 따뜻한 빵은 바로 하나 드실 때 너무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이게 약간 식으면 본연의 맛이 나잖아요. 좀 더 짜고 버터에 느끼한 맛도 나고요. 나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평소때 버터 밀가루 소금을 다 제한했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견과류, 소금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차전자피 가루도 비싸네

이걸 식전에 어케 먹어야 잘했다고 소문날까나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차전자피 가루도 비싸네

오늘 화제가 된 ‘구운 떡국‘

구운떡국? '구운떡국'은 경상도 지역 떡국으로  찹쌀가루로 반죽한 후 네모지게 잘라 구운 다음  멸치장국에 잠깐 끓여 만든 떡국 찹쌀로 빚은 떡을 구워서 넣은 것으로  일반적인 떡국과는  다른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있다? 없다로 이슈  내츄럴 경상도인도 첨본다함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오늘 화제가 된 ‘구운 떡국‘

오이 무침

오이샐러드식 무침 너무 좋네요  이번 두번째했는데 맛있어요 썰고 간장 식초 참기름 올리브유  고추가루 살짝 간단한데 상큼하고 좋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이 무침

01월29일(수) 혈당일기

아침 기상 후에 공복혈당 측정했습니다 오늘 설날인데 너무 늦게 일어났네요 어제 저녁에 19시30분 정도에 마지막 식사를 했고 떡라면을 끓여 먹었는데요 그 영향인지 공복혈당이 100을 넘어 버렸습니다 체중감량과 공복혈당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메뉴선정이었던것 같습니다 제일 급선무는 밀가루음식을 끊어야 할것 같아요 -날짜:2025.01.29(수) -혈당 측정 시간:PM12:09 공복 -혈당 수치:108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1월29일(수) 혈당일기

동태전

오늘 설날이라 아침에 동태전 했습니다 후추가루 소금으로 밑간먼저해주고 튀김가루 묻혀 계란입혀서 부쳤습니다 맛나게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동태전

세배하고 떡국~

세배하고 떡국~~  고기랑 두부 만두 넣고 계란지단 올리고 김가루 넣고 우엉김치랑 김치랑 먹었어요 조카들이랑 애들에게 세뱃돈 주고 덕담도 나눴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세배하고 떡국~

김치전

오늘 간식으로 김치전해서 먹었어요 김지 잘게 썰고 대파넣고 보리새우 한줌 튀김가루에 계란넣어 줬습니다  새우의 고소함가득 김치전 입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김치전

단백한 육전

단백한의 대명사 "육전" 육전은 밑간을 꼭해야해요  소금과 후추로 ~~ 밀가루 살짝해서, 계란물만 묻혀서 파절이랑 먹음 그만이네요  장은 간장에 청양고추에 대파를 송송 넣고 고추가루 넣어주면 끝!!!! 단백한 육전 2차로 가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백한 육전

오이 많이먹기

식전 야채를 많이 먹으면 좋은데요 오이를 생으로 먹기도하고 살짝 상큼하게 무쳐보았습니다 간장식초 살짝씩 뿌리고 곶두가루 참기름 넣어주면 끝 통깨솔솔 그냥 먹어도 맛있구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이 많이먹기

01월28일(화) 혈당일기

아침 기상 후에 공복혈당 측정했습니다 요즘 밤에 음식 참는게 너무 힘들어요 어제는 아침에 떡볶이를 먹었는데 너무 많이 만들어서 결국 저녁에도 떡볶이를 먹었네요 그래서인지 공복혈당이 늘 100언저리에 머무는것 같아요 혈당스파이크 때문인지 식후 졸림 현상도 너무 심하구요 식사량도 줄이고 밀가루음식도 줄여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합니다 -날짜:2025.01.28(화) -혈당 측정 시간:AM07:49 공복 -혈당 수치:100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1월28일(화) 혈당일기

대용량 단백질 쉐이크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NS포대유청 단백질 쉐이크 초코바나나 추천합니다. 2kg에 5만원으로 저렴하고 나트륨과 당류가 적은 편입니다. 가루가 고와서 가루넣고 물 타도 잘 풀어져요. 맛은 인공적인 향과 맛이 있긴하나 먹을만한 편입니다.

리루릴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루릴

대용량 단백질 쉐이크 추천

[단백질쉐이크] 옥수수 카스테라- 올리브 영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우유 180ml를 옥수수 카스테라 단백질 쉐이크에 넣고 흔들어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는데 포만감이 있어 한끼식사로 든든하고 맛도 챙길수 있어서 강추합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900원인데 행사할때 득템하는걸 추천 합니다. 가루안에 소보루 크런치, 통곡물 그레놀라,  콘 후레이크 등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다양한 토핑맛을 느껴보는게 좋았어요 ^^ 👍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단백질쉐이크] 옥수수 카스테라- 올리브 영

[단백질 쉐이크] HY 하루곡물 블랙프로틴

단백질쉐이크 중에 특히 곡물맛을 제일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눈금으로 물의양을 조절해서 마실 수 있게 되어있는데 저는 최대한 물을 적게 넣어서 진하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맛은 검은콩 미숫가루 맛과 비슷하게 고소한 맛이고, 달걀 2개분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침식사 대신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아침식사를 안 했을때는 오전에 너무 배고파서 간식을 먹느라 살이 찌는 느낌이었는데, 이 음료를 아침에 마시면 점심식사 전까지 포만감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오트그레인과 허니미숫가루 맛도 있는데 다른맛도 구입해보고 싶을정도로 만족하는 제품이었습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단백질 쉐이크]  HY 하루곡물 블랙프로틴

밥 지을 때 넣으면 혈당 스파이크 막는 재료 4가지

1.소주, 2.기름 한 스푼 쌀의 전분 구조가 변하면서  저항성 전분이 늘어남.  저항성 전분은 소화가 천천히 되기 때문에,  식후 혈당 상승 속도를 크게 줄여줌 소주 1스푼, 기름은 올리브유or코코넛오일 같은 식물성  기름으로 1-2스푼 (1인분 기준)  3.녹차가루 녹차 속 ‘카테킨’ 성분은 인슐린 민감도를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짐. 인슐린 민감도가 증가하면, 체내 세포들이 인슐린에 더 잘 반응하게 되어, 혈당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사용->혈당 상승을 억제 녹차가루 1/2~1 티스푼 (1인분 기준)  4.강황 강황 속 ‘커큐민’ 성분은 강력한 항염증 효과를 가짐. 만성적인 염증은 혈당 조절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기 때문에, 이를 줄여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됨강황 1/4~1/2 티스푼 (1인분 기준)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밥 지을 때 넣으면 혈당 스파이크 막는 재료 4가지

야식은 고기육즙만두 😁

신랑이 출출하다고 해서 고기육즙만두 데워서 줘요 전자레인지 2분 돌이면 쫄깃하고 맛있어요 분명히 많이 먹었는데 소화가 엄청 잘되나봐요.. ㅋ  애들은 미숫가루 하나씩 태워줬어요 저는 살 붙을까봐 참았네요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야식은 고기육즙만두 😁

체중관리 ~ 고추장아찌

고추장아찌 특별한건 없어요  엄마가 간자에 절인 고추 장아찌를 잘 익었다고 주셨거든요  저희는 농사지은 매실액기스를 넣어서 달작지근  그리고 청양고추로 장아찌를 담그기 때문에 이거 밥도둑.. 고기 먹을때도,누릉지 먹을때도, 그냥 밥먹을때 도 아주 좋죠  잘 만든 장아찌에 가진양념은 별거 없어요  고추가루, 마늘,깨소금, 특히나 들기름을 넣어보세요 훨씬 맛이 좋아요  고추장아찌는 고추와 간장, 그리고 다양한 양념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반찬으로 여러 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1) 소화 개선 고추에 함유된 캡사이신은 소화를 촉진하고 위액 분비를 도와주어 소화효소의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소화불량이나 식욕 부진에 도움이 됩니다.   2) 항산화 효과 고추에는 비타민C와 다양한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세포손상을 방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3) 혈액순환 개선 캡사이신은 혈액순환과 혈관 건강을 개선할 수 있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4) 체중관리 고추는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캡사이신이 체온을 상승시켜 에너지를 소모하게 하여 체중관리에도 영향을 줍니다.   5) 항염 효과 고추의 항염 성분은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관절염이나 염증성 질환예방에도 좋습니다.   6) 영양소 보충 고추는 비타민 A, C, K와 같은 여러 비타민과 철,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늘과 생강을 추가하면 그 효능이 더 강화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체중관리 ~ 고추장아찌

단백질 쉐이크_밸런스 밀 프로틴 쉐이크 견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바나나, 초코, 견과 총 세가지 맛입니다. 제품별로 칼로리와 당류가 조금씩 다른데 견과맛이 칼로리도 더 높고 당류는 더 적습니다. 맛은 미숫가루 맛입니다. 찬물을 넣고 마구 흔들면 되는데 전 미지근한물에 풀어서 인지 먹다가 더 흔들었어요. 꽤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Bommm님의 프로필 이미지

Bommm

단백질 쉐이크_밸런스 밀 프로틴 쉐이크 견과

단백질 쉐이크는 비엘에프씨 "카카오 쉐이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저는 한 6개월 전부터 딸들의 권유로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기 했어요. 그전에는 출근전 식사를 한두 숫갈  정도 하고 출근 했는데 그걸 먹냐고 와이프 한테 핀잔을 많이 받았어요. 그걸 보았는지 우리딸이 아침 대용으로 섭취 하라고 했어요. 차지 하고 비엘에프씨의 쉐이크는 그린티,귀리,베리,블랙,카카오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모두 곡물을 기본 베이스로 하고 각 이름 마다 각 성분을 넣어 주어 우유나 두유를 병에 바로 넣어서 먹기 편한 방법으로 만들어 졌습니다.저는 카카오 쉐이크를 가장 좋아 하는데요 곡물의 고소한맛과 초콜릿 맛을 더해 한병 드시면 든든하게 한끼 대용으로 그만 입니다. 병에 가루를 넣어 만들어 개봉해서 우유나 두유를 넣어 먹는 형태로 간편하고 계란 2개 정도의 단백질 함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과 간편 한끼 대용으로 아주 좋은 단백질 쉐이크로 권해 드립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단백질 쉐이크는 비엘에프씨 "카카오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푸름웰니스 프로틴 추천합니다

푸름웰니스 프로틴! 곡물맛 나는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굳이 우유에 안 타먹어도 진해 가지구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어요. 섞이기도 잘 섞이고 맛도 익숙한 미숫가루라서 먹는데 거북하지 좋아요. 누구나 다 좋아할 호불호없는 맛이에요. 식사대용, 그리고 운동하시는분들 또는 영양소 부족으로 잘 챙겨드시지 못하는 분들께도 푸름웰니스 프로틴 단백질쉐이크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단백질 쉐이크]푸름웰니스 프로틴 추천합니다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공복에 챙겨 먹었어요  가루형태인데 맛도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쑥찰떡

쑥찰떡 쫀딱하니 맛나요 겉에 콩가루도 떨어진거 다 주워먹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쑥찰떡

직접 반죽해서 만든 칼국수

오늘 점심 메뉴는 칼국수입니다. 통밀가루를 쓰면서 면발이 잘 끊어져 주로 수제비만 해 먹었는데 일반 밀가루를 조금 섞고 반죽을 냉장고에서 오래 숙성을 시켰더니 면발이 잘 나왔어요. 감자 옹심이도 수제비처럼 떼어 넣어 더 맛있게 되었어요.  국물은 육수에 된장, 고추장을 넣어 얼큰하게 했는데 옹심이 만들고 남은 감자물도 넣었더니 국물 맛이 진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직접 반죽해서 만든 칼국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