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새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점심 새우 파스타 만들어 먹어요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오후도 힘내세요~^^🍤 새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9
0
댓글20
  • 러브복동
    오우 새우를 약간씩 갈색으로 잘 익혀서 맛있게 보여요. 페페론치노도 들어가 매콤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제벌
    작성자
    ㅎㅎ새우 마늘과 버터에 구웠더니 
    맛이 좋더라고 페페론치노도 매콤하니 좋고요ㅎ
    날이 더워요 한주 건강하게 보내세요~~
    
  • 58로가즈아
    오우야 새우파스타 많이봤지만
    이 새우가 찐이네요..!!!
    제벌
    작성자
    집에서 만들면 새우 넉넉히 넣을수 있어요. ㅎ
    새우를 마늘과 버터에 노릇하게 구워주니
    아주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역시 버터에 힘은 강해요. ㅎㅎㅎ
  • 기부
    한입만 먹고시퍼요.
    제벌
    작성자
    ㅎㅎ에고나 드리고 싶네요
    덥고 습하지만 좋은시간 보내세요~~
  • 백향과
    비쥬얼 좋고,맛있어 보여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비주얼도 좋아야 먹기도 좋아요ㅎㅎ
  • 딸깅딸깅
    새우를 맛나게 구우셨네요
    파스타 집에서 맛있게 만드셨네요
    자녁도 맛있게 드세여
    제벌
    작성자
    새우를 마늘과 버터에 노릇하게 구우면
    새우만 먹어도 맛있지요. ㅎㅎ
  • 동해물이
    훌륭하십니다. 사진에서도 맛이 보이네요
    즐건 식사 되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사진으로 말고 먹어도 맛있네요. ㅎ
    나른한 시간이네요. 힘내세요~~
  • 로니엄마
    새우살거지고 요리해서 그런지.무척 갼강한 맛이 날 것 같아요
    제벌
    작성자
    새우로 넣어서 하니 맛있더라고요
    새우를 마늘과 버터에 구우니 아주 맛나네요. ㅎ
  • 당근먹기딸
    새우 파스타!! 너무 맛있겠네용
    저도 파스타 먹을까 고민되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맛난거 드셨어요??
    화욜도 더운날 수고하셨어요 
  • 선물부자
    새우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파스타 먹고 싶네요
    제벌
    작성자
    새우 버터에 마늘과 구었더니
    마늘도 맛있고 새우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 뜡이맘
    점심 시간이 되니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보이네요..침샘을 자극해서..저도 언른 점심 차려먹어야겠어요..ㅋ  맛ㆍ점 하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점심 맛있게 드셨어요
    덥고 습한 하루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