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리바게트에서 빵 사왔어요

행사할때나 사먹지 비싸서 못 사먹겠네요

만원 최대할인 받고 나머진 캐시로

네이버페이 충전 해둔게 있어서 결재했네요

 

빵

1
0
댓글14
  • vovo2
    오 잘 사오셨네요 
    막상 가면 전 잘 못고르겠던데 다른분들꺼 보면 다 맛있어보여요^^
    헤븐79
    작성자
    저도 한참 고민하다가
    이거저거 담아요^^;
  • 지도
    ㅇ와 빵을 다양하게 많이 잘 사오셨네요
    헤븐79
    작성자
    행사 해서 마음껏 담았더니
    좀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빵부자군요
    오늘 행사인가봐요
    여기저기빵 보이네요
    헤븐79
    작성자
    빵값이 너무 비싸서
    행사 할때나 맘껏 사게 되네요
  • 여리나
    다들 구매하시더라구요
    저도 구매하고 싶네요
    헤븐79
    작성자
    50프로 행사는 큰편이라
    바로 다녀왔네요
  • 한결맘
     맛있는걸로 잘 골라오셨네요. 늦게가니 빵이 많이 없더라구요.
    헤븐79
    작성자
    늦게 가면 많이 없다고 해서
    일찍 다녀왔네요
  • 2민트홀릭
    낮에 빵 사실수 있는 분 부럽습니다
    퇴근 하고 가니 빵이 없어여 ㅋ
    헤븐79
    작성자
    50프로 행사라 많이들 사갔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빵을 다양하게 구입 잘 하셨어요. 빵 맛있게 드세요..
    헤븐79
    작성자
    행사 할때 고루 집어왔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