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제 하원갑니다~ㅎ

이제 하원갑니다~ㅎ

 

 

하원길입니다^^

하늘이 흐림이네요 비는안와요

일단

애들 하원하러 가는길에 파리바게트 들러요~ㅎ

오늘 네이버페이 땜에 들러야죠

1
0
댓글6
  • 레몬그린
    하원데리러 가시네요
    빵도 잘 사오셨구요~^^
    자스민꽃
    작성자
    히히 애들 데리고 와서 저녁도 줬네요 ㅎ
    빵도 득템하고 바빴어요🤣🤣
  • 우리화이팅
    오늘도 바쁘시죠?
    비가 그래도 많이 안오고 그쳐서 다행이예요~
    조심해서 다녀오시고 빵 맛있는거 사오셔요~😄 
    자스민꽃
    작성자
    그러게요 ㅎㅎ 오히려 여긴 해가나서 덥더라구요 ㅎㅎ
    빵 사온건 내일 줘야겠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네이버 페이 할인하는가요
    요즘 안가서요  몰라서 😂 
    애기들이랑 맛나게 드십시오 
    자스민꽃
    작성자
    네 ㅎㅎ 애들 좋아하니 세일때 가야지요♡
    저녁도 즐겁게 보내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