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27(목)순대국먹고 바로 효소~
너~~ 무 배불러서 바로 효소 먹었어요!! 안그럼 힘들어요ㅎㅎㅎ
냥식집사
🫡저렴하고 간단하다!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BEST 7 공개💚
고물가시대💸 식사 한 끼 해결하려면 지갑이 텅텅인 요즘이죠 ... 그치만 걱정 마세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지니어터가 공개하는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싸고!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는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BEST 7] 지금 바로 확인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하세요!💚 ------------------------------- 1️⃣양배추 롤김밥 & 양배추 동글주먹밥 @뽀봉 삶은 양배추 그냥 삶아서 양념간장, 강된장, 고추장에 쌈을 싸서 드시나요? 양배추를 아주 많이 먹을 수 있는 양배추 롤 김밥을 알려드릴게요🤩 양배추를 너무 싫어하는 아이도 있죠 볶음밥에도 양배추가 아주 많이 들어갔어요 아침으로 간편하게 동글동글 주먹밥 해주면 아주 좋아할겁니다. 동글한 주먹밥 위에 노란 단무지 하나 올리면 아주 이쁜 양배추 주먹밥이 되네요! 👉🏻원문보기👈🏻 엄마는 양배추 롤 김밥~ 아이는 동글주먹밥 2️⃣더운 여름,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삼겹말이 & 참치 양배추 & 양배추 계란찜 @냥식집사 제가 소개하는 요리들은 불🔥없이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 입니다. 재료와 전자렌지만 있으면 되지요~~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삼겹말이👈🏻 불없이 삼겹살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의 달큰함과 삼겹살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소스와 어우러져 맛있답니다!! 👉🏻원문보기👈🏻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요리 레시피🫶🏻 3️⃣양배추볶음 & 양배추전 & 양배추 브로콜리 새우볶음 @신행지 그 전에 양배추는 그냥 어디 요리할 때 넣는 부재료로만 썼었는데, 이제 양배추는 없어선 안될 주재료입니다! *양배추에는 비타민 U가 있는데, 이 비타민이 위장병에 특효가 있다네요^^ 거기에 식이섬유가 많아서 장운동도 활발히 해줍니다. 이런 좋은 양배추~ 자주 먹으면 좋겠죠👍🏻 👉🏻원문보기👈🏻 <양배추레시피> 내 안에 양배추 있다~ 4️⃣라이스페이퍼 양배추 만두 @앙칼진애미나이 양배추 효능을 알아본다면 위건강, 피부건강, 혈압건강, 항암효과, 여성질환 예방, 뼈 건강, 빈혈예방, 해독작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양배추를 제대로 먹으려면 알아야 할 점! 양배추의 좋은 비타민U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장시간 물에 담궈두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세척 시 짧은 시간에 끝내기 고열로 조리할 경우 비타민U와 설포라판이 파괴되기 쉬우니 ✅낮은 온도에서 빠르게 익혀 섭취하기 등등이 있습니다. 👉🏻원문보기👈🏻[양배추레시피] 만들기 쉬운데 소화도 잘되고 맛도 훌륭한 라이스페이퍼 양배추 만두 5️⃣훈제오리 양배추볶음 & 양배추 겉절이 & 양배추 샐러드 @링고픽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최고👍🏻 생양배추에 마요네즈, 케찹만 슥슥 뿌려주면 완성😖 마요네즈 케찹 모두 '저당' 으로! ❤️🔥 평소에 소화가 잘 안돼서 양배추즙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음식으로 먹는 게 더 좋더라구요!🍲 👉🏻원문보기👈🏻 한끼뚝딱! 자취생의 양배추레시피🥬 6️⃣양배추 참치 꼬마김밥 @우곰이 저의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명은 양배추참치꼬마김밥 입니다~! 김밥으로 만들어서 도시락으로 싸서 먹기도 좋고 양배추와 달걀을 이용해서 김밥을 잘 못싸시는 분들도 수월하게 싸실 수 있어요🤗 👉🏻원문보기👈🏻 단백질가득 포만감으로 채워지는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식단~! 양배추 참치꼬마김밥 레시피 7️⃣양배추찜 & 양배추 라페 & 양배추 슬라이스 @레몬그린 너무 잘지 않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고 소금 살짝 뿌려서 절여요. 짠 거 싫어해서 물에 한번 헹궈 물기 털고, 양배추 라페 만들기! (홀그레인머스터드, 올리브유, 레몬즙, 후추, 스테비아 설탕 조금) 당근라페 이상으로 맛있는 샐러드가 돼요🥕 고기 먹을 때 같이 먹고 샌드위치나 또띠아롤에 넣어도 입맛 살려 줍니다🌯👍🏻 👉🏻원문보기👈🏻양배추요리) 양배추 한통으로 식단준비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자몽 먹고 바로 이빨 닦음
더 먹음 안돼서 후식으로 자몽 반쪽먹고 바로 이빨닦고 있는데 아들이 아이스크림 찾네요 ㅠㅠ
목표사십구
프롬웰니스의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보조제 라면 다양한 상품들이 있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가장 이용을 많이 했고 지금도 너무나 활용을 잘하고 있는 제품이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한끼 식사를 각각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에 맞게 간소하고 건강하게 차려먹는다는게 쉬운게 아니잖아요. 그런데 다양하게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 시중에 나오기 시작하면서 큰 고민을 덜게 된것 같아요. 제가 애용하고 있는 단백질 쉐이크는 프롬웰니스 제품의 단백질 쉐이크 인데요! 지금도 너무나 활용을 잘하고 먹고 있는 보조제 입니다. 한통에 750g으로 1일 1~2회 정도 제공해주는 스푼으로 2스푼 떠서 우유나 두유 180~ 200ml 에 희석해서 먹으면 되서 당연히 간편하게 먹을수가 있구요 1회 제공량 30g당 99kal로 한끼 가벼운 식사로 좋고 쉐이커컵에 가루를 넣고 찬우유를 넣고 흔들어도 잘 녹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수 있기도 합니다. 전 2스푼을 우유 200ml 정도 쉐이커컵에 밖에서 런닝을 하고 돌아와서, 근력운동을 하고 나서, 그리고 다이어트를 할때는 하루중 저녁 한끼를 대신해서 타 먹고 있어요. 또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제품에 따라 맛이 역하거나 속에 안맞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쉐이크는 미숫가루 맛이라서 너무나 편안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답니다^^ 또 영양성분표를 보면 알수 있듯이 하루 2스푼 먹는 기준으로 당은 3%로 높지 않아서 좋구요, 2스푼에 우유를 타먹게 되면 그걸로 단백질 11g을 섭취하게 되서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단백질쉐이크에 우유를 타서 먹고 닭가슴살도 하나 먹으면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한끼 식사로 가능한 이유는 바로 영양분이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건데요~ 보리, 찹쌀, 현미, 밀, 대두, 옥수수, 들깨, 참깨, 메밀, 녹두, 흑미, 검정콩, 땅콩등의 곡물등이 다양하게 들어가서 한끼식사로 안성맞춤 일수밖에 없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 단백질 섭취를 편하게 할 어르신들, 영양소 골고루 맛있게 먹을수 있는 아이들까지 어울리는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요즘에는 정말 단백질 섭취 필수로 하시는 분들이 늘어났잖아요. 시대에 따라 유행이 변하기도 하는데 아마도 단백질은 앞으로도 점점 필수적으로 챙기려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을 도와서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필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떠나서라도 꼭 단백질을 챙겨서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로!! 단백질 쉐이크 만한게 없어요^^
치노카푸
한독 바로젠 가정용 혈당기
어머니께 당뇨로 약도 드시고 식이요법을 평생 하고 계셔요. 그래서 저는 당뇨에 대해 매우 민감한 편이에요. 2년에 한번씩 하는 건강검진에서도 혈당치수가 가장 걱정이 돼요. 102가 나온 적이 있어서 평소에도 식단관리에 노력하는 편이나, 가끔씩 달콤한 커피와 국수 등 면종류를 즐겨 먹을 때가 있어요. 바로젠은 사용하기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결과를 알 수 있어서 유용한 혈당측정기에요.
행복한집2
천연 비타민 🍊과일 간식
천연 비타민 🍊과일 간식 과즙 풍부한 오렌지와 천도복숭아 자두 방울 토마토로 어후시간 힘내 봅니다 천도복숭아와 자두는 씨를 빼고 과육만 잘랐어요. 🍊오렌지의 7가지 효능 피부건강 오렌지의 가장 대표적인 성분이라고 한다면 바로 비타민C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피부의 색소침착을 억제시켜주기에 피부의 건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비타민C 성분은 피부의 보습작용 및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미용에도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 혈관건강 오렌지의 루틴, 엽산 등의 성분이 혈관 내 노폐물과 찌꺼기를 외부로 배출시켜주는 작용은 해줌은 물론,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혈관건강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렌지의 들어있는 헤스페리딘 성분 역시 혈액의 원활한 흐름을 돕고 혈액을 맑게 해 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혈관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변비 개선 오렌지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 성분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줌으로써 장운동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운동의 개선으로 배변활동 역시 원활하게 되어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항암효과 오렌지에 풍부하게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암세포의 발생과 증식을 억제하고, 발암물질을 제거해주는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암 예방 및 항암효과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렌지에 들어있는 리모넨이라는 성분 역시 항산화 작용으로써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5. 면역력 강화 오렌지에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활성산소 제거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줌에 따라 몸의 전체적인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오렌지에 함유된 다양한 미네랄 성분 역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6. 요로결석 예방 오렌지에는 구연산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데요. 풍부한 구연산 성분이 소변을 알칼리성으로 변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결석이 생성되는 것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7. 뇌 건강 오렌지에 풍부하게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고 염증을 감소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뇌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뇌졸중 등의 뇌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레몬그린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다이어트간식 요거트바크
저는 평소 식습관이 밥보다 간식을 달고 살아요 이상하게 식사는 대충 지나친다고 해도 중간중간 군것질은 못 참겠더라고요? 다이어트에 치명적인 군것질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먹을 수 있을까 포기할 수는 없잖아요 요거트바크 해외에서는 엄청 유명하고 자주 만들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맛있고 간단한데 왜 나만 몰랐지 정말 쉽고 간단한 다이어트 간식 레시피 요거트바크 만드는법 소개해 드릴게요 한 판 잔뜩 만들어 두고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디저트 타임에 꺼내서 드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요거트바크 준비물❄️❄️ 그릭요거트 200g 알룰로스 1큰술 딸기잼 과일 토핑 견과류 토핑 한 판 기준으로 만들어 봤어요! 사실 요거트바크 토핑은 내가 올리고 싶은대로 마음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과일 견과류 그래놀라 등 원하시는 재료 준비하시면 돼요 먼저 그릭요거트 200g 준비해 주세요 정확한 계량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너무 얇게 깔면 나중에 토핑 올리고 커팅할 때 금방 바스러지고 조금 아쉬워지더라고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쓰시는 게 좋아요 저는 마트에서 판매하는 묽은 그릭요거트로 만들어서 잘 얼지 않는 것 같았어요 TT 요거트가 꾸덕꾸덕해야 만들기 훨씬 수월해집니다 이 때 뭔가 더 추가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피넛버터도 괜찮고 블루베리도 괜찮아요 알룰로스를 한큰술 넣어서 달달하게 해주세요 꼭 넣지 않으셔도 괜찮고 두큰술 넣으셔도 돼요 취향껏 넣어주시면 되는데 어차피 딸기잼이 들어가기 때문에 너무 달면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한큰술이 적당해요! 쟁반에 종이호일 깔아주세요 바로 냉동실에 얼려주실 거라서 플라스틱 그릇에 올리시는 게 좋아요! 알룰로스 섞은 그릭요거트 넓게 펼쳐줍니다 너무 얇게 펼치지 마시고 살짝 두께감 있게 펼쳐주세요 딸기잼 한큰술 떠서 올려 주세요 딸기잼 듬뿍 발라야 색깔이 예뻐지는데 저는 너무 달아질까봐 소심하게 발라주었어요 어차피 내가 먹을 거니까 취향껏 발라주시면 돼요 그리고 과일 토핑 올려주세요 딸기가 제일 잘 어울리긴 하는데 딸기철이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저는 과일컵을 하나 받아서 안에 들어있던 귤, 딸기, 방울토마토, 망고 올려주었어요! 그 외 견과류 토핑 아몬드도 올려주었습니다 요거트바크 토핑 꽉 차게 듬뿍 올려주셔야 예뻐요 그리고 포만감도 더하겠죠? 호두도 따로 먹으려고 하면 잘 안 챙겨먹으니까 같이 올려주었어요 만약 더 올려주고 싶으신 게 있다면 그래놀라나 시리얼 등 추천해요 쟁반에 비닐봉지 등 씌워주세요 그리고 냉동실에 3시간 이상 얼려주시면 됩니다! 저처럼 조금 묽은 그릭요거트 쓰시는 분들은 7시간 이상 얼리셔야 해요 전날 저녁 미리 만들어 놓고 다음 날 꺼내보니 맛있게 얼려졌어요! 종이 호일 먼저 살살 떼어내 주세요 그리고 이제 바크 잘라주시면 됩니다 먹고 싶은 크기대로 칼로 썰어 주세요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하나씩 집어먹으면 그릭요거트 정말 맛있고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릭요거트의 새콤한 맛과 달콤한 과일의 맛 두배로 즐길 수 있답니다~! ❄️❄️얼려먹는 요거트바크❄️❄️ 그냥 그릭요거트에 과일이나 견과류 토핑 섞어서 먹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얼리는 과정이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 해도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고 재밌어요! 뭔가 다이어트 중에 합법적으로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은 기분이라서 만족도도 높아요 유통기한 다가오는 그릭요거트 어떻게 먹어볼까 고민되신다면 맛있는 요거트바크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앙칼진애미나이
지방은 억울해요😭 몸에 좋은 지방 이야기🩵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름은 몸에 안 좋아’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살쪄’ 혹시 이렇게 생각하고 계시나요? 지방에 대한 우리의 두려움에는 과학적 근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방은 오늘날까지 비만과 각종 질병에 대한 큰 위협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꼭 필요한 3대 영양소로 언급을 하면서도 우리 마음속에는 강력한 지방에 대한 거부감이 있지 않나요? 하지만 팩트는, “우리 몸에는 좋은 지방이 꼭 필요합니다.” 아직도 '지방'을 떠올리면 비만과 성인병이 예상된다는 사람이 적지 않지만,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지방은 체지방의 원인이 아니에요.🙅♀️ (체지방이 쌓이는 진짜 원인은 탄수화물이랍니다.) ✨지방은 우리 몸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에요.✨ 지방은 세포를 이루는 중요한 성분일 뿐 아니라 체온을 유지하고 장기를 보호하는 역할도 해요. 또한 대사의 중심이 되는 ‘호르몬’을 만드는 재료도 지방이랍니다. 또한 지방은 인슐린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에너지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양질의 에너지원입니다. 지방을 먹지 않으면 성장 호르몬과 비타민, 무기질이 결핍되고, 대사에 이상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그럼 어떻게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바로 합성 지방이 아닌 자연에서 온 지방을 그대로 섭취하는 거예요. 육류, 생선, 치즈, 버터 등에는 산패될 위험이 적고 빠르게 에너지원으로 사용 가능한 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필수로 섭취해야 합니다. 아보카도🥑와 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 올리브오일에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 하지만 주의하세요 🚨 같은 지방이라도 대두유, 옥수수유,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등 대부분의 식물성 오일은 산화가 쉬워 섭취에 주의해야 해요. 또한 트랜스지방은 한 번 들어오면 쉽게 배출되지 않아 되도록 섭취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아요! 트랜스지방은 화학적인 식품 가공 가정에서 만들어지는 인위적인 작업에 의해 많이 생겨요. 대표적인 예로 ‘마가린’ ‘쇼트닝’ 등이 있습니다. 이제 모든 지방은 나쁘다는 편견이 조금 벗겨지셨나요? 이제 더 이상 ‘저지방’ 찾지 말고 몸에 좋은 지방은 충분히 섭취해 주자고요❣️
geniet

5초만에 바로!!
사용중인 혈당측정기는 요고!! 케어센스N에코 제품입니다 채혈기구가 별도로있고 혈당측정시험지를 끼워 바로 체크할수있는 간편제품이어요 채혈할때도 버튼 한번만 누르면 손쉽게 채혈이돼요 바늘이 찔러주는 깊이를 조절할수있어 너무 아프지않게 채혈가능해 좋아요 첨엔 3정도로 설정하고 채혈했는데 지금은 4로 설정해놨어요 매일 하다보니 무뎌지기도했고 좀 더 깊이 찔러주는게 피가 더 금방 나오더라고요 이전엔 무서워서 살짝 찌르고 짜냈거든요 ㅋㅋ 채혈후 5초면 결과가 바로바로 확인 가능하니 엄청 빨라요 결과값에 대한 신뢰도까진 모르겠지만 매번 동일 제품 사용중이니 내 혈당에 대한 결과는 맞을거라 믿는답니다 기록 저장도 가능하고 공복, 식후 등 구분해서 저장도 가능한데 전 사실 사용 안해요 그냥 바로바로 확인하고 끝내는지라 ^^ 그래도 기본기능 다 있으면서도 저렴하니 만족요 다만 혈당측정시트를 별도 구매해야하는데 이게 오히려 비싸네요 일회용이라 한번 사용하면 끝인데말이지요 ㅜㅜ 채혈없이 바로바로 혈당 체크하는 방법이 미래엔 보편화되기만 바라네요 ㅎ
초이용
바로잰혈당측정기
혈당체크를 위해서 구입한 혈당측정기 바로잰 9년을 바로잰만 사용했어요 5년쓰고 측정값의 오차가 심해서 본사에 전화했더니 기계에 문제가 있다고 무료로 교환해주셨고 아직까지 고장없이 잘 쓰고 있네요 약간의 오차는 있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안녕하세요님
정체기였던 2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1.Before 사진 (눈바디) Afrer 사진(눈바디) 최대 고민인 팔뚝 살이 잘 안빠지네요. 2. 감량기간 6.2-6.15 (2주) 3. 감량 전 몸무게 56.3kg 4. 감량 후 몸무게 55.6kg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사과케일 주스. 땅콩버터..삶은 계란. 아메리카노. 점심: 일반식 (밥 조금). 또는 샐러드(현미밥 추가)..두유 저녁: 샌드위치에 채소 추가. 닭가슴살 쌈 등 단백질 식단 6. 감량 방법 (운동) 점심 식사 후 3천보 목표로 걷기. 하루에 만보 걷기. 지니홈트 동작 따라 하기. 티비 보면서 훌라우프 돌리기. 엘베 이용 안하고 계단 오르내리기..주말에는 공원을 빠르게 걷기 7. 꿀팁 및 조언 식사 후에 바로 앉아있던 숩관을 고치려고 의식적으로 서있거나 걸었습니다. 이게 혈당 관리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식사 후 먹는 것들이 모두 활동으로 소모되어 체내 지방으로 쌓이지 않게 만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식후에 많이 움직여주세요^^
cogo092
바로잰혈당축정기
혈당 체크를 위해서 구입한 바로잰 혈당측정기입니다 바로잰은 물방울의 100분의 1정도 혈액양인 0.5마이크로리터만으로 혈당 체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넓은 디스플레이와 어두운곳에서도 측정결과 획인도 되고 측정시간도 5초밖에 걸리지않고 여러모로 편리한 혈당측정기입니다
용용님
혈당측정기 한독 바로잰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혈당체크한지 3년정도 되어가는듯 하는데요. 여러제품을 써봤는데요 요즘 써보고 있는 제품은 한독의 바로잰 측정기 입니다. 여느 측정기와 마찬가지로 크게 불편한점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측정시간도 빠른것 같고 정확도가 높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믿음직스러워서 사용하고 있는 바로잰 제품 이에요. 버튼이나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게 작동이 가능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품들은 웬만하면 다 좋은것같고..관리하는 당사자가 제일 중요할것 같아요^^
어트지니요
점심은 가게에서 두유와 프로틴바
라떼는 집에 동생과 있고 요가 수업받으러 걸어 가는데 10시때인데도 햇빛이 쨍쨍 비치는 게 힘들게 도착했네요. 요가 받을 때도 오늘따라 더 몸이 아팠던 거 같구요. 어제 2만보와 오늘아침산책이 저한테 조금 무리인가 봅니다😅 요가 마치자마자 우리 꽃가게로 갔어요. 오늘 점심때 커피집 근무해야 되거든요. 틈틈이 점심도 먹었네요. 오늘 점심은 600g이나 찌는 바람에 좀 간단히 준비했어요 집에서 검은콩 두유 챙겨오고 갖고다니는 단백질 바에 가게에 있던 바나나로 차렸어요 단백질바는 3분의2 정도(100칼로리)고 바나나는 엄마랑 나눠 먹었는데 저는 저렇게 조금만 받아왔답니다. 바나나 먹을 생각이 없었지만 가게에 있어서 맛만 봤습니다😆 프로틴바 껍질을 찍어봅니다. 어떤 거 먹었는지 나중에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화이트 초콜렛도 바로 느껴지고 달고 맛있었거든요. 40g에 145칼로리로 괜찮은 편이고 맛도 있어서 좋았는데 엄마 맛이 없다 그러시네요 반반 나눴었는데 엄마가 먹다가 남기셔서 제가 3분의2 먹었네요. 알룰로스로 맛을 냈고 단백질 추가한거라 엄마가 먹기에는 좀 맛이 없게 느껴지나봐요. 시판과자를 멀리하려 하는 나는 충분히 달고 맛있어요🤭 점심 끝나갈 때쯤 꽃집에 바구니 주문이 들어와서 바구니도 하나 만들었어요. 바구니 만드는데 제가 몸이 안 좋아지더라고요. 머리가 어질어질하는 게 더위 먹었나 싶을 정도였어요. 일하고 바로 식자재 유통센터에 가서 야채 사오고 화장품 집도 들리고 라떼 병원도 들려 약 받아올 게 있는데 도저히 그걸 해낼 자신이 없더라고요. 어제 오늘 너무 돌아다녔던 여파도 있는 거 같아요 결국 다 포기해버리고 집으로 바로 갔어요. 집 가다가 집 근처 홈플에서 조금 장봐가지고 바로 집에 들어갔네요. 집에 들어가니 라떼가 반겨주네요. 나도 라떼 보니까 이제 좀 덜 아픈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녹십자혈당기 추천해요
저희는 당뇨 가족력이있어 당뇨에 좋은 여주나,돼지감자,우엉등을 말려 차로 끓여마시거나 저당음료등은 찾아 마셨지만 따로 집에서 혈당은 측정안했는데.. 재작년부터 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이 높다하고 엄마도 오랜 당뇨로 혈당이 오르락내리락 하셔서 한달에 한번 병원에서 측정하는걸로는 관리가 안되는것같아 올 겨울에 혈당측정기를 살려고 인터넷 이곳저곳을 봤어요 회사별로 종류와 가격 들어있는 구성(알콤솜,주사바늘,등) 등이 달라 고민하다가 그래도 우리한테 좀 익숙한 녹십자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당뇨검사기, 주사+주사바늘100개+알콤솜 100개 혈당 검사지50매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혈당측정기에서 가격차이를 만드는것이 바로 이 혈당 검사지 때문이라는걸 ㅋㅋ 😂 😆 솔직히 하루에 2~3번 혈당을 측정하다보면 50개라고해도 한달도 못쓰고 또 사야하더라고요 여기에 처음이라 검사지에 충분히 피를 잘 묻혀야하는데 적게 들어가서 몇번은 버렸어요ㅜㅜ 너무 아깝더라고요 이러다보니 2~6월 현재 당뇨 측정기가3개가 되었어요ㅋㅋ 많쵸 ㅋㅋ 사실 검사지만 따로 파는데 가격을 비교해보면 이렇게 패키지로 사는게 더 이익이더라고요^^ 어차피 침기계와 혈당측정기 쓰다 교체하면 좋으니 가격비교해서 세트로 사는게 났더라고요 3번다 똑같은 녹십자 혈당기로 추가구성품 처음빼고 두번다 검사지 100매로 가격차이 보이시죠^^ 기존 가격에서 할인가로 사니 좋더라고요 전 인터넷 쇼핑하면서 특가 나올때 미리 쟁겨놓고 있어요 혈당검사지 유통기한이 2026.2.6일 이라 걱정없이 쓸수있어요 녹십자 혈당기는 큰 스트립과 잡기편한 손잡이로 검사기에 꽂을때도 손쉽게 꽂을 수 있어요^^ 전원을 키면 검사지를 넣어달라고 떠요 그러면 검사지를 넣어주면 피를묻혀달라는 표시가 뜨면 거기에 묻혀주면 되요 5초의 빠른 측정결과 검사지에 피를 묻힌 후 5초후 혈당이 나와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되요 0.5 적은 혈액으로 측정가능 20~60% 넓은 헤마토크릿범위 이렇게 혈당측정하기 편하고 측정결과도 어느정도 맞는것같아요 병원가기전 측정하고 병원가서 측정한 혈당이 비슷해서 잘 맞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하튼 지금도 잘쓰고있는데 검사지가 조금 더 저렴했으면 좋겄어요^^ 그래도 매일매일 측정하다보니 들쭉날쭉했던 혈당이 어느정도 정리가되가는것같아 만족합니다^^
미클
한독 바로젠2 혈당측정기 좋아요
혈당 측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뭐 여러 회사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가볍고 언제든 쉽게 소지하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측정할 수 있는 한독 바로 제2 혈당 측정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이 안 가니 좋고 한 달 동안 측정한 기록들이 저장되어 꾸준히 내 혈당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포겟 가방도 주어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국산 제품이라 안심이 가요
쵸코파이팅구
🔥불🔥 없이 만드는 양배추 요리 레시피🫶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는 양배추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입니다~♡ 요즘 저도 다이어트 신경쓰면서 빠지지 않고 먹는게 양배추 입니다.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에 하나!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세계 3대 장수 식품 이기도 합니다.🫶🫶🫶 공 같이 둥근 모양과 연한 녹색을 띄는 양배추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즐겨먹었던 역사가 오래된 식품입니다. 흔하지만 다양한 효능 덕분에 '가난한 사람들의 의사'라는 별칭으로도 불렸어요. 요거트, 올리브와 함께 미국의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이고 그리스의 철학자 피타고라스는 '양배추는 인간을 밝고 원기 있게 하며 마음을 가라앉히는 채소'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요리들은 불🔥 없이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 입니다. 재료와 전자렌지만 있으면 되지요~~ 더운여름 😓땀뻘뻘 흘리면서 요리 하지마시고 맛있는 다이어트요리 해보세요!!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삼겹말이👈 불없이 삼겹살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의 달큰함과 삼겹살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소스와 어우러져 맛있답니다!! 📍재료 대패삼겹살/채썬양배추/간장/식초/물/올리고당&알룰로스/통깨/양파/쪽파 이렇게 준비해요. 1. 양배추는 채썰어 줍니다. 2. 간장2/식초2/물2/올리고당1 소스 만들어 줍니다. 3. 대패삼겹살 위에 채썬 양배추를 놓고 돌돌돌 말아줍니다. 4.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고 4~5분 돌려주세요. 5. 그릇에 옮겨 담고 만들어 놓은 소스를 뿌려줍니다. 6. 통깨 / 쪽파 뿌려주고 양파도 소스에 담궈서 양배추 삼겹말이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 👉불없이 만드는 참치양배추 👈 요리하기 싫을때! 반찬이 없어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요고 최고입니다.👍 밥🍚에 고추장 넣고 쓱~쓱~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재료 양배추/참치통조림/간장/맛술/알룰로스/참기름/깨 이렇게 준비해요. 1. 양배추는 채썰어서 물에 한번 헹궈주고 물기를 빼줍니다. 2. 전자렌지용 그릇에 채썬 양배추 2줌을 넣고 그 위에 참치100g, 간장1, 맛술1, 알룰로스1티(설탕) 넣어 주세요. 3.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 3~4분 돌려주세요. 4. 깨, 쪽파 넣어주면 끝!! 👉불없이 만드는 양배추 계란찜👈 계란찜 다들 좋아하지요~? 그런데 저는 계란찜에 채썰은 양배추를 꼭 넣어요. 그리고 당근, 팽이버섯 등 다양하게 추가하기도 하지요. 계란찜만 먹을때보다 양배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포만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재료 계란/연두부(순두부)/채썬양배추/채썬당근/팽이버섯/물/맛술/간장(스리라차소스)/통깨/참기름 이렇게 준비해요. 1. 양배추, 당근은 채썰어 주고 팽이버섯은 손으로 찢어서 준비해 줍니다 2. 그릇에 계란2개, 물 조금, 맛술1 넣고 풀어줍니다. 3. 전자렌지용 그릇에 연두부를 넣고 주변으로 양배추, 당근을 채워 넣어줍니다. 4. 풀어놓은 계란물을 부어주고 위에 팽이버섯을 올려줍니다. 5. 전자렌지에 4~5분 돌려줍니다. 6. 간장/통깨/참기름을 뿌리면 끝!! 저는 스리라차소스 뿌려먹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냥식집사
기프트콘 문자 바로 지운 딸!
아니... 스팸인줄 알았대요 ㅋㅋㅋㅋ 문자 열어보면 돈 나가는 줄 알았다나.... 생일이라 형님이 딸에게 쿠폰을 보내줬는데 그걸 바로 지우고 휴지통까지 싹 다 비웠다는.... 어쩜 그럴땐 그리 빠른지... 고객센터 전화하니 바로 재발송 해주네요.. 휴 ㅋㅋㅋㅋ 다행이지요~
우리화이팅
항염녹즙 양배추 블루베리 쥬스
항염 녹즙을 아시나요 눈에 좋은 블루베리와 위에 좋은 양배추로 만드는 항염녹즙입니다 재료는 양배추 50g과 블루베리도 동량으로 50g 그리고 레몬즙과 올리브유 약간 필요합니다. 양배추는 살짝 데치고 블루베리와 함께 물 100ml를 넣어서갈아줍니다. 그리고 레몬즙과 올리브유 약간 넣습니다. 잘 갈아주면 끝입니다. 참 쉽지요.^^ 위에 좋은 양배추 준비하고 살짝 데칩니다 눈에 좋은 안토시안이 풍부한 블루베리~ 저는 냉동 블루베리 사용했어요 지금이 바로 블루베리 철이라서 신선한 블루베리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로 만들지만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여 염증과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고 뱃살도 빠진다고 합니다. 쉽고 간단하니까 시간내어서 만들어 보세요. 색깔도 예쁘고 맛도 그리 나쁘지 않지만 독소를 뺄 수 있다니 저는 계속 만들어 먹으려고 합니다.
따뜻
밥먹고 바로 걷기
저는 음식을 먹을때 특히 탄수화물 섭취에 신경 쓰는 편인데요, 쌀밥보다는 잡곡밥을 먹는편이고 식사는 천천히 오래 먹어야 포만감까지 오래 유지되어서 먹는 양도 줄더라구요. 그리고 밥먹고 저는 식후 30분 후 운동이 아닌 바로 집안일 같은것을 하거나 천천히 걷다가 그다음 운동을 하는지 하는 편입니다! 이래야 혈당 스파이크도 덜 오고 살도 덜 찐다고 하더라구요
Cliff
오늘은 바로 걸어요
오늘 바로 걸어봅니다 ㅎㅎ 열심히 걸으며 하루를 마무리하기전에 부지런해져보아요 ㅎㅎ 다들 다 걸으셨겠지요?
구룸구룸
다이어트 브라우니 만들어먹어요~
입터짐 방지용 카카오매스 100% 활용한 저당 브라우니 소개해드릴께요~ 유튜버 쿡연주님 레시피 참고 하였구요. 재료는 카카오매스 100% 알룰로스 계란 3가지면 끝!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요. 카카오매스 3스푼, 알룰로스 5스푼 넣고 렌지 30초 계란 섞어서 틀에 종이호일 깔고 부어서 에어프라이비 160도 5분 돌려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나요면 냉장고에서 4시간 식힌 후 먹어줘요. 알룰로스로 혈당 올라가는것도 잡아주고 입터짐으로 과자나 아이스크림 마구 땡길때 요거 조금 먹어주면 바로 해결입니다. 카카오매스의 효능도 알려드릴께요. ◆ 항산화 성분 = 카카오 콩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다. 카카오 콩에 든 플라보노이드는 '플라바놀'이라 불리는데, 심장과 두뇌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혈압을 낮추고, 혈소판이 엉기는 걸 방지하는 역할도 한다. 이런 좋은점도 있지만 포화지방이 많아서 많이 드시는건 좋지 않다네요. 제가 참고했던 쿡연주님 영상도 공유해드리니 만드실때 봐주면 도움되실거예요~ 👇 https://youtube.com/shorts/kvy7wHlfgOU?si=3z3kfGQRlCDAwDv6
쿄쿄84
꿔바로우
꿔바로우 떡볶이떡 에프에 돌리기 떡순이는 꿔바로우보다 떡을 더 맛있어요 같바속쫀♡
현유리
꿔바로우
양꼬치 주문 할때 꿔바로우도 필수로 시켜서 먹네요.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감탄 했어요 . 튀김이 바삭 하고 식초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로블ㅎ
저의 치팅데이 메뉴는 바로 두부떡국입니다❤️
다이어트할때 꼭 줄여야하는 것은 탄수화물이지요 ㅠㅠ 그런데 탄수화물을 아예 안먹으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치팅데이때는 탄수화물을 좀 먹으려고 하는데요! 저는 떡국을 아주 좋아해요❤️ 근데 평상시에는 떡이 탄수화물이고 칼로리가 높아 못먹지만 진짜 먹고싶을 때는 떡국을 그냥 먹어버립니다 ㅎㅎ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해요 1. 멸치 육수와 국 간장 넣고 끓여요 2. 그 사이 계란 지단을 만들고 소고기를 볶아줍니다 3. 떡을 넣고 계란과 각종 재료를 넣어주세요. 간은 국간장이나 소금, 다진 마늘 등등으로 맞춰주세요 4. 거의 다 끓여질때 쯤 두부를 넣어주세요 5. 마지막으로 대파와 김을 올려주셔서 떡국을 완성해요 이러면 맛있는 떡국이 완성됩니다 떡국으로 한번 치팅데이 어떠신가요 ㅎㅎ 저처럼 떡국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절이 아니더라도 맛나게 한번 드셔보세요>< 하지만 먹고 다음 날에 꼭 운동하기🤙
구룸구룸
저당요리) 춘장과 👼🏻천사채로 만드는 🍝부추짜장면
저당요리) 춘장과 👼🏻천사채로 만드는 🍝부추짜장면 천사채 1키로 두봉 다먹고 오늘 다시 1키로 부드러운 면으로 만들었어요. 100g당 6칼로리 정도의 다이어트용 저칼로리 천사채. 집에 있은 돼지고기 다짐육과 양파 당근 애호박을 볶아넣고 진미 춘장으로 짜짱을 만들었어요. 부추와 계란을 올려서 먹어요.
레몬그린
바로 이맛이야🧋아이스라떼👍
바로 이맛이야🧋아이스라떼👍 뜨거운걸로 마실까? 잠시 고민하다가 시원한걸로 시켰어요. 아침에 많이 먹은거 이제 소화 되네요. 남방에 하의는 반바지 입고 나왔어요. 카페에서 한잔 하지요.
레몬그린
나만의 혈당 관리비법은 바로 스쿼트 입니다
나만의 혈당 관리 비법은 바로 스쿼트 입니다 안녕하세요! 스쿼트는 누구나 알만한 운동인데요. 특별한 기구 없이도 맨몸으로 어디서든 쉽게할 수 있고, 전신의 근육을 기르는데 효과적입니다. 스쿼트 운동효과는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칼로리 소모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쿼트 운동효과 3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체 근력 강화 스쿼트는 주로 하체의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입니다. 특히 대퇴사두근(허벅지 앞쪽 근육), 대퇴이두근(허벅지 뒤쪽 근육), 둔근(엉덩이 근육) 등이 이 운동으로 인해 강화됩니다. 2. 코어 근육 이 운동은 단순히 하체 근육만을 강화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운동을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복부와 등 근육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복근, 척추 주변 근육 등의 코어 근육이 강화되어, 일상 생활에서의 자세 유지 및 균형 감각에 큰 도움이 됩니다. 3. 신체 대사율 증가 및 체지방 감소 스쿼트는 다수의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는 복합 운동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되며, 이는 신체의 대사율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운동 후에도 근육이 회복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 및 건강 관리에 효과가 있습니다. 스쿼트는 전신 운동에 속하는 유산소 활동으로, 다양한 요소에 따라 칼로리 소모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00회 스쿼트 시 평균적으로, 100회 스쿼트를 완료하는 데 약 15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70kg 정도의 남성이 20분 동안 100회 스쿼트를 했다고 가정하면 약 172kcal가 소모됩니다 저도 매일매일 스쿼트 1000개 이상 꾸준하게 하고있으며 많은 좋은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혈당에 크게 관여하는 허벅지 근육 같이 만들어 보세요 강추합니다 👍👍👍
담율로
오늘은 바로 달리기해요
오늘 바로 달리러갑니당 친구가 바로 하자네여 ㅎㅎ 오늘 4km 목표로 달려봅니다 파이팅!!
구룸구룸
여름 필수템 - 풋삼푸
집에 오면 바로 발 씻게 만드는 저희집 필수템 향도 좋고 씻으면 뽀득뽀득 상쾌한 느낌 쿠팡에서 세일하면 쟁여놓습니다.
루시안
하루한끼 발아현미밥+야채 한그릇! [나만의 혈당관리법]
저는 혈당 관리를 위해 하루 한끼 발아현미밥을 먹고 하루 야채 한그릇을 먹고 있어요~ 건강검진 할 때마다 혈당이 높아지고 있고 이제 100 근처에서 왔다갔닥 하고 있어요 나이들수록 더 높아질 수 있으니 혈당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현미밥이 당 관리에 좋다고 하잖아요 야채를 많이 먹는 것도 당 관리에 좋구요~ 저는 소화가 어렵다고 하는 현미밥의 영양을 한껏 올려고, 좀 더 부드러운 상태로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바로 현미를 발아시키는 겁니다 현미의 뿌리가 1~2mm 정도 나게 한 후 밥을 하는 건데요 저만의 발아현미밥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찰현미와 찰흑미를 하루 ~ 이틀 정도 물에 담궈둡니다 20도 전후의 온도가 적합합니다 하루에 1~2번 물을 갈아줘야 하구요 뿌리가 났는지 자주 살펴봐야 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뿌리가 약간 난게 보여요. 오래 담궈둬도 뿌리가 다 나지는 않으니 1/3정도 뿌리가 나면 바로 밥을 하거나 물을 따라내고 냉장 보관합니다 실내 온도가 너무 높으면 상할 수 있어 여름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떤 현미는 뿌리가 잘 나지 않기도 합니다 ~ 현미에 뿌리가 약간 난 후 밥을 하면 현미 겉껍질이 부드러워 소화가 잘되고 '가바' 라는 뇌건강에 좋은 성분이 생성되어 당관리 뿐만 아니라 뇌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100% 현미밥이고 발아시키는게 번거롭기 때문에 한번에 밥을 많이 한 후 소분해서 냉장보관합니다. 발아현미밥이 겉껍질이 좀 부드러워지긴하지만 백미밥에 비해서는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오랜시간 꼭꼭 씹어서 먹어야 해서 주로 저녁 시간에 먹고 있습니다. 위장이 좋지 않을 경우 소화가 안된 채로 장으로 넘어가 오히려 건강을 헤칠 수도 있다니 하니 오랫동안 씹어 먹어야 합니다. [하루 야채 한그릇] 야채를 많이 먹긴 해야 되는데 얼마나 먹어야 될지 애매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야채 그릇을 정해두고 하루에 그릇 가득 야채를 채워 먹습니다. 야채 종류는 되도록이면 다양하게 담는데요, 주로 많이 나오는 저렴한 야채 위주로 구매해서 손질한 후 하루 한그릇을 만들어 먹습니다. 야채는 되록이면 다양한 색상이 포함되도록 하고 있어요. 컬러푸드가 다양한 색상에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되도록이면 다양한 색을 혼합하려고 합니다. 빨강 : 토마토, 붉은 피망, 석류, 대추, 적양배추 주황 : 당근, 오렌지, 주황색 피망 노랑 : 노랑 파프리카, 고구마 녹색 : 오이, 샐러리, 상추,치커리, 깻잎 흰색 : 마늘, 버섯, 감자, 무우, 바나나,양파 보라 : 자색고구마, 비트 검정 : 흑미, 검은콩, 미역, 다시마, 김 [빨간색 색소] 빨간색 색소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많이 있어서 발암물질 배출에 용이하다고 합니다. 토마토의 붉은색의 라이코펜은 폐암 예방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 적양배추의 플라보노이드도 암세포 성장 억한다고 합니다. 이외에 노랑 주황 녹색 흰색 색소도 건강에 유용한 성분들이 들어 있으니, 되도록이면 다양한 색상의 야채를 골고루 먹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당 관리를 위해 생으로 먹기도 해요] 익히면 당도가 높아지는 고구마는 되도록이면 생으로 먹고 있습니다. [비트와 당근은 쪄서 먹어요] 비트는 생으로 먹는 것 보다 쪄서 먹는게 먹기 더 편하기도 하고 찌면 몸에 좋지 않은 옥살산염이 줄어든다고 해서 쪄서 먹고 있습니다. 당근은 살짝 쪄서 먹으면 소화가 잘 되는거 가아 쪄서 올리브유 둘러서 먹습니다 [당도 높은건 양을 줄여요] 당도 높은 바나나는 하루 반개를 먹는 식으로 당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끼 현미밥+ 하루 야채 한그릇 외에 하루 만보 정도 걸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상 저만의 혈당관리법이었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하늘바래기
뒤돌아보게만드는 여자 향수
출처 : day_cody_what 지나가던 사람들도 뒤돌아 보게 만드는 향수래요 하나 구입하고싶네요
다우니향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