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일자 종아리 만드는 법

출처 : good_tip_issue 일자 종아리 만드는 법입니다^^  저는 종아리 알이 많아서 타조알이 들어있는 느낌이거든요.. ㅠㅠ  오늘부터 이거 따라해보려구요ㅠ 저같은 고민 있으신분 이거 같이해요ㅠㅠ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일자 종아리 만드는 법

가는 다리 만드는운동

출처 : wannabe_body2 여름대비해서 하체운동도 좀 해야겠어요.  가는 다리 만드는 운동 오늘부터 해보려구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가는 다리 만드는운동

🧄캐시딜에서 국산 🧄다진마늘 구매

🧄캐시딜에서 국산 🧄다진마늘 구매 요리를 즐기는 저는 마늘을 요리할때 바로 칼로 다져서 사용해요. 바로 다진 마늘이 향과 맛이 살아 있으니까요. 다진마늘 구매 후기 보고도 요리는 재료가 살아있어야지!! 하고 생각 하다가 김장할때 잘 썼다니 후기 보고 한번 사봤어요. 1키로를 바로 소분해서 얼리면 될것 같아서요. 처음 구매 그렇게해서 250미리 통에 4개로 소분해서 얼려서 사용했지요. 처음엔 다져논 마늘 사용이 익숙치 않아서 파마늘 다지다가 급할때 다져논것 써보니 너무 편해요. 그래서 다 써 갈쯤이라 다시 주문 했어요. 국내산 마늘을 물 한방울 넣지 않고 갈았데요. 햇마늘 사용했다고 하고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요리 할때 이것저것 같이 만드는데 완전 편하게 됐지요. 다진마늘이 곳곳에 들어가거든요. 오리엔탈소스 마늘빵 콩나물무침 무생채 모든 요리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지금 배송중이라고 하네요. 다진 마늘을 이렇게 바로 사용하니 편해요. 🧄구매처 링크🧄 [품질보장] 국내산 냉장 다진마늘 1... 구경해보세요. 획득한 캐시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https://geniet.page.link/og8f 잘 도착 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국산 🧄다진마늘 구매

2주 다이어트 2kg 감량 후기

감량전 감량후 감량기간 4월9일~4월21일 감량전 몸무게 56.24kg 감량후 몸무게 54.16kg 감량전 눈바디 감량후 눈바디 감량방법  16:8 간헐적 단식을 실천하고 탄수화물을 하루에 한끼만 섭취하려고 노력했어요. 저녁식사를 7시전에 마치고 아침을 11시 이후에 먹으면 간헐적 단식이 편하더라구요. 첫끼는 주로 토마토와 양파를 끓인 스프에 계란을 풀어서 따끈하게 먹었고 저녁엔 봄나물 잔뜩 넣고 밥은 반공기만 넣어  비벼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8시쯤에는 탁구장에 가서 2시간 정도 운동을 하고 집에 와서 씻고 바로 잠자리에 들었어요. 그러면 야식 생각이 덜 나거든요. 시작하고부터 2kg정도 빠졌어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 조절이 더 중요한거 같아요.

뽀굥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굥

2주 다이어트 2kg 감량 후기

점심식사후 바로 공원으로

당뇨 전단계라 항시 조심하게 되었다 그래서 점심식사후에는 바로 공원을 30분씩 산책하며 맑은공기도 마시며 운동을 하려고 노력 한다 비가 오는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나가려고 하는데 효과가 있엏으면 좋겠다

깻잎녀님의 프로필 이미지

깻잎녀

점심식사후 바로 공원으로

급찐살은 바로 빼야죠.

1. before/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2024. 04.08 ~ 04.18 3. 감량 전 몸무게 :  55.5kg 4. 감량 후 몸무게 :  55kg 5. 감량방법(식단) : 모임외에는 집밥으로 삼시세끼를 해결하고 저녁식사 이후에는 물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6. 감량방법(운동) : 일주일에 수영 3회를 하고, 매일 만보를 걷고 공스장에서 근력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둘레길을 걷기도 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  날씨가 좋아지면서 모임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저의 몸무게도 늘어 깜놀했네요.  1년동안 55.5kg까지 올라간적이 없었는데 말이죠. 그냥두면 이 몸무게가 고착될것만 같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kg만 몸무게가 늘어도 힘들잖아요. 급찐살은 바로 빼야지 그냥두면 그 몸무게가 유지되더라구요.  몸무게가 늘었을땐 집중관리를 해서 일단 내리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급찐살은 바로 빼야죠.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맛보기ㅋ

바로 뜯어서 먹어봐요 ㅋ 곡물맛 미숫가루맛 나서 맛있어요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맛보기ㅋ

혈당관리로 식후 바로30분 운동이 최고!!

요즘 혈당관리, 혈당스파이크가 핫하더라고요. 식사후 바로 30분정도 걷는게 그렇게 좋다고 해요. 평소엔 식사후 쉬거나 눕는게 일상이였는데.. 혈당스파이크가 무섭고 다이어트에도 적이라는 소리 듣고는 식사후 바로 일어나서 걷거나 스퀴트, 플랭크라도 해주려고 어떻게든 조금씩 움직여주고 있답니다. 작은움직임이 큰변화를 만들기에 조금씩 노력중이예요^^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혈당관리로 식후 바로30분 운동이 최고!!

그릇 깨지면 바로 버리시나요?

제가 그릇을 자주 깨먹는데요 산지 얼마안되는 그릇도 어느새 보면 가장자리가 깨져있어요 바로 버리시는 편인가요, 아님 두고 쓰시나요? 버리기 아까워 괜히 물어봐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그릇 깨지면 바로 버리시나요?

라떼랑 카페투어 5탄(재방문: 땡스오트안국)

아침에 샐러드 준비할 때 라디오에서 날이 너무 좋아서 꽃나들이가 좋겠다고 나오더라고요. 저도 오늘 라떼랑 안국에 있는 땡스오트에 갈려고 맘먹었는데 이 말 듣고 와룡공원과 삼청공원을 지나서 가야겠다 싶었어요 나에겐 제법 힘든구간이지만 중간중간 꽃들도 이쁘게 피었을 거고 기분도 상쾌하니까 힘든 거 덜 느끼며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러려면 집 근처 뒷산이어도 등산복과 등산화가 필요하답니다. 잘 안 입어서 구석에 쟁여놓은 거 꺼내 입을라고 준비과정도 조금 걸렸네요.ㅎㅎ 등산 가방까지 메고 라떼 물통 내물통까지 챙겨서 열심히 와룡공원 말바위까지 올라갔죠. 저도 씩씩대고 라떼도 움직임이 좀 둔해졌지만 라떼야 우리 반도 안 왔어 하면서 재촉했답니다.  말바워에서 라떼 찰칵~~ 말바위에서 삼청공원까지는 내리막이라 제법 빨리 올 수 있지만 중간중간 조심할 길이 있어서 신경 쓰면서 얼른 내려왔네요. 삼청공원 내에도 찾아보니까 숲속 도서관이 있더라고요. 거기서도 인증샷 하나. 삼촌공원과 북촌 꼭대기랑 연결이 돼 있고 두번정도 갔던 길이 감사원 앞인데 감사원까지는 다시 오르막이라 올라가기 귀찮아가지고 그냥 샛길로로 들어 가니까 어디로 가야 되는지 좀 애매해지더라고요. 시간 여유가 있질 않아서 얼른 내비 켜가지고 빠른 길로 찾아 땡스오트까지 얼른 갔네요. 15분 걸려 도착. 산길로 8000보을 걸었더니 저도 라떼도 지쳤어요. 역시 점심때라 좀 좋은 자리는 벌써 차있고 그나마 괜찮은 자리로(1층 음료 만드는 바로 옆좌석인데 라떼 놔두고 음식 가져가려 할 때 거기 계신 바리스타한테 잠깐 맡기고 갈 수도 있었어요) 1층에 앉았어요. 그냥 나무 의자 딱딱한 데라서 집에서 챙겨온 방석 깔아줬죠. 벌써 지한테 편하게 철석 앉아있네요. 음식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라떼가 더 편하게 내무릎에 머리를 대고 있네요. 오늘 점심 : 아보카도 베이컨 시저샐러드(빵1쪽) +견과류                   퍼피요거트(라떼것) 서비스 애견 과자 샐러드와 라떼 요거트까지 해서 17,300원 :저렴하진 않지만 샐러드에 빵도 있고 적으면 더 달라고 할 수도 있거든요. 추가 요금 없이, 그건 괜찮은 거 같애요. 음료 안 시키고 물 마시면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아요. 다른 음식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릭요거트는 샐러드보단 조금 싼데 그거 먹어도 배가 안 부를 거 같애요. 빵도없고 그리고 우리 집에 항상 그릭요거트가 있어서 어디 가서 그릭요것도 사먹는것도 좀 망설어져요. 그래도 퍼피요거트는 좋아요. 가격도 3500원이면 그것도 괜찮고 나 혼자 간 것도 아니고 우리 라떼도 데리고 왔는데 아무것도 안 시켜 먹은 것도 좀 미안하고요. 저렇게 한 자리 딱 차지하고 앉아있으니까 더 그렇기도 하구요😆 퍼피 요거트에 집에서 가져온 라떼 간식 사과를 넣어줬어요. 자기쪽으로 나두니 벌써 먹기 시작하네요ㅋㅋ 이거 다 먹고 서비스로 준 과자도 다 먹었답니다. 저번에 시킨 샐러드는 좀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는데 그것도 좋았지만 전 매번 새로운걸 먹는 걸 좋아해서 이번엔 다른 거 시켰어요  아보카도와 달걀을 으갠 시저샐러드에 루꼴라 하고 여러 가지 채소와 베이컨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이 짭짤했어요. 빵에다 먹긴 더 맛있긴 했는데 저번 비건 그린 샐러드보다는 고칼로리의 음식같더라고요. 저렇게 빵에다 얹어 먹으니 되게 맛있었는데 빵이 모잘랐어요. 2층 음식 나오는곳으로 올라가서 미안하지만 한쪽만 더 달라고 해가지고 가져와 다 먹었네요. 그새 우리 라떼는 지 요구르트 다 먹고 쉬고 있었어요. 그래도 내가 나중까지 먹게 되니까 라떼도 자기도 먹겠다고 자꾸 설쳐가지고 안에 들어있는 찐달걀과 아보카도 좀 주긴 했어요. 나먹기도 아까운 아보카드도 주었는데 아보카도는 아무래도 우리라떼 입맛은 안맞나봐요.😅 가게에 사람도 여전히 많고 나도 알바도 가야 되서 그렇게 여유롭지 않게 한 시간도 채 안돼서 땡스오트에서 나왔어요. 그리고 많은 사람을 해치고 얼른 대학로 우리 꽃집으로 왔답니다.  벌써 12000보가 됐네요. 오늘은 집에 갈 때  옆길로 안 세고 바로 집에 가도 될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라떼랑 카페투어 5탄(재방문: 땡스오트안국)

단백질 보충제 비건프로틴

운동도 꾸준히 해 주고 식단도 더 건강하게 챙겨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나이가  들고 갱년기 오면서 살이 확 찌니까 컨디션 조절도 안되고 식사하는 것도 대충대충 떼울 때도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 추천받아서 먹어봤지만 맛이 썩 유쾌하지 않거나 일일이 쉐이커  통에 넣어서 만드는 것도 번거롭고 그래서 바로 제품으로 된  얼티브 비건프로틴을 찾았어요. 일단 마셔서 속이 편해야 꾸준히 섭취할수 있잖아요. 단백질은 21g 이 들어있고, 제로슈가로 당류 0g 인데 맛있고 달콤하게 마실수 있는 단백질보충제이에요. 저는 운동할때도 마시지만 운동을 미처 하지 못할 때에도 꼭 마시고 있어요.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단백질 보충제 비건프로틴

라방 알림받기 바로 풀려버려요.

벌써 몆일째 라방 <알림받기>를 눌러 놓으면 바로 풀바로 풀려 버립니다. 왜 그럴까요? 계속 다시 눌러 놔도 또 풀리네요.ㅠㅠ

도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현숙

게시글알림 바로바로 삭제

전 글자수 떠있는게 거슬려서 바로바로 삭제해요 이상한 댓글 다는 것도 안볼 수 있고 나름 켜뮤하면서 만든 루틴이죠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게시글알림 바로바로 삭제

감바스는 혈당에 좋은 훌륭한 저탄고지음식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혈당에 좋은 저탄고지 음식은 바로 감바스입니다 만드는법도 간단하고 맛도 좋아 자주 해먹는 음식이에요 만드는법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팬에 올리브유 넉넉히 아주 넉넉히 부어주세요 올리브유 좋은건 다들 아시죠? 그런 다음 편으로 썬 마늘을 넉넉하게 넣어 마늘 기름 내주고 새우랑 있는 야채 넣고 간은 소금 후추로만 해주시면 됩니다 전 새송이 버섯 있어서 넣어줬구요 매콤한거 좋아하심 청양고추나 페퍼론치노 넣어주심 됩니다^^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감바스는 혈당에 좋은 훌륭한 저탄고지음식이에요

간단한 다이어트 음식 토마토 계란볶음입니다.

안녕하세요?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 토마토계란볶음입니다.  # 재료 토마토 2개 + 계란 2개 + 소금 + 후추 + 치즈 + 오일 저는 기본 토마토계란볶음 레시피에 치즈를 추가로 사용했는데요. 아주 클린한 저탄고지 식단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연치즈만 사용하시는 편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 2. 토마토 볶아주기 가장 먼저 토마토를 깨끗히 씻어준 후 큐브 형태로 잘라주세요. 토마토는 저처럼 큰걸 사용하셔도 되고, 방울토마토로 만들어도 됩니다. ​ 다음으로는 팬에 아보카도 오일을 2스푼 정도 둘러주세요. 저탄고지 식단에 사용하는 오일은 아보카도, 올리브, 기버터, 버터등을 사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 달궈진 팬에 썰어 놨던 토마토를 모두 넣어주시고요. 토마토가 살짝 말랑해질 때까지만 익혀주면 됩니다. ​ 그리고 나서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제가 만드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에는 소금과 후추만으로 간을 해서 최대한 클린하게 만들어줄겁니다. ​ 3. 스크램블 에그 만들어서 섞어주기 다음으로는 토마토계란볶음에 들어갈 계란을 깨서 잘 섞어주세요. ​ 잘 익은 토마토를 팬에 한쪽으로 몰아주고 나서 아래에 이제 계란물을 모두 넣어주시고요. ​ 쉐낏 쉐낏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팬을 하나로 만들면 설거지 거리가 줄어서 좋아요. ​ 몽글몽글한 상태로 계란이 다 익고 나면 불을 꺼주시고 잔열로 마저 익혀주고요. ​ 이상태로 바로 먹어도 되지만... ​ 치즈를 좀 더 뿌려서 녹진한 맛을 더해줄거예요.  저탄고지식단을 하시는 분들은 멕시칸치즈로 나온 슈레드 치즈를 사용하시면 좀 더 유리하고, 사실 하드치즈를 갈아서 사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 저는 좀 더 녹진하게 즐기고 싶어가지고 치즈를 듬뿍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치즈를 녹여주었고요. ​ 마무리로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와 함께 후추로 마무리 해줬어요. 후추를 마지막에 뿌리면 알싸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그럼 지니어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간단한 다이어트 음식 토마토 계란볶음입니다.

캐시딜에서 맛있는 호떡믹스구매

캐시딜 상품 구경하다가 호떡믹스 발견했어요 우리 식구들 최애 간식중 하나가 호떡인데 요즘 주변에서 보기 어렵더라구요 시장에나 가야 살수있죠 보자마자 구매버튼 꾹 눌렀어요 가격도 착해요 세박스나 오는데 만원입니다 구매확인버튼 누르면1000캐시도 적립되구요 집에 도착한 호떡믹스 배송도 빨라요 한박스 바로 개봉했어요 안에 내용물은 호떡용 프리믹스와 잼믹스 흔히  호떡안에 들어있는 꿀이되는 재료를 말하죠 그리고 발효를 도와주는 이스트가 들어있어요 만드는 방법도 너무 간단하네요 두가지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저는 프라이팬 조리법을 선택했어요 먼저 호떡프리믹스에 이스트 넣고 물은 종이컵에 반은 찬물 반은 따뜻한물넣어 한컵을 만들어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주걱으로 살살 저어주면 발효시간도 따로 필요없네요 바로 반죽이 완성되요 호떡믹스 잼을 그릇에 담고 이제 적당한 크기로 반죽을 떼어 잘 펴고  그안에 잼을 듬뿍 넣습니다 모양을 따로 신경 안써도 잘 만들어집니다 보통8개 나온다는데 전 좀 크게 만들었더니 6개 나왔어요 짜잔~~ 이제 후라이팬에 기름 좀 많이 두르고  노릇노릇 굽기만하면 끝입니다 호떡 만드는데 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완성된 호떡 먹음직스럽죠~완전 맛있습니다 파는것보다 훨씬 맛있다고 식구들이 좋아했어요 하나씩 먹다보니 금방 사라졌어요 집에서 만들어서 기름쩔은 냄새도 없고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이제 간식도 캐시딜이 있어서 걱정없네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재밌을것 같아요 호떡믹스 적극 추천합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캐시딜에서 맛있는 호떡믹스구매

[ 고단백 식단 ] 단백질 쉐이크 분말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안녕하세요! 다이어터들에게는 더이상 빵도 간식이 아닌 식사인데요! 그냥 빵집에서 일반 빵은 밀가루에 설탕에... 건강에도 안좋은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 않아요 그래서 단백질 쉐이크 분말 200ml, 달걀 4개, 꿀 3스푼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고단백 빵 만드는 레시피 풀어볼게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고 흰자를 머랭치는데 제가 사용하는 단백질 분말, 비바모닝 굿모닝 쉐이크는 자매가 런칭한 단 맛이 없는 쉐이크로 머랭을 치지 않아도 빵을 만들었을 때 폭신하고 부드러워서 거품기로 이정도만 해줄게요 노른자를 넣어 잘 섞어준 후 꿀 3스푼을 넣어요! 단백질 분말이 단 맛이 없어서 살짝 단 맛을 가미해야 달지 않고 맛있어요!😋 계량해둔 단백질 분말 200mg을 넣어 잘 섞어주고 저는 틀이 있어서 나중에 잘 분리되라고 틀에 기름칠을 해줬어요 틀이 없으니 아무 그릇에나 하셔도 되요 200ml 정도 하면 틀에 5개 붓고 조금 남더라구요.. 오븐에 넣고 구워주면 겉바속촉 단백질 빵 완성!! 오븐에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단백질 빵이고 밥솥에 하실거면 단백질 분말 300ml, 달걀 6개 ~ 8개, 꿀 6스푼으로 하시면 되는데 밥솥에 하시는 것은 엄청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반 잘라보면 속도 잘 익어서 맛있어요! 😋 빵 먹고 싶은 욕구도 충족하면서 밀가루도 안들어갔고 고단백이라 영양도 충분한 맛있는 다이어트 1끼에요

vely30님의 프로필 이미지

vely30

[ 고단백 식단 ] 단백질 쉐이크 분말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처음으로 양배추 라페 만들어 봤어요😅

저번주 목요일날 양배추를 사놓고 레몬즙은 커피집에서 , 홀그레인 머스타드는 슈퍼에서 사서 다 준비했지만 주말까지도 손도 못대고 있었답니다. 오늘까지 못하면 너무 했나 싶어 점심 먹고 라떼랑 들어와서 대대적으로 막 준비했죠. 레시피에 양배추가 반통이더라고요. 저도 반통을 준비했는데 사진하고 보니까 채선 양이 좀 너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딴 레시피를 찾아보니까 반통을 600g을 잡더라 저는 반통의 반이 700g이 넘었는데 결국 채친 1000g만 하기로 했습니다. 씻을 때도 식초 타서 한 10분 담아놓고 깨끗이 씻고 물기도 빼더라고요. 그래서 그 중간 기다리는 시간에 고구마 말랭이 만들려고 고구마도 쪘죠.  큰통인데 한가득 있는 거 소금 저려서 또 10분 놔둬야 했습니다.  집에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이 있었고 홀그레인 머스타드는 처음 사봐요. 맛을 보니 굉장히 짭짤하더라고요. 잘 써야겠어요. 레시피에 적혀있는 게 600g이라 1000g하니까 조금씩 늘렸습니다. 당분은 알룰로스로 하고~(꿀이 있지만 저걸로 해야겠죠. 다음에 한번 꿀로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10분 소금에 절였다고 양배추가 많이 숨어 죽었어요. 한 번 꼭짜서 놔두고 아까 만들어놓은 소스를 부었어요. 손으로 주물주물 섞어줬답니다. 블로그에서 이거는 장갑끼고 하길래. 저도 주물러줄 땐 장갑 꼈네요. 그리고 간을 보라고 했거든요. 근데 제가 라페을 처음 먹어봐서 사실은 이게 간이 맞는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거예요😁🤣  근데 제가 먹긴 좀 짰어요.  블로그에서 혹시 짜면 생당근 그냥 넣어도 된다고 해서 울집냉장고에 있는 채친 당근을 넣었죠😆 1000g 그런지 양이 제법 많았어요. 큰 유리통에도 하나 넣고 바로 먹을 반찬통에도 하나. 양배추 라페지만 중간중간 당근이 있어서 색은 좀 괜찮죠? 오늘 저녁 샐러드에요. 가운데에 양배추 라페를 넣었더니  드레싱이 필요가 없는 거예요. 혹시 몰라서 그릇채 놨뒀는데 어머니가 고구마 먹을 때 얹어서 드셨어요. 엄마도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대요. 저도 맛있긴 했는데 양배추 라페 맛이 이게 맞는지는?(딴걸 안 먹어봐서)   어쨌든 성공한 것 같습니다.  놔두면 더 맛있어진다는데 더 간이 세진 않을까 그건 걱정이 되네요. ☆말린 고구마 간식 만들기 아까 고구마 쪘다고 그랬잖아요. 밤 고구마를 밥통에 쪄서  잘라서 말린 고구마를 만드는 건데 오늘따라 잘잘한 고구마라 은근 손은 많이 가겠어요. 이렇게 내일 아침까지 상태 보아가면서 계속 말립니다. 저번에 너무 깡깡해서 먹기가 좀 힘들었거든요. 이번에는 조금 덜 말리고 싶긴 한데 또 고구마 양의 은근 많아서 어쩔지 생각중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처음으로 양배추 라페 만들어 봤어요😅

과자대신 단백질바로 간식욕구 채우기

저는 늘 과자나 군것질거리는 입에 달고 살는 아가리어터인데요.. 다이어트를 할땐 가장 큰 적이 아무래도 이런것들이겠죠? 그렇지만 못 끊어내겠더라구요 ㅠㅠ 그러던와즁..닥터유 단백질바는 달달함을 찾는 저에게 한줄기 빛이 되었답니다.. 하루 계란 최소 2알은 먹으려고 다짐하지만, 또 쉽지 않은 날들엔... 이 단백질바로 단백질을 채울수도 있어서 일석이조랍니다 ㅎㅎ 추천해요  

뿌구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뿌구누나

과자대신 단백질바로 간식욕구 채우기

☆3주 동안 5키로빼기☆(운동+식단+일상 팁)

안녕하세요.  헬린이 2년차 직장인입니다. 헬스를 시작하면서 여러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보고 나름 쌓아온 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람 체질마다 차이가 있어 이 방법들이 꼭 정답은 아니니 해보시고 효과있는 방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해봐요^^ 다이어트 전에는 최대 59kg, 3주동안 다이어트 했을때 최대 6키로까지 빼서 53kg 만드는 꿀팁입니당!! 💬 운동    - 주 3일은 꼭 운동하기      * 1시간 웨이트, 30분 유산소         (시간이 없는 날엔 유산소만 가능)      * 30분 유산소는 인터벌 필수!!         (1분 빨리 뛰기+2분 빠르게 걷기 : 10세트)    - 매일매일 폼롤러 및 스트레칭하기      * 꾸준한 폼롤러와 스트레칭은 근육 모양을          잡아줘 예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됨    - 주말운동은 무조건 오픈런!      * 하루를 운동으로 시작한다면 그러지 않을때         보다 하루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같은 활동량         으로 칼로리를 더 많이 소모할수있음. 💬 식단    - 간헐적단식 (공복시간 12시간 이상 유지)      * 자주 적게 먹는것보다 적당량을 정해진 시간        에만 섭취하는것이 (공복시간을 늘리는것)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데 도움이되어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뀔수있음!    - 야채/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먹기      * 간헐적단식 후 첫끼가 중요!!        (당이 높은 음식을 첫끼로 바로 섭취할 경우          급격하게 혈당이 오르게 되기때문에 혈당이          천천히 오르고 흡수가 느린 순으로 음식을         섭취하는게 중요) 💬 일상 팁   - 아침은 따뜻한 물 한잔으로 시작하기   - 식후 30분은 가볍게 걷기     * 식후 걷는 것은 혈당을 낮춰줌   - 앉아있을때 다리사이와 복근에 긴장 유지     * 앉아있운때 몸의 긴장을 유지함으로써 자세가        바르게 세워져 이쁜 바디라인을 만들수있고        균형이 틀어지는걸 방지하여 혈액순환에도        도움이됨. 첨부된 사진은 57키로 때와 53키로 일때의 사진입니다. 확실히 바디라인이 다른게 보이시죠?ㅎㅎ 작은 습관 하나하나가 쌓이면 모두가 건강한 몸, 살이찌지 않는 체질로 바뀔수있다는거~ 세상의 모든 다이어터, 유지어터 분들 화이팅입니당!!^^♡♡

싱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싱댁

☆3주 동안 5키로빼기☆(운동+식단+일상 팁)

바로 적립

소통왕 발표 하고 나서 바로 캐시 적립 되어서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로 적립

하루를 프로틴바로 시작해요~~

매일 아침 운동전 프로틴바로 시작하고 있어요 속이 든든해야  운동도 잘할수있죠 제가좋아하는초코렛도 견과류도 있고 삶은계란2개분량의 단백질도 들어있다니 넘 좋아요 켈로그프로틴바K를 추천합니다

쪼꼬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사랑

하루를 프로틴바로 시작해요~~

🚶‍♀️ 지육챌 15기 바로 이어주네요

🚶‍♀️ 지육챌 15기 바로 이어주네요 이제 곧 육천보에요 확인 하시고 걷고 캐시도 챙겨 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지육챌 15기 바로 이어주네요

바로드숑~ 드셔보셨나요~~

4갤차 헬린이이요  집에 프로운동러 따라 시작했는데 닭가슴살이 그동안 집에 넘치게 있어서 보기만해도 질렸었는데 요즘은 맛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종종 식단에 겸해서 먹고있어요  이번에 새로 구매한 바로드숑은 진짜 편하네요  뜯지 않고 렌지에 20초만 돌리면 끝  이미 냉장 냉동에 식단음식들이 가득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실온보관이라 또 구매했어요  촉촉해요 살짝만 건드려도 결대로 나눠지니 번거롭게 가위로 자를필요도 없고 맛도 좋아요  100g119칼로리 너무 괜찮죠??  샐러드 구매하면 양이 많은데 거기에 닭가슴살까지 추가하면 배부르자나요  100그램 딱 좋아요  전 단건 좋아해도 짠건 싫어하는데 간이 정말 딱 좋아요 가격도 착해요~

운동싫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운동싫엉

바로드숑~ 드셔보셨나요~~

실온보관으로 더욱 간편한 바로드숑 닭가슴살

한참 집에서 가스도 없고 전자렌지에 의지하며 살았을때 냉장고에 보관하고 해동할 필요도 없는 실온보관 닭가슴살을 애용했답니다.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서 야채 따로 챙기고 바르드숑 닭가슴살 하나면 간편 한끼 해결 완료입니다. 맛도 다양해서 저는 갈릭맛 커리맛 먹어봤는데 이외에도 훈제 갈비 저염 등 다양하게 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무엇보다 냉동 하지 않은 바로 먹을수 있는 닭가슴살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핫딜기준 가격도 찾아보면 다른 냉동 닭보다 저렴하다고 느꼈어요 뜯어서 바로 먹는 닭가슴살 !!!!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실온보관으로 더욱 간편한 바로드숑 닭가슴살

🍚 바로 끓인 미역국으로 식사 챙겨요

🍚 바로 끓인 미역국으로 식사 챙겨요 국에 바로 말아서 먹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바로 끓인 미역국으로 식사 챙겨요

바로 실내자전거 35분

집에 들어와서 바로 실내자전거에 앉았습니다. 티비 보면서 타니 금방이네요. 꾸준히 다시 타야겠어요 .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바로 실내자전거 35분

맛있는 곤약당근라떼김밥!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새해 다이어트 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곤약 다이어트 제품은 바로 곤약밥(쌀)입니다. 사실 강한 다이어트를 할 때 신경 쓰는 부분은 저탄고지식단 입니다.  탄수화물을 좋아하다 보니 밥, 빵, 밀가루 등의 섭취를 줄이는 게 힘든데 특히 밥을 좋아해서 저당밥 키토식으로 곤약쌀을 자주 먹고 있어요. 특유의 냄새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당 알코올, 유기산, 무기질 작용으로 냄새를 낮춰 먹기 편한 빼빼 곤약쌀과 밥을 이용해 저탄고지 키토식 다이어트 식단으로 만든 당근라페 김밥 만들기 소개해 드릴게요. 곤약쌀 무엇일까?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저탄수화물 식품으로 100g은 6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쌀의 1/63, 탄수화물은 쌀의 1/29인 3g으로 다이어트 식단 식재료뿐 아니라 저당밥 식사를 해야 하는분들께도 도움을 줍니다. 쌀과 함께 넣어 밥을 지으면 평소에 먹는 밥맛과 똑같은 맛으로 먹을 수 있지만 배부르게 먹어도 kcal와 탄수화물 섭취는 반의반이라는 점이 장점이에요. 또 구약나물을 도정해 만들어 수분과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어 포만감을 주며 장운동에도 도움을 줍니다. 발효가 되어있어 식감이 부드럽고 특유의 냄새가 적어 마음에 들었는데 김밥을 만들어 보니 일반밥과 차이가 없더라고요. ​ # 다이어트 키토식 저당밥 하기 일반 쌀과의 비율은 50:50 또는 25:75로혼합해 사용합니다. 정제수에 담긴 쌀을 체에 거르고 사용하는데 200g이에요. 전 쌀과 1:1 비율로 밥을 지었는데 물양은 평소보다 25% 줄여 적게 맞춰주고 일반 쌀밥처럼 전기밥솥을 이용했습니다. ​ 저탄고지식 다이어트 저당밥이지만 평소에 먹는 밥과 차이가 없는 게 또 곤약밥의 매력이지요. 듬뿍 먹어도 부담이 없어 식단 할 때 참 반가운 식재료. ​ # 당근라페 김밥 만들기 저탄고지김밥으로 저당밥을 이용해 당근라페김밥을 만들어 볼게요. 1. 저탄수화물 키토식 곤약밥에 통깨와 참기름, 소금을 넣어 김밥밥 간을 맞춰줍니다. 2. 김 위에 키토식 저당밥을 얇게 펴고 준비래둔 계란지단, 단무지, 치즈, 당근라페등의 재료를 듬뿍 넣어 풀리지 않게, 터지지 않게 말아주세요. ​ 일반 김밥 만드는 방법과 동일하고 당근라페를 좀 더 듬뿍 넣어 야채 양을 늘렸습니다. 체중관리할 때 야채 섭취는 중요하거든요. 참기름 바른 뒤 썰어주면 곤약쌀로 만든 저탄고지김밥인 당근라페김밥 완성입니다. 이야기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식감이며 맛이 일반쌀로 만든 김밥이랑 똑같아요. 다이어트관리도, 건강을 위해 저탄고지식 또는 키토식 하시는 분들도, 다양한 이유로 저당밥 드셔야 하시는 분들도 이렇게 곤약쌀을 이용해 곤약밥을 드시면 맛있게 먹으며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발효 곤약으로 냄새는 줄이고 더욱 부드러워진 맛있는 곤약쌀로 맛있는 당근라페김밥 만들어 맛있게 저탄고지김밥으로, 다이어트 저당밥으로도 활용해 보세요. 그럼 이제 먹으면 살이 찔까하는 걱정하지 마시고 지니어트와 함께 건강한 식재료들로 즐거운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맛있는 곤약당근라떼김밥!

길고~ 긴 아라비안 나이트 같은 나의 다이어트 감량 후기

키가 작고 마른편이였던 제가 살이 찌기 시작한건 고 1때부터인데요. 갑자기 먼데로 이사를 가고도 전학을 안가고 학교를 다니다보니 늘상 피곤하고 배가 고팠나봐요. 엄청 분식을 먹기 시작하면서 급 살이 찌고 그대로 대학교 생활에서 술까지 마시니까 급격히 몸무게가 늘어났답니다. 그래도 와! 오늘이 일생에 최대 몸무게야 라고 불렀던게 52kg 정도였는데 어릴 때는 다이어트하면 살도 잘빠져서 대학교 3학년 때 44kg까지 살을 빼봤었는데 그때는 정말 그냥 주구장창 굶기? 덕분에 다이어트 끝남과 동시에 바로 요요~~ 하여간 그렇게 52kg로 다시 돌아온 몸무게가 근 15년 이상은 간거 같아요.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그냥 쭉 유지되니까 별 걱정이 없었죠. 뭐 날씬하지도 않지만 그냥 보기좋은 통통 정도라 한번도 살에 대한 걱정도 안하고 다이어트도 안하고 살았던거 같아요.   근데 이직 후 엄청 스트레스 받는 직장을 다니게 된 뒤로 먹는 양은 줄었는데 갑자기 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밥은 굶고 야근하다가 술과 안주를 먹은 탓인듯해요. 160도 안되는 키라 조금만 살이 쪄도 너무 둔해 보이는 느낌인데;;; 15년 이상 1kg의 변화도 없던 몸무게가 아주 조금씩 조금씩 야금야금 늘어 54~55kg까지 찍으니까 턱은 두턱이 되고 입는 옷마다 팔이 찡기고 딱 그 시기가 스키니진이 유행인데 한번도 스키니진 못입어본 거 같아요. 그냥 세미 힙합 느낌의 면바지만 입고 다녔어요. 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런닝머신을 열심히 뛰었더니 빠지라는 살은 안빠지고 무릎 관절만 나빠지더라구요. 그때 아팠던 무릎이 지금까지 영향을 미쳐서 계속 고생중이예요.   결국 돈을 포기하고 조금 편한 직장으로 옮겼는데 그러면 스트레스로 찐 살이니 곧 빠질거라 생각했지만 한번 찐 살은 절대 빠지지 않고 외려 잘 먹은 날은 56kg까지 찍는 날이 생겨났어요. 뭐 그닥 외모에 신경쓰는 타입은 아니였지만 어느날부터 사진도 안찍게 되고 거울도 보기 싫어지면서 자존감이 바닥을 치기 시작하더라구요. 근데 사실 자존감보다 걱정이였던건 걸을때마다 오는 무릎 통증과 온몸에 자꾸 찾아오는 염증증상들이였던거 같아요. 살은 살대로 찌고 체력은 체력대로 떨어져 있었죠.   그때쯤에 다이어트 한약이라도 먹어봐야하나 고민을 시작했죠. 이게 타이밍이 기가 막힌게~ 직장 동료분이 제가 몸도 약한데 다이어트 한약 잘못먹었다 부작용이라도 생기면 안되니 본인약을 한두봉만 먹어보라 하셔서 받아서 섭취한 날 저녁에 엄청 열이 나면서 아프더라구요. 저는 그냥 어머나!! 정말 약의 부작용인가보다 그냥 냉큼 약부터 지었으면 큰일날뻔했네 라고 생각했는데;; 열이 너무 올라가고 어지럽고 온몸이 쑤시길래 응? 부작용이 아니라 하필 몸살이 걸린건가? 싶었다가 하여간 하필 주말이라 아파도 바로 병원에 갈 수 없길래 꽁으로 앓았지 모예요? 제가 또 아픈데 워낙 둔하기도 해서...;;; 토요일 일요일 동안 진짜 너무 아파서 쓰러지기도 했는데 결국 응급실도 안가고 버텼;;; 바보죠? 월요일에 도저히 출근이 불가능하고 주말 내내 아무것도 먹은게 없어서 정말 기다시피 병원에 갔더니 의사샘이;; 감기 아닌거 같다고 소변검사 해보자고;;;;;;;   알고보니 급성 신우신염이였어요!! 의사선생님이 아니 이정도면 견디기 힘들었을텐데 바로 응급실로 갔어야지 이걸 참았냐고 잘못하면 고열로 죽을 수도 있었다고;;; 세상 미련맞다고 혀를 끌끌 차시더라구요. 하여간......제가 앞에 이렇게 길~고 쓸데 없는 얘기를 주르르 늘어놓은 이유는.....이 신우신염이 제 다이어트의 계기가 되었기 때문이랍니다. 신우신염이 걸린날이 2018년 여름이였는데 와 정말 이 세상 떠날 수도 있겠구나 싶게 아프고 나니 정신이 번쩍 들면서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일주일을 정말 꼬박~ 앓고 났는데 3kg정도가 감량 되었더라구요. 그래 이렇게 빠졌을 때 살 빼보자!! 정말 맘 먹고 노력하자!! 그 뒤부터 식단을 시작했어요. 우선 제일 먼저 술을 끊고 저녁을 안먹기 시작했죠. 처음에 정말 맥주 한캔이 그렇게 그립더라구요. 습관적으로 일주일에 2~3번씩은 사람들 만나 한잔 하는 즐거움이 있었는데 그걸 끊어내니까......사람들도 만날 수 없고 뭔가 인생의 낙이 사라진 느낌?? 근데 그것도 6개월 넘어가니 전혀 술이 땡기지 않았어요. 아픈데다 거의 먹지 못해 빠진 살이라 회복되면 바로 다시 돌아갈 거 같아 그때는 식이조절을 정말 철저하게 했던거 같아요. 덕분에 거기서 변동없이 몇 개월을 있다가 아주 지지부진 조금씩 살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위도 조금 줄어들어서 먹는 양도 더 줄이고 탄수화물 대신 닭가슴살로 대체도 하고~ 근데 51kg가 되더니 딱 멈추더라구요. 아!! 고비가 왔구나 싶었죠... 이제 식이조절만으로는 불가능한 시기가 된거죠.   그때부터 매일 1만 5천보씩 걷기 시작했어요. 정말 직장 집만 왔다갔다 하던 제가 매일매일 운동장에 가서 20바퀴씩 걷고 또 걷고 가끔 뛰기도 하고... 그렇게 또 6개월 정도 하니 앞자리 5의 벽이 드디어 깨졌어요. 근데 아침엔 앞자리가 4 저녁엔 5 요렇게~~ 여기서 또 부족한 시기구나 싶어 그때부터는 유튜브의 땅끄부부 영상을 자기 전에 30분씩 따라하기 시작했죠. 드디어 아침 저녁 모두 49kg!! 이렇게 되는데까지 근 1년 걸렸나봐요.... 친구들 만나면 다들 어디 아프냐 소리를 들었;;; 11층 사는 아파트도 매일 계단으로 올라다니고 치열한 노력 끝에 딱 48kg까지 찍는데 성공했지만 주변에서 너무 아파보인다고;;;;;;;;; 내 키에 그 몸무게는 사실 그닥 마른 몸도 아닌데 역시 나이를 속일수 없어서 얼굴살이 헬쓱해보이니까 자꾸 주변에서 걱정된다고...심지어 머리칼도 좀 빠지고;;;; 다이어트의 부작용은 피할 수 없는거 같아요~   오동통통 내 너구리 시절의 나 (before) 49kg 찍었을 때의 나 웬만한 바지들이 모두 헐렁거리기 시작했지요. (after) 그때부터는 먹는건 조금 풀어주고 2년 정도 꾸준히 50kg 아래로만 잘 관리~~ 문제는 역시 사람은 게으름의 존재인건지........ 조금씩 조금씩 긴장의 끈이 풀리기 시작했죠. 처음엔 땅끄부부 끊기......... 와 30분씩 매일하는건 너무 지겨워요.. 일주일에 3~4번, 1~2번 으로 줄더니 결국..어느날부터 아예 때려치움;;;   매일 1만보~ 2만보 이상 걷던 걸음.. 주말에 안걷기!! 아 주말엔 늦잠도 자야하고 자다보니 나가기 싫고;;;;;;;; 추워서 더워서 핑계거리가 너무 많죠.. 평일도 퇴근하고 와서 걷기 싫어!! 점점 운동으로 걷는건 안걷게 되었어요. 먹는 것도 점점 먹고 싶은거 그냥 먹기!! 결국.. 다시 살이;;;;;;;; 그래도 나름 51kg 마지노선이라며 그것보다 늘면 덜먹고 좀 움직이고 했는데 작년에 드디어 갱년기가 찾아왔;;; 순식간에 3kg가 늘어나더라구요;;;; 꺄아~~~   24년을 맞이하여 이렇게 살 순 없다!!! 요즘 다시 저녁은 굶고 다시 매일 만보씩 걷고 있어요;;; 겨우겨우 2kg 빼고 52kg를 또 유지하고 있답니다.   2월부터는 필라테스를 시작해 보려구요. 이제 나이가 있어서 너무 과격한 운동은 맞지도 않고 한번 망가져버린 무릎으로 인해서 뛰는 운동은 또 좋지 않더라구요. 이제는 코어근육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이 필수 인 듯 해요. 디스크도 있어서 근육키우는 운동이 저에겐 필수 예요!!!   올해는 1년 동안 3kg를 빼고 49kg를 먼저 만드는 것이 목표구요!!! 최종 목표는 47kg 랍니다.   하지만 몸무게가 중요한 건 아니구... 역시 인바디 근육량 및 눈바디겠죠... 나름 운동을 병행을 하면서 빼긴 했지만 역시 그런 설렁설렁 걷는 운동으로는 인바디 결과가 세상 꽝이더라구요. 인바디 점수도 바닥이고;;; 몸무게를 4kg를 감량하려면 근육량을 6kg를 늘리라 모 이런;;점수표;;;;;;;;; 아주 엉망이 진창이 신체예요   작년 여름의 인바디 : 51.5kg이지만 체지방율 34.9% 완전 비만;;;;;;;;;;;;;; 어릴 때는 살을 빼면 뱃살과 허리가 빠지더니 나이드니까 빠지라는데는 안빠지고 얼굴살만 빠져서 살빼면 아파보인다 이런 소리나 듣고;;; 죽어라 허벅지 배 팔 이런데 하나도 안빠지네요. 이번 다이어트는 체중감량보다도 근육량 늘리기!! 건강한 체중감량에 힘써볼랍니다. 무슨 다이어트 얘기를 이렇게 길게;;; 썼나 모르겠네요.. 그냥 쓰다보니 술술 글이 잘써지네요 ^^ 우리 모두 다이어트 힘내요!!! 아쟈아쟈!!!!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길고~ 긴 아라비안 나이트 같은 나의 다이어트 감량 후기

전해질 수(전해질 물) 만드는법

전해질 수 만드는법이에요. 혈액 순환이 잘 되지않아서 혈액이 끈끈한경우 각종 성인병이 발생하는데 이 전해질물을 마시면 5분내로 혈액이 묽어지고 순환이 잘된다고합니다. 만드는 방법도 쉬워서 한번쯤 시도해봐도 좋을 것같아요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전해질 수(전해질 물) 만드는법

바로 들어왔네요

바로 들어왔네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바로 들어왔네요

단백질 식단으로는 연어요리~!!

제가 추천하는 단백질 식단은 바로 연어요리입니다. 전 원래 생선을 못먹어서 생선요리 섭취가 전혀 안되는데요. 어느날 연어를 먹어보고 반해서 그 뒤로 자주 사먹습니다. 핫딜 떴을 때 1키로짜리 사서 이렇게 저렇게 해먹으면 아주 만족스러운 단백질 식단이 되는데요. 가장 쉬운 게 연어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냥 썰어서 양파, 무순 올리고 먹으면 끝!! 소스는 제가 적당히 만들어서 먹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연어스테이크. 에프에 구우면 정말 맛있답니다. 고소하고 감칠맛 돌아서 아이들 밥 한끼는 뚝딱. 밥 약간 넣거나 달걀지단 두껍고 크게 부쳐서 연어김밥으로 싸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얼마전 처음 해먹어본 연어초밥. 저는 초밥은 되게 특별한 재주가 있어야 만드는 줄 알았는데, 밥에 양념해서 연어만 올리면 되니까 정말 쉽더라구요. 제가 연어초밥을 그렇게 잘할 줄은 몰랐어요 ㅋㅋㅋ 연어는 100그람 기준 단백질 함유량이 20그람 정도인데요. 이는 두부 100그람의 단백질 함량보다 많더라구요. 게다가 연어의 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라고 하죠. 여러모로 몸에 좋은 연어. 단백질 식단으로는 짱입니다.

꿀빛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빛

단백질 식단으로는 연어요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