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페도필리아의 특징
토론토 대학의 정신의학 부교수인 제임스 칸토어의 이전 연구에서 칸토어는 소아 성애자들이 뇌의 분리된 부분 사이의 연결이 결핍되어 있음을 발견했다 생리학적인 측면에서 2.5cm는 매우 크다. 만약 여성이 임신 중에 담배를 피우면 그 효과는 두 배가 된다 흥미롭게도 최근 연구처럼, 칸토르 박사는 소아성애자의 30~35%는 왼손잡이라 는 것을 발견했다. 이 연구에 의하면, 소아성애는 명백히 다른 생김새를 만드는 생물학적인 문제이라고 주장한다. 캐나다에 원저 대학의 피오나 디쉬니쿠(Fiona Dyshniku)는 소아성애자들의 신경 발달 문제를 지지하는 증거가 지속적으로 축적되고 있다고 말했다. 원제 및 저자 : Can scientists spot a pedophile? Study claims they are more likely to have physical deformities and be left-handed By ELLIE ZOLFAGHARIFARD FOR DAILYMAIL. COM "Whatever the chain of events is, the chain begins sefore birth," said James M. Cantor, a University of Toronto professor of psychiatry whose research team has made a series of startling correlations finding that pedophiles are likely to share physical attributes, such as slightly lower 1Qs, shorter body height, left-handedness and less brain tissue. "소아성애 성향은 선천적인 것이며 소아성애자들은 평균보다 낮은 1Q, 작은 키, 그리고 적은 뇌조직을 보유하고 있다. ㅡㅡ 생존자편향의 오류 아이큐가 높은 소아성애자들은 안잡히고 숨어사는데 아이큐 낮은 빡대가리들만 잡혀서 저런 통계가 나온거
야고
댄스후 바로 계란
댄스하고 와서 계란 한개 먹었어요 단백질로 근육몸매 기대해요
마음그릇
더운날 제가 제정신 아니죠 ....
늙은호박 집에서 퇴근길에 가져왔어요 그냥 둘려다가 ㅋㅋㅋ 후다닥 껍질 까서 .. 지금 호박죽 만드는중 ... 너무 더워요 그래도 내일부터 맛나게 먹을수 있겠죠 ㅎ
뽀봉
오른쪽으로 누워자면 악몽 더 많이 꾼다?
오른쪽으로 누워자면 악몽 더 많이 꾼다? 오른쪽으로 누워자면 악몽 더 많이 꾼다?© 제공: 헬스조선 자꾸 악몽을 꾼다면 잠을 자는 자세를 바꿔보자. 잠이 드는 방향에 따라 장기의 위치가 달라지면서 수면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옆으로 누워자는 게 편한 사람은 왼쪽보다 오른쪽을 보고 자야 악몽을 꿀 확률이 줄어든다. 수면과 최면(Sleep and Hypnosis)에 게재된 바실라스 메디폴 메가대 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메흐메트 유셀 아르군(Mehmet Yücel AĞARGÜN) 교수팀 연구에서 왼쪽에서 자는 사람들은 악몽을 꿀 확률이 40.9%나 됐지만, 오른쪽으로 자는 사람은 나쁜 꿈을 꿀 가능성이 14.6%에 불과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 오른쪽으로 돌아누워 자는 사람은 주관 평가에서도 많은 사람이 편안하고 안전한 꿈을 꿨다고 답했다. 명확한 이유가 밝혀지진 않았지만, 2018년 한 연구에서 돌아누워 자는 게 심장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는 가설을 내 놨다. 연구팀은 왼쪽으로 잘 때와 오른쪽으로 잘 때 실험참여자의 심장 활동 변화를 관찰했는데, 왼쪽으로 잘 땐 심장이 살짝 눌리면서 부담이 가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스트레스 수치가 높아져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면서 몸이 도피 모드로 바뀌어 악몽을 꿀 수 있다고 추정했다. 반대로 오른쪽으로 잘 땐 심장 활동에 큰 변화가 없었다. 다만 임산부는 왼쪽으로 누워자는 게 안전하다. 오른쪽에 태아에게 피를 전달하는 하대정맥이 흘러, 오른쪽으로 누워 자면 하대정맥이 압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자다가 숨을 5초 정도 멈추는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천장을 바라보고 자는 게 편하더라도 옆으로 누워 자야 악몽을 꿀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똑바로 누워자면 목젖이 기도를 막아 호흡이 힘들어진다. 결국 뇌가 주기적으로 깨 깊은 잠에 들 수 없다. 이때 불안, 걱정을 주제로 한 꿈을 꾸게 될 가능성이 크다. 의식만 깨면서 흔히 가위눌림이라고 불리는 수면마비 증상도 경험할 수 있다. 엎드려서 자는 것도 악몽을 꿀 가능성을 높인다. 홍콩 수연대 연구팀이 670명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바로 잘 때, 누워서 잘 때, 옆으로 잘 때 등으로 나눠 어떤 꿈을 꾸는지 조사한 결과, 엎드려서 잘 때 학대, 괴롭힘과 관련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연구팀은 "엎드려서 자면 숨을 쉴 때 공기가 부족해 몸이 위협을 느끼면서 꿈에 변화를 주는 것"이라고 했다. 한편, 악몽을 꾸지 않으려면 수면의 자세만큼 수면 위생(잠을 잘 자기 위한 생활습관)을 지키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먼저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야 한다. 수면은 우리 몸의 수많은 생체리듬 중 하나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드는 시간과 다음날 일어나는 시간이 달라지면 그만큼 깊은 잠인 서파 수면을 기대하기 힘들어진다. 잠자는 환경은 조용하고 환하지 않도록, 너무 덥거나 춥지 않도록 조절한다. 마지막으로 잠들 땐 과도한 스트레스나 긴장을 피해야 한다. 뇌에 자극을 주는 생각이나 독서 등의 활동은 피하고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료 등을 마시는 것도 삼가야 한다. ================= 똑바로 자긴하는데.. 오른쪽으로 자면 역류성 식도염도 생길수 있다고해서 전 되도록 왼쪽으로 자던지. 아니면 똑바로 자거든요.. 오른쪽 악몽..
뽀봉
아침 먹기 귀찮다고 ‘이것’으로 대신할 때 위험한 병들
아침 먹기 귀찮다고 ‘이것’으로 대신할 때 위험한 병들 아침 먹기 귀찮다고 ‘이것’으로 대신할 때 위험한 병들© 제공: 헬스조선 직장인 A씨는 근육량을 늘릴 겸 끼니를 간편하게 해결하려 프로틴바를 먹을 때가 잦다. 그러나 끼니를 프로틴바로 대신하는 일이 잦아지면 오히려 단백질 섭취가 과도해진다. 이 상태가 오래되면 다양한 질환이 생길 수 있다. 단백질 과다 섭취는 변비를 유발한다. 단백질이 분해돼 생기는 암모니아는 간에서 요소로 변해 소변으로 배출된다. 단백질을 많이 먹으면 소변으로 배출해야 하는 양도 그만큼 늘어나므로 다른 곳에 쓰일 수분을 끌어오게 된다. 이때 대장에서 수분을 끌어오면 변비가 생길 수 있다. 단백질은 포만감도 커서 변비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덜 먹게 하는 경향이 있다. 콩팥이 안 좋은 사람도 조심해야 한다. 단백질은 질소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단백질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단백질 분해 과정에서 질소 노폐물이 다량 생성된다. 몸속 노폐물을 걸러내는 콩팥에 부담이 갈 수밖에 없다. 이 상태가 오래가면 콩팥 질환이 생겨 기능이 떨어질 위험이 커진다. 콩팥이 제 기능을 다 하지 못하게 되면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만들어진 질소화합물과 유기산, 인산 등도 원활히 배설되지 못한다. 체내에 축적되며 심혈관계 질환 발병 위험을 키울 수 있다. 노폐물을 배설하지 못해 나타나는 질환인 요독증 역시 겪을 수 있다. 단백질을 너무 많이 먹으면 통풍 발병 위험이 커진다. 통풍은 최종 대사 산물인 요산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고 관절의 연골, 힘줄, 주변 조직에 결정으로 축적되는 질환이다. 고단백 음식에는 퓨린(질소 화합물의 일종)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 퓨린이 분해되며 생기는 요산이 바로 통풍의 원인이다. 단백질 섭취가 많아지면 요산이 관절에 쌓이는데, 면역체계가 요산 결정을 외부 침입자로 오인하고 공격해 통증을 일으키는 것이다. 한편, 하루 단백질 적정 섭취량은 체중 1kg당 0.8~1g이다. 근육을 단련하는 중이거나 근육량이 적은 노인의 경우 건강 상태에 따라 체중 1kg당 대략 1.2g까지 늘릴 수 있다. 단백질 과다 섭취로 인한 질환을 예방하려면 프로틴바를 통해 섭취하는 단백질량을 권장섭취량에 맞게 조절해야 한다. ============= 고기많이 먹으면 통중 유발한다고들었죠. 단백질바니까 여기에 해당이 되네요 .. 변비도 생길수 있다니.. 혹시 아침에 단백질바 챙기시는분.. 참고하세요
뽀봉
“영양제 먹을까? 말까?”…나이 들수록 꼭 챙기면 좋은 5가지
“영양제 먹을까? 말까?”…나이 들수록 꼭 챙기면 좋은 5가지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나이가 들수록 매일 챙겨 먹는 약도 늘어난다. 보충제는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건강한 식단과 함께 섭취하면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음식에서 얻을 수 없는 영양분을 몸에 공급해주기 때문이다. 영양 전문가인 카라 번스타인은 ‘포춘(Fortune)’과의 인터뷰에서 “모두가 과일과 야채,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을 먹고, 필요한 모든 것을 식량에서 얻는다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우리가 먹는 식량도 최고 품질이 아닐 때가 있다”며 “그래서 음식에서 모든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건강과 장수를 위해 사람들이 섭취해야 하는 상위 5가지 보충제를 소개했다. 강한 뼈를 위한 칼슘 보충제 신체는 건강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칼슘이 필요하다. 심장, 근육 및 신경도 제대로 작동하려면 칼슘이 필요하다. 50세 이전에는 하루 1200mg의 칼슘을 섭취해야 하며, 50세 이후에는 하루 최대 1500mg의 칼슘을 섭취해야 한다. 번스타인은 “식단에서 충분한 양을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 칼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칼슘 보충제 외에도 유제품을 2회 이상 섭취하거나 녹색 잎채소를 많이 섭취하고 무엇보다 뼈를 보호하는 저항력 훈련을 하라고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체가 만들지 못하는 비타민 D 보충제 비타민 D는 항염증제, 항산화제, 면역 건강, 근육 기능을 지원하고 신경 보호 효과가 있다. 비타민 D 보충제는 신체가 건강한 뼈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신체는 자연적으로 비타민 D를 생성하지 않으므로 사람들은 햇빛, 음식 또는 건강 보조 식품을 통해 비타민 D를 공급 받아야 한다. 70세 미만인 사람의 일일 권장량은 600IU이며, 70세 이후에는 800IU로 늘어난다. 번스타인은 “나이가 들면서 우리 대부분은 더 이상 비타민 D를 흡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쁜 박테리아 차단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 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위장 장애, 피로, 피부 상태 및 자가 면역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좋은 박테리아의 균형을 유지해 건강을 유지하고 나쁜 박테리아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요구르트, 케피어, 콤부차, 된장, 템페, 김치와 같은 발효 식품과 보충제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얻을 수 있다. 번스타인은 “장 건강이 좋으면 염증, 뇌 안개, 체중 감소, 수면, 우울증 등 다른 모든 것이 뒤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보충제를 먹으면 장내 프로바이오틱스가 엄청나게 생성돼 건강해지고, 체중이 줄어들며, 콜레스테롤이 낮아지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우울증 막는 마그네슘 보충제 마그네슘은 기분, 수면, 신경계 조절, 근육 건강, 전반적인 에너지, 심지어 DNA 복구에도 중요하다. 마그네슘 수치가 수준 이하인 사람들은 심장병, 고혈압, 제2형 당뇨병 및 골다공증의 위험도 더 높다. 30세 이상의 사람들은 매일 320~420mg의 마그네슘을 섭취해야 한다. 번스타인은 “마그네슘이 부족한 사람들은 우울증이 더 심한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간편한 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은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번스타인은 “나는 항상 종합비타민이 일종의 보험 정책과 같다고 말한다. 나는 모든 연령대에 일반 종합비타민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 종합비타민 꾸준히 먹고 있죠 어제도 주문 전 센트륨으로 먹어요 오늘 올려나 모르겠네요
뽀봉
지니어트와 비슷한 앱추천
모니모 (삼성앱) 신규가입 후 초대 코드 입력시 5,000~최대 50,000 (본인 계좌로 바로 출금 가능) 가입 안하신분들 용돈 벌어갑시다!! 초대 코드 O9C9RMP (초대 코드 미입력시 지급 안됩니다!) [초대코드 : O9C9RMP] 모니모 회원가입 후,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젤리를 드려요 https://www.monimo.com/w/applink/WPFMAL0104M0?cmpId=M241092986&frndInvtCd=O9C9RMP&invateDate=20240904
설기빠
유산균
오늘도 유산균 챙겨 먹어요~~ 유산균은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는것 같아요^^
꼼꼼엄마
오늘 아침 운동~~
아침에 눈뜨자마자 옷갈아입고 동네산책 15분하고 들어와서 바로 빅씨스 20분 근력유산소 했어요💪 아침운동하면 몸이 깨어나는 느낌이라 상쾌하고 해냈다..라는 느낌이라 뿌듯함도 얻을 수 있어요😍👍
로사0712
아침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200g이 빠져서 좋답니다😁 어제 아침은 샐러드 미주라 도시락 점심은 샐러드와 잡곡밥 저녁도 검은콩두유 반잔 먹고 200g 빠진거라 되게 좋아요. 물론 양도 그만큼 적절히 먹으니까 가능한 것 같긴 해요. 중간에 폭식이나 견과류간식을 많이 먹는 일만 없고 이렇게만 하면 천천히 빠질 텐데요. 근데 이게 또 쉽지는 않네요😅 저는 아침에 4시부터 준비해서 좀 여유가 있었네요. 아침에 또띠아샌드위치 만들고 도시락 챙겨서 성북천 가는 길목에 있는 성북세무서옆 공터에서 엄마랑 도시락을 먹었어요. 내가 샌드위치 만드는 동안 엄마가 샐러드는 담으섰어요. 배추와 야채믹스조금 당근 아삭이 고추 (어제 엄마가 삶아준) 브로콜리 사과 자두 토마토 양배추라페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어서 하나 담고 차지키스 조금 남은데에 수박 담아서 차지키수박도 준비하고요. 오늘 또띠아 샌드위치는 항상 하듯이 달걀 1.5개 부쳐서 또띠아랑 합치고 체다치즈 반장, 두부봉 두툼하게 하나 양배추라페, 양상추 넣고 거기다가 사과를 얇게 슬라이스 해서 한 번 넣어봤답니다. 엄마는 사과가 씹히니까 달고 맛있다고 그러는데 사과를 넣어서 잘 접히지가 않았었거든요. 방법을 더 고민해야 될 거 같애요. 두부봉 자리에 사과를 넣어볼까 생각도 하는데... 햄 대신 두부봉 넣는 건데 그것마저 없으면 좀 심심할 거 같기도 하구요😅 엄마는 달걀 양이 많다고 하는데 우리 또띠아가 조금 작은 사이즈라이 달걀이 또띠아 밖으로 나와야지 그나마 잘 싸지거든요. 엄마가 나보다 양이 작아서 똑같이 만들었어도 양이 너무 많다고 배불러 하시네요. 산책은 6시 반에 나왔구요. 어제 애견미용사가 미용해서 너무 깔끔해요😁 근데 아주 미세하게 비가 내리는 거 있죠😅 라떼 어제 목욕했기 때문에 얼른 낮에 비옷 입히고 나는 우산 썼는데 엄마는 귀찮다고 그냥 가셨어요. 기능 금방 그쳤고 한 10분만에 우산도 더 넣어놓고 라떼 비어도 벗겨져요. 도시락도 싸왔는데 다행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편의점 앞에 앉아 있다 음주운전 차량에 치인 50대, 아이 셋 홀로 키우며 투잡 뛴 가장
이게 왠일이래요 ㅠㅠ 열심히 밤낮으로 일하는 가장인데.. 이런 기사보면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진짜 음주음전 강력하게 처벌 되었으면.. 편의점 앞 의자에 앉아 있다 음주운전 차량에 치인 50대 피해자(본보 4일 보도)는 밤낮없이 일하며 아이 셋을 홀로 키워온 가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5일 경찰과 가족, 주변 지인들에 따르면 사고를 당한 50대 남성 A씨는 낮에는 꽃집을 운영하고, 밤에는 대리운전 일을 하며 생계를 꾸려왔다. 사고 현장은 청계산 주변 식당가와 가까워 평소 대리기사들이 ‘콜’을 기다리는 장소 중 하나였다. A씨의 가족은 “요즘 경기도 안 좋고 하다 보니까 투잡으로 대리운전을 했다”며 “대리하려고 기다리고 있다가 사고를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사고는 지난 3일 밤 9시15분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상적동의 한 편의점 앞에서 일어났다. 청계산 등산로 입구 부근에서 술을 마신 60대 B씨가 자신의 렉서스 승용차를 3km 가량 운전하다 인도로 돌진해 A씨를 덮쳤다. B씨의 차량은 A씨를 들이받은 이후에도 계속 돌진해 바로 옆 식당 통유리창을 깬 뒤 건물 외벽을 들이받고서야 멈춰섰다. 이로 인해 식당 유리와 집기 일부가 파손됐다. A씨는 머리 등을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B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성남수정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및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B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출처 강원일보>
우리화이팅
허닭 스팀 닭가슴살(초보 메뉴 추천)
제품명: 허닭 스팀 닭가슴살 칼로리: 100g(105kcal) 단백질: 19g 내용: 저는 이제 닭가슴살을 먹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생 닭가슴살을 직접 삶아서 먹기도 했는데 복잡하고 냄새나고 맛이 없어요. 그래서 닭가슴살 먹기를 이제 시작하는분들과 공유하고싶어서 글을 씁니당~ 닭가슴살 먹기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맛은 챙기고 싶은데 양념이 잔뜩 묻어서 약간의 죄책감이 든다면 허닭 스팀 닭가슴살을 완전 강추합니다. 맛은 담백하고 얇고 작아서 한입크기로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좋고, 김밥에 닭가슴살을 넣어도 얇아서 김밥을 말기에 좋아요. 잡곡빵에 양상추와 토마토, 닭가슴살을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어도 좋아요. 허닭 스팀 닭가슴살은 얇고 작으며 맛이 있어서 요즘 완전 자주 먹어요. 샐러드, 샌드위치, 김밥 그리고 카레에는 해동 안하고 바로 넣어서 먹으면 어느새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모두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하여 화이팅!
걷고운동
🌾핼시딜 탄탄대로 쌀 재재구매
🌾핼시딜 탄탄대로 쌀 재재구매 3번째 구매에요. 상등급에 바로 도정해서 보내고 포장도 깔끔하게 박스에 넣어서 와요. 캐시로 살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집 밥에 기본이 쌀 🍚이지요. 핼시딜 정말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레몬그린
‘국민 배우’ 85세 사미자, 죽을 고비 넘기고 ‘이 식단’으로 관리… 뭐길래?
‘국민 배우’ 85세 사미자, 죽을 고비 넘기고 ‘이 식단’으로 관리… 뭐길래? 이아라 기자 님의 스토리 배우 사미자(85)가 건강 이상으로 죽을 고비를 넘긴 사연을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2’에는 배우 사미자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미자는 과거에 죽을 고비를 두 번 넘겼다고 밝히며 “앞만 보고 달려왔다. 내가 건강이 나쁘다는 것도 몰랐다. 2005년에 드라마 촬영을 하는데 그때 생각하면 지금도 살고 싶지가 않다”며 “너무 가슴이 옥죄이고 통증이 왔는데 진땀이 어떻게 나는지 내가 앉았다 일어나면 주변이 다 물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때 심근경색이라는 걸 알았다. 검사를 하니까 심장 동맥 세 개가 모두 꽉 막혀서 심장 근육에 피가 공급되지 않고 있었다. 곧바로 응급 시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두 번째 죽을 고비를 넘겼던 건 뇌졸중 때문이었다. 사미자는 “몇 년 지나서 다시 또 위기가 찾아왔다. 다른 데 다 좋은데 꽈리가 있다고 하더라. 녹화 도중에 몸이 한쪽으로 기울었다”며 “그다음은 어떻게 됐는지 나는 모르고 병원에 갔더니 뇌졸중이었다. 눈을 뜨니까 중환자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전엔 내가 내 몸을 돌보지 못했던 것 같다. 생각해 보니 내 몸이 신호를 보냈던 것 같다. 처음에 건강에 이상이 있을 때 관리를 빨리 시작했더라면 죽을 고비를 두 번 겪진 않았을 텐데 너무 후회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에서는 사미자가 지인과 함께 보리굴비를 먹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평소에도 이렇게 건강한 식단 위주로 드시냐는 질문에 “그렇지. 평소에 한식 위주로 먹는다”고 답했다. 실제로 한식 섭취가 건강에 도움이 될까? ◇발효 음식‧제철 재료로 건강에 좋아 한식은 건강에 더 좋다. 한식은 기본적으로 밥과 국 그리고 밑반찬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반찬으로 구성된 한정식 한상은 다른 나라의 식단들보다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한국의 대표적인 반찬으로 거론되는 된장과 김치 등의 음식들은 대부분 발효 음식이다. 발효 음식은 유산균이 많아 장 건강에 큰 도움을 주고, 세포를 공격하는 활성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물질도 풍부하다. 또 한식은 제철 자연 재료를 이용하고, 찌거나 데치는 등 기름기가 적은 조리법을 주로 사용한다. 이 조리법은 비만이나 당뇨, 고혈압 등의 질환을 개선하는 데 좋다. 실제로 양식보다 한식을 먹는 것이 더 건강에 좋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강재헌 교수팀과 호주 시드니대병원 내분비내과 이안카터슨 교수팀은 복부지방 감소나 당 대사 기능 개선을 위해서는 양식보다 한식을 먹는 게 더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국물 요리나 양념은 주의해야 다만, 모든 한식이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다. 같은 한식이라도 건강한 메뉴를 선택해야 한다. 국이나 탕, 찌개 등의 국물 메뉴는 염분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 자극적인 국물 요리는 최대한 피하고 소금 섭취를 줄이기 위해 건더기 위주로 먹는 게 좋다. 또 자극적인 양념이 가득한 요리보다는 채소 쌈이나 생선구이를 먹는 것이 좋다. 면이나 부침 종류 역시 기름기가 많기 때문에 섭취 횟수를 줄이거나 채소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또 주식인 밥의 경우 현미나 잡곡으로 먹거나 버섯, 나물류와 함께 먹으면 다이어트와 영양 보충에 효과적이다. ============= 발효음식이 건강에는무지 좋아요. 특히 장종류는 염분이 많으니 적게 드시는것이 좋죠. 자극적인 음식이 맛은 좋은데, 건강을 위해서 참아야겠네요
뽀봉
등급제 불안하다 했더니만
커뮤마다 등급제를 하죠? 소통왕에서 등급제로 모두 바뀌었구요 어제부터 공지되기 시작한 이번주 등급제!!! 참여기간은 일주일인데 등급 적용기간은 일주일이 아니고 뭐 이런 식으로 다 제각각 이더라구요 그러다 오늘 시작하는 옆집 등급제 공지 두둥! 등급제 1달 기준 불안하다 했더니만 지니어트 한달 기준으로 바뀌었네요 신청제도 아니고 전원이기 때문에 하던대로 그냥 하면 순위나 등급은 크게 달라질 것은 없을 확률이 크겠지요? 그런데 보상은 1주 단위랑 같으니까 헉!! 이걸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바로 들어버렸어여 ㅎ
2민트홀릭
동경대출신 재판관 친구가 가르쳐준 공부법 소개
지인중에 동경대 출신으로 재판관이 된 한살 연하 친구가 있다 고등학생 때 걔한테 공부에 대한 상담을 했다 문제를 푸는데 굉장히 시간이 걸리는게 고민이라고 했더니 '문제를 보고 바로 풀지 못하겠으면 답지를 보는 편이 좋다. 답이 있는 문 제를 풀겠다고 고민하는 것은 시간이 아깝다. 머리를 쓰는 것은 답이 없는 문제를 풀고자할 때이다.' 라는 말을 듣고, 머리가 좋은 아이는 생각부터 다르구나, 하고 확 눈이 뜨인 느낌이었다. 실제로 그 친구가 말한대로 공부해 깨달은 점이 있다. 답지를 본다고 해도 단순히 답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에 부수되는 해설을 읽고, 정답에 도달하기 위한 '사고법'을 익히는 것 이 중요하다. 해설이 없는 문제는 선생님에게 질문해보고 했다. 덕분에 중학생 때 한자리수였던 내가 비약적으로 성적이 향상되어 선생 님도 가족도 깜짝 놀랐다 ㅡㅡ 답만 보는게 아니라 해설지 보고 풀이과정 반복해보는게 핵심 해설 외우는게 공부할때 도움 많이됨 처음 공부할 때는 도움이 되겠지만 최상위권으로 가려면 결국 혼자 사고하고 답을 도출해는 능력이 필요함 답지는 결국 내꺼로 만들지 못하면 까먹어 버리기 때문에 사고하는 능력이 더 중요 동경대 저사람은 그냥 머리가 좋은 사람인듯
야고
계란 삶을 때 ‘머그컵’ 넣으면 정말 이렇게 된다고!?
계란 삶을 때 ‘머그컵’ 넣으면 정말 이렇게 된다고!? 깨알팁팁팁 님의 스토리 계란 삶는 법 머그컵을 넣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담백한 간식이 당길 때 계란을 삶아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계란 삶을 때 머그컵을 활용해서 삶는 꿀팁을 소개해 드릴게요! 계란을 삶을 때는 냉장고에 있던 것을 미리 상온에 꺼내두셔요 온도 차이로 계란 삶을 때 깨지기 쉬워 이렇게 미리 꺼내두면 삶을 때 깨짐을 최소화해 줘요 이제 평소처럼 냄비에 계란을 넣고 물을 적당히 부어 삶는데요 일단 계란 5개 중 4개만 냄비에 넣었어요 남은 한 개는 여기에^^ 바로 머그컵에 계란 한 개를 넣어줘요 머그컵 역시 계란이 잠길 만큼 물을 부어주시면 돼요 이제 냄비에 계란이 담긴 머그컵을 한쪽 구석에 넣어 주셔요 이 상태로 평소처럼 뚜껑을 닫고 12분 삶아요 이렇게 머그컵에 계란을 넣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냄비 하나로 반숙, 완숙을 한 번에 삶아주는 비법이랍니다ㅎ 이 방법은 TV에 소개된 신박한 비법인데요 삶는 도중 냄비 뚜껑을 열어보시면 끓는 온도가 다른 게 보이시죠? 똑같은 시간을 삶아줄 때 냄비 속 계란은 완숙이 되는 반면 머그컵 계란은 반숙이 되는 거예요 12분 후에 가스불을 끄시고요 냄비 계란과 머그컵 계란 모두 바로 찬물 샤워 해주세요 볼 때 겉면은 차이가 없어요 하지만 껍질을 벗기면? 냄비 계란은 완숙이 되어 있고 머그컵 계란은 반숙이에요 ================== 계란 취향이 다를 때 각각 삶기보다 이렇게 삶아주니 정말 편하겠죠?ㅎ 계란 삶을 때 완숙파, 반숙파 나뉜다면 완전 좋을것 같아요 ..
뽀봉
지니어트랑 비슷한 용돈벌이앱 추천해드림요
모니모 (삼성앱) 신규가입 후 초대 코드 입력시 5,000~최대 50,000 (본인 계좌로 바로 출금 가능) 가입 안하신분들 용돈 벌어갑시다!! 각종이벤트 들로 바로 계좌로 출금가능! 초대 코드 O9C9RMP (초대 코드 미입력시 지급 안됩니다!)
설기빠
타임스프레드는 좀 이상하네요
챌린지 사진 업로드나 알람 이용시 오류가 있다고 글을 올리면 그 글을 다른 사람들 못보게 가려버리네요 작성자한테는 계속 보여서 어쩌다 로그인 풀려서 발견하지 않으면 모르는게 더 어이없어요 잘못을 인정하고 수정하면 되지 입막고 눈가리고 유저 바보로 만드는 운영방식 너무 졸렬해서 정떨어지네요 그런다고 안되는게 되나요? 사람들이 모르나요?
훔훔
내돈내산 다이어트 포인트💓
베스트당첨 ㅠ.ㅠ 완전좋아요!! 당첨 포인트 늘 바로바로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스민꽃
💝내돈내산 다이어트 33회차 선물
💝내돈내산 다이어트 33회차 선물 발표 났네요 500캐시 적립도 바로 됐어요 받으신분들 축하합니다.
레몬그린
프레쉬홈 신선애 IQF를 추천합니다
제품명 : 프레쉬홈 신선애 IQF 칼로리 : 105Kcal 당류 : 0g 단백질 : 24g 추천이유 : 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하여 구매한 닭가슴살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살짝 데워서 칠리소스에 찍어먹거나 야채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훨씬 맛납디다.
죽비
김밥에 밥 대신 ‘이것’ 넣었더니… 다이어트 효과 톡톡
김밥에 밥 대신 ‘이것’ 넣었더니… 다이어트 효과 톡톡 김밥에 밥 대신 ‘이것’ 넣었더니… 다이어트 효과 톡톡© 제공: 헬스조선 김밥에는 밥과 함께 당근, 오이, 달걀, 우엉 등 여러 가지 채소가 들어간다. 각종 채소가 들어간 탓에 다이어트 중에도 맘 놓고 먹어도 될 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다이어트 중에 김밥을 맘껏 먹어도 괜찮은 걸까? ◇기름 많아 생각보다 열량 높아 김밥은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열량이 달라진다. 김밥전문점에서 은박지에 포장해 파는 일반 김밥은 체중 관리를 할 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밥에 맛소금이나 참기름 등 각종 양념을 첨가해 맛을 낼 뿐 아니라, 속 재료를 기름에 볶아 생각보다 기름 함량이 높기 때문이다. 평균 열량은 460~600kcal로, 햄이나 어묵, 마요네즈에 버무린 참치까지 더하면 폭발적으로 열량이 상승할 위험이 있다. ◇밥 양 줄이거나 곤약밥으로 바꿔야 김밥을 다이어트 식품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밥 함량을 줄이는 게 좋다. 밥은 김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속 재료인 만큼 이를 조절하면 열량도 자연스레 줄일 수 있다. 밥의 양을 줄이기 싫다면 일반 쌀 대신 곤약밥을 이용해 곤약밥으로 만드는 방법도 있다. 곤약은 적정량 섭취하면 혈당이 낮아지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곤약에 든 글루코만난은 장에서 끈적끈적하게 녹은 후 음식물에 엉겨 붙어, 탄수화물의 체내 흡수를 지연시키고 혈당 상승을 억제한다. 소화‧흡수되지 않은 곤약이 체외로 배출되는 과정에서 장내 지방이 곤약에 붙어 함께 배출되기도 한다. 이외에도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쌀 대신 계란지단으로 속을 채워 만든 키토 김밥이나 포두부를 이용해 만든 채식 김밥도 다이어트에 도움 될 수 있다. ============= 예전에 곤약쌀을 구매해서 밥을 했는데, 곤약쌀은 물에 담궈서 포장해서오더라고요.. 김밥 열량이 은근히 많다도 하는데.... 곤약밥을 하면 도움이 되겠네요
뽀봉
성심당에서 새로 만들고 있는것
지하1층 지상4층짜리 직장 어린이집 "상시 여성근로자 300인 이상 또는 근로자 500인 이상을 고용하고 있는 사업장"은 직장어린이집을 설치하여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음 코스트코같은 글로벌 대기업도 직장 어린이집 안짓고 7년간 강제 이행금 8억 냄 본점에서 가깝고 바로 앞은 공원 쩌는 기업인듯
야고
삼립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닭가슴살 프리미어
타 브랜드 닭가슴살을 먹었었었는데.. 마트에서 가을맞이 정기행사로 삼립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제품을 할인을 하더라구요ㅎ 저는야.. 아껴야하는 주부라 바로 갈아타기해봤어요ㅋㅋ 가끔 이리 행사를 할때가 개꿀같아요ㅋ 덕분에 맛봤더니만.. 퍽퍽하지도 않고 잡내도 없더라구요 포화지방이 적은 이 고단백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숙성한 후 직화로 구워 육즙은 잡고 풍미는 더 살린거래요ㅎ 핫도그마냥 포장살짝 뜯어.. 렌지에 25초!만 돌림되고.. 전.. 쫌 더 돌려요ㅋㅋ 후라이팬에서도 2~3분이면 맛있게 조리되니 편해요! 볶음밥할때 큐브로 썰어넣어 만드니 맛있고.. 샐러드 만들때도 뜯어넣으면.. 파는 거마냥 금새 편하게 맛나더라구요ㅋ 당류는 2%로 2g밖에 안되는데.. 단백질은 무려.. 45%로 23g이나 되더라구요! 달걀의 3개분양이래요ㅋㅋㅋ 대박ㅎㅎ 저당에 고단백이니.. 식단관리하시고 특히 체중관리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난괜찮아용
효소먹기
곡물발효효소 먹네요 매일 그냥 편하게 먹어요 누룽지맛으로 가루가 털어 넣자마자 바로 녹아버리네요
아미12
밥 소분해두기
밥솥에 밥두고 먹다가 이젠 따로 소분해 냉장고에 두고 그때그때 렌지데워 먹으니 바로한거처럼 맛있네요 친구가 이렇게 해서 밥솥 10년째 잘쓴다고 하더라구요 렌틸콩+현미가+소주 들어가서 밥맛도 더 좋아요 ㅎㅎ 백미만 먹을때보다 혈당 오르는게 더딥니다
달나라토끼55
영양제 챙겨먹기
아침에 깜박해서 일마치고 오자마자바로 챙겨먹었네요
신춘정
헬시딜💕 프로틴베이글
프로틴베이글 총 8개에 만원의행복 행사하더라구요^^ 사봤는데 배송도 바로댔어요~ 냉동이 녹아서오긴했지만 바로 냉동실 넣어놨어유. 개당 칼로리도 괜찮더라구요 😄😄👍
자스민꽃
마트장보기 핫도그~~
마트에 왔는데 바로 코앞에서 핫도그를 파네요 설탕도 솔솔 묻히고 소스도 대박이죠
뽀봉
기다리며 커피한잔~
커피한잔 하며 아들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은 학원이 바로 또 있어서 픽업을 해서 데려다 줘야 하거든요 댓글도 달고 싶은데 바쁘네요ㅠ 소통 열심히 하고 계세요~~저도 따라갈게요~ㅎㅎ
제벌
핼시딜 🪥독일 페덱스 엠보싱 초극세모 칫솔 추천👍
핼시딜 🪥독일 페덱스 엠보싱 초극세모 칫솔 추천👍 보통 칫솔 쓰다가 다이소에서 한번 칫솔을 사서 써봤는데 너무 불편한거에요. 바꿔야지 생각하다가 캐시딜에서 구매후기가 좋아서 구매 했어요. 써보니 부드럽고 엄지 척 👍👍 그래서 엄마에게도 바로 주문해서 보냈어요. 치아 관리에 칫솔이 참 중요한데요. 이제품 다른데 보다 저렴하게 팔고 사용해보면 왜 좋은지 알아요. 추천합니다.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