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요
챌린지 사진 업로드나 알람 이용시 오류가 있다고 글을 올리면 그 글을 다른 사람들 못보게 가려버리네요
작성자한테는 계속 보여서 어쩌다 로그인 풀려서 발견하지 않으면 모르는게 더 어이없어요
잘못을 인정하고 수정하면 되지 입막고 눈가리고 유저 바보로 만드는 운영방식 너무 졸렬해서 정떨어지네요
그런다고 안되는게 되나요?
사람들이 모르나요?
2
0
댓글2
챌린지 사진 업로드나 알람 이용시 오류가 있다고 글을 올리면 그 글을 다른 사람들 못보게 가려버리네요
작성자한테는 계속 보여서 어쩌다 로그인 풀려서 발견하지 않으면 모르는게 더 어이없어요
잘못을 인정하고 수정하면 되지 입막고 눈가리고 유저 바보로 만드는 운영방식 너무 졸렬해서 정떨어지네요
그런다고 안되는게 되나요?
사람들이 모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