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약속으로 솥밥(도토리소반)

오늘 점심에 1년전 알게된 친구분(나보다 열 몇 살이 많으셔서 친구라고 하기에는😅)이랑 점심 약속을 했답니다. 그래서 아침밥을 째끔만 먹었었거든요.  저번에 제가 빵을 사드린 적이 있어서 오늘 사주신다고 해서 나보고 먹고 싶은 거 고르라는데 그분이 밥을 좋아하고 저도 우리가 저번에 라떼랑 같이 애견동반가능 빵집을 갔기 때문에 저도 이번엔 잡곡밥 되는 밥집으로 골랐어요.  도토리소반이라는 솥밥집이고 저는 전혀 몰랐는데 점심땐 줄 서는 대학로동네 맛집이더라고요. 그리고 우리가 만나는 곳에서 가까웠고요. 그리고 솥밥정식은 다양한 잡곡밥으로 밥을 바꿀 수 있어서 바로 결정했는데 줄을 서는 게 조금 문제가 될수 있을것 같아 2곳을 더 알아보긴 했지만 처음 찾은 곳이 제일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래도 나랑 만나시는 분이 우리 외가집 어른신들과는 달리 웨이팅을 이해해서 그냥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잡아놓고 다섯번째라 조금 돌아다니다가 35분 걸린다는데 10몇 분만에 자리 났다고 카톡와서 얼른 3분 안에 갔답니다. 밥집이라 같이 다 빠지는 모양이더라고요. 이게 빵집과는 기다리는 게 조금 다르더라구요. 하긴 평일 점심 직장인들이 먹을 테니 비슷한 시간에 싹 빠지겠죠?😅 도착하니 벌써 우리 2명 자리는 마련돼 있었고요.  그전에 뭘 먹을지 대충 생각하고 와가지고 거의 바로 주문했어요 그분은 곤드레나물솥밥으로 시키고 나는 숯불고등어구이솥밥정식에서 밥은 잡곡밥으로 했어요 중앙에 잡채랑 샐러드 반찬 그냥 구은김은 2인 반찬 개념으로 나왔고요. 앞에 솥밥이 하나씩 놓여져 있는데 앞에 계신 분까지 찍기가 조금 그래서 반찬과 같이 제 것만 사진 찍었어요. 샐러드가 한 접시만 나오고 소스까지 뿌려져 있어서 직원분께 샐러드 한 접시 소스 빼고 갖다 줄 수 있냐니까 얼른 갖다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갖고 다니기는 견과류 뿌려서 샐러드 먼저 먹고 밥은 그릇에 담고 누룽지에 물 넣고 그리고 먹으려고 하는데 고등어가 나왔네요. 고등어구이까지 나오니 엄청 풍성해 보이네요. 이것도 같이 드시자고 했는데 그분은 고등어는 조금만 드셨답니다. 아마도 제가 먹고 싶다고 시킨 거니까 많이 먹으라고 배려해주신 거 같애요. 고등어구이가 가장 집에서 해먹기가 냄새처리가 까다롭잖아요. 이렇게 맛있게 잘  굽기도 어렵고요. 오늘 고등어구이솥밥으로 진짜 푸짐하게 먹었어요. 같이 먹는분이 사주신 거니까 밥은 3분의 2만 먹고 고등어는 어쨌든 먹고 반찬도 심심한 것만 먹을라고 했는데 반찬도 싱겁게 맛있고 밥도 맛있고 사실 누룽지도 먹었는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국만 미역만 건져 먹고 밥도 다 먹고 반찬은 김치랑 젓갈만 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같이 드신 분도 여러 가지 이유로 입맛이 없는편일텐데 오늘은 한그릇 다 드셔서 제가 괜찮은 음식점 찾은 거 같아서 보람됐답니다.  물론 오늘 밥은 그분이 밥 사주신 거라서 제가 밥 맛있게 잘 먹었다고 인사드리면 그분은 여기 찾은 거 수고 했다고 또 인사해주시네요. 처음에 35분이나 기다리라고 기계엔 뜨고 2층의 계단이라 있을 자리도 별로 없어서 이 더위에 길을 돌아다니는데 그땐 좀 난감했었거든요😅 그래도 끝이 맛있기는 밥으로 마무리해서 다행이었어요.  한 10분 20분 이야기 나누어서 있고 싶었지만 맛집이라 계속 사람이 들어와서 일어났는데 한 시간 십분이나 있었더라고요. 저희가 천천히 먹었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약속으로 솥밥(도토리소반)

토달볶

어제 해놓은거 먹으니까 확실히 바로 한것보다 별로네요 계란 냄새도 좀 나고.. 토달볶은 역시 바로 해서 먹어야겠군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토달볶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의 💎혈당 다이어트 방법,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혈당 다이어트 방법 BEST 7🔽    👑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BEST 10 👑 🩸혈당다이어트 식단 📈탄수화물 줄이기와 📉단백질 늘리기 (8회차) 끊임없는 혈당 다이어트 나만의 혈당관리방법은^^ 혈당다이어트 GI지수 낮은 음식부터 먹기&운동!! 혈당 다이어트는 CGM 과 함께 공복운동 혈당지수를 알면 쉬워지는 혈당다이어트 혈당 다이어트 위해 단백질 식단과 식후걷기 생활화하고 있어요 혈당 다이어트에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혈당스파이크 방지해서 혈당내렸어요 혈당다이어트를 위해 밥을 지을 때 보리의 비율을 높혀 보세요. 혈당 다이어트♡마시는 물도 중요해요.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레몬그린 미주장 미클 반달진 연완이맘 치노카푸 켈리장 하늘바래기 superjob wrinkle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뽀봉 정은하수 58로가즈아 사랑혀니 제벌 강미미 사장님이에요 주안맘0413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주여니2 건행하기 샤바댕 준이할미 고구마피자맛있어 서나얌 지니1106 고민기 성아진 지도 고으니지 셰어 진니어트트 곤냥이나와 셰인 쵸코파이팅구 그냥지나 소나무1234 콩콩89 그래가보자 솔트1 콩콩이짱 기춘이530707 숑숑이야 쿄쿄84 김군중독자 숫자 태거니 김범기 숲속의나무 털보꾸기 깨개갱 슈비므네 파랑하트 깽별 ㅇㅅㅇ지니 파인솔 꿈굽는사람 아무도 파인호랭이 꿍따리샤꿍 아하하하ㅋ 평송가성 난괜찮아용 아핫 풀에버 날씬캔디아줌마 안델라 피어리님 냥냥써브 안레몬 피코 냥식집사 앙뚜 피타 달나라토끼55 애플짱 핑크한울이 달콤한게으름 앨리젼 한결맘 담율로 앵두정원 한주연 도정훈 야롱 해설사 두부닷 얌이얌이 행복한집2 들꽃7 어트지니요 행복한집3 또딘또 언제나행복 행뽁햐 람라미 여리나 현유리 러블리걸7 연이다 호롱이 레드12 영리한고양이 Cliff 로앰 영선이302 cogo092 리베라따 영잔디 comachen1 마고할미 영진왕빠 dhwhl777 만두콩맘 오늘도 화이팅요 diane0807 만캐쉬원해요 옹동 GUNDDAM 망고나무무 용가리다 highway032 멋진나라 용용 hongek58 멍청이2 우곰이 HYJ123 모카모카붕어빵 우리화이팅 jjung2 뭉치꾸미 워니뚱 k2023 뭉파 워니s LoveJJ 밍키199 윤성맘 myjung9770 바다사랑태양 융형 neplos 박상목 이거분 odell86 밴드닥터 이하린80 s9424103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eabuck 뷰리플 인생중 so2 블랑카 임삼미 ssul0115 블리비 자스민꽃 suminin 빠담소리 잘될 valenti86 ysn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초간단 단호박빵

1.단호박씻어 1분정도 전자렌지에 돌리면 쉽게 자를수 있어요 자른 단호박을 렌지에 넣고  3분정도 돌립니다 단호박 익힐동안 견과류를 갈지말고 잘라 줍니다익힌 단호박 쉽게 빻아집니다단호박 자체가 달지만 그래도 맛있게 설탕대신 바나나와 계란 노른자를 넣어 섞어줍니다남은 계란흰자로 머랭치기를 해주고..잘개 썰은 견과류반, 머랭과함께 소금두꼬집 넣고 섞어줍니다 젖병재질의 찜기에 올리브유를 바르고  부운 뒤 위에 나머지견과류 반을 뿌려줍니다 전자렌지에 넣고 7분이면 끝!!바로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냉장고에 넣었다 큐브모양으로 잘라먹으니 더 시원하고 쫄깃 밀가루없이 단호박빵완성!!! 완전 건강다이어트 빵입니다 유트브는 더 간단 https://youtube.com/shorts/QrH_lVDxtqM?si=j2QERe-CWwi4uKHj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초간단 단호박빵

비지 찌게🍽

연천에서 맛있는 두부집이라고 두부랑 비지를  사다 주고 간 친구~ 어제 집에 도착하자마자 두부는 김장김치 썰어서  바로 먹고 오늘 아침에 비지찌게를 했습니다~^^ 솥에 김치는 가위로 썰어넣고 고기를 넣고 들기름,  새우젓, 마늘, 국간장, 김치국물넣고 고기의 핏기가  없을때까지 볶아주다가 재료가 잠길 정도로 물을 넣고  고기가 익을때까지 끓여줍니다~^^ 다 익었을때 양파랑 청양고추 넣고 비지를 넣고  중불로 저어가며 10분정도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대파를 넣어주면서 마무리 합니다~^^ 친구가 맛있는 두부라 하더니 텁텁한 맛이 없고 부드러웠고 비지도 너무 가루처럼 고와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다른 손두부랑 차이나는 맛이였습니다~^^ ※콩비지에는 현대인이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동맥경화,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비지 찌게🍽

월요일 아침😅

300g이 쪘어요(두둥) 이럴 수가 어제 평소처럼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훨씬 덜 먹었어야지 안 찌나 봐요. 다음 날까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고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26,000보도 걸었고😮‍💨 내가 너무 방심 했나 봐요😆 아직은 61kg대이니까 이번 주 노력해서 다시 돌아가야죠~ 힘은 빠지지만 토요일의 즐거움을 생각해서 후회 안하려고요. 간식 못 참고 먹을 때도 이 정도는 쪘었는걸요~~ 라떼랑 15분 산보하고 집에 들어와서 샐러드 만드는데 어머니가 드시겠다고 하고 으개서 볶은 두부도 마저 먹어버려야 되고 차지키소스도 드신다고 하고 어제 새로 삶은 찰옥수수도 먹어봐야 하고... 여러 가지 이유가 붙어서 간단하게 만드려한 샐러드가 내가 흔히 만드는 샐러드가 됐어요😁😆 그래도 서운한 사이즈보다는 푸침한게 보기 좋잖아요😄 엄마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 아침 샐러드는 잘 먹고 점심 밥약속까지 있기 때문에 밥까지 안 챙겨 먹어도 되지만 모두의아침밥챌린지 해야 하니 4분의1 이라도 밥 데워서 조금 먹었네요. 조금이라도 밥 먹었다고 샐러드만 먹은 것보다는 든든함이 더 좋더라고요😁 마음챙길 때 라떼입니다. 어제 발물세척해주고 옷도 갈아입었어요. 핑크도 너무 잘 어울리죠. 라떼는 수컷이지만 누나가 핑크를 좋아한답니다. 라떼야 남자는 핑크야~~ 루틴대로 스트레칭하고 몸무게 재는데... 오늘 아침부터 스쿼트까지 하나 더 하고 재답니다. 그래서 61.8 이었어요😅 오늘 꽃배달이 있어서 아침 일찍 라떼산보 나왔는데  오늘은 확실히 덥더라고요. 아침에 시원한 맛도 없었어요 겨우 15분 산보했지만 해뜨는 사진 하나는 건졌네요. 해가 구름에서 뜨는 느낌이라 구름에 비친 색깔도 이쁘고 지혼자 있을 때보다 분위기가 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일단 둘째 내려주고~

오늘도 고고해봅니다 ^^ 등원시키고 오늘 바로 출근해야대요😂😂😂 일찍 출근이라요ㅠ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일단 둘째 내려주고~

혈당기록9기_4일차

날짜: 2024.8.11 혈당시간:아침식사공복전 내용: 아침 기상하여 바로 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밥은 볶음밥을 먹고 뉴케어혈당식  한 팩을 마셨어요.연어샐러드 먹고 싶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9기_4일차

잠 안 올 때 '4-7-8' 호흡법 해보세요

잠 안 올 때 '4-7-8' 호흡법 해보세요 잠 안 올 때 '4-7-8' 호흡법 해보세요© 제공: 헬스조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힘든 많은 현대인이 밤잠을 설친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다음날 머리는 멍하고, 몸은 천근만근 무거워진다. 이런 상태가 지속하면 잠을 자지 못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로 예민해지고, 우울해진다. 불면증 극복에 도움이 되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4-7-8 호흡법'으로 신경 안정시키기 대체의학 분야의 권위자로 알려진 애리조나 대학 앤드류 웨일 박사는 '4-7-8 호흡법'으로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먼저 배를 부풀리며 4초간 코로 숨을 들이마신 후 7초간 숨을 참는다. 그다음 배를 당기며 8초간 입으로 숨을 내뱉으면 된다. 이것을 3회 반복한다. 이 호흡법은 폐에 더욱 많은 산소를 공급해 부교감신경계통을 안정시켜 수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교감신경계통은 신체 활동과 기능을 억제하는 자율 신경 계통이다. ◇낮에 30분 이상 햇볕 쬐기, 저녁엔 가벼운 운동 낮에 햇볕을 쬐며 30분 이상 산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밝은 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면, 몸에서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돼 낮 동안 완전히 깨어 있게 된다. 몸이 정상 사이클로 돌아가면서 밤에는 수면 유도 물질인 멜라토닌이 분비돼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된다. 저녁에 하는 가벼운 운동도 수면에 도움이 된다. 저녁 식사 후 산책이나 빨리 걷기는 멜라토닌 분비를 촉진해 수면을 돕는다. 단, 운동은 잠을 깨우는 각성효과가 있어 신체가 안정을 찾기까지 1~2시간 정도가 걸리므로 잠들기 최소 2시간 전에 운동을 마치는 게 좋다 ================= 전 수면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4-7-8 호흡법 저한테는 필요한거 같아요  이거 오늘부터 바로 해야 겠는걸요 정말 어려운것이 없을 것 같아요  30분 이상 햇볕쬐기 너무 더워서 햇볕은 양산으로 가리거나,  햇볕이 없을때 걷고 싶은데, 가을엔 좀더 바람불때 햇볕좀 쬐기 해야 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잠 안 올 때 '4-7-8' 호흡법 해보세요

다이어트시 매일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다이어트 하시나요?  다이어트 할때 매일 챙겨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바로 우유와 잡곡밥이에요  마그네슘, 칼슘, 필수아미노산이 많은 우유는  체지방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잡곡밥은 올버른 식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죠 다이어터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네요  저도 꼭 다이어트 뿐만이 아니라 건강에도 좋으니 잘챙겨 먹어 볼게요 출처 today_good_tip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다이어트시 매일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7일차

-2024년 8월 11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 저녁에 마라탕에 제로콜라 먹고 후식으로 티라미수빙수까지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 운동 사십분 해줬더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혈당스파이크예방 운동이 중요 열심히 움직여야겠다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기챌9기 7일차

어제 회에 물회에 신나게 먹고 아침 공복입니다 먹고 치누고 바로 잠들어서 그럴까요 ㅜㅜ 화이팅이요^^

김또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또맘

혈기챌9기 7일차

8월 11일 (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 날짜 : 2024.08.11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확실히 백미를 먹으면 튀는거 같아요. 외식 메뉴로 연어솥밥을 먹었어요. 식사 전에 바로 스파이크 방지용으로 견과류도 먹어주고요. 더 일찍 먹었어야 했는데.. 그리고 연어솥밥이 맛있어서 밥을 한숱갈만 남기고 다 먹었어요. 거기다 누룽지 2숟갈 까지 먹고요. 그랬더니 몸이 후끈후끈 해지고 졸음이 몰려오더라고요. 집에 와서 혈당을 재니 역시나네요. 백미를 200g 가까이 먹었으니 그럴만도 하네요. 맛있었지만 혈당은 내가 감당해야 하는 것 ㅠㅠ 저 (외식) 쵸리상경 연어솥밥 곱창돌김 간장 오징어젓 우엉조림 백김치 미역국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8월 11일 (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한국인이라면 불호 거의 없는 밥상

바로 결혼이지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한국인이라면 불호 거의 없는 밥상

“비교 그만!”…자존감 높이려면 ‘이것’부터 멀리하라!

“비교 그만!”…자존감 높이려면 ‘이것’부터 멀리하라! 정희은 기자 (eun@kormedi.com)  자존감을 높이는 것은 쉽지 않다.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며 아무리 다짐해도, 막상 선택의 순간이 오면 관성에 따라 예전처럼 자존감이 낮은 행동을 하고 있다. 그러나 건강한 자존감을 갖는 것은 삶의 질에 있어서 엄청난 차이를 가져올 수 있어 꼭 변화하는 것이 좋다.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다. 일상생활에서 시작할 수 있는 것들로 새겨두고 실천해보자. 건강한 자존감을 이루기 위해 좋은 습관들을 미국 정신건강 코칭 플랫폼 베러업(Better up)의 자료를 바탕으로 소개한다. 내 자신의 모습 중 자랑스러운 점을 적자   자신의 좋은 점을 생각하는 것은 낯부끄러울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을 갖고 자신의 장점과 성취에대해 떠올리고 적어보면 자기 자신을 스스로 인정하게 되는 태도를 가질 수 있다. 감사 일기도 삶에 대한 시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자신에 대해 자랑스러운 점을 적어놓으면 가끔씩 찾아오는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 읽어보면서 나쁜 생각을 떨칠 수 있다. 상대방에게 기쁨을 주려는 행동을 멈추자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상대방의 요청을 거절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 아무리 몸이 힘들어도 차라리 그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게 마음이 편할 정도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종종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우선한다. 그러나 이는 결국 타인에게 의존하게 되어 더 큰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다. 도움을 주고 싶어도 나부터 챙긴 후에 도움을 주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오히려 자신의 쓰임을 통해 자존감을 얻으려고 하면 궁극적으로는 자존감이 더 떨어지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지 않아도 괜찮다는 걸 늘 상기해야 한다. 이제는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을 연습해보자.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자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새로운 도전과 우연히 다가온 기회를 피하는 경향이 있다. 이는 두려움이나 자신에 대한 의심 때문이다. 하지만 작은 성취는 큰 성공으로 이뤄질 수 있어 도전해 보는 것이 좋다. 작은 거라도 해냈다는 성취감이 쌓이면 자존감으로 이어지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는데 원동력으로 작용한다. 명심해야 할 것은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는 것이 불편함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해선 안된다. 그냥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해보자.   절대로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자   나의 발전과 상대방의 발전을 비교하면 안된다. 내가 아무리 잘나도 언제나 나보다 잘난 사람은 나타난다. 나보다 잘난사람이 있다고 해서 그게 내가 못났다는 의미가 아니다. 사람마다 성장 속도가 있으며, 능력치가 모두 다르다. 평가 기준을 남을 기준으로 삼게되면 내가 이룬 성취가 보잘 것없이 느껴질 수 있다. 이는 자존감 하락으로 이어지니 절대로 남과 나를 비교하지 말자. 소셜 미디어를 멀리하는 것도 방법이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자신의 좋은 부분을 공유한다는 걸 명심하자. 우리가 출근하고, 잠 자는 일은 동네방네 소문내지 않는다. 평소에 못 하는, 가끔 일어나는 좋은 일들이나 사람들에게 알린다. 혼자 바로 설 수 없고, 자존감이 낮기 때문에 상대방과 온라인 상으로나마 계속 연결되고 싶어하는 마음이 생기는 것이다. 이런 마음 때문에 현재 느끼는 행복보다 더 과장하거나 과시하는 경우도 있으니 SNS에서 보이는 대로 모든 걸 믿지 말자. 디지털 디톡스를 통해 SNS로부터 자신의 노출을 줄이는 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다.   나를 지키는 경계, ‘선’을 설정하기   경계란 나를 지키고 상대의 영역을 존중하는 선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폭력은 타인을 무시하거나 물리적 폭력으로만 인식하지만, ‘선'을 넘어서 지나치게 관여하거나 의존하는 것 역시 정서적인 폭력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내 온전함을 지킬 수 있는 경계선을 만들어 놓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내가 허용할 수 있는 경계를 생각해 봐야 한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 경계를 넘었을 때 내가 어떻게 반응할지도 고민해 봐야 한다. 의도적이지 않더라도 언제나 선을 넘는 일은 발생한 수 있다. 경계를 설정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통제하거나 이용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며, 단호함을 연습하는 것이다. 직장에서 경계를 설정하는 방법은 좀 다를 수 있지만, 직장에서도 선 긋는 연습을 하는 것은 중요하다. 나를 지키는 것이 늘 우선이라는 걸 잊어서는 안된다. ========================== 자존감 정말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죠 이건 점점 떨어지게 되면, 왜이리 짜증도 폭발하고, 의욕도 저 세상까지~ 자존감 어떠신가요? 관리 잘하고 계신거 같은가요 ? 자존감 높이는 방법 공유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비교 그만!”…자존감 높이려면 ‘이것’부터 멀리하라!

"아이고 허리야" 곡소리 이제 끝! 이 운동 따라 해보세요

"아이고 허리야" 곡소리 이제 끝! 이 운동 따라 해보세요 이슬비 기자 님의 스토리     "아이고 허리야" 곡소리 이제 끝! 이 운동 따라 해보세요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허리 통증을 겪는다. 관건은 통증이 얼마나 지속되느냐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척추기립근 등 허리 주변 근육을 강화해 놓는다면, 통증은 금세 사라진다. 하지만 운동이 부족하다면 허리 통증 발생률이 높을 뿐 아니라, 허리 디스크 등 질환으로 악화할 가능성도 크다. 간단하게 척추기립근을 단련해 허리 디스크를 예방하는 운동을 한장운동법에서 소개한다. '허리 강화 운동' 두 번째 운동은 '멕켄지 신전 운동'이다. 콰트 김규남 운동지도사 도움말로 알아봤다. 콰트는 필라테스, 스트레칭, 유산소·근력 운동 등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건강관리 통합 플랫폼이다. ◇허리뼈, 'C자 곡선' 유지해야정상적인 허리뼈는 앞으로 볼록하게 'C자'로 굽어있다. 현대인은 이 모양을 유지하기 어렵다. 장시간 앉아서 컴퓨터 모니터를 바라보면 자연스럽게 허리가 역 C자 모양으로 굽기 때문이다. 방바닥에 앉거나, 무거운 물건을 옮길 때도 마찬가지다. 역 C자 형태를 오래 유지하면 척추 사이에 있는 추간판이 조금씩 뒤로 이동하게 된다. 추간판은 척추 사이에 낀 탄성력 있는 연골로, 허리뼈의 움직임을 돕고 충격을 흡수하는 구조물이다. 뒤로 계속 밀린 추간판은 뒤로 탈출해 신경에 염증을 유발하는 '추간판 탈출증'을 유발하게 된다. 이 질환은 우리에서 '허리디스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추간판이 터지면서 내부에 있는 수핵이 흘러나와 신경을 건드리면서 다리 방사통도 유발할 수 있다. ◇멕켄지 신전 운동, 허리 형태 잡는 근육 강화C자 허리뼈가 제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근육이다. 그중에서도 허리뼈 근처에 있는 척추기립근의 역할이 막중하다. 척추기립근을 단련하면 허리뼈가 정상적인 형태를 되찾아 허리디스크를 예방할 수 있다. 설사 추간판이 손상됐더라도 빠르게 아물도록 돕는다. 척추기립근을 단련할 수 있는 대표적인 운동이 멕켄지 신전 운동이다. 허리뼈 형태를 바로 잡고, 척추기립근을 이완·수축해 강화한다. 다만, 허리디스크가 심하거나 척추분리증, 척추협착증 환자라면 증상이 오히려 악화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아이고 허리야" 곡소리 이제 끝! 이 운동 따라 해보세요   ◇멕켄지 신전 운동 따라 하기   ▶동작=엎드린 후 다리를 골반 너비 정도로 편하게 벌린다. 발 안쪽 복사뼈가 바닥에 닿도록 한다. 팔꿈치를 굽혀 양손을 눈과 수평인 위치에 둔다. 손바닥은 바닥에 놓는다. 머리만 바닥에서 살짝 뗀 후, 사선 앞 바닥을 바라본다. 이때 옆에서 봤을 때 머리부터 허리까지 연결한 선이 일직선이어야 한다. 가슴이 바닥에서 멀어진다는 생각으로 상체를 젖힌다. 복부는 바닥을 밀어낸다는 생각으로 힘을 주고, 엉덩이를 조인다. 허리부터 등까지 척추 라인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느끼면서 2~3초간 머무른다. 호흡은 내쉰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준비 자세로 돌아간다. 근육을 잘 사용했다면 허리부터 등까지 넓은 부위에서 묵직하게 뻐근하거나 작열감이 느껴진다. ▶운동 횟수와 휴식 시간=상체를 젖혔다 내려가는 것을 1회로 15회씩 총 3~5세트 진행한다. 세트 사이 휴식은 1분 내외로 짧게 쉬는 게 좋다.   ▶강도 조절=손바닥으로 바닥을 누를수록 동작이 쉬워진다. 동작이 쉽다면 손바닥은 바닥에 가볍게 대고 있는 수준으로 두고 허리, 복부, 엉덩이 힘으로 상체를 올린다. 강도를 더 높이고 싶다면 손바닥 위치를 아래로 내린다. 손바닥 위치가 머리에서 몸쪽으로 내려올수록 상체를 더 많이 젖힐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자세=목을 뒤로 젖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시선은 사선 앞을 유지한다. 목을 움직이지 않으면서 동작을 진행한다. 동작 중에는 복부와 엉덩이에도 힘을 유지해야 한다. 힘이 풀리면 허리 근육에만 과도한 힘이 실릴 수 있다. 상체를 뒤로 젖힐 땐 허리 가운데가 적당히 아픈 것은 괜찮지만, 엉덩이에서 다리로 당기는 통증이 생기면 안 된다. 허리도 날카롭게 쑤시거나 찌릿한 느낌이 난다면 그보다 덜 젖혀야 한다. 이후 준비 자세로 천천히 돌아간다. ==================== 허리가 아프면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픈거같고, 성격도 예민해지는것 같아요 스트레칭하면 좋은겉같아서 공유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이고 허리야" 곡소리 이제 끝! 이 운동 따라 해보세요

연천 차박 🚗

신랑이 15일에 쉬니 토요일에 차박을 안 가본곳인  연천이나 포천이 있는 북쪽으로 가자는 말에  제 친구가 어머님이랑 장사하던곳이 비어있는  곳이 있다고 놀러오라 했다고 연천으로 가자해서  어제 아침에 출발 했습니다~^^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커피랑 빵을 사서 연천에  도착했습니다~^^ 집 앞에 주차를 하고 가르쳐준 비번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니 호박 오이 장독대가 보이는데 어렸을때 할머니댁에 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우선 바로 앞이 계곡이라 발에 물을 담갔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상류 쪽이라 비가 안 내려서 물이 많이 빠졌다는데 너~~무 깨끗하고 시원했고 물고기들이 훤히  보였습니다~^^ 탁자랑 의자 들고 계곡 옆 숲에 펼치고 먹으면서 놀고 있는데 친구네가 와서 인사하고 두부랑 비지 막내딸 가져다주라고 맛있는 빵집에서 사왔다고  주고 좀 놀다갔네요~^^ 친구네 가고 신랑과 계곡 위쪽까지 올라갔다 오면서 물놀이 하고 늦은 저녁쯤 또 올라가니  다슬기 미꾸라지들이 보였습니다~^^ 시원한 연천 계곡이였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연천 차박 🚗

“기억 잘 하려면 3단계 거쳐라”…40년 뇌 박사가 전한 이 기술은?

“기억 잘 하려면 3단계 거쳐라”…40년 뇌 박사가 전한 이 기술은?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사람은 기억력 유지와 뇌 건강에 관해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통제권을 갖고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코메디닷컴   기억 상실을 경험하고 건망증이 심해지는 것은 노화의 자연스러운 과정이다. 기억력을 유지하는 방법은 없을까? 40년 넘게 뇌를 연구해 온 해컨색(Hackensack)의대의 개리 스몰 교수는 미국 주말 뉴스 매거진 ‘퍼레이드(Parade)’와의 인터뷰에서 “사람은 기억력 유지와 뇌 건강에 관해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통제권을 갖고 있다”며 기억력 유지를 위한 간단한 3단계 기술을 소개했다. 그는 “노화와 관련된 기억력 감퇴를 보상하는 다양한 방법은 세 단어로 요약될 수 있다”며 “보기, 찍기, 연결하기가 바로 그것”이라고 말했다. ‘보기’는 주의를 집중하라는 의미이다. 그는 “사람들이 잊어버리는 가장 큰 이유는 주의가 산만해져서 처음부터 정보를 배우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찍기’는 머리에 사진처럼 남겨두라는 것이다. 그는 “나중에 기억하고 싶은 내용을 정신적으로 스냅샷으로 남겨두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시각적 정보를 기억하는 뇌의 자연스러운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 단계인 ‘연결하기’는 머릿속 스냅샷을 연결해 개인적인 의미를 갖도록 하는 것이다. 그는 “의미 있는 일을 만들 수 있다면 기억에 남는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억력을 강화하는 3단계 습관은 이론상으로는 훌륭하고 쉬우며 심지어 듣기에도 좋다. 그러나 이를 일상에 적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스몰 교수는 사람들이 기억력 장애로 인해 가장 불편하다고 말하는 상황에 초점을 맞춘 구체적인 예를 제시했다. 그는 “이름이나 얼굴을 기억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기억 장애에 이 기술을 적용하는 것은 쉽다”며 “이전에 만난 사람의 이름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 3단계 기술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만약 리사를 만났는데 그녀가 모나리자의 미소를 갖고 있다면 그 이미지를 머릿속에 담아둬라. 그러면 다음에 그녀를 만날 때 그녀의 이름을 부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머리속의 지우개 치매는 정말 걸리고 싶은 않는 병 1등인거같다 기억을 더듬는 습관보다 메모하는 습관이  더 도움 된다고 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기억 잘 하려면 3단계 거쳐라”…40년 뇌 박사가 전한 이 기술은?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1일 일요일 아침/소고기무국,오이소박이.깻잎김치.잡곡밥 아침식후 바로 동네 한바퀴 산책하고 돌아와 혈당 측정 양호합니다

삼성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성맨

혈기챌 9기 7일차

한국의 시외경계선은 바로

ㅋㅋㅋㅋㅋ 맞는 것 같아요 국룰같습니다 항상 빠지기전에 타이어뱅크본 것 같습니닼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정직하게 장사하겠다는 팻말 붙여져있구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한국의 시외경계선은 바로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물 한잔으로 스타트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정수기 앞으로 가서 미지근한 물 한잔 마시네요. 항상 데일리 루틴으로 물 한잔 마시고 나서 영양제 챙겨 먹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물 한잔으로 스타트

혈당일기 9기 7일차

측정일시 : 8/11 아침식사 직후 측정수치 : 102mg/dL 아침식사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일어나서 저지방우유 반잔을 마시고서 바로 재본 혈당이다. 공복에 얼마였는지 재고 싶었는데 깜빡해서 부랴부랴 쟀지만 액체라 금방 혈당을 올리나 싶다. 우유를 유당 없는 걸로 바꿔볼까.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11일 (일)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11일 (일)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 130 식후 바로 정상치로 오늘두 꾸준히 식단 조절해야 한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8월11일 (일)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기록9기_3일차

내용:2024.8.10 혈당시간: 아침공복 식사 전 내용: 아침 기상해서 바로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은 야채와 계란 함께 볶음밥을 해서 먹었어요 든든하게 먹어서 밖에서 걷기 운동을 했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9기_3일차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볶음밥 추천

저는 먹는걸 워낙 좋아해요.  그래도 여름이라 나름 체중관리를 하고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적어도 한번은 꼭 다이어트식을 먹습니다.  근데 매번 샐러드나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으로 먹다보니 좀 질려서 이번엔 볶음밥으로 구매해봤습니다.  헬시딜에서 파는 아임닭 볶음밥 이에요.  맛도 다양해서 질리지않고 먹을수 있고, 성분이나 칼로리도 좋아서 추천해요. 특이하게 감자탕 볶음밥도 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감자탕같은거 먹고 밥볶아먹는거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만족해서 다 먹고 또 재구매하려구요ㅎㅎ! 저와같이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합시다. 화이팅!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볶음밥 추천

브로콜리 그냥 씻으면 안돼요! 대부분 잘 모르는 깨끗이 씻는 방법

브로콜리 어떻게 씻으시나요? 전 식초물에 여러번 헹궜는데 담그기는 몰랐네요 좋은 내용이라 공유해봅니다~ 한번 보셔요~ 그냥 씻으면 안 되는 이유 브로콜리는 다른 채소와는 달리 꽃봉오리가 빼곡하게 들어 있어요. 여기엔 왁스 성분이 덮여져 있는데, 그냥 물에 씻었다간 물이 튕겨 나갈 뿐 제대로 씻을 수 없습니다. 제대로 씻기 위해선 꽃봉오리를 열어 놓고 씻어야 합니다. 꽃봉오리는 건조할 땐 닫혀 있다가 물이 묻어 촉촉해지면 열리게 됩니다. 물에 담가 놓기 꽃봉오리를 열기 위해 먼저 브로콜리가 잠길 수 있는 깊이의 통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물을 충분히 받아줍니다. 여기에 브로콜리를 10분 이상 담가주세요. 그러면 꽃봉오리가 물을 머금고 활짝 열리게 됩니다. 물에 소금을 약간 넣어주면 잔여 농약이나 해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로콜리 씻기 10분 이상 담가 꽃봉오리가 열렸다면 브로콜리를 씻어주세요. 대야에 깨끗한 물을 받고, 꽃봉오리 부분을 물에 넣고 좌우로 여러 번 흔들어 주세요. 물을 2~3번 정도 바꿔가며 씻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열린 꽃봉오리에서 각종 이물질이 모두 나오게 됩니다. 남아 있는 잔여 농약 성분이 걱정된다면 물에 식초를 조금 넣어 희석시킨 후, 약 5분 정도 브로콜리를 담갔다가 깨끗이 헹궈주세요. 식초는 농약 성분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 방법으로 브로콜리를 씻으면 꽃봉오리 사이에 낀 이물질을 모두 제거할 수 있어 깨끗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제 브로콜리를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기세요! 브로콜리를 씻은 후 바로 요리하지 않을 경우, 물기를 잘 제거한 후 밀폐용기에 넣어 냉장보관하면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뷰어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브로콜리 그냥 씻으면 안돼요! 대부분 잘 모르는 깨끗이 씻는 방법

하만챌22기 시작되네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하만챌22기 시작됩니다. 하만챌21기 5일차 인증까지만 마쳤는데 완주 가능할지 걱정입니다. 바로 22기 시작된다니 마음만 급해집니다.

가을햇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햇살님

하만챌22기 시작되네요

달달한 저당 믹스커피 [마일드 스테비아 커피믹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먹는 요즘 시대지만 그래도 식사하고 나면 달달한 믹스커피가 꼭 생각납니다. 그런데 당뇨가 생기고 혈당 수치가 올라가면서 당이 있는 제품들을 좀 멀리하게 되었죠. 그래도 식사 후 항상 생각나는 믹스커피에 설탕을 줄이고 단맛은 나는 믹스커피가 없을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제품 [마일드 스테비아 커피믹스]입니다.  설명서를 보면 당류 0g(0%)라 되어 있네요.  일반 믹스커피처럼 타서 먹으면 되는데 맛에서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더라고요.  이 제품 말고도 스테비아 디카페인 커피믹스 제품도 있던데 다음에는 그것도 한번 먹어보렵니다.  혈당 관리가 필요하시면서 믹스커피가 생각 나시면 이 제품 한번 먹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달달한 저당 믹스커피 [마일드 스테비아 커피믹스]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말차롤

간식 없인 못 사는 간식러버로서 아이스크림은 못 참죠.. 그래도 당관리하며 죄책감을 최대한 낮추고자 저당 아이스크림으로 골랐어요..ㅎㅎㅎ 바로 저당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라라스윗!! 라라스윗 말차롤인데 평소에 말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당관리하며 간식 먹기 쉽지 않지만..! 그래도 화이팅!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말차롤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2024년 8월 10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 저녁에 마라탕에 꿔바로우 제로콜라 먹고 잰 혈당 후식으로 빙수까지먹을거라서 운동 삼십분 해줬더니 나름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후식먹고도 산책해야겠다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오늘 점심은 마라탕

불금이라고 어제 너무 달렸나 봅니다 속이 별로 안좋은데 좀 느글거려서 점심은 마라탕 입니다. 고기를 넣으몀 진한 맛은 있지만 국물이 탁해지는 느낌이라 고기는 뺏어요 숙주 배추 버섯 푸주 버섯 등등 넣어서 신라면 단계로 먹었습니다 곁들임 음식으로 꿔바로우랑 계란 볶음밥까지 신나게 한끼 먹고 왔네요 주말 토요일은 잘 보내고 계신지요 날씨가 좀 풀려도 덥네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오늘 점심은 마라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