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 쉐이크 추천 (꼬박꼬밥 미숫가루맛)
꼬박꼬밥 미숫가루맛 추천해요 프로틴 특유의 비린내(?)도 없고 고소하고 약간의 짠 맛도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찬 우유를 바로 넣어도 뭉치는 게 없이 쉽게 잘 풀어지는 편이라 편히 먹을 수 있구요. 성분이 완전 좋진 않지만 성분 좋은 ㄷㄷㅂ 같은 건 프로틴 특유의 향이 강해서 ㅠ 올리브영이나 마켓컬리에서 세일하거나 쿠폰 뿌릴 때 싸게 살 수 있어요
융형
헬시딜 제품 추천 - 케라시스 클린노트 트리트먼트
헬시딜에서 산 제품 중 너무 만족하는 제품 중 하나! 바로 케라시스 클린노트 트리트먼트에요 ㅎㅎ 향도 코튼 향이라 좋구 바르면 부들부들해요 양도 많고 저렴해서 오래 쓰고 있어요 강추드립니다!
영잔디
단백질 쉐이크로 아침 건강 챙기기
제품명:CJ 제일제당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칼로리:185Kcal 탄수화물:27g 단백질:15g 당류:11g 비타민 미네랄 11종 추천이유: 직장생활 20년차 바쁜생활속 아침대용으로 들고다니며 (1회분씩 용기에 담아있음)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우유나 물에 타서 바로 먹을수 있어 좋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이 11종이나 포함되어있어 더욱 든든하다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는 5종으로 (고구마 귀리 바나나 견과 카카오)각각의 맛이 다르므로 질리지 않고 요일별로 골라먹는 재미가있어 좋다
금사탕
애들 재우고 당충전^^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
오늘 애들 일찍 잠들었네요 ㅎㅎ 잘 놀더니 바로자요^^♡ 전 최강야구 보면서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냠냠해봐용 ^^ 히히 요거 하나믄 당충전도 되고 괜찮더라구요 😁😁👍
자스민꽃
추천하고 싶은 단백질 쉐이크 [빙그레 더단백 파우더 곡물]
■ 제품명 - 빙그레 더단백 파우더 곡물 ■ 칼로리 - 110 kcal ■ 단백질 - 20g ■ 당류 - 0.5g ■ 추천 이유 바쁜 아침에 빈속으로 나기면 안되니까 아침식사 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기왕이면 더 건강한 제품으로 먹으려고 꼼꼼하게 따져보았는데, 이 제품은 단백질 20g이나 함유되어있고 당류가 1g도 안 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고소한 곡물맛이어서 물에 타먹어도 맛있지만 두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는거같습니다. 무엇보다 파우치에 바로 물만 부어서 마실 수 있는게 간편해서 벆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valenti86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6일차 인증
2024년 8월15일 목요일 혈당 측정시간:아침 식사전(오전5시44분)측정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오전5시 조금 안되서 흰우유190ml 한잔 하고 1간쯤 바로 지나서 바로 혈당 측정해봤네요 우유라도 한잔 먹었으니 공복 혈당 이라고 하면 안될려나요 우유 한잔하고 한시간 만에 잰 혈당에서 이정도면 정상수치로 봐도 될까요 공복 혈당이 100이하가 정상이라고 들었는데 전 우유라도 한잔 마셨으니 공복 혈당이 아니라 아침식후 혈당 이라고 봐야될까요 혈당이 어제부터 음식 관리에 좀 신경좀 썼더니 혈당이 잘 나와줬네요 아직 오늘은 운동 가기 전인데도 이정도 수치인거 보니 역시 어떤 음식을 섭취하냐에 따라 혈당이 좋게 나올수도 있고 나쁘게 나올수 있다는걸 다시 한번 깊이 깨닫게 해주네요 음식섭취도 운동만큼이나 정말 중요하다는걸 느끼는데 전음식관리가 정말 너무 힘든것 같아요 운동만으로는 절대 혈당을 정상적으로 유지할수 없다는걸 알면서도 전 먹는거에서 너무 힘들어요
lilymijin2
8월15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8/15 저녁식후 혈당 계속 몸이 아파서 아침먹고 바로 눕고 점심도 마찬가지고 저녁으로 짜장면을 먹었다 . 따뜻한 물도 많이 마시고 식후 이정도 혈당이면 그래도 괜찮은듯~몸도 빨리 회복하고 혈당도 기복없이 안정화 되면 좋겠다
돌푸
헬시딜 아임닭 스테이크패키지 포함 아임닭 시리즈 추천해요
생각해보면 다이어트 시작한뒤로 거의 전 식단이 닭!! 닭!! 닭!!으로 바뀐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 계란이요 ㅎㅎ 특히나 아임닭 시리즈 제품들은 모두다 재구매하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도 좋고 편해서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저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 할때 에너지가 분산되면 집중이 안되고 자꾸 이런저런 군것질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리도 가급적 줄이고 간편식으로 많이 대체하는 편인데 아임닭 제품들이 조리시간도 짧고 완성도가 높아서 다이어트 끝날때까지는 아마도 몇번이고 재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장 최근에 구입한건 아임닭 스테이크패키지예요 소스스테이크4종+찰스테이크3종+함박스테이크2종 세트구요 12,000원입니다 배송상태도 늘 좋구요 주문하면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에는 바로 와요 아래 사진은 함박스테이크 2종에 야채와 양파, 계란후라이를 곁들여 먹어봤어요 양파 굽는김에 프라이팬에 같이 구웠는데 함박스테이크는 소스가 묻어 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는편이 더 나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게 잘 먹었구요 아래 사진은 소스스테이크 왕갈비맛에 야채와 양파, 파프리카를 곁들여 봤구요 아침으로 먹었던거라 스테이크 한장에 매쉬드포테이토 추가해서 탄수화물도 같이 섭취했어요 역시 소스가 묻어 있어서 프라이팬에 구울땐 잘 구워야겠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가장 최근 식사구요 찰스테이크 오리지널과 깐풍기맛 각1장에 밥 약간에 반찬 곁들여서 먹어봤네요 야채와 반숙란도 추가했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반적으로 아임닭 제품들이 다 닭고기이다보니 칼로리가 낮구요 담백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소스가 묻어있다고 하는데 소스범벅이다 할 정도는 아니라서 오히려 소스는 좀 부족한편이 아닌가라는 생각은 들었는데 소스범벅이면 칼로리가 올라갈테니 한편으로 생각하면 더 나은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 외에 볶음밥과 닭가슴살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역시 두 제품 모두 계속해서 재구매해서 먹고 있는 중이예요 특히 볶음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볶음밥과 김치볶음밥 추천인데 다른 회원님께서는 김치볶음밥을 비추하셨더라구요 개인차가 있는것 같긴 한데 저는 김치볶음밥 추천이구요 특히 계란노른자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오히려 최근에는 1위가 김치볶음밥 2위가 야채볶음밥일 정도로 김치복음밥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아임닭 제품 구매하면서 헬시딜에서 반숙란도 구매했는데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 여름 매번 가스불 앞에서 계란 찌기 힘들었는데 간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더니 그냥 아침 대용으로 먹기도 편하구요 샐러드에 얹어 먹거나 매쉬드포테이토 만들때 같이 넣거나 해서 한판 구입한거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 이 또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켈리장
넌 누구냐?
산책로 걷는데 뭐가 눈앞에서 휙 떨어지더니 바로 발앞에 착지; 하마터면 밟을뻔 했네요 메뚜기...? 맞죠?
훔훔
운동 끝나고 반드시 해야 하는 거
바로 단백질 섭취 입니다 운동 열심히 했으니까 단백질 충전 들어갈게요ㅎㅎ 프로틴 치즈와 프로틴 음료 입니다
구룸구룸
나의 단백질 쉐이크는 CJ 밸런스밀~~!!!!
제가 하루에 운동을 3가지 하고 있는데요~ 9시에 수영 11시에 라인댄스 오후2시 골프 이렇게 하고있어요~~ 수영하기전에는 토할것같아서 아무것도 안먹고 공복에 하거든요~^^ 그래서 수영 후 라인댄스를 하려니.. 밥먹을 시간은 안되고 간단히 먹을꺼리를 찾다가 그 중 제 맘을 사로잡은 아이가 바로 요 단백질쉐이크입니다~~!! CJ 밸런스밀 이에요~!! 지금 사진 찍은건 3가지지만 바나나와 카카오맛도 있답니다~~~!! 다른건 다먹고 지금 이 3종류만 남았어요 ㅎㅎ 60병을 샀는데 지금 10병도 남질않아서 또 구매 예정이네요~~ ㅎㅎ 견과, 귀리, 고구마, 바나나, 초코 다 맛있지만 저는 견과와 귀리를 제일 좋아해요~~!! 제가 워닥 견과류를 좋아하거든요~ 우유를 타서 먹으면 훨씬 진하고 고소하고 든든하게 먹을수는 있으나 저는 그냥 물에 타먹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제일 높은제품이 205칼로리기때문에 은근 든든하면서도 부담스럽지않게 섭취할수 있구요~~ 맛은 많이 달지않은 미숫가루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귀리는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있어서 저희아들은 귀리가 제일 맛있다더라구요~~^^ 요거하나 마시고 라인댄스 하고 나도 든든해서 배고픈줄 모르겠구요~~ 무엇보다 맛이없으면 안먹어질텐데..ㅎ 물에만 타도 맛있다보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50g / 205kcal / 단백질 17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9%, 치커리뿌리추출물 12.7%(고형분함량 95%), 아몬드가루 8.45%, 볶은콩분말 5%, 구운캐슈넛분말 4%, 코코넛크림파우더 1.6%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귀리 50g / 185kcal / 단백질 15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3.6%, 통곡물6분말 10%(귀리 8%), 치커리뿌리추출물 9.86% (고형분함량 95%), 볶음귀리분말 6.4%, 오트크런치그래놀라 5%(귀리분말 0.46%, 압귀리 20%), 볶은콩분말 2.7%, 귀리식이섬유 2%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고구마 50g / 185kcal / 단백질 15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1%, 치커리식이섬유 13.0%, 고구마 5.7%, 통곡물6곡분말 5.7%(현미 40%, 대두 30%, 보리 20%, 귀리 8%, 조 1.5%, 수수 0.5%),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50g / 175kcal / 단백질 17g / 식이섬유 8g 분리대두단백 함량 15.5%, 코코아분말 8.3%, 치커리뿌리추출물 15% 함유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바나나 50g / 180kcal / 단백질 16g / 식이섬유 5g 분리대두단백 14.1%, 치커리뿌리추출물 10.5%(고형분함량 95%), 바나나 8.5% 함유
향기음악
하이문 프로틴
제품명: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앤바디 칼로리 : 125kcal 단백질 : 20g 당류 : 2g 추천하는이유: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라 의심없이 선택하게됐어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 바디는 우유나 두유 물이랑 섞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파우치로 만들어져 있어서 휴대하기도 싶고 섞어먹기도 너무 편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단백질 뿐만아니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변비에 좋은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까지 함유됐다.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까지 여러가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
kate0
다노 펌핑 단백질 쉐이크 추천해요
다이어트할때 식단조절용으로 단백질쉐이크를 종종 사먹었는데 어떤제품은 단맛이 너무강해 한두번 먹다 안먹게된적도 가끔있어 살때 성분들을 잘보고 사게되잖아요 이 다노 펌핑 단백질쉐이크 흑임자맛은 타카페 체험단으로 뽑혀 마시게 되었는데 관심이 갔던 이유중하나가 총내용량 500g 중 당류는 0.5g미만으로 들어가있어요 칼로리는 1회제공량 50g 당 200칼로리예요 단백질함량은 1회 섭취시 단백질 함량27g으로 1회 섭취시 단백질 27g은 국가에서 권장하는 운동하는 한국 여성의 평균 체중을 기준으로 1혹섭취시 적절한 단백질 함량입니다. 이는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을때의 더부룩함이나 불편함없이 섭취 가능해요 이점이 추천하는 이유예요^^👏 👏 👏 다노 단백질 쉐이크 흑임자맛은 고소한 흑임자맛으로 단백질 특유의 비린맛없이 흑임자 라떼 같은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수있어요.. 저두 보통 단백질 쉐이크를 마실때 물보다는 우유를 선호하는편인데 이제품은 굳이 우유에 타지않아도 목넘김도 좋고 맛있었어요 👍 ♡시중 단백질 쉐이크는 대부분 우유와함께 쉽취했을때만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준에 부합해요 ♡우유에 대한 불호가 있으신분들이나 우유 추가 비용에대한 부담등을 고려하여 깐깐하게 영양성분기준을 높인 제품이예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얼음물에 타서 마시면 잠시나마 더워가 가셔요 ㅎㅎ 전 우유 200ml에타서 냉동고에 얼려 아이스빙수처럼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단 음식이 생각이 안나서 너무 좋더라고요 식단용으로도 좋고 이렇게 간식용으로도 만들어 먹을수 있는 "다노 펌핑 단백질쉐이크 흑임자맛" 👍 다노 펌핑 단백질쉐이크 흑임자안에는 3가지 단백질의 황금배합으로 만들어졌어요 미셀라 카제인 + 분리유청단백질 +분리대두단백질 ~> 이렇게 만든 이유는 시중 단백질 쉐이크는 대부분 "분리유청단백질 "또는 "분리대두단백질"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런 단백질들은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지만 빠른 시간내에 흡수되지 못하는 단백질은 낭비되는 아쉬움이있어요ㅜㅜ 그래서 "다노 펌핑 단백질쉐이크 흑임자맛 "은 3가지 단백질의 황금배합으로 ❤️ 근육 합성이 더욱 잘되고 근소실 예방에도 효과적이예요 ❤️운동하는 여성들이 탄탄한 바디를 만드는데 더 효율적으로 도움 ❤️포만감이 오래가요~~~ (흡수가 느린 미셀라 카제인의 특징) ❤️ 다이어트/운동중에 공복이 긴 여성들에게 특히 좋아요
미클
혈당일기9기 5일차
날짜:8월14일 시간:9시 50분 너무 배고파서 퇴근하고 6시 반쯤 바로 저녁식사시작ㅋ 메뉴는 떡볶이와 순대, 오뎅, 튀김셋트로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이라 걱정되지만 운동을 평소보다 30분더 추가해서 했다. 힘들었지만 당뇨측정 결과를 보니 다행이라면서 오늘하루도 화이팅했다
베베루나
혈당기록9기_7일차
날짜:2024.8.14 혈당시간:아침식사전 내용: 아침 기상해서 바로혈당체크입니다. 요즘 입맛이 없어서 잡곡밥에 물 말아서 열무김치만 먹네요. 폼룰러 이용해서 스트레칭하니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silver43
8월 14일 혈당일기9기 6일차인증
날짜 ㆍ 8월 14일 시간ㆍ 밤11시 내용 ㆍ 오늘도 퇴근이 늦어 저녁을 늦게 먹었다 간단하게 오뎅탕에 비빔국수를 먹었다 식후 바로 측정수치입니다 높게 나와 계단타기 20층 하고 오늘 하루 마무리 할까 합니다 내일은 더 건강관리 신경써야 할거 같아요
비포장도로자전거
맘이 슬프네요.
아버님 남동생이죠. 작은아버님 께서 어제 돌아가셨다는 소식 듣고 장례식장이 하동이라 바로 다녀왔어요. 전에 간암이라는 얘길 듣긴 했는데, 돌아가셨다니 슬프네요. 결혼도 안하고 혼자 계셨거든요. 그래도 형제분들도 있고, 고모님도 계시고 식구들 다 모이니 그래도 장례식장이 꽉차 있었네요. 오늘 발인하고 화장하는거 까지 보고 집에 왔네요. 좋은곳에 가셨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여니솔이맘
죠스바
아직도 덥네요 시원한 죠스바로 더위 날리겠습니다 ~
예지영준맘
혈당관리 9기6일차
2024년8월14일 9시경 혼술후, 양꼬치에다 소맥 아주 많이 서너잔 마신후 혈당이 걱정되어 먹고나서 바로 혈당측정을 했어요 얼만큼 혈당이 올랐을까 궁궁해? 생각보다 그다지 그래도 조심해야겠죠
크리스탈b6m
헬시딜 락토핏 골드 추천해요
헬시딜 락토핏 골드 추천해요 역시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건 장 건강이죠! 그래서, 헬시딜에서 락토핏 골드 파는것을 보고 바로 구매해서 유산균 섭취하고 있네요 ㅎ 유산균은 장 건강을 위해서 무조건 필수에요! 락토핏 골드가 정말 가성비도 괜찮고, 먹기 무난한거같아요 락토핏 골드 외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ㅎ 그래서, 유산균 락토핏 제품 추천합니다!
대박e
아침 공복 운동 vs 저녁식사 후 운동
아침 공복 운동 과 저녁 식사 후 운동 어떤차이와 어떤 시간대에 운동하면 좋은지 알아봤어요. 아침운동 아침운동은 우리 몸의 혈액을 몸 구석 구석 보내게 됩니다. 이과정에서 대사가 활성화 되고 산소와 필요한 영양소들을 몸 전체에 더 잘 배분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게 되죠. 대사의 증가로 더많은 칼로리 소모를 하게 되어 신체에 저장된 에너지원을 씀으로 체지방 감소에도 더 효과적입니다. 빠른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이 좀더 효과적이겠네요. 저녁운동 근육량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신다면 , 저녁운동이 좀더 유리합니다. 부신피질호르몬과 갑상성 자극호르몬이 증가하는저녁 7시 이후 운동을 하면 효과를 높일수 있는데요. 저녁운동전, 공복상태면 혈당이 떨어져 있고, 집중력 저하로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가볍게 식사를 해주고, 운동이 끝나고 30분내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 주시면, 근력운동 효과를 배시키길수 있어요. 꼭 근력운동이 아니더라구요. 산책, 걷기, 자전거 등 적당한 유산소 운동은 혈당조절에 좋고, 숙면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다이어트의 목표는 꼭 아니지만, 그래도 하면 좋으니, 아침 운동이 좀더 맞겠네요. 각자의 목표와 방향성에 맞게 운동 시간대를 찾아서 하시면 되럭 같아요. 그리고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히 꾸준히 하는것이 중요하니깐요. 오늘도 운동 하신다고 고생하셨어요. 참고 세리나의운동,다이어트트렌드 블로그
주안맘0413
코로나 재확산, 앞으로가 더 우려… ‘이달 말’ 정점입니다
요즘 주위에도 정말 많아요.. 저희 딸 반에도 확진된 친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에어컨 사용이나 밀폐된 공간에 있으니 전염도 더 많이 되는거 같아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코로나19 새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KP.3’가 최근 급속도로 퍼지는 가운데 정부가 이달 말 확산세가 정점에 이를 것으로 보고 대책 마련에 나섰다. 홍정일 질병관리청 감염병정책국장은 13일 라디오 인터뷰에서 “(이달 하순) 방학과 휴가철이 끝나고 사람들이 다시 모이는 행동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 코로나19 유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냉방으로 밀폐된 공간이 많이 생기는 것도 여름철 유행의 큰 이유”라고 말했다. 다만 KP.3는 방역 당국이 위기 단계를 다시 높일 만큼 중증도와 치명률이 높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질병청에 따르면 이달 첫째 주 코로나19 입원 환자는 861명으로 지난 2월 첫째 주(875명) 이후 꾸준히 감소하다 6월 말부터 다시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달 둘째 주 148명, 셋째 주 226명, 넷째 주 475명으로 오르막을 걸었는데 이달 들어서는 2월 수준까지 치솟은 것이다. 전체 입원 환자 1만2410명 중 65.2%에 해당하는 8090명이 65세 이상이다. 50~64세 18.1%(2250명), 19~49세 10.3%(1280명) 순이다. 대체로 호흡기 바이러스는 겨울철에 확산하지만 코로나19만은 예외다. 질병청은 지난 2년간 누적 데이터를 근거로 이달 말까지는 코로나19 환자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질병청은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해 의료 현장에 차질이 빚어지지 않는지 관찰하는 한편 기존 대책반을 확대 운영해 유행을 통제하기로 했다. 이달 중 코로나19 치료제도 추가 구매할 예정이다. 일시적으로 품귀 현상이 벌어졌던 진단 키트의 경우 관련 기업이 생산량을 늘려 시중에 유통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방역 당국은 오는 10월 예정대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한다. 65세 이상 고위험군은 무료로 맞을 수 있다. 일반 국민은 유료 접종이다. 이 백신은 최근 유행하는 KP.3가 아니라 직전 JN.1을 대상으로 제조된 것이지만 두 바이러스가 유전적으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효과가 있을 것으로 방역 당국은 예상하고 있다. 홍 국장은 “KP.3에 적합한 백신은 아직 없고 JN.1용 백신 허가가 진행되고 있다. 이달 말에서 내달 초 허가가 날 것으로 보여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면서 “대부분의 젊은분은 일반 호흡기 감염병처럼 쉬면서 감기약 등으로 증상을 조절하면 된다”고 말했다. 질병청은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틀어 실내 환기를 자주 안 하고 휴가 기간에는 사람 간 접촉이 늘어 감염병 유행 위험이 크다”면서 “실내 환기와 손 씻기, 마스크 착용하기 등 예방 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출처 국민일보>
우리화이팅
마이밀 퓨로틴 초코맛
오늘 제가 마신 단백질 음료는 바로~바로 ✨️대상 마이밀 퓨로틴✨️이랍니다. 고소한맛.고구마맛도 있는데ᆢ다른건 쉽게 도전하기가 그래서 안마셔봐도 알것 같은 맛~인 초코맛으로 골랐어요 일단 초코맛이라고 써 있는 그대로 초코맛^^ 초코우유보다는 초코두유 쪽에 더 가까울듯 해요 초코우유라고 주면 믿을법한 비쥬얼이죠~~~~~ 단백질 음료의 특유 비린듯한 맛은 느끼지 못했구요 초코두유를 먹는듯한 고소함과 달달함이 동시에 느껴진답니다. 1팩에 단백질이 20g 하루 1팩으로 단백질 섭취가 확보되네요 매일ㆍ매일 음식으로 단백질 섭취가 없거낮ㆍ부족하다면 영양분도 가득하고 건강하면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음료로 추천합니다. CHECK POINT 📌단백질 20g 대두ㆍ완두ㆍ귀리 식물성3종 단백질 📌당류0g 0kcal 알룰로오스로 당 함량 걱정없이 📌아미노산까지 꼼꼼하게 L-카르니틴 100mg 류신1.300mg 이소류신 600mg 발ㅈ린600mg 📌비타민ㆍ미네랄14종 비타민11종 미네랄3종 📌DSI멸균 설비 똑똑하게 고르며 섭취하자구요~~~~~ 운동가기전 하나 마시고 나갔더니 든든하더라구요 침전물이 있으니 드실때엔 shake it 여기까지 나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였습니다
곤냥이나와
20kg 감량’ 허니제이, 완벽한 S라인 몸매 과시… 비결로 밝힌 ‘운동’은?
20kg 감량’ 허니제이, 완벽한 S라인 몸매 과시… 비결로 밝힌 ‘운동’은? 이아라 기자 님의 스토리 ‘20kg 감량’ 허니제이, 완벽한 S라인 몸매 과시… 비결로 밝힌 ‘운동’은? 댄서 허니제이(36)이 해변에서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6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경 그림 아님, 실사임. 진짜 너무 예뻤고 진짜 너무 고생했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니제이는 흰색 비키니 톱을 착용한 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아냈다. 앞서 지난해 출산 후 20kg이 쪘다고 밝힌 허니제이는 “사실 (출산 후에) 일부러 스케줄을 잡아놨다. 안 그러면 복귀가 늦어질까 봐”라며 “공연을 잡아놔서 (춤을) 연습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돼서 저절로 살이 빠진 것”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허니제이가 출산 후 감량 비법으로 꼽은 춤의 건강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유산소‧무산소 동시 효과 춤은 유산소 운동인 동시에 근력과 근지구력을 키워주는 무산소 운동이기도 하다. 먼저 유산소 운동은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유산소 운동을 하면 발바닥이 자극받을 뿐 아니라 근육이 빠르게 이완‧수축하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기 때문이다. 또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태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춤을 통해 소모하는 열량도 상당하다. 2008년 단국대병원 산부인과 진건 교수의 조사에 따르면, 퀵 스텝‧삼바‧자이브 등 빠른 박자의 춤을 추면 시간당 605kcal의 열량을 소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아침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했을 때 더 큰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운동 중에는 탄수화물과 지방이 같이 연소하는데, 공복 상태에서는 체내에 탄수화물이 없어 체지방이 더 빠르게 연소하기 때문이다. 또 춤에는 허리와 하체를 활용한 동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는 특정 자세를 유지하면서 정지하는 경우도 많다. 이때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근육을 계속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무산소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울‧불안감 완화에도 도움 춤은 정신 건강에도 매우 좋다. 스웨덴 연구팀이 우울, 불안 증세를 보이는 112명을 대상으로 주 2회 정기적으로 춤을 배우는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으로 나눠, 8개월간 추적했다. 그 결과, 춤을 춘 그룹은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자존감이 올라간 것으로 확인됐다. 춤의 효과는 연구 종료 후 8개월간 계속됐다. 불안증세가 심한 조현병 환자를 대상으로 춤의 불안 완화 효과를 확인한 연구 결과도 있다. 미국 필라델피아 드렉셀대 연구팀은 조현병 환자 32명을 두 그룹으로 나눠, 한 그룹은 언어 요법을 다른 그룹은 춤 요법을 시행했다. 그 결과, 춤 요법을 시행한 그룹의 환자들은 그렇지 않은 환자들보다 환청, 편집증, 망상 사고 등의 증상이 크게 감소하고, 감정 표현이 늘어났으며 우울증과 불안 증상도 완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무리해서 따라 하는 건 자제해야 다만 건강에 도움이 되려면 자신에게 맞는 춤을 배워야 한다. 고혈압 환자의 경우, 심장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천천히 추는 춤을 배우는 게 좋다. 또 댄서들의 춤을 무리해서 따라 하다간 부상을 당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고, 높이 점프하고, 갑작스레 방향을 바꾸는 동작은 무릎에 무리를 줄 수 있다. 관절 손상을 예방하려면 춤을 추기 전과 후에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주는 게 좋다. 만약 춤을 추다가 부상을 당했다면 곧바로 춤을 멈추고 휴식을 취해야 한다. ===================== 다이어트 강박증으로 우울증까지 오는 경우 많더라고요 요즘은 유튜브를 보면서 춤추면서 살빼는 경우도 많은가보네요 이분은 댄스가 직업이니, 댄스를 이용해서 다이어트 하셨나보네요 20kg 얼마나 노력을 했을지 대단하네요
뽀봉
러시아 핵공격 위치 지도 + 전남인 이유
왜 전남인가? 미군부대가 없음. 의회통과가 필요하냐 안하냐의 차이 주한미군 병력이 직접공격받는 경우 그시간부로 지휘관 판단하에 군사작전 실행가능함 즉 미국하고 전쟁임 만약 선빵때린게 북한이면 바로 북한으로 밀고들어가고 러시아면 항공모함 끌고가서 러시아 영토 타격이 가능하단얘기 그게아니면 절차가 있어서 개입이 좀 늦어짐
야고
복놀이 닭도리탕 준비해요~
올여름 마지막 복날인데 닭도리탕 해야죠 저희집은 매콤한것 좋아하니까. 청양고추가루도 팍팍 넣고, 감자랑 당근도 넣었죠 가벼운 야채는 젤 마지막에 남편 도착하면 바로 불켜야죠 양배추 밑에 떡볶이떡 몇개 깔아놨어요 ㅋㅋ
뽀봉
스마트TV 📺 배송 안내
스마트TV 📺 배송 안내 어제 밤에 주문 했어요. 16일에 바로 배송해 준다고 하니 방갑네요. 10년 이상 사용한 TV를 이제 65인치 스마트TV로 바꾸려구요. TV를 거의 안보기 때문에 집에 TV를 없앨까도 생각했어서 구매를 많이 심사숙고 많이 망설였는데, 그래도 나중에라도 필요할것 같아서 어제 결정하고 주문 했답니다.
레몬그린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저당 말차 초코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땡기나 당이나 칼로리 때문에 머뭇거릴 때가 있죠.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저당 제품이 많고 아이스크림 조차 저당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대표 브랜드인 라라스윗에서 판매 중인 저당 말차 초코바입니다. 브랜드 슬로건인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말에 일단 찐득한 단 맛은 없겠다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먹어보니 전혀 저당이라고 생각나지 않게 맛있네요. 말차 부분도 찐한 말차 맛이 나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큰 단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가격... 하나당 3000원이 넘는 가격 때문에 진입 장벽은 있어요. 전 4개 한 묶음 할인할 때 사서 먹었는데 그때 좀 더 못 사놓은게 아쉽네요.
평송가성
혈당기록 / 9기 / 7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아침공복, 젤리형태영양제를 바로 먹은 직후 2. 섭취식단 - 아침: x - 점심: 미역국 갈치구이 고기볶음 밥 - 저녁: 아직
밀루땡땡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퓨어비프 님의 스토리 두부 보관법 두부 보관법 두부 한모 다 먹기도 전에 상해서 버린 경험 있으신가요? 그냥 잘못 보관하면 쉽게 상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을 넣어 더욱 더 신선하고 오랫동안 두부를 보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점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두부 한모를 사와 한번에 다 먹으면 좋겠지만, 보통 반모 정도를 먹고 보관하게 됩니다. 냉동시키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지만, 처음 샀을 때처럼 맛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냉장고에 넣었다가 금방 상해 먹지 못하게 되죠. 해결방법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두부에 들어 있던 물을 모두 버리는 것입니다.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리고 냄비에 물을 끓여 살짝 따뜻한 정도의 온도를 만들어 줍니다. 여기에 두부를 넣고 아주 살짝만 데쳐 주세요.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이제 밀폐용기 하나를 준비하세요. 여기에 두부를 넣고 찬물을 받아 주세요. 오늘의 주인공, 바로! 천일염을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두부에 함께 조금만 넣어 줍니다. 이렇게 소금을 조금 넣어 함께 보관하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합니다. 소금은 두부가 단단해지는 것을 막아주며, 미생물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그래서 보다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해진답니다.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밀폐용기를 꼭 닫은 후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세요. 이후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물을 같은 방법으로 갈아주시면 더욱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해요. 두부를 사용할 때는 깨끗한 물에 한 번 헹구어서 사용하면 소금기나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보관된 두부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 찌개,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신선한 두부를 사용해 보세요. 두부 더 이상 상하지 않아요! ‘이것’으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오늘은 천일염을 이용해 오랫동안 두부를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화학 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방법,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 두부 자주 먹고 있는데, 전 물에만 반 잠기게 하거든요 천일염은 처음 보네요 다음엔 천일염 사용해 봐야겠네요 두부 1일은 괜찮은데 2-3일정도지나면 상하게 되는것 같아요
뽀봉
고기 굽고 딱 10분만 기다리세요, 맛의 완성도 높아집니다 [주방 속 과학]
고기 굽고 딱 10분만 기다리세요, 맛의 완성도 높아집니다 [주방 속 과학] 이슬비 기자 님의 스토리 맛있게 고기를 구웠다면 딱 10분만 기다리자. 바로 먹는 것보다 훨씬 풍부한 육즙이 입안에 감도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고기를 갓 구운 후 10분 정도 기다리는 것을 '레스팅(Resting)'이라고 부른다. 영어로 휴식을 의미한다. 이 10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스테이크를 반 자르면 육즙이 외부로 새어 나와 식감이 퍽퍽해진다. 레스팅 후 스테이크를 자르면 육즙이 고기 안에 가둬져 흘러나오지 않는다. 한입 베어 물면 그제야 육즙이 터지는 것을 입안에서 느낄 수 있다. 고기 표면과 중심의 온도 차 때문이다. 고기 표면이 높은 온도의 팬이나 그릴에 닿아 데워지면 육즙은 온도가 비교적 낮은 중심부로 모인다. 조직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육즙이 가운데로 모여, 반 자르면 그대로 흘러 나갈 정도로 과포화 상태가 된다. 레스팅하면 스테이크 표면과 중심의 온도 차가 감소하면서 가운데 몰려있던 육즙이 표면 쪽으로 퍼지게 된다. 가열돼 강하게 수축됐던 고기 조직도 느슨해지면서 더 많은 수분을 먹을 수 있게 된다. 또 육즙이 식으면 스테이크 속 단백질 등 물에 녹는 성분이 육즙의 점도를 높여 외부로 빠르게 흘러 나가지 않도록 한다. 실제 미국의 한 요리 과학자가 6개의 스테이크를 중심 온도가 섭씨 54도가 될 때까지 구운 뒤, 2분 30초마다 잘라 얼마나 육즙이 나오는지 살펴봤다. 레스팅을 아예 하지 않았을 때 육즙이 가장 많이 흘러나왔고, 10분 이상부턴 육즙이 거의 흘러나오지 않았다. 레스팅 시간은 고기 두께와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보통 소고기 스테이크는 5~7분 정도, 두꺼울 땐 10분 정도 레스팅 한다. 포일이나 기름종이로 감싸면 레스팅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소고기뿐 아니라 돼지고기, 닭고기, 소시지 등 가공육도 레스팅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 식은 고기가 싫다면, 레스팅 후 조리하면서 나온 기름만 한 번 더 데운 뒤 먹기 직전 고기 위에 부으면 된다. 한편, 레스팅 후 고기를 자를 땐 근섬유와 수직 방향으로 잘라줘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할 수 있다. 고기는 긴 근섬유 여러 개가 평행하게 높인 묶음으로 이뤄져 있는데, 고깃결대로 자르면 긴 근섬유를 통으로 씹게 된다. ============ 오늘 올해 마지막 복날 말복이네요 고기 드시나요? 고기 구울때 딱 10분만 기다려보세요 육즙이 팡팡 ㅋㅋ 제가 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도좋아요
뽀봉
💙뷰매 5천보 걷기 시작
💙뷰매 5천보 걷기 시작 오늘 시작이네요 지금 알아서 바로 인증 했어요.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걷기 챌린지 같이 하세요. 👍👍👍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