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운동기 드뎌
ㅇㅣ거 해도 되나 고민 고민 하다가 올렸어요. 청소 왜에는 항상 깔려있거든요 일어나면 하고 자기 전에 하고..허리 안좋은 사람은 필수 인 바로바로 매트....ㅋ
아델라이드
병원도 들럿어유~ㅎ
딸래미는 학원가고 저는 아들래미랑 병원들렀다 집가요오~~🤣🤣 딸램 학원 바로 앞 건물에있는 병원이라 같이 들렀다갑니다 쥬시쿨 하나 사주니 얌전한 아들램이었다용^^
자스민꽃
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딥초코 추천합니다 💓
어나더레벨(ANOTHER LEVEL) 단백질쉐이크 딥초코라떼(750g) 구입은 무조건 핫딜루 ㅋㅋㅋㅋ 요번에 원플원으로 39,000가량 떴길래 바로 구입해서 쟁여놨습니다. 2통 대기중 ^^ 단백질쉐이크 이런거는 유통기한두 길어서 늘 핫딜 기다렸다 사놓곤해요. 요 어나더레벨 쉐이크는 보통 카톡에서 딜이 많이 뜨더라구요. 네이버 원쁠딜에도 가끔 뜨니까 알람설정 해놓고 기다리고있고요 ^^ 아참 , 택배샷을 깜박했는데 종이박스부터 시작해서, 종이완충재와 종이묶음재를 사용하여, 요즘 많이 이슈되고 있는 친환경포장으로 나오는 브랜드라 일단 더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개별포장 되어있는 단백질쉐이크는 보통 회사나 밖에서 마시는 용으로 섭취하고 있고 , 이 제품은 집에서 운동끝나고 한번씩 마셔주고있어요 ^^ 칼로리도 바야죵 어나더레벨 단백질 쉐이크는 한잔당 우유 포함 243kcal이에요. 초코초코우유맛을 더 즐기기 위해서 전 늘 우유랑 먹는데 물이랑 먹으면 칼로리가 확낮아져요. 146kcal 이정도되니까 참고하시고요 ~ 한번 섭취시 섭취 가능한 단백질함량은14g으로 꽤나 많은편! 다양한 맛이 있는 어나더레벨쉐이크 인데용, 전 달달구리를 좋아하는지라 #딥초코라떼 맛으로 늘 구입합니다. 이번에도 원플원 모두 초코맛 ㅋㅋㅋㅋㅋ 오곡라떼맛이랑 녹차맛도 있는데 보니까 다들 평이 좋으니까 참고하세요. 맛 면으로 아주 후기가 좋더라구요^^ 솔직히 시중에 초코맛 단백질쉐이크 가 진짜 많이 나와있잖아요! 유명브랜드도 마찬가지고요. 근데 약간 비릿한? 그런 초코맛을 따라 한 것 같은 그런 맛으로 많이 먹게될 때가 많았는데 #어나더레벨 단백질쉐이크 이건 진짜 찐!! 리얼 초코우유맛 이라서 좋더라구요^0^ 워낙 초코류를 좋아하는 1인 ㅠㅠㅠㅠㅠ 근데 카페에서 마시는 초코라떼는 당분도 많기도 하고 마실때 너무 달아서 싫은데 이거는 씁슬한 - 그 카카오? 특유의 맛으로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단백질웨이크라 포만감도 든든히 느껴지고 영양면에서 보면 훌륭한데 거기다 씹히는것까지 가득이라 제 입맛에 딱에요 😄👍
자스민꽃
(운동기구) 네오프렌 사각아령 2kg
제품명: 네오프렌 사각아령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할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였습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간단하게 할수있는 운동기구! 그것은 바로 아령입니다. 그래서 바로 아령을 구매하였습니다. 아령으로 운동할수 있는 대표적인 근육은 이두근, 전완근, 삼두근, 손목 굽힘근등 여러 곳이 있습니다. 하루 20분만 투자해도 땀이 비오듯 흐릅니다. 매일 매일 하다보면 어느새 전완근, 이두근, 삼두근이 불끈뿔끈 합니다. 여러분 모두 집에서 쉽게할수 있는 아령으로 운동 시작해보세요.
뱀사골반달곰
건의 드리고 싶습니다!!
등급제 탈락으로 아침에 멘붕이 와서 글 올렸는데 .. 이 기회에 쉬었다 가려 합니다 인기글에 올랐다 내리신거 보면 운영진이 모니터링 하시는 거 같은데요 건의 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시고 계신 분들 그냥 탈락시키시지 마시고 소명하실 기회라도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겪어보니 생각보다 더 기분이 상하고 황당하더라구요 ㅠ 신고기능이 도배글이나, 커뮤니티에 좋지 않은 걸 바로잡고 건강하고 유익한 커뮤니티를 위함이 아닌가요? 열심히 참여하시고 누가 봐도 이상한 탈락일 경우 소명할 기회라도 주시면 열심히 하셨던 분이 덜 억울하실거 같습니다 혈당기록, 요즘에 새로 생긴 혈압(맥박)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기록과 다양한 이벤트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저는 당분간 쉬려고 합니다 소통 즐겁게 하시고 또 다시 뵙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저스트영
만보 잡기 ~~ 쉽지 않네요^^
캐시워크랑 지니어트 만보기 시간차가 다들 나시죠? 일단 캐시워크로 만보 잡으려고 몸을 비비꼬며 가다가 움찍하면서 휴대폰만 바라보는데 바로 옆에 서 있던 검정색 차 시동이 걸려있더라구요~~ 😱😱 순간 너무 당황스럽고 창피하여 앞만 보고 태연한 척 갔어요 ^^ 암튼 앗싸~~ 이게 된다고?? !!! 지니어트도 만보 잡으려 했는데 쉽지 않네요~ 9999가 적은 숫자지만 10000보다 왠지 꽉 ~~ 차 보이는건 저만 그럴까요? 오늘도 다소 완성은 아니지만 열심히 하루를 화이팅 하는 지니님들 삶이 꽉~~~ 차 보이네요❤️
리얼지니어트
단백질 충전 조금하고 ^^
땀샤워 한 후에 ㅋㅋ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하나 냠냠해봐용 ^^ 단백질충전 바로 해주는게 좋다고 하니깐요~~🤣💗
자스민꽃
화요일 아침 집에서 조금 늦게 먹음(10:30에)
병원 다녀오고 겨우 집에는 10시 8분에 들어올 수 있었어요. 어머니는 출근하시구요. 정리 좀 하고 옷도 갈아입고 우선 라떼 아침부터 먹였답니다. 내가 속이 안 좋다고 라떼까지 늦게 밥주면 너무하잖아요?😆 내 증상은 체한 것 같긴 하지만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집에 오니 속 답답함보단 배고픔에 앞서서 샐러드부터 먹기로 결정했어요. 어차피 도시락 바로 먹게 만든거라 드레싱도 뿌려져 있으니 내일 먹기는 쪼끔 무리가 있을 것 같기도 했고요. 야채랑 과일 두통에 담아 놓은거 그냥 다 접시에 부어 넣었네요. 이쁘게 놔둘 힘도 없었고 이거 엄마랑 나눠 먹을 생각이라 양도 많아서 대충 담았어요. 그냥 다 담고 먹다가 남으면 작은 통에 넣을 생각이었는데 다 먹었답니다. 정말 배가 많이 고팠었나 봐요. 그런데 신기하게 먹으면서 오히려 아까 증상이 조금은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체했다면 아무리 야채라도 소화는 힘들 테니 분명히 답답할텐데 역시 체한 건 아니었다니까요~ 이게 배고픔의 증상일 수도 있을까요? 별별 희한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생각해 보니 더위를 먹은 걸 수도 있겠네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잠깐 들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도 괜찮길래 그냥 내 몫으로 만든 두부 또띠아 샌드위치도 먹어버렸답니다. 이것까지 먹어야 아침 한 끼 든든히 챙기는거기도 했지만 남겨놔도 누가 먹을 사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모험해봤어요. 확실히 체한 게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더위를 먹은 거라면 든든히 먹어두는게 오히려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씻어놓은 포도도 마저 먹었어요. 원래 과일을 먼저 먹고 탄수화물 먹어서 아까 샐러드에 과일도 충분히 있었거든요. 하지만 눈에 보이니까 너무 땡기더라고요. 그냥 먹었네요. 집에 들어올 때 집 근처 홈플러스에 들려서 야채믹스랑 어제 덜가져온 요거트(집에서 수제요거트 만들 때 우유와 섞어 쓰는 요거트, 요플레닥터캡슐)까지 갖고 오면서 인증사진은 챙겼죠. 11,900보. 어쩌면 오늘은 이것만 걸을 수도 있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혈기챌 10기 2일차
8/20 화 아침식단/김치찌개.김자반.오이스틱.콩나물무침 아침식후 바로 집근처 산책하고 혈당 측정했어요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잘 유지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달콩님
8월20(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2024.08.20(화) -혈당 측정 시간:AM05:50 공복 -혈당 수치:94 -내용: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한 수치이구요 어제 마지막 식사가 17시 정도였으니 공복상태 12시간 정도 유지한 상태에서 측정했네요 몇일만에 겨우 100이하로 내려왔어요 몇일간 저녁까지 삼시세끼 다 챙겨먹었는데 움직이는 양이 적어서 부담스럽더라구요 오늘까지만 약 먹으면 되니 내일부터는 식사를 가볍게 해야 할 것 같아요 어제 아침은 매쉬드포테이토랑 샤인머스캣, 점심은 닭갈비볶음밥, 저녁은 닭가슴살과 샤인머스캣 먹었네요 열대야가 계속되니 생각보다 입맛도 별로 없는것 같아요 빨리 좀 더 선선해졌으면 좋겠어요
켈리장
8월 2주 등급제 선물 💝
8월 2주 등급제 선물 💝 발표하고 바로 들어왔네요 열심히 소통하신분들 축하 드립니다.
레몬그린
8월 20일 (화)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 2024. 8. 20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아침식사 1시간후에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아침식사로는 고구마 당근사과쥬스 핫도그 윌한병 간단하게 먹는다는게 이것저것 많이 먹었네요 평소보다 혈당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네요 ㅠ 바로 운동 나갑니다 걷기운동 1시간 하고 와야겠어요 꾸준히 관리해야합니다
꼬물맘A
운동도구 소개) 아리프 네오플랜 아령
운동도구의 베이직!! 바로 아령을 추천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에 강도를 높이고 싶다? 손쉬운 방법은 바로 아령이죠! 하루에 많이도 말고, 아침 10분 저녁 10분씩 꾸준히 아령 운동을 했어요. 2주 만에 팔 근육에 힘이 생기는 게 점차 느껴지고, 그러다보니까 조금씩 운동시간이 늘어나긴 하더라고요 바쁜 직장인들에게 아령은 최고의 운동 도구라고 생각해요. 일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않는다는것!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또는 잠들기 전 잠깐의 시간만 있어도 운동할 수 있고, 좁은 원룸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죠. 아침에 일어나 가벼운 아령으로 팔 운동 몇 번, 어깨 운동 몇 번만 해보세요!
깨개갱
화요일 아침 엄마랑 라떼랑 산책(도시락 챙겨서)
700g이 늘었어요🤣😆 한5일 조금씩이라도 계속 빠져서 좋으면서도 불안했었거든요. 근데 그게 한 번에 다 쪘네요. 어제 샐러드먹고 호박 치즈통밀빵만 먹어도 충분한 식사였는데 간식(더먹은 견과류 시리얼까지 먹고도 말린 고구마까지)도 먹었던 게 원인이겠지만 그럼 그렇지 했답니다. 이게 무슨 심리일까요? 이상적인 다이어트 상황은 불안하고 오히려 간식 먹었다고 갑자기 찐 건 그럼 니가 그렇지가 되면서 그럴 줄 알았네하고 다시 빼자~~ 를 하고 있는 나를 좀 떨어져서 보면 완전히 코미디 같지 않아요? 내가 참 어처구니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엄마가 6시에 일어나면 라떼랑 산책 같이 가려했기 때문에 걱정은 일기에 담고 또 얼른 도시락 준비했어요. 어찌 됐든 아침은 잘 먹어야 될 거 같아서요😅 오늘은 아예 샐러드 먹고 또띠아까지 완벽한 아침을 먹고 들어올 생각으로 통밀또띠아 샌드위치 2개 만들어서 저렇게 한통에 담았어요. 좀 더 큰 게 엄마 거고 작은 건 제 거랍니다. 또띠아는 같은 15cm 사이즈데 엄마거는 달걀 2개를 했고요. 내건 달걀 1개, 엄마 꺼는 체다치즈 한 장 넣고 소세지구워 넣고 내거는 체다치즈 반장에 두부전 넣네요. 야채 과일 샐러드도 야채 한 통 과일 한 통 해서 총 세 통을 챙겨가지고 나 라떼랑 6시 40분쯤 나왔습니다. 화요일 서울 36도까지 올라간다는데 그 해가 뜨기 시작하네요. 이럴때는 어마무시한 위력의 해처럼 보이지 않죠? 창경궁 쪽으로 다같이 갔어요. 창경궁으로 해서 율곡터널 지나 창덕궁앞에서 건너 서순라길, 종묘로 지나 다시 대학로로 갈 생각이랍니다. 오늘은 8시에는 하우스에 가서 내가 꽃배달을 해야 되서 좀 짧게 움직일 생각이고 하우스에 가서 꽃배달 끝내고 같이 밥 먹고 집에 돌아올 생각이에요. 그러나 모든 예상은 빗나갈수 있겠죠. 아침 산책할 때도 속이 끕끕한게 소화가 안된 느낌이었거든요. 사실 어저 점심 2시쯤 먹고 먹은 게 없는데 간식도 바로 먹었기 때문에 2시 반 이후로는 물밖엔 안 마셨거든요. 그런데 체한 것처럼 아픈게 이상했어요. 꽃 배달할 때는 헛구역질까지 했다니까요. 아무래도 아침 샐러드는 몰라도 또띠아 못 먹을 것 같아 모두 다 틀어졌어요. 배달 끝나고 하우스 가서 같이 밥 먹고 엄마는 집 들어갔고 나는 혈압약관련해서 근처병원 가려고 했지만 몸이 갈수록 안 좋으니 배달 끝나자마자 바로 병원을 가고 엄마한테는 가게에서 또띠아 2개 다 먹으라고 했네요. 엄마는 엄마꺼만 먹고 집에 들어가신다해서 내가 몸이 안 좋으니 남은 도시락 다 챙겨서 라떼랑 들어가시라고 했어요. 엄마도 11시쯤 되면 출근하셔야 되서 날 기다려 줄 여유는 없었거든요. 우선 속이 안 좋은데 체한 게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샐러드만 먹을까? 샐러드까지도 안 먹어야하나 생각중이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 화요일 날씨 : 비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저넥은 백미밥에 콩나물국,돼지볶음등의 반찬과함께 저녁을 먹고 곧 바로 빵 하나,구운계란,바나나 하나을 먹고 샤워후 비가와서 저녁운동도 하지않고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8월20일 혈기챌 10기 2일차
8월 20일 화요일 오늘 공복혈당 체크 했어요 어제 야식을 먹고나서 바로 잤더니 공복혈당 간당간당 하네요 ㅠ 오늘 만보걷기 근력운동 하겠습니다
아하하하ㅋ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하루 한개는 무조건 먹는데 먹을 때마다 죄 짓는 기분이었어요. 요즘 저당 제품들이 많이 보여서 설마 아이스크림도 저당 제품이 있나 찾아봤는데 진짜 있더라구요.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멜론맛 아이스크림이 !! 당이 3% 밖에 안들어 있고 칼로리도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50% 이상 낮아서 이제는 걱정을 조금 덜어내고 먹고 있어요. 당이 3%인데도 유크림을 더해서 그런지 맛이 부드럽고 고급스럽네요. 냉동실 한칸이 라라스윗 저당 멜론바로 꽉 차 있는데 볼 때마다 행복해요.
지매
간만에 출근이 많이 힘들었나 봐요
집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쓰러졌어요ㅠㅠㅠ 집에 할 것도 있고 해야할 것들이 있어서 일어났네요 오늘 하루종일 바쁘기도 하고 긴장도 막 하고해서 힘들었나봅니닼ㅋㅋㅋㅋㅋ 낮잠 자다가일어나게 된 다소 피곤한 월요일 이었네요
구룸구룸
발로소득 7500보
발로소득 7500보 리워드 받았어요 이제 `10,000보 신청했어요^^ 완료한날 바로 다음챌린지로 가면 하루치 인정이 더 되더라구요
이닝지아
저녁산책후 물
퇴근해서 바로 집에 갔다가 라떼랑 나왔는데 비가 잠깐 와서 다시 들어가고 나혼자 산책하러 나와 1시간 조금 더 걷다 들어와서 물 마져 마셨네요 비가 올 줄 알고 라떼 놔두고 나왔는데 바람 불고 비는 안 오고 산책하긴 좋더라구요. 라떼는 낮에 힘들었으니까 그냥 집에 있으라고 하고 혼자 열심히 걷기 시작했답니다. 창경궁따라 걸어갔어요 율곡터널 지나서 안국까지 계속 걸어가다가 어느 정도 걸은 거 같아서 안국에서 다시 돌아왔답니다. 다시 돌아올 때는 율곡 터널로 안 가고 터널위로 갔네요. 비길은 저녁 8시까지만 열어져 있는데 어두워지는 밤길이 운치가 있네요. 해가 구름에 가려서 이제 거의 안 보이기 시작해요. 어두워지겠죠? 오늘 겨우 이만보 넘겨서 22000보로 마무리합니다. 우리 아파트에서 보니 달이 낙산공원에 걸려 있듯이 산등성이 가까이에서 보이네요. 동그란 달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1일차 인증
2024년8월19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식후 바로(오후5시55분 측정함) 오후에 둘레길로 운동을 2시간 넘게 해주고 와서 바로 저녁을 6시도 안되서 일찍 마쳤네요 점심을 조금 일찍 먹고 운동도 거이 3시간을 밖에서 걷기운동과 계단 오르기 운동들을 해주면서 물 먹은게 전부여서 그런지 너무 배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오후 6시도 안되서 일찍 끝마쳤네요 저녁은 그냥 야채와 모두 채소 위주 반찬(배추김치 부추김치 가지나물 숙주나물 무침 김) 이정도에 밥 한공기 먹었어요 그리고 바로 재본건데 식후 바로 혈당은 120이하가 정상으로 보나요 저는 124로 나왔는데 그럼 식후 혈당이 살짝 높다고 해야맞는건가요
lilymijin2
플랭크 14기, 계단 오르기 9기 완주 // 플랭크 15기, 계단 오르기 10기 신청
플랭크 챌린지, 계단오르기 챌린지 완주 후 다음기수 바로 신청했습니다 화이팅~!!
새벽을열다
[당첨자 발표] 8월 2주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이벤트 가산점은 이벤트 진행 주기 (2주) 에 따라 격주로 부여됩니다. * 공유 수 가산점은 매주 부여됩니다. -------------- 🎖️8월 2주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8/20 (화) - 8/26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러브복동 야고 우리화이팅 제벌 줘요 🥈 Lv. 4 지니 (15명) 🥈 0다이어트 마음그릇 숲속의나무 구룸구룸 머츠 자스민꽃 냥식집사 밥잘먹고잠코자자 핑크한울이 레몬그린 뽀봉 헤븐79 로블ㅎ 수수깡7 현유리 🥉 Lv. 3 지니 (40명) 🥉 가을햇살님 로니엄마 서나얌 주안맘0413 꼼꼼엄마 리얼지니어트 성실한라떼누나 주여니2 꽃이뻐 매직이 숨은꽃처럼 차칸청춘 나는무너 멋지게살아야나야 쉬림프 치노카푸 나쁜엄마 목표사십구 애플짱 켈리장 달려볼꺼야 미주장 언제나행복 파인호랭이 당근먹기 밍키199 영진왕빠 하오링 당근쥬스쪼아 불곡산 예지영준맘 한디할까 들꽃7 블리비 유미쿠키맘 훔훔 뜡이맘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닝지아 roh69 ❤️🔥 Lv. 2 지니 (70명) ❤️🔥 2민트홀릭 새벽을열다 조만 감사하며살자 생강꽃 지도 건강하자으니 송쩡 진화정 건행하기 숫자 쨋든럽 곤냥이나와 슈롭 촉촉한초코칩 그냥지나 ㅇㅅㅇ지니 코로세움 그래가보자 아델라이드 쿠보 깐징짱 안델라 파인솔 껌씹는여우 앵두정원 평송가성 난괜찮아용 어트지니요 포메다둥이네 냥냥써브 여니솔이맘 핑크핑크퐁퐁 다시꿈꾸는세상 여리나 하늘바래기 다우니향기 여울햇살 한결맘 달나라토끼55 영선이302 agnes0117 로사0712 오늘도화이팅요 biki 루시안 울트라돼지런 cogo092 머랭22 워니뚱 GUNDDAM 미르윤 워니s heracchang 밴드닥터 워터멜론 skyjhj0407 보통아이 이하린80 ssalcong초코 복덩인 인생이여만세 ssul0115 빠담소리 장보고 wrinkle 사랑합니다4 정수기지안맘 ymittang ysn ✨ Lv. 1 지니 (170명) ✨ 340 마시몽 어묵손가락 파인더홀 58로가즈아 만보만보만보만 연완이맘 푸릉푸릉이 가을이엄마 만캐쉬원해요 엽댕2 풀에버 감사합니다12 맥지 영잔디 피크타임 강미미 멍청이2 예픈공주 피타 건빵맛과자 멍청이3 오로이 하늘과솜사탕 걷고날씬해지자 뭔소리야 올란도 하루일기님 고승 미클 왕관쓴토끼 하트니 구라72 밀루땡땡 용용님 한소래미 구삥l 바다사랑태양 우리아들2 한주연 기춘이530707 바다속고양이 우유부단크림빵 행운복덩이 김범기 바로지금이지 우화맘 향기음악 까망천사 뱀사골반달곰 은경이 향림울타리 깨개갱 베베루나 은유랑 혁혁 꼬물맘A 별거아닌걸 이명희좋아 호림짱 꿈굽는사람 보이윤 인생중 황펭 나나나이쁘니 붕붕아아 잘될 후빠 나는너의별 비밀귀욤 재털이 훈스맘2 날씬캔디아줌마 비포장도로자전거 정숙한여자정말 comachen1 내복ᆢ 상한상한 조오타 Gale 노는게제일조아 서경용 조인순 greenthumb 뇌순이 선쟈 조콩만 Heej 늘봄봄 셰어 준이할미 HEREUN 닉네임드 셰인 지구외계인 highway032 달달한일상 수경2 지니어스쩡 jeonghee 당근먹기딸 쉬리107 지니천사0307 jive12 더달달 스타렉스벙벙이 지호이모 jiyaaa 도낑이 신나게살자고 진니어트트 k2023 돌푸 써니ㅋㅋ 채람 Kint 동그라미1 씨뎅이 채아미 KKK용식이22 동남이쁜이 씽씽걸 초심무심 LoveJJ 두부닷 아름다운세상2 쵸코파이팅구 myjung9770 듀듀링 아무도 치이카 neplos 등산들맘 아침향 코옹쥐 S하루 딸기초코 아하하하ㅋ 콜라짱짱짱 sara1298 딸기초코몽 안녕하세요님 콩나무 silver43 레드12 안레몬 콩콩89 so2 로앰 알로하영이 쿄쿄84 sunmi9333 리카임 알차게 킹로또 superjob 마고할미 앙뚜 토끼7777 systle10 마루와함께 야롱 토마토4랑 vovo2 마리아7 어느멋진날29 티얼그레이 ZGMF 파랑하트 zntkskzlzy 🎉한 주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8월19(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2024.08.19(월) -혈당 측정 시간:AM05:00 공복 -혈당 수치:110 -내용: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한 수치이구요 어제 마지막 식사가 19시 정도였으니 음식 섭취 없는 공복상태는 10시간 정도였습니다 자기전까지 레몬수는 계속 마셨어요 요즘은 약을 먹어야 해서 계속 저녁식사를 챙겨먹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공복혈당이 몇일째 높게 나오네요 약 먹은 날부터 계속 100이상으로 나와서 걱정입니다 약은 내일까지만 먹으면 되니 모레부터는 공복시간을 좀 늘려봐야겠어요
켈리장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월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1시간 저녁식사로 백미밥에 김치,콩나물냉국,돼지고기 볶음,호박볶음으로 저녁식사하고 바로 빵,구운계란,바나나을 먹고 샤워후 쉬었다가 측정한 것입니다
kbstar9670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년 8월 19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치킨에+밥 치밥먹고 제로콜라마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옥독자한개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근 운동 이십분정도해주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내일도 잘먹고 열심히 움직려보자
서나얌
8월 19일 혈당 기록 10기 1일차 인증
8월 19일 점심 식후 1시간 혈당 149mg/dL 날도 덥고 뭐 차려먹기도 귀찮고해서 전자렌지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김치참치덮죽을 해먹었다. 만드는데 10분도 안 걸렸지만 맛은 진짜 좋다. 1시간 후 수치도 적당하다.
아침향
점심은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11시에 집에서 나오면서 샐러드와 그릭요거트를 챙겨가지고 나왔답니다. 우리 꽃가게와 우리 집에서 쓸 것들 다이소에서 사가지고 가게에 가서 샐러드는 갖다 놓고 저는 다시 나왔어요. 걷기도 해야 되고 평화시장 가서 운동 양말도 샀어야 했거든요. 양말과 자수로고 사고 통밀빵도 더 사 왔어요. 가게엔 1시까지 출근했답니다. 가게에 통밀빵 하나 쟁여놨었는데 우리 이모랑 엄마가 먹고 싶다해서 그거 드시라고 하고 저는 샌드위치용과 올리브토마토통밀빵, 단호박치즈통밀빵 사왔네요 다이소에서 산 바나나 거치대랑 빵 2개는 엄마퇴근할때 보내고 저는 호박 치즈 통밀빵 하나 챙겨서 점심때 먹었어요. 가져온 야채들(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사과 자도 수박4쪽 캠벨 포도)넣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치즈 한 장 잘게 썰어서 넣었어요. 그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도 뿌려서 샐러드는 완성시키고요. 단호박 치즈 통밀빵은 막바로 사 온 거라 그런지 부드러워서 데우지도 않고 잘라만 놨어요. 그릭요거트도 집에서 챙겨온건데 알룰로스를 뿌려왔고 갖고 다니는 견과류를 조금 더했네요. 그리고 가기에는 우유 반잔도 챙겨서 알차게 점심 차렸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먹고 빵에다 우유까지 다 먹고 그릭요거트 남은 것도 갖고 다닌 견과류 조금 더 뿌려서 또 다 먹었답니다. 사실 남겨서 냉장고 넣을 생각이었는데 아직 배가 안 찬지 더 먹고 싶더라고요. 오늘따라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도 다 먹더니 갖고 다니는 말린 고구마까지 다 먹었답니다. 또 배가 고픈가 봐요. 하긴 며칠 동안 찌진 않고 계속 빠지기만 했으니 몸이 좀 힘들다고 한 번씩 투정을 부리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울 라떼 1년만에 예방주사 맞고 왔어요
오늘 새벽 마음챙김할 때 라떼에요. 나랑 자다가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돌침대로 가서 축 늘어져 자고 있는데 찍어줬죠😁 오늘 웬일로 누나가 굉장히 늦게 해도 높게 떠 있는데 나오니까 약간 어리둥절한 라떼랍니다. 다 이유가 있는 건데 말이죠? 병원 갈라고 좀 늦게 나왔답니다. 물론 제 예상보다는 좀 더 늦긴 했어요. 원래는 한 40분전에는 나오려고 했는데 늦장부리다 늦어졌네요😆 평소 때랑 다른 방향으로 가니까 라떼가 좀 이상해 했어요. 안 간다 그러는 것도 안 들어주고 계속 가니까 이쪽이 아닌데 싶어 하는 거예요. 생각해 보니까 병원 갈 때마다 이 길로 가는 걸 알았는지 영 가기 싫어하더라고요. 그래도 병원에 갔고 오늘은 1년에 한 번씩 예방 주사 맞는 날이라 주사를 맞았죠. 병원에 가서는 조금 불안해 했답니다. 주사맞고 얼른 집으로 오고 싶어 해서 바로 집으로 왔네요. 우리 아파트 들어와서 찍어줬어요. 되게 힘들어 하는 것 같았어요. 물론 좀 덥기도 했지만 주사 맞았으니 기분이 안좋았겠죠? 근데 우리라떼 일주일 후에 아직 남은 주사 더 맞아야 되거든요~ 이건 라떼한테 비밀이에요😆😂 다음 주까진 모른척 할 거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한 잔의 커피는 이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과가 됐다. 하루에 1~2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집중력을 키울 뿐 아니라 심장 질환 및 심부전의 위험도 낮출 수 있다. 커피에 한 가지 성분을 더하면 심장 건강에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코코아다. 미국 건강정보잡지 ‘웰앤드굿(wellandgood)’은 심부전 및 심장 이식 심장 전문의인 니키 바트 박사와 영양사 콜렛 미코와의 인터뷰를 통해 코코아가 함유된 커피의 이점을 소개했다. 우선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오래 산다. 《유럽 예방 심장학 저널(European Journal of Preventive Cardiology)》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하루 최대 3잔의 커피가 심장 질환 및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바트 박사는 이것이 하루 종일 커피를 마셔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경고했다. 그는 “최근 연구에서는 1~3컵이 최적의 양인 것으로 보인다”며 “그 이상은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심장병과 뇌졸중 발병률이 낮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에 비해 적당한 양의 커피(하루에 3~5잔)를 마시는 사람이 심장병 위험이 15% 감소했다. 미코는 “6잔 이상의 커피 섭취는 심혈관 질환 건강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이점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처럼 커피에는 그 자체로 심장 건강에 좋은 이점이 있지만 코코아를 첨가하면 이러한 이점이 더욱 향상될 수 있다. 그리고 커피와 코코아의 장점 중 일부는 비슷하다. 바트 박사는 “커피콩과 마찬가지로 코코아 파우더에는 항염증 효과가 있고 혈관을 이완시키며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플라바놀이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미코는 “플라바놀은 염증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혈관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커피에 코코아를 첨가하는 것의 이점을 얻기 위해 코코아를 지나치게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무가당 코코아 가루는 쓴맛이 나기 때문에 조금만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미코는 심장 건강에 최대의 이점을 얻으려면 매일 커피에 최대 2스푼의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를 첨가할 것을 권장한다. ================= 코코아 가루만 넣었는데, 심장 튼튼이요 정말 대박아닌가요? 커피를 좋아하는데, 단맛은 별로라서 그냥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만 먹고 있는데,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 메모해야겠네요
뽀봉
플랭크자세로 운동해요
전신운동하기 좋은자세가 바로 플랭크자세네요 2분간 3세트면 6분인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요 ㅎㅎㅎ 따라하다보면 진짜 전신이 후덜덜해요 한번씩 따라해보세요!
머랭22
여행할때 다이소 꿀템
여행다닐때 꼭 필요한건아니지만 있으면 유용한? 다이소 꿀템이에요! 바로 여행용 저울인데요! 이게 무슨 필요가 있을까 싶어도 하나쯤 가지고 다니면 수화물 무게 체크할때 유용하다니까요! ㅎㅎ 무게 넘으면 공항에서 짐 꺼내고 막 난리도 아닌데 짐쌀때 저울로 무게체크하기 좋아요! 필요없으면 없는데로 여행다녀도 상관없지만 있으면 또 유용하더라구요!
머랭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