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갈증이 나서 바나나우유를 사먹었다
저지방우유고 당류도 줄였다고해서 기분좋게 먹었다 왠지 건강에 더 좋을것같구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