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12
친척언니가 파김치 담근거 저녁에 고기와 반찬으로 첨먹어봤는데 적당히 익어서 맛있네요
살짝 질긴맛은 있는데 익어서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