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해파리 냉채는 저는 별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해파리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근데 있으니까 또 먹기는 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김키미
리뷰4201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