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7
아리 듬뿍 들어간 알탕 입니다. 추운 겨울에 국물까지 호로록 먹으면 정말 따뜻하고 맛있습니다. 알을 먹는 식감이 정말 좋으며 건강에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409497
리뷰1429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