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8
해파리냉채 너무 좋아하는데 비싸요 해파리가 집에서 하면 전처리도 시간이 좀 걸려요. 소스는 마늘소스나 시판 소스뿌리고 채소 더 넣으면 아삭해서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유지여왕
리뷰542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