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2
파김치 넘 맛있어요 김장할때 못하고 요즘했어요 젓국에 하얀부분먼저 절여다가 바로 양념으로무치면 먹음직스럽게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47128
리뷰1282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