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23
알싸한 파 향이 살아있는 파김치는 아삭한 식감과 깊은 양념 맛이 조화롭다. 밥과 고기 모두 잘 어울려 자꾸 손이 간다. 끝맛까지 깔끔해 반찬으로 만족스럽다 추천해요 한접시 가득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