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오정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자오정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자오정
리뷰6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9
김치에 양파랑 햄넣어서 부침게해서 먹었음. 옥수수콘을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건데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오랜만에 먹는부침게 바삭바삭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미자오정
리뷰65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