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부추부침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부추부침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194
조회수 145 작성일자 26.06.21
부추김치로 부침개했어요. 맛있네요.
부추김치를 송송 잘게 다지듯 썰어서
밀가루에 물 넣고 반죽해요. 부추김치를 많이 넣어야 숨죽으면서 씹을게 있어 맛있답니다.
팬을 달구고 식용유 넣고 국자로 반죽을 떠서
얇게 부쳐 앞뒤로 뒤집으면서 익혀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130g)
172kcal
부추부침개
4.7(리뷰 170개)
·식단기록3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