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534 작성일자 25.12.19
굴이 제철이라 굴전을 먹으려고 왔습니다. 굴이 얼마나 살이 통통한지 진짜 푸짐해 보인더라구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110g)
166kcal
굴전
4.9(리뷰 292개)
·식단기록3천+29
오월에
리뷰3506

1소접시(110g)
166kcal
굴전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