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농심 데이플러스 콜라겐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농심 데이플러스 콜라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2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28
리포좀 글루타치온 콜라겐 플러스를 먹었다.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한 포로 피부와 건강을 함께 관리하는 느낌이 들었다. 맛도 거부감 없이 깔끔해서 꾸준히 챙겨 먹기 괜찮을 것 같았다. 작은 습관이지만 스스로를 챙기는 기분이 들어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500ml)
20kcal
농심데이플러스 콜라겐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