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점심으로 사먹은 코다리조림이예요.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맛이 좋았고, 시래기와 콩나물을 넣고 김에 싸먹으니 맛이 좋은것 같아요. 반찬도 여러가지 나와서 좋았고, 남은 양념에 감자국수면을 비벼먹으니 완전 별미네요. 후식으로 식혜도 주셨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