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3
코다리 무조림입니다!
코다리가 쫄깃하고 식감이 좋으며 달달한 무에 양념이 가즉 베어서 무도 맛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건강하데 맛있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