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5
코다리무조림은 양념이 깊게 배어 담백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조화롭고, 무까지 촉촉하게 잘 익어 밥도둑 그 자체예요. 적당한 매콤함이 계속 손이 가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