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매엄마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남매엄마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남매엄마
리뷰54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15
코다리 무 조림입니다
가끔 배달시켜먹는데 짱맛이죠
코다리살도 많고 무. 떡사리까지..
콩나물에 김싸서 한입먹으면 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이남매엄마
리뷰54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