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13
가성비 좋고 믿음직한 브랜드라서 처음 먹어봤어여! 우리나라 브랜드이고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산패에 대해서도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여! 알맹이가 크지 않아서 목넘김도 나쁘지 않게 넘길 수 잇습니다! 저는 점심먹고 식후에 먹어여
#일반식 #간식

1인분(1.04g)
10kcal
종근당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4.9(리뷰 2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