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304 작성일자 26.01.13
이뮨오쏘뮬 먹어보니 하루 한 포 간편하고, 맛이 달콤해 부담 없이 섭취 가능했어요. 면역력 관리에 도움 되는 느낌이고, 소화도 편안합니다. 꾸준히 챙기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35kcal
오쏘몰이뮨
4.7(리뷰 14개)
·식단기록38회1
아지앤디올
리뷰1800

1인분(0)
35kcal
오쏘몰이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