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후라이 리뷰
지금 인기있는 계란후라이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748개의 리뷰
계란후라이
식당에서 나온 계란 후라이에요. 약간 반숙이어서 노른자는 부드럽고 흰자는 쫄깃하니 맛있네요. 계란 후라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주랑73
조회수 1525.12.11
0
계란후라이
신선한 계란이 아침에 도착해서 프라이를 해먹었어요 들기름에 달걀을 깨넣고 아래가 익일때쯤 물을 약간 첨가해서 뚜껑덮어 익혔더니 아주 좋네요
짱이맘
조회수 1525.12.1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