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누구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가누구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가누구ㅜ
리뷰115
조회수 130 작성일자 26.01.14
가격싸고 자주 해먹게 되는 계란 요리 입니다.
흔히 해먹는게 후라이 찜 이죠~ 오늘은 계란 후라이
반숙도 좋지만 오늘은 완숙 거기다 케찹찍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3
내가누구ㅜ
리뷰11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