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6
계란 후라이 먹었어요
맛있어요 회식할때 고기 나오기전에 나온거라 이런 반찬들 마니 먹어서 금방 배가 불렀어요 본식을 마니 뭇 먿어서 아쉬웟어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