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프로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네
리뷰22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6
계란을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튀기듯이 구운 계란을 좋아해요. 그리고 반숙보다 완숙을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김프로네
리뷰22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