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4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넣고 계란을 풀어서 약한 불로 익힌다음 소금을 뿌려서 밥과 식사를 했다, 부드러운 고소한 맛이 최고였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강인성
리뷰20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