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고구마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직접 재배한 고구마를 작은 사이즈만 골라 한입에 먹기 좋게 삶았다 달고 맛있고 포만감 가득주는맛으로 우유랑 먹으면 한끼식사로 딱이다
지니5344163
조회수 1425.11.05
0
고구마
어제 오후에 고구마를 쪄서 먹었는데 밤고구마였다.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단맛도 나고 역시 고구마는 밤고구마가 최고인거 같다. 언제 먹어도 맛있다.
뚱돌
조회수 1325.11.05
0
산과들에
고구마칩
고구마칩입니다 100프로 고구마라 건강한 간식이에요 튀기지않고,구운거라 담백하고 뭔가 씹고 싶을때 먹음 좋더라고요 고소하고 달콤해요
미니정
조회수 2725.11.04
0
군고구마
군고구마 먹고 싶어 고구마 주문해서 오자마자 에어프라이에 구웠더니 맛있네요 너무 큰고구마는 잘안익어서 반으로 쪼개서 구웠더니 잘~익었네요
차오차이
조회수 1525.11.04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