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군고구마 냄새
우연희 들른 편이점에서 군고구매 냄새에 매혹되었어요 근데 나와서 생각해보니 여름인데도 군고구마를 팔아요? 제가 냄새를 잘못맡은걸까요?
2민트홀릭
고구마와 두유
🍽️ 소개할 음식/식품:고구마 두유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 📸 (사진 첨부) 아침운동후에 고구마 와 두유 한 팩으로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들꽃7
군고구마🍠
🍽️ 소개할 음식/식품:군고구마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아침 대용 📸 (사진 첨부)전용 냄비에 군고구마 구웠어요 🍠 노릇하게 잘 익어서 달달하고 맛있네요
들꽃7
다이어트 시 고구마 도움 되나요?
다이어트 시 고구마도 식단에 자주 활용하시잖아요 근데 찾아보니 GI지수가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굽지않고 쪄서 식이섬유,단백질 등과 먹으면 괜찮겠죠?
stopjiji
커피와 고구마
커피랑 고구마 먹었습니다 달콤한 고구마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오와둥둥
고구마줄기
고구마줄기 만들었어요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애플짱
고구마형 과자 🍪
바삭하고 달콤한 고구마형 과자를 챙겨 먹었어요
행복
군고구마
달콤한 구고구마 뜨거울때 맛있게 먹었어요.
쩡♡
다이어트시 감자와 고구마?
보통 다이어트 할때 감자보다는 식이섬유가 더 많고 포만감이 오래가며 gi지수도 조금 더 낮은 고구마로 식단을 짜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걸로 드시나요?
워니s
고구마형 과자 🍪
간식으로 고구마형 과자를 챙겼어요
행복
고구마형 과자 🍪
군것질로 고구마형 옛날 과자를 먹었어요
행복
고구마
냄비에 삶은 고구마. 부드럽고 단물이 듬뿍합니다.
지니5273494
군 고구마
에프에 구운 달달한 고구마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이네요.
쩡♡
군고구마
비오는 날 고구마 구워 따끈하게 먹었어요
행복
저당프로틴칩(스윗자색고구마)~~저당이라부담없어요
1:브랜드명_HEO Dak 제 품 명_저당프로틴칩(스윗자색고구마) 구 매 처_헬시딜 /가격2500원/용량50g 3: 혈당친화선택이유 이제품을고른이유~저당및단백질함유 당류~50g당/당류0.4g함유 감미료종류~효소처리스테비아 원재료중특이사항~50g당/단백질10g함유 4:섭취후체감후기 혈당반응체감:반응없음 포만감지속시간:1시간 맛평가:5/5점 단맛강도:약 일반제품대비차이점:일반과자처럼 자극적이 거나 설탕의 단맛이 느껴지기보다 자색고구 마 특유의 구수하고 은은한풍미 5:활용방법 간식으로 과자 먹고싶을때 저당프로틴칩 으로대체 커피와 함께 먹기 좋아요. 6:추천대상: 혈당관리중이거나다이어트중이신분 비추천대상:달콤한 과자를 찾으시는분 재구매의향:Y 총평:입안에서 가볍게 바삭거리는 식감과 건강을 생각한 원재료가 특징 인 과자로 자꾸 손이 가는 맛있는 과자입니다**
youngran
고구마형 과자
간식으로 고구마형 과자를 먹었어요
행복
고구마
고구마 두유와 챙겨 먹어요~
핑크색
고구마스틱
간식으로 고구마스틱 먹어요 고구마스틱 자체는 가늘지만 바삭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군고구마🍠
달콤한 군고구마 하나 챙겨 먹었어요.
쩡♡
고구마와 계란🍠🥚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과 구운 계란, 고구마 반개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함께 챙겨 먹었어요.
들꽃7
고구마 스프
부드러운 고구마 스프 짝꿍 챙겨주네요
쩡♡
고구마
저녁을 간단히 먹어서 배고파서 운동 후 고구마 반 개를 달달하게 챙겨 먹었어요.
들꽃7
군 고구마🍠
아침에 고구마 전용 냄비에 구워 단맛을 더 끌어올렸어요. 아침이랑 간식으로 나눠 먹으려고 챙겨뒀어요.
들꽃7
군 고구마🍠
저녁을 라면으로 먹었더니 운동 후 배가 고파 남은 군고구마 하나 먹었어요, 달콤하고 맛있네요 😊
들꽃7
고구마스틱
일본 유명한 고구마스틱 고소하고 달달하네요
애플짱
군고구마
달달한 군고구마를 챙겨 먹었어요
행복
삶은계란과 고구마🍠🥚
아침 운동 후 따뜻한 계란과 두유, 고구마로 간단하게 챙겼어요. 탄수화물과 단백질 보충해요
들꽃7
고구마와 계란🍠🥚
아침 운동 후 구운 계란과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고구마 반 개로 든든하게 에너지까지 챙겼어요
들꽃7
군고구마
간식으로 군고구마 먹어요 직화로 구워서 뜨거울 때 바로 먹으니 꿀맛이네요
감사하며살자
고구마와 낫또
아침운동후에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중요해서 고구마와 낫또로 균형있게 챙겨 먹었어요
들꽃7
군고구마 🍠
낮에 사온 고구마로 군고구마를 만들었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요. 상태도 좋고 크기도 큼직해서 더 만족스러워요 😊
들꽃7
고구마
고구마 구입했는데 좋아하는 밤고구마네요~
애플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