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09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생고구마를 너무 얇지 않게 도톰하게 썰어 만들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참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